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존 윌리엄 워터하우스의 삶
존 윌리엄 워터하우스의 삶
워터하우스가 왕립미술학원에서 첫 전시는 수면과 그의 이복형제의 죽음에 관한 것이다 (1874). 그는 1875 와 1888 에서 또 한 번 이탈리아에 갔는데, 이는 그의 대외광의 색채에 흥미를 불러일으켰지만 인상파와 자연주의처럼 실생활을 묘사하지 않았고,' 두 이탈리아 농촌 소녀' (1875) 처럼 실제 생활을 묘사하지도 않았다. 아픈 아이를 데리고 의료사에 가다 (1877) 와 물론 가장 생동감 있는 것은 테오치니스 (1877)
1883165438+10 월 8 일, 34 세의 워터하우스는 세인트 메리 교구 교회에서 25 세의 에스터 켄워터와 결혼했다. 이 검은 눈동자의 동그란 여자는 나중에 Waterhouse 예술에서 큰 역할을 하였으며, 많은 그림들이 그녀가 모델로 창작한 것이다.
1884 의' 신부를 바라보다' 는 그가 고전주의로 돌아온다는 것을 상징한다. 세인트올리아 (1885) 는 올해 왕립미술학원 전시회에 참가해 기법이 더욱 완벽해졌다. 마법진 (1886) 과 마리안이 헤롯 왕의 궁정 (1887) 을 떠난 것은 모두 왕립미술학원에서 전시되었으며, 작품 속 아내의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이런 작품들은 어느 정도 앨마 테드마 예술의 영향을 받았으며, 웅장하고 화려한 장면에서는 인물이 아름답고 디테일이 훌륭했다.
정말 그를 놀라게 한 작품은' 샬롯 부인' (1888) 이었는데, 이는 완전히 영국인의 통속적인 감정으로 제작된 이미지였다. 주제는 타니생의 장시에서 뽑혔다. 원래 의도는 샬롯에게 미녀가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하나님에 의해 오래된 성에 갇혔다. 그녀는 창문을 통해서만 실내 거울에 영상을 투사하여 자신의 우상 랜슬롯 기사를 감상할 수 밖에 없었다. 창밖만 보면 그녀는 파괴될 것이다. 자살을 위해 그녀는 매일 짜고 있다. 어느 날 나는 참지 못하고 밖을 내다보았다. 액운이 내리자 거울이 깨지고 실밥이 그녀를 얽히게 한 후, 그녀는 하나님에 의해 죽음의 땅으로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샬롯 여사는 배에 앉아 죽음을 향해 가고 있다. 이전에는 거의 보지 못했던 외롭고 슬픈 이미지다. 그녀는 다정다감하고, 신비하고, 소외되고, 우아하며, 빅토리아의 억눌린 정서와 함께 이루 말할 수 없는 공허함과 슬픔의 이미지가 있으며, 많은 세부 사항도 대중의 입맛에 맞는다. 이 그림은 워터하우스 예술 기조의 시작이기도 하다. 작품에서 고독한 나르시즘이 드러난다.
1890 65438+ 10 월 24 일 워터하우스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그는 워터하우스 최초의 선생님이다. 비통한 나머지 그는 올해 작품을 왕립미술학원에 보내지 않았다. 이듬해 그는 왕실 대학에서' 율리시스' 와' 사이렌' 을 전시했는데, 이것은 그가 처음으로 여성의 사악한 사상을 호응한 작품이다. 이 그림에서 그는 사이렌을 여자의 머리를 가진 새의 이미지로 복원했다. 이 그림은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사회현실주의 화가 하크머 (1849- 19 14) 가 이 원사로 추천했다. 예술 잡지는 워터하우스가 색채학자이자 고고학자라고 논평했다. 이 그림과 같은 섹시한' 율리시스에게 술을 권하는 것' 도 여성의 사악한 생각을 신화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다. 시시는 그리스 신화 속의 마녀이다. 그녀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돼지가 될 것이다. 그녀는 먼 항해의 영웅 율리시스를 한동안 억류한 적이 있다. 섹시한 매력 (1892) 도 이런 뜻을 표현했다. 스크린에 있는 마녀는 이전보다 더 음란할 뿐만 아니라' 물집 미인' 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붉은 갈색 긴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이 여인은 아름답고 그윽하며 때로는 따뜻하고 매력적이며 때로는 무섭다. 미인무련 (1893) 은 1820 이 발표한 키츠 동명 시에서 발췌한 그림의 의미를 밝혔다. 이때 그는' 샬롯 부인' (1894) 을 그려 여성이 운명과 항쟁할 때 주동적으로 진취적인 의미를 나타냈다. 이것은 Naiad (1893) 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강에서 떠다니는 나태녀 Naiad 는 잔디 비탈에서 자는 젊은이들을 탐욕스럽게 응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빨간 머리 여자는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오필리아 (1984) 에서 그녀의 명상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더욱 즐겁다. 이 그림은 새 갤러리와 리버풀 가을 전시회에서 비범한 찬사를 받았다.
