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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치에 대해서

다빈치 (2009 년 4 월 1452 일)

다빈치는 성이 아니라 그가 문희시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레오나르도 디 피에로 다빈치의 전체 이름은 레오나르도로, 문희시 칼밴드 피에로의 아들이다.

소개

다빈치 (1452- 15 19) 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다빈치의 가장 유명한 예술가, 조각가, 건축가, 엔지니어, 정비사, 과학마스터, 문학이론가입니다 그는 피렌체 교외의 빈치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죽었다. 그의 아버지는 변호사와 공증인이고 어머니는 농부이다. 그는 15 년에 플로렌스에 와서 베로키오의 공방에서 공부하고 1472 년에 화가협회에 가입했다. 그의 개인 스타일은 1970 년대 중반에 이미 성숙했다. 그는 1482 부터 1499 까지 밀라노에서 일해 왔으며, 주로 밀라노 공작을 위해 광범위한 예술과 과학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암간 성모' 는 그의 이 시기에 가장 유명한 대표작이다. 그는 천재이다. 한편, 그는 예술 창작과 이론 연구에 열중하여 선과 입체형으로 신체의 여러 가지 문제를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반면에, 그는 또한 자연과학을 연구한다.

천재 소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이탈리아 빈치 읍 부근의 안 키아노 마을에서 태어났는데, 그곳은 피렌체와 매우 가깝다. 우리 아버지는 현지에서 유명한 공증인으로 가정 형편이 넉넉하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사생아이다. 그의 어린 시절은 할아버지의 밭에서 보냈다. 다빈치는 어렸을 때 총명하고 근면하며 취미가 광범위했다. 그는 노래를 아주 잘 불러서 비파를 연주하는 것을 아주 일찍 배웠다. 그의 즉흥적인 노래는 가사든 곡조든 모두 놀랍다. 그는 특히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이웃에게 그림을 자주 그린다. 그는' 그림 신동'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당시 피에로는 한 농민의 의뢰를 받아 방패 모양의 그림을 그렸다. 그는 아들이 그림을 그릴 줄 알고 아들의 그림 솜씨를 시험해 보고 싶다고 해서 작은 빈치에게 임무를 맡겼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작은 핀치는 한 달 동안 무서운 괴물을 그렸다. 이 괴물은 불덩이 같은 눈, 벌린 핏대야 큰 입, 화염과 독가스가 콧구멍에서 뿜어져 나왔다. 끔찍해 보입니다. 일이 끝난 후, 작은 핀치는 그의 아버지를 그의 방으로 초대했다. 그는 창문 반을 가리고 빛이 괴물에게 떨어지는 곳에 화대를 세웠다. 피에로가 처음 방에 들어갔을 때, 그는 한눈에 이 험상궂은 괴물을 보고 놀라서 소리를 질렀다. 참새는 웃으며 아버지에게 말했다. "받아주세요. 이것이 마땅히 있어야 할 효과입니다." 피에로는 그의 아들이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에, 작은 핀치를 플로렌스로 보내어 유명한 예술가인 로키오의 지도하에 조형예술을 체계적으로 공부했다. 이때 다빈치는 겨우 14 살이다.

로키오의 원주는 당시 피렌체의 유명한 예술 중심지였으며, 이탈리아 인문주의자들은 종종 이곳에 모여 학술 문제를 토론했다. 다빈치는 여기에 유명한 휴머니즘자, 예술가, 과학자들을 많이 세우고 휴머니즘의 영향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스무 살이 되었을 때 다빈치는 이미 매우 높은 예술적 조예를 이루었다. 그는 붓과 각칼로 자연과 현실 생활의 진선미를 표현하고 삶의 행복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찬양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자신의 재능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인류 사상의 모든 영역을 장악하고 싶어한다. 그는 안목이 독특하고, 일하는 것이 세련되며, 예술적 영혼이 있다. 한번은 그가 산속에서 길을 잃고 어두운 동굴에 왔다. 그는 나중에 그 경험을 회상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갑자기 두 가지 감정인 공포와 갈망이 있었다. 나는 어두운 동굴을 두려워하고, 안에 무슨 이상한 것이 있는지 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일생은 이 두 감정에 얽매여 있었다. 그는 생명의 알 수 없는 신비를 두려워했지만, 그는 그 의미를 폭로하고 연구하고 해석하며 그 웅장함을 묘사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일찌감치 연구자, 교사, 특히 예술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이학 석사

