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왕버소가 용문루에 올라 성고촌에 있습니까?
왕버소가 용문루에 올라 성고촌에 있습니까?
한성 현지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왕보' 여름등용문루 우망서' 에 등재된 용문루는 황하용문이 아니라 한성고성 동쪽의 성고촌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P > 성고촌은 한성고성에서 남동쪽으로 약 1.5km 떨어진' 한성지명지' 에 따르면 현성 (현재 한성고성) 과 가깝고 현성보다 일찍 마을을 지었기 때문에 성고촌이라고 한다. 하지만 일부 현지 학자들은 이전에 성고촌이었다가 나중에 성고촌으로 개칭되었다고 생각한다. 마을 사람들은 안회후예를 위해 마을에 복성묘, 누추한 골목 등이 세워졌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건물 명용문이 있다고 한다. 왜 왕버가 등정한 용문루가 성고촌에 있다고 생각하니? 개인 분석, 한편으로는 황하용문에 관련 용문루 기록이 없기 때문이고, 한편으로는 왕보' 여름등용문루 우망서' 에' 시서가 화해하고, 피락광의 높은 하늘' 이라는 문구가 있기 때문이다. 향당의 새로운 지식, 얼굴을 쓸어버린 뒷골목? 클릭합니다 , 성고촌은 안회후예이고 마침 뒷골목이 있어 왕보의 글과 잘 어울린다. 확실한 증거가 없을 때까지 이런 가설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증거로 볼 때, 아무래도 아직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 P > 첫째, 용문 앞에 건물이 있는지 여부에 관한 질문입니다. < P > 왕보가 용문으로 여행한다면 용문에는 적어도 한 개의 건물이 있어야 한다. 현존하는 1935 년' 산섬우묘 전도' 사진에서 서우묘든 동우묘든 건물이나 비슷한 건물이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지만, 왕보 이후 수백 년 후의 일이다. 그럼 전에 건물이 있었나요? 정말 있어요. "용문건극궁기" 비문: "보서하, 즉 학루 () 를 보는 까닭으로, 돌을 세우기 위해, 각각 백피트 () 가 우뚝 솟아 있고, 강산 () 은 천리 일목 () 이며, 천하의 위관 () 이기도 하다." 용문은 원래 정말 학루를 보는 곳이 있었다. 극궁을 건설할 때, 건물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지만, 옛터는 아직 남아 있다. 하지만 학루가 언제 지어졌는지, 언제 파괴되었는지를 보면, 당대에 존재했는가? 설명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왕보가 등정한 건물이 용문에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 P > 왕보의' 여름 등용문루 우망서' 라는 제목에서' 우망' 이라는 단어가 발견됐다.' 우망' 은 고대 국경에 설치된 전망과 영접을 위한 빌딩을 뜻한다. 그 주관 관원을 가리키기도 한다. 황허용문은 고대 나루터로서 줄곧 교통요도와 병가가 반드시 다투는 곳이었고,' 사기' 는 진혜문왕 12 년 (기원전 326 년) 라제를 용문에 올려놓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남북조 때 용문에 대한 기록이 더 많았는데, 예를 들면 전 진왕지견은 임진관에서 황하를 따라 역류하여 용문에 오르는 등 그 명언인' 미야' 를 남겼다. 산과 강이 견고하다. " \ "북사 \" 기록 서위 대통 원년 용문관, 용문산 아래 관문용문성, 즉 수비대도 있다. 당고조 이연도 용문에서 강을 건너 장안까지 대당을 건립한 것이다. 따라서 용문의 특별한 지리적 위치 설명에 따르면, 두 글자와 그에 대응하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용문루라는 것은 더더욱 문제가 아니다. 예를 들어 극궁을 짓는 것과 같이 후세 사람들은 서우묘라고 부르는 데 더 익숙하고, 용문의 한 명을 용문걸이라고 부르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 P > 2. 성고촌 누추한 골목과 용문루 < P >' 안회누골' 은 전고이고 왕보는 전전의 고수다. 그렇다면 그의 글에서' 얼굴을 쓸어 돌아가는 뒷골목' 이라는 말이 사실인가, 아니면 용전인가? < P > 산둥 곡부성에는 남북 골목이 있어 누추한 골목이라고 불린다. 골목의 북쪽 끝에는 석질 삼석방 하나가 서 있는데, 방상인방 양쪽에 모두' 뒷골목'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곳을 그해 뒷골목 유적지로 표시하다. 사실 뒷골목은 얼굴이 현지에 사는 곳을 가리킨다. 공자의 논어 용인 또한 "공자는 그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 얀 후이 (Yan Hui) 를 칭찬했다." 현자이 후이! 음식 한 광주리, 술 한 바가지. 뒷골목에서 사람들은 그 걱정을 참을 수 없다. 돌아와도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 공자는 단지 비유일 뿐, 안회가 어려운 환경에서 여전히 초심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후세 사람들은 단순히 안환이 사는 곳을 누추한 골목이라고 부르며, 따라서 암시를 형성했다. 성고촌 () 은 안회후예 () 가 모여 사는 곳으로서, 누추한 골목이 있는 것은 정상이다. 천하의 안회 후예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기 때문이다.
그럼 왕보가 정말 성고촌에 온 적이 있나요? 정말 가능합니다. < P > 현재의 한성고성은 당대의 한성현성이다. 현성으로서 수나라부터 시작됐다. 수나라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그 성벽의 기본 형성은 당대 초창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현성, 현성, 현성, 현성, 현성) 왕보가 한성에 남긴 또 다른 문장 한 편은' 여름 등한성문루 우망서' 였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당시 현성의 한성고성 성문루였다. 한성고성의 4 개 성문루가 가장 대표적이었던 것은 당연히 남성문이었다. 남성문과 성고촌은 지척에 불과했다. 왕보가 한성고성을 유람할 때 가까운 성고촌에 가서 복성후예를 방문하는 것도 가능성이 높다. < P > 하지만 한 가지 점은 성고촌의 위치다. 한성에서는 교통요로가 아니라 상대적으로 외진 곳이다. 한성의 많은 사람들은 이런 복성후예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왕보 가학의 연원은 성고촌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둘째, 이 용문루와 피용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