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생존 또는 파괴?
생존 또는 파괴?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중국어는 생존 또는 파괴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문제입니다.
단락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햄릿: 생존 또는 파괴-이것은 문제입니다.
고통을 참는 것이 더 고귀한가
가증스러운 운명의 타격
또는 많은 어려움에 맞서기 위해 무기를 들고,
반대를 통해 그들을 끝내다. 죽음-수면-
없어; 우리가 끝낸 수면을 말하다
가슴 아프고, 수천 개의 자연충격이 있습니다.
육체의 후계자. 이것은 원만하다.
경건한 희망. 죽음-자다.
수면-아마도 꿈: 아아,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
죽음의 수면 중에 어떤 꿈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세상의 속박에서 벗어날 때,
우리는 반드시 잠시 멈추어야 한다. 이것은 존중입니다.
이렇게 장수하는 재앙이다.
누가 시간의 채찍질과 비웃음을 참을 수 있는가,
억압자의 실수, 교만자의 무례함,
경멸받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연,
사무실의 오만과 버림
가치없는 인내심의 장점,
그 자신이 조용할 수 있을 때
맨엉덩이? 이 파델의 가족들은 누구를 참을 것인가,
지친 생활 속에서 신음하며 땀을 흘리다.
그러나 죽음 이후의 것에 대한 두려움-
발견되지 않은 나라, 누구의 국경에서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혼란스러운 의지,
차라리 우리의 질병을 참자.
우리가 모르는 곳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아?
그러므로 양심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듭니다.
그래서 해상도의 자연톤은
창백한 생각에 휩싸이고,
그리고 기업의 본질과 순간
이 시점에서, 그들의 조류는 변했다.
행동의 명분을 잃다.
하: {혼잣말}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우리는 거친 운명의 무정한 타격을 묵묵히 참아야 하는가,
또는 우리는 바다만큼 깊은 끝없는 고난을 적으로 여겨야 합니다.
그것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선택 중 어느 것이 더 고귀합니까?
죽음은 수면이다, 다만 이렇다!
수면이 마음과 몸의 고통을 끝낼 수 있다면,
그럼, 이 결말은 희망이 있다!
죽어라, 자러 가라 ...
하지만 수면에는 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 이건 장애물입니다.
우리가 이 죽어가는 피부를 제거할 때,
죽음의 영원한 수면에는 어떤 꿈이 있을까?
이것은 우리를 망설이게 하고,
그래서 우리는 장기적인 재난을 기꺼이 감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인류의 온갖 고문을 용인할 것인가,
폭군의 행정, 자만자의 교만, 실연자의 고통, 법규의 지연, 탐관의 모욕, 일반인의 굴욕,
만약 그가 간단히 포기할 수 있다면?
또 누가 평생 열심히 노력할 것인가,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절망적인 상황에서 떠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만약 그가 뒤에 있는 것을 두려워해서 망설이지 않는다면?
셰익스피어 정보:
셰익스피어 (W. 윌리엄 셰익스피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564 ~ 16 16) 지난 1564 년 4 월 23 일 영국 워릭셔 스트랫포드에서 태어나/kloc 에서 사망했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걸출한 연극가와 시인, 그의 대표작으로는 네 편의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희극' 베니스 상인', 100 여 편의 14 행 시가 있다. "영국 연극의 아버지", 벤 존스는 그를 "시대의 영혼", 마르크스는 그를 "인류의 가장 위대한 천재 중 하나" 라고 불렀다. 그는' 인류문학 올림픽산의 제우스' 를 부여받았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델로',' 테터스 안트로닉스',' 율리우스 카이사르',' 앤서니와 클레파트라',' 코라인 나스'
코미디:' 결말이 좋으면 다 좋다',' 한여름 밤의 꿈',' 별일 없는 일',' 첨예한 대립',' 폭풍우',' 길들이기',' 제 12 야',' 베니스 상인',' 윈저의 풍랑녀'
사극: 헨리 4 세, 헨리 5 세, 헨리 6 세, 헨리 8 세, 존 왕, 리처드 2 세, 리처드 3 세.
14 행시:' 연인의 불평',' 루크레스의 치욕',' 비너스와 아도니스',' 열정적인 순례자',' 봉황과 산비둘기' 등.
유명한 명대사:
1 .. 연약해, 네 이름은 여자야! (극의 필요성일 뿐, 모든 것이 아니다: 연약함, 당신은 여자라고 부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생각할 가치가있는 질문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시간을 포기하는 사람도 시간에 의해 포기됩니다.
