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영화관이 시를 외우는 현상을 어떻게 보십니까?
영화관이 시를 외우는 현상을 어떻게 보십니까?
그렇다면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것은 도대체 아름다운 목소리인가, 아니면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인가?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영화관이 시를 외우는 이유와 동기를 이해해야 한다. 일부 시청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것은 고의적이거나 악의적인 행동이 아니라 무의식적이거나 흥분된 표현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대한 깊은 감정과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속의 시를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읊는다. 이것은 시에 대한 일종의 사랑과 칭찬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익숙하지 않지만, 영화 속의 화면과 음악에 감염되어 그것을 배우고 체험하려고 한다. 이것은 시에 대한 일종의 호기심과 존중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지만, 영화 속의 상황과 어조를 통해 이해와 느낌을 깊어지게 하고 싶어 하는 것은 시에 대한 탐구와 감상이다.
둘째,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효과와 영향을 봐야 한다. 일부 관객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영화관에서 시를 암송하는 것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결과가 있다. 긍정적인 면은 영화관에서 시를 낭송하면 영화와 시에 대한 관객의 * * * 감각과 참여감을 높이고 관람 과정에서 관객을 더욱 몰입하고 즐길 수 있으며, 관객들 간의 교류와 상호 작용을 촉진시켜 독특한 관람 분위기와 문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부정적인 면은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면 영화 자체의 리듬과 분위기를 깨뜨릴 수 있어 관객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없고, 다른 관객의 관람 경험과 느낌을 방해하여 불필요한 소음과 충돌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태도와 건의를 생각해야 한다. 일부 시청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것은 흑백이 아닌, 좋고 나쁨,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균형과 조화, 이해와 존중, 규범과 지도가 필요한 문제다. 영화관이 시를 외우는 현상을 개괄적으로 부정하거나 긍정해서는 안 되며 구체적인 상황과 정도에 따라 판단하고 처리해야 한다. 우리는 영화와 시에 대한 관객의 열정과 사랑을 무시하거나 억압해서는 안 되며, 관객이 적절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지해야 한다. 우리는 관객의 다른 관객에 대한 방해와 불경을 용인하거나 용인할 수는 없지만, 관객에게 관영의 기본 예의와 규칙을 지키도록 일깨워줘야 한다.
요컨대 영화관에서 시를 외우는 것은 영화' 장안 삼만리' 가 촉발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관영 현상으로 고전시 문화에 대한 관객의 사랑과 관심을 반영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의 * * * 노래와 참여를 보여준다. 우리는 이 현상을 다각적으로 이해하고 보아야 한다. 관객의 열정과 사랑을 감상하고 격려하며, 관객의 방해와 불경을 주의하고 피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관객들이 문명규범의 관영 행위를 준수하도록 지도하고 교육시켜 영화관을 영화 감상, 문화 전승, 감정 교류, 쾌락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공간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