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오악의 시를 쓰다

오악의 시를 쓰다

' 망악' < P > 당 두보 < P > 대종부는 어떤가, 지루청미였다. < P > 조화종 신수, 음양이 새벽을 베다.

가슴을 휘젓고 구름이 생겨 귀새에 들어가기로 했다. < P > 는 절정으로 군산이 작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 P > 두보의 이 시는 태산에 관한 가장 아름다운 시로 불리는데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당과는 상관없이, "절정이 되어 모든 산이 작음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말 한마디만으로 다른 태산과 같은 장르의 시를 초살하기에 충분하다. < P >' 유화산 운대관' 당맹교 < P > 화악독영으로 초목이 싱싱하다.

산은 오색석을 다하고 물은 색천이 없다.

선주는 취하지 않고, 선지는 모두 연년이다. < P > 야문스타관, 시운여로 현. < P > 경즈는 잠을 잘 수 없고, 불타는 백음도편. < P > 맹교의 이 시에는 회자되고 널리 알려진 천고의 명문이 없지만, 그 표현이 보여주는 의경은 흥미를 자아낸다. 화산은 험준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작가는 독특한 길을 개척하여 다른 화산의 아름다움, 초목산석, 시냇물 청천약연 시를 묘사하였다.

' 유송산' 당곰 휘영청

단독 등동동동 방문동천,

일시적으로 영적을 등반하여 먼지를 버리다.

들풀은 모두 약을 의심하고,

조용히 나무꾼을 보면 신선인 것 같다. < P > 청목은 구름 속으로 들어가 늙어가고, < P > 고비 횡수는 해를 알 수 없다. < P > 가엾은 그윽한 광경이 길어지고, < P > 어느 인간 세월이 옮겨간다. < P > "들풀은 모두 의심약이고, 나무꾼은 신선일 것 같다" 며, 그런 경지는 꼼꼼히 체득해야 한다. 때로는 작은 인물도 가끔 좋은 작품을 쓸 수 있다. 이른바 묘수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형산' 당이백 < P > 형산이 푸르고, < P > 아래에서 남극 노인성을 보다. < P > 는 오봉의 눈을 휘날리며, < P > 는 왕왕 꽃이 동정에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 P > 이 시를 읽고 이백이 왜' 시선' 이라고 부르는지 알아야 한다. 마치 시인처럼 형산의 정상을 떠돌아다니며 오봉 사이를 오가는 선풍도골을 본 것 같다.

' 항산' 당자도

천지에는 오악이 있고, 항악은 그 북쪽에 살고,

바위와 산봉우리가 겹겹이 겹쳐서 기괴한 호를 예측하기 어렵다. < P > 자도는 맹교와' 교외 한섬 날씬함' 을 합성해' 시노' 라고도 불리며 평생 일반인과 왕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재전' 은 그를' 먼지 밖의 선비' 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