성공한 사기꾼은 더 이상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다. 사기꾼은 이미 그의 지지자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에 의해 통제된다면 그것은 운명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행복한 사랑은 파이터의 긴장된 마음을 풀었다.
너무 완벽한 사랑, 슬프고 해롭다. 강호 아들로서 나는 그런 한가한 시간이 없다.
8 질투하는 형제는 모두 거짓말이다!
신은 공정하다. 운명을 장악하는 사람은 영원히 천평의 양끝에 서 있다. 운명에 의해 장악된 사람은 비로소 하느님이 그에게 운명을 주셨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자랑스러운 사람은 항상 교만 속에서 자신을 파괴한다.
1 1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고, 진실한 사랑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12 그녀의 미모 때문에 남자에게 추앙받고 있다. 여자라서 남자에게 포로가 되었어요.
13 여자가 감정 때문에 질투하면 너무 무섭다.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15 여자는 사랑을 자랑스러워 할 조건이 없다.
16 나는 사랑의 벌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도 없고, 사랑을 시중드는 것만큼 즐기는 것도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17 새로운 화염은 오래된 불꽃을 진압할 수 있고,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18 현자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고, 자신은 가장 미끼에 걸리기 쉬운 물고기이다. 그는 자신의 재능과 학식이 해박하여 그의 오만함을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19 바보의 우행은 결코 희한하지 않지만, 총명한 사람의 우행은 오히려 배꼽을 잡게 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모든 기교로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외관은 종종 사물 자체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 장식에 쉽게 속는다.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22 하루를 노력하면 하루의 수면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평생 노력한다면, 너는 영원히 잠을 잘 수 있다.
금, 너 정말 대단해. 늙고, 못생기고, 희고, 희고, 잘못 변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어지러울 때는 많이 회전해야 한다. 너 자신의 슬픔은 다른 사람의 슬픔으로 치유될 수 있다!
사랑은 벼랑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선택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온 세상은 거대한 무대이고, 붉은 먼지 속의 남녀는 모두 배우일 뿐이다. 분합할 때가 있다. 모든 사람은 일생동안 많은 역할을 맡았는데,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7 단계가 있다.
기분이 안 좋을 때는 창문에 너무 가까이 기대지 말고 행복을 주시하세요.
인간은 얼마나 위대한 걸작인가! 얼마나 고상한 이유인가! 얼마나 위대한 힘인가! 얼마나 아름다운 악기인가! 얼마나 우아한 행동인가! 얼마나 행동 중인 천사인가! 얼마나 지혜의 신 같으랴! 우주의 본질! 만물의 영!
30 명은 걷는 그림자일 뿐이다.
고전적인 명언은: (개인적인 견해)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기분이 좋은 사람은 수명이 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마음이 넓은 사람은 장수한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지연은 풍족함을 가져다주지 않을 테니, 그럼 키스해 주세요. 달콤한 스무 살, 청춘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연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아름다운 식물 20 그루, 와서 키스해 주세요. 마른 풀씨, 청춘은 쉽게 지나갑니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인생의 시간은 짧다. 이 짧은 시간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인생은 짧다. 우리가 세월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뱀을 그려 발을 더하지 마라.
뱀을 그려 발을 더하지 마라.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빈 용기가 가장 큰 소리를 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만병은 울리지 않고 반병은 찰랑거리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나 자신이 되면 좋겠다.
자아를 초월하다.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는 20 여 년 동안 37 편의 연극 (38 부, 플레처와 함께 쓴 귀족 친척 두 명을 더하면), 두 부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루크레슈의 굴욕' 과 154 편의 14 행 시를 썼다. 그의 극작은 역사, 소설, 민간 전설, 낡은 연극에서 많이 취재되어 봉건 사회가 자본주의 사회로 전환하는 역사적 현실을 반영하고 신흥 자산계급의 인도주의적 사상과 인간성관을 선양하였다. 그는 고대 연극, 영국 중세 연극, 유럽의 신흥 문화예술을 광범위하게 차용하고, 한편으로는 삶을 깊이 관찰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시대의 맥박을 파악함으로써 셰익스피어가 수많은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고, 광활하고 다채로운 사회생활화권을 그려낼 수 있게 했다. 희비 융합, 시정서, 갈등 변화의 통일, 인생철리, 비판정신 등의 특징으로 유명하다.
전반적으로 셰익스피어의 연극 창작은 다음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응? 1 기 (1590 ~ 1600) 는 주로 사극과 희극을 쓰는 것으로, 그 중 사극 9 부, 코미디 10, 비극 2 부이다.
