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시에는 어떤 분류가 있습니까?

고시에는 어떤 분류가 있습니까?

고대 풍격의 시

고전시는 고대 한시의 장르이다. 일반적으로 고풍이라고도 합니다. 시의 글자 수로 볼 때 소위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7 언고시는 7 고시라고 불리며, 동시에 3, 5, 7 언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7 고시로 여겨진다.

여씨

운문은 당대한시에서 유행하는 장르로 근체시의 일종으로, 그 격법 요구가 엄격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유형은 오율, 칠율로, 보통 몇 마디 할 말이 있다. 운은 한문학의 귀중한 재산이며, 의의가 크다.

시 네 줄

절구 () 는 절구 (), 단문 (), 절구 () 라고도 하며, 짧고 용맹하다. 그것은 당대에 유행하는 한시 장르로 현대시의 한 형식에 속한다. 절문이라는 단어는 남조제량 시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진 \ "영어대 시 \" 에는 네 곡의 오언사 구절이 있다. 작가의 이름을 모르고 제목은' 고절문' 이다. 이때 절구는 오언사구 양운의 시를 가리키며 균형과 조화를 요구하지 않는다. 작의는' 단절' 을 의미하며, 고대인들은 절문의 네 편의 시로 하나의 사상 개념을 완성하였다. 절구는 절문과 고체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리듬은 율시가 흥성한 이후일 뿐, 연습급이 필요하다. 고대는 일찍이 율시가 나타나기 전에 존재했다.

초사

전국시대에 초나라 시인 굴원은 남방 민요를 기초로 초어로 새로운 시 장르인 초사를 창조했다. 굴원의 서정시' 이소' 는 낭만주의 풍격을 지니고 있으며 초사의 대표작이기 때문에 초사는' 이사오체' 라고도 불린다.

노래 스타일

가행은 고대 한시의 장르 중 하나로, 당초가 한위 육조악부시를 기초로 세워졌다. 그것은 남조와 송대의 보조가 창조한 것이다. 보조는 학습악부를 모방한다. 충분한 소화, 흡수, 주조를 거쳐 그는 자신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7 언시를 발전시켜 7 언체를 창조했다.

수여

부는 중국 고대의 격율체로 시와 산문 사이에 있으며 후세의 산문시와 비슷하다. 그것은 문채와 리듬을 강조하며 시와 산문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산문을 전송하고, 실물로 뜻을 쓰다' 로, 경경 쓰기에 중점을 두고 서정을 빌린다는 것이다. 제자백가의 잡문에 처음 등장한 것은' 단부' 라고 불린다. 굴원을 대표하는' 사오체' 는 시에서 부로의 전환으로' 사오푸' 라고 불린다. 푸의 문체는 한나라에서 정식으로 확립되어' 사부' 라고 불린다. 위진 이후 산문 방향으로 발전한 것을' 산문' 이라고 부른다. 당대에 이르러 여체에서 율체로 바뀌는 것을' 율부' 라고 부른다. 송대에서는 "문부" 라고 불리는 산문 형식으로 부흥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여문

산문은 산문, 산문 또는 산문이라고도합니다. 고대 중국 사람들의 작문 스타일은 쌍으로 쓰여졌다. 4 자 6 구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류사문' 또는' 여사처육' 이라고도 불린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단어

단어는 남조에서 싹트는 독특한 시 문체로, 수당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문학 양식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단어는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는 원래' 곡사' 또는' 곡사' 로 불리는데, 근체악부, 장구, 곡사, 악장, 즐거움, 한가시 등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연회로 가득 찬 노래와 시이고, 어패는 단어의 성조의 이름이다. 서로 다른 어패는 총 글자 수, 문장 수, 말마다 글자 수, 등급에 대한 규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