르네상스 초기에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전통 관념을 받아들이고 고대 권위와 고전 작품을 숭배했다. 사람들이 과학 지식을 배우는 것은 단지 성서 연구처럼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을 배우는 것뿐이며, 문자 기록만 믿는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경원 철학자들이 과거의 가르침과 연설을 지식의 기초로 삼는 것을 반대한다. 그는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고 자연에서 지식과 진리를 찾도록 격려했다. 그는 지식은 실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는데, 실천에서 출발해야만 실천을 통해 과학의 신비를 탐구할 수 있다. 그는 "이론이 실천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큰 불행이다" 며 "실천은 좋은 이론에 세워져야 한다" 고 말했다. 다빈치는 이 선진적인 과학적 방법을 제시하고 파악했으며, 이 과학적 방법을 이용한 과학 연구는 자연과학에 큰 기여를 했다. 그가 제시한 이 방법은 나중에 갈릴레오에 의해 발전하여 영국 철학자 프란시스 베이컨이 이론적으로 요약하여 현대 자연과학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 되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과학을 믿는다. 그는 종교를 싫어하고 가톨릭교를 "기만적인 가게" 라고 비난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진리는 하나뿐이다. 그는 종교가 아니라 과학이다. 클릭합니다 다빈치의 실험 작업 방법은 나중에 코페르니쿠스, 갈릴레오, 케플러, 뉴턴의 발명을 위한 길을 닦았다.

● 천문학. 다빈치는 전통적인' 지심설' 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다. 그는 지구가 태양계의 중심이 아니라 우주의 중심이 아니라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행성일 뿐 태양 자체는 움직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레오나르도는 또한 달 자체가 빛나지 않고 태양의 빛을 반사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관점은 코페르니쿠스의' 태양 중심론' 보다 일찍 제기되었다. 그때에도 다빈치는 태양 에너지 사용을 상상했다.

● 물리학. 다빈치는 액체압력의 개념을 재발견하고 통신장치의 원리를 제시했다. 그는 통신장치에서 같은 액체의 수위는 같고, 액체마다 수위가 다르고, 액체 높이는 밀도에 반비례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관성의 원리를 발견했고, 나중에 갈릴레오의 실험은 이 점을 증명했다. 그는 한 발사체가 처음에 기울어진 직선을 따라 상승하여 중력과 충격력의 혼합작용으로 곡선 변위를 하고, 마지막으로 중력의 작용으로 추진력이 소진되어 수직 낙하운동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의 발견은 아리스토텔레스의 낙하 이론을 흔들었다. 그는 지렛대 원리를 발전시켜 작용력과 팔 길이의 관계를 추론할 뿐만 아니라 속도와 팔 길이의 관계도 계산했다. 그는 영원한 동기를 에너지로 삼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레오나르도는 또한 물질의 원자 원리를 예언하면서 원자력의 위력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그 물건은 땅에서 폭발할 것이다. 소리 없는 숨결에 갑자기 죽게 되면 성은 완전히 파괴될 것이다. 공기 중에 파괴적인 것 같다. "

● 의학.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과 생리학 분야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현대 생리 해부학의 원조로 불린다. 그는 인체 해부학의 지식을 습득하여 해부학에서 생리와 의학을 배웠다. 그는 먼저 왁스로 인간의 뇌의 내부 구조를 표현했고, 그는 유리와 도자기로 심장과 눈을 만드는 것을 상상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혈액의 기능을 발견하고 혈액이 인체 내에서 신진대사 작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피가 끊임없이 온몸을 개조하고 영양을 몸의 각 부위로 가져온 다음 체내의 노폐물을 가져간다고 말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심장을 연구한다. 그는 심장에 네 개의 공동실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심장 판막을 그렸다. 그는 노인의 사망 원인 중 하나가 동맥경화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운동 부족으로 인한 것이다. 나중에 영국의 윌리엄 하비는 다빈치의 이러한 생리적 업적을 확인하고 발전시켰다.

● 건축. 건축 방면에서 다빈치는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그는 다리, 교회, 돔 건물, 도시 하수도를 설계했다. 도시 거리의 디자인에서 그는 차도와 인도를 갈라놓았다. 도시 건물을 설계할 때 집의 높이와 거리의 폭을 상세히 규정하였다. 그는 밀라노의 해자를 설계하고 건설했다.

● 수리공사. 다빈치의 수리 연구는 이탈리아 학자 코스텔리보다 한 세기 빠르다. 그는 진흙과 모래를 제거하기 위해 아노강을 준설하는 공사 계획을 세웠다. 그는 밀라노에서 파비아까지 운하 관개 공사를 설계하고 직접 주관했다. 그가 건설한 저수지, 수문, 댐은 농지 관개를 용이하게 하고 농업 생산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일부 수리 시설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운행 중이다.