9 편의 사극으로,' 존왕' 은 65438+3 세기 초의 영국 역사를 제외하고는 헨리 6 세와 찰스 3 세의 앞, 중, 후 3 부이다. 찰리 2 세, 헨리 4 세 (가장 성공한 사극으로 불림), 헨리 5 세, 이 사극들은 영국 역사상 100 여 년의 격동을 총결하고, 일련의 적극적이고 부정적인 군주제를 형성하였다. 셰익스피어가 봉건분리주의에 반대하고, 중앙집권을 지지하고, 폭군폭정을 비난하고, 개명군주에게 하향식 개혁을 요구하고, 조화로운 사회관계를 수립하도록 요구하는 휴머니즘 정치 도덕 이상을 반영했다.
10 대부분의 코미디,' 잘못된 코미디',' 온기 길들이기',' 베로나의 두 신사',' 사랑의 헛수고','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 상인',' 윈저의 풍류들' 진보와 아름다운 새로운 모습을 칭찬하면서, 금욕주의의 잘못된 수정, 청교도의 위선, 고리대금업자의 탐욕과 같은 낡은 사물의 부패와 추함을 온화하게 폭로하고 조롱한다. 이 시기 셰익스피어 연극 창작의 기본 기조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인문주의 이상으로 사회적 갈등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해 이 시기에 쓴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도 코미디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주인공은 순정으로 죽었지만 사랑의 이상은 죽음을 이기고 봉건세원수의 화해를 얻었다. 하지만 이 시기 후반 성숙한 코미디' 베니스 상인' 은 우울증과 비극적인 요소를 담고 있다. 선량, 우정, 진실한 사랑을 숭상하는 동시에 기독교 사회의 약육강식의 계급압박과 인종차별을 반영해 저자가 이상과 현실 사이에 해결하기 어려운 갈등이 존재한다는 것을 점차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2 기 (160 1 ~ 1607) 는 비극을 위주로 3 편의 로마극, 5 편의 비극, 3 편의' 블랙 코미디' 또는' 문제극' 을 썼다
로마드라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코리 오라누' 는 프루타크의 그리스와 로마 영웅전기에 따라 각색된 사극이다.
햄릿',' 오셀로',' 리어왕',' 맥베스',' 아테네의 태문' 햄릿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시대 내내 사개가 나왔다' 는 것을 발견하고' 건곤 정돈' 의 책임을 맡기로 했다. 결국 그는 야심이 너무 커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오셀로는 충직하고 순박하며, 믿는 사람은 혐오한다. 그는 매국노의 자비 아래 아내를 죽이고 자결하여 완벽을 추구하다가 악보를 받았다. 리어왕은 권력이 가져온 명예, 자부심, 자신감에서 본성과 이성을 잃고 권력을 다른 나라로 나누어 자신이 왕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면 일반인처럼 위대할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었다. 맥베스는 공훈이 있는 영웅이다. 그의 성격에는 선과 아름다움이 있다. 황위의 유혹과 야망의 부추김에 그는' 혈성에서 혈성에 이르는' 죄인으로 전락하여 세상을 뉘우쳤다. 이 인물들의 비극은 자본의 원시 축적 시기에 출현하기 시작한 각종 사회 추악과 자산계급 이기주의를 깊이 드러내며 인문적 이상과 잔혹한 현실 사이에 조화를 이룰 수 없는 모순을 보여 높은 수준의 개괄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시기 연극의 사상 깊이와 현실주의 깊이의 증강으로' 트로이로스',' 크레시다',' 선종필이 좋다',' 첨예한 대립' 과 같은 희극도 어두운 면을 드러내며 간사함과 음모의 사악한 그늘에 휩싸여' 문제극' 또는' 검은 코미디' 라고 불린다
3 기 (1608 ~ 16 13) 의 희극이나 전설은 타협과 환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의 주요 작품은 네 편의 희비극이나 전설적인 드라마' 티어의 리크리스 왕자','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 폭풍우' 이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분리, 재회, 모함, 복수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여전히 휴머니즘의 이상을 고수하고 어두운 현실을 폭로하지만, 갈등의 해결은 주로 마법, 환상, 우연의 일치, 우연한 사건에 달려 있으며 용서, 관용, 타협, 화해를 선전하는 것으로 끝난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플레처와 합작하여 사극' 헨리 8 세' 와 전설의' 두 고귀한 친척' 을 썼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현존하는 셰익스피어 연극집에 수입되었다.