성세실리아 (1895) 는 워터하우스가 학술 유심주의에 접근하는 작품이다. 나태하고 냉염하고 장식적인 특징은 라이튼 (1830- 1896) 의' 얽힌 선' 에서 나온 것이고, 잠자는 미인은 분 존스에서 온 것으로 조지가 화실을 떠나기 전에 그린 것이다. 분 존스는 워터하우스에게 완전히 영향을 미쳤다. 슐라스와 산수선녀' 는 영국 미술가 월터 페트의 이론을 완벽하게 구현한 시화 교향곡이다. 1868 부터 페트는' 시의 미학' 이라는 글을 발표하고 모리스의 시를 논평하며 미학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탐미주의는 영국에서 양조되고 발전하고 있다. 1885 년 페트는' 쾌락주의의 마리오' 를 출판했다. 그는 고대 그리스 유물주의 철학자 에피쿠로스의 이론을 바탕으로 현대 사회 쾌락주의의 합리성을 논증하며 인생이 가장 큰 것을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워터하우스의 그림은 그리스 신화 중 알고 영웅의 조난 항해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젊은 영웅 슐라스가 강변으로 가는 길에 수선화에 끌려 물에 빠져 죽었다고 한다. 워터하우스는 선녀들이 수련 연못을 내밀고 하얀 몸이 그를 갈망하는 것을 그렸다. 사람을 물속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살며시 안고, 애정, 진실, 허황된, 관람객들이 묵묵히 응시할 것이다. 이 그림은 1897 년부터 왕립학원에서 전시된 후 여러 차례 외출했다. 1900 년부터/
워터하우스는 미학의 조류를 보았을 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시대의 현실 생활의 어둠도 보았다. 그는 영국 여성의 우울증을 잘 이해하는 것 같다. 메아리와 수선화는 그리스 신화 취재를 했다. 나시세스는 미모가 뛰어나고 자기감상적인 젊은이여서 아무도 그를 상대하지 않았다. 아이크는 산수선인데, 나시세우스를 매우 좋아하지만, 줄곧 그에게 사랑받지 못했다. 나시세스는 매일 강변에 가서 자신을 돌보았고, 에크는 억울하게 그를 바라보다가 결국 우울증으로 죽고 메아리가 되고 자기 메아리는 나르시즘으로 변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19 결말의 한 가지 생각이다. 당시 노르웨이 작가 스트롬보는 "사람이 자신에게서 찾는 기쁨은 매우 적고, 다른 사람에게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고 제안했다.
오필리아 (19 10), 제 멋진 피리 소리 (일명 피리 부는 소년,191/Kloc-) 를 들어보세요 그러나 놀랍게도 워터하우스는 1900 에서 운명을 그렸고, 한 여자가 독한 술을 바치는 장면으로 여왕: 1899 영부 (보어) 전쟁이 발발하자 여왕은 전국 각계에 정부를 지지하라고 호소했다. 이를 위해 330 명의 화가가 작품을 경매하여 영국군에 군비를 제공했고, 이 그림의 12000 이 경매되었다.
흥미롭게도 워터하우스는 사이렌과 섹시한 마녀를 그리는 것 외에도 포시카를 그렸지만 비너스, 미네바, 다이애나는 그리지 않았다. 그는 억눌린 여성을 동정하지만 비너스 같은 난부여신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때문에 그의 후기 작품에서' 봄의 순간' 의 조화' 은련 오엽',' 3 월의 바람' 외에도' 페넬로프와 구매자' 와' 순수한 로사몬드' 를 그려 성모에 대한 찬사를 나타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현대 사회에서 정조 관념의 어색한 지위를 이해하고 여동생 다나 이데스를 그린 것 같다. 이' 죽음의 궤' 라는 그림은 그리스 신화: 이집트 국왕은 쌍둥이 아들 다나우스 형제가 두 명 있다. 오빠는 딸 50 명, 형은 아들 50 명, 형은 딸 50 명을 그의 아들 50 명과 결혼시키려고 한다. 신혼의 밤에 다나 이데스와 그녀의 자매들은 각각 남편을 죽였다. 그들을 처벌하기 위해,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벌하기 위해 물탱크를 설치하여 물탱크에 물을 가득 채워 주셨습니다. 물이 가득 차면 처벌을 받지만 물독은 항상 만족스럽지 않다. 즉 헛수고라는 뜻이다. 전반적으로 워터하우스의 후기 예술은 주제 의미에서 점점 모호해지고, 초년의 깊이를 잃고, 표현력이 크게 약화되고, 점차 응당한 광채를 잃는다.
1883 년, 그는 예학교 교장의 딸과 결혼하여 두 아이를 낳았는데, 모두 난산으로 죽었다. 그의 아내도 화가로 왕립예술학원 전시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 .. 그림을 그린 후 워터하우스는 예술교육에 종사하고, 왕립예술학원 위원회 위원을 맡고, 각종 예술협회에 가입했다. 낭만과 몽환적인 미학 회화는 라파엘 전파의 풍격이 될 의도는 있었지만, 자기 영감의 특수한 형태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그의 성공은 감각의 완벽함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자기 인식과 자기 세계로 그것을 설명할 수 있게 해준다. 19 17 년 암으로 사망했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