● 군용 및 기계. 다빈치의 연구와 발명은 또한 군사 및 기계 방면을 포함한다. 그는 항공기, 헬리콥터, 낙하산, 기관총, 수류탄, 탱크, 잠수함, 쌍각전함, 기중기 등을 발명했다.

● 지질학. 다빈치는 산에 바다 속 동물 화석이 있다는 사실을 근거로 지각이 변했다는 사실을 추론하고, 지구의 홍수 흔적이 육지와 해양 변화의 증거라는 점을 지적하며, 이는 300 년 후 헤튼의 지질학적 발견과 상당히 유사하다. 마젤란이 전 세계를 항해하기 전에, 그는 지구의 지름이 7000 마일을 넘는 것을 계산했다.

그는 수학과 수리공학 분야에서도 큰 공헌을 했다. 다빈치의 연구는 자연과학의 각 부문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사상과 재능은 인류 지식의 각 분야까지 깊숙이 파고든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세계에서 보기 드문 전면적인 발전의 학자이다. 그러나 다빈치의 대부분의 작품과 원고는 그가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출판되었다. 과학사 덴피어는 다빈치를 이렇게 평가했다. "만약 그가 그의 작품을 출판한다면, 과학은 100 년 후의 국면으로 점프할 것이다."

그는 헬리콥터의 아버지이다.

이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는 라이트 형제보다 오래 전에 인류 비행의 역사를 창조했을 것이다.

"만약 그가 그의 책을 출판한다면, 과학은 100 년 후의 상황으로 점프할 것이다. 인류의 학술과 사회 진보에 있어서 이런 상황을 추측하는 것은 당연히 소용이 없지만,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인류의 학술과 사회 진화가 크게 달라질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 과학 역사학자 덴피어는 이 과학 거인이 다빈치라고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사실 다빈치 시대 사람들은 선배들처럼 비행의 꿈을 가지고 있었다. 피렌체에서 한동안 머물다가 다빈치가 다시 밀라노에 왔다. 다빈치는 1483 부터 1486 까지 항공기의 스케치를 그렸다.

다빈치의 구상에서, 이것은 조종사 자체의 동력에 의해 구동되는 비행기이다. 이 천재는 그의 디자인을' 플 래핑 날개 비행기' 라고 불렀고,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그의 비행기 추진력과 리프트를 주었다.

다빈치가 그린 스케치에 근거하여 이 평면을 재건합시다. 비행기의 외형은 당시 나무 캔버스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다. 비행기의 양쪽에는 한 쌍의 막 모양의 날개가 있는데, 구조와 모양에서 박쥐 또는 익룡과 비슷하다. 날개는 1 1 미터에 이를 수 있다. 조종사는 이 거대한 비행기를 휴대하고, 끊임없이 동력바퀴를 밟아 구동한다. 이 구동력은 크랭크축을 흔들어서 확대하고, 리프트 장치에 동력을 공급한다.

이 비행기를 설계할 때, 다빈치는 동력이 충분하면 그가 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해 왔다. 이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는 라이트 형제 이전에 인류 비행의 역사를 창조한 것 같다. 사실, 이 최초의 비행기의 기계 설계는 완벽하지만, 인간이 제공하는 동력은 항공기 자체의 무게에 비례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적용할 수 없다. 사실 다빈치는 그의 발명도 실제 작업 비행기가 아닌 헬리콥터 동력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오늘날까지도 다빈치의 디자인은 헬리콥터의 시조로 여겨진다.

그는 초급 로봇을 설계했다.

더 놀라운 것은 다빈치도 심장 복구 수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설계했다는 것이다.

레오나르도는 그가 책 교육을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는데, 당연히 그의 진정한 선생님이었다. 자연을 알고 자신을 알아라.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는 전력을 다해 그것을 실현했다. 인간을 이해하기 위해 다빈치는 수십 구의 시체를 직접 해부하여 인간의 뼈, 근육, 관절, 내장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렸다.

여러 차례의 부검을 거쳐 다빈치는 혈액이 인체에 미치는 대사 작용을 발견했다. 혈액은 신체의 각 부위에 영양을 공급하고 각 부위의 폐기물을 가져간다. 구체적인 해부 관찰에서 다빈치는 심장이 네 개의 심실로 구성되어 심장 판막도를 그린 것을 발견했다.

