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문본에서 근체시를 어떻게 베끼는가
작문본에서 근체시를 어떻게 베끼는가
현대시는 모사에 구분 기호'/'와'//'를 사용해야 한다.
문장 끝에 "/"를 사용하고 단락 끝에 "//"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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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에서 시를 인용하는 것은 완전한 인용과 불완전한 인용으로 나눌 수 있다. 시 한 편 또는 시 전체의 완전한 인용에는 새로운 단락이 필요하며, 원시에 따라 두 개의 공백에 배열된다. 보통 모조 송이나 해서체를 사용한다.
시 한 수를 인용하고':' 와 큰 따옴표를 붙이면 글꼴이 변하지 않는다.
이것은 일반적인 패턴입니다. 다른 행이 너무 많은 내용을 차지한다고 생각되면 구분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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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복사 형식:
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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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운데:
...... ...... ...... ...... ......
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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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의 공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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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너무 늦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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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준비:
...... ......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수면 중에
있다
새
날다
합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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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미풍이 칭찬이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푸릇푸릇한 오솔길, 폭신한 대나무 영혼.
높이는 절충하지 않고, 머리는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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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우 몇 줄의 율율시를 나는 소개하지 않을 것이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계속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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