일부 작품 고전 문장 발췌문:
새로운 화염은 오래된 불꽃을 진압할 수 있다.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
똑똑한 사람은 바보가 되고, 가장 쉽게 낚일 수 있는 물고기이다. 그는 자신의 재능과 학식이 해박하여 그의 오만함을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바보의 어리석은 행동은 결코 희한하지 않지만, 총명한 사람의 어리석은 행동은 오히려 사람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모든 기교로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사랑의 헛수고
자신에게 진실하면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습관에는 기질을 바꾸는 신기한 힘이 있다. 악마가 사람의 영혼을 지배하고 그들을 사람들의 마음에서 쫓아낼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습관명언)
햄릿
나는 길이 없어서 눈이 필요 없다. 내가 볼 수 있을 때 나도 넘어질 것이다. 우리는 늘 자신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부주의를 잃지만, 결함보다 못하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도 말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도 마라. 남에게 돈을 빌려주면 돈과 사람을 잃게 되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면 돈을 헤프게 쓰게 된다.
리어왕
교만한 사람은 자신의 얼굴을 똑똑히 보고 싶으면, 다른 사람의 교만으로 그를 위해 거울을 만들 수밖에 없다. 만약 네가 그에게 비굴하게 아첨한다면, 그것은 그의 오만함만 증가시킬 뿐, 그것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외관은 종종 사물 자체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 장식에 쉽게 속는다.
비교가 없으면 이점이 없습니다. 감사하지 않고 까마귀는 종달새처럼 노래한다. 나이팅게일이 낮에 소음 속에서 노래한다면, 사람들은 그것이 텅스텐보다 더 아름답게 노래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이팅게일, 노래명언) 얼마나 많은 일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지, 딱 맞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유리한 환경 때문이다.
베네치아 상인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다. 용감한 사람은 일생에 한 번만 죽는다. 모든 이상한 일 중에서 죽음에 대한 공포가 가장 이상하다.
행동은 웅변보다 낫다. 어리석은 자의 눈은 귀보다 훨씬 똑똑하다.
영웅반역
의심은 모든 것을 파괴하기에 충분하다. 사람은 항상 일을 두려워해서 성공의 기회를 잃는다.
가장 좋은 사람은 모두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람은 작은 결점 때문에 자신의 귀여움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범죄 기록을 측량하다
그는 돈으로 너에게 상을 주었기 때문에 그는 좋은 사람이다. 아첨꾼이 생기면 당연히 아첨꾼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황금빛 꿈
세상은 무대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배우일 뿐이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결말과 그들의 출현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일생 동안 몇 가지 역할을 한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찬양이 찬양받는 자의 입에서 나온다면, 칭찬의 가치를 뺄 것이다. 적의 입속의 칭찬이야말로 진정한 영광이다.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세상에는 한 사람의 얼굴에서 그의 의도를 탐구할 방법이 없다.
맥페스트
만약 당신이 사자가 된다면, 여우는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네가 어린 양이라면 여우가 너를 먹으러 올 것이다.
네가 여우라면 사자가 너를 의심하여 사기꾼이 너를 고발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사기꾼이라면, 너의 어리석음은 너를 고통스럽게 할 것이고, 너는 승냥이에게 아침을 만들어 줄 수 없을 것이다 ...
황금빛 꿈
마귀는 우리를 모함하기 위해 종종 고의로 우리에게 진실을 알려 주고, 작은 일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얻으면, 우리는 중요한 순간에 그의 올가미에 걸려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맥페스트
신이 우리를 낳은 것은 우리를 횃불로 삼기 위해서이지, 자신을 비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세상을 비추기 위해서이다. 우리의 미덕이 다른 사람에게 확장될 수 없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로 갚다
자랑스러운 사람은 항상 교만 속에서 자신을 파괴한다. 그는 늘 거울을 보고 자신을 자랑하며 자화자찬하며, 일이 생기면 아무것도 없다.
한 사람의 재능이 아무리 우수하고, 외모나 마음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그들의 미덕의 광채가 다른 사람에게 비치고, 그의 열기를 느끼는 사람이 다시 자신에게 반사되어야 자신의 가치의 존재를 경험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참고 자료:
1. 바이두 백과
2.' 영미 문학 선독', 장박상 편집장, 베이징 외국어 교육 및 연구출판사, 2002 년.
영어 언어학 및 응용 언어학 웹 사이트
/s/blog _ 59a22f2b0100ay4s.html
현재 그의 옛집에는 이미 거의 200 개국의 국기가 세워져 있으며, 각 측은 한 나라를 대표하여 그의 작품을 번역하고 있다. 그의 명성도 상상할 수 있다. 중국인들이' 홍루몽' 을 연구하는 것처럼 셰익스피어의 연구도' 셰익스피어학' 이라는 학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