사실, 다빈치는 심지어 인체 순환계의 작동 메커니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더욱 신기하게도, 2005 년에 한 영국 외과의사가 다빈치가 디자인한 방법을 사용하여 심장 복구 수술을 했다. 하지만 해부학 연구는 당시 레오나르도에게 명성을 가져다주지 않고 수없이 비방을 당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인체에 대한 깊은 이해로, 레오나르도는 심지어 원고에 서구 문명 세계 최초의 휴머노이드 로봇을 그렸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로봇에게 나무, 가죽, 금속의 껍데기를 주었다. 로봇을 움직이는 방법은 다빈치를 괴롭히는 문제이다. 다빈치의 생각에서, 그는 낮은 톱니바퀴를 구동 장치로 사용하는 것을 생각했다. 따라서 로봇의 팔은 두 개의 기계봉의 톱니바퀴와 가슴의 원반 톱니바퀴의 맞물림을 통해 흔들거나 앉거나 서 있을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전동봉을 통해 머리에 연결되어 머리를 돌릴 수 있고, 심지어 턱을 열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일단 자동드럼 장치를 갖추면, 로봇은 심지어 소리를 낼 수도 있다.

원래, 500 여 년 전에 로봇의 프로토타입이 있었다.

● 바로 이' 다빈치 자동차' 가 현대차 발명에 영감을 불어넣었다.

다빈치 7000 페이지의 원고 (현재 약 5,000 페이지) 는 여전히 과학 연구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는 현대 세계의 선지자로, 그의 원고 페이지는 15 세기의 진정한 과학 백과사전이라고 불린다.

초기에 레오나르도는 당시의 마차에 만족하지 못했다. 그의 과학 세계에는 일찍이 자동차의 그림자가 생겼다. 사실, 바로 이' 다빈치 자동차' 가 현대차 발명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차라면 동력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다빈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동차 중간에 스프링 두 개를 설치했다. 인력이 자동차 뒷바퀴를 돌릴 때, 톱니바퀴가 서로 맞물려 스프링의 장력이 힘을 만들어 지는데, 이 힘은 다시 지렛대 작용을 통해 바퀴에 전달된다.

그럼 어떻게 속도를 조절할 수 있을까요? 다빈치도 생각했습니다. 그는 차체에 디스크 장치를 설치했는데, 디스크 표면에는 각 바퀴에 연결된 철봉의 다른 쪽 끝과 디스크에 연결된 네모난 나무토막이 많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속도를 조절하는 장치이다. 원반 팬이 더 많은 나무토막을 배치할수록 원반 팬과 철봉 사이의 마찰력이 커지고 저항이 커질수록 바퀴 운행 속도가 느려지고 주행 거리가 길어진다.

물론 레오나르도도 브레이크를 생각했다. 톱니바퀴 사이에 나무토막이 하나 있다. 밧줄을 잡아당겨 나무토막을 기어 사이에 끼우면 차가 멈출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차는 사람을 태울 수 없다. 스프링 동력만으로는 긴 거리를 운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동시에 다빈치는 스프링을 시계 디자인에 교묘하게 적용했다. 나중에 대형 시계의 원리는 다빈치가 구상한 것이다. 다만 이 사고에서 스프링의 탄력은 물체의 중력으로 대체되고, 물체 아래의 중력은 많은 톱니바퀴의 맞물림 작용을 통해 고르게 전달되어 시계를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게 한다.

게다가, 굴착기, 잠수정, 크레인, 카메라, 히터, 온도계.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많은 발명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 발명품들은 우리 세계 과학 문명의 과정을 100 년 앞당길 수 있다.

● 기계 세계에 집착하다

수중 호흡 장치, 견인 장치, 태엽 전동 장치, 볼 장치, 역방향 나선형, 차동 나선형, 직물 확장기 ...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세계에 그의 무수한 기발한 묘안을 보여주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다빈치가 피렌체에서 처음으로 그림을 배운 경험을 말해야 했다. 사실, 이 경험은 예술가 다빈치와 과학자 다빈치에게 문을 열었다.

1460 년에 다빈치는 아버지와 함께 플로렌스에 와서 견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림을 배운 다빈치는 피렌체 성모원 돔 등대에 거대한 동구를 설치하는 데 참여해 각종 기계 시스템의 신기함을 만끽했다.

피렌체의 성모 대성당은 르네상스 건축의 시작이다. 다빈치가 돔 등대에 거대한 구리 공을 설치했을 때, 그는 3 단 권양기와 기타 매커니즘의 효율을 직접 목격하고 그 마법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브루넬레스키의 기계 시스템 설계 이념이 다빈치에 큰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당시' 시에나 엔지니어' 그룹도 다빈치의 과학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시에나의 엔지니어들은 보트처럼 보이는 강 진흙 굴착기를 설계하여 얕은 물에서 자갈과 진흙을 치우고 적재량을 늘리고 주행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노를 젓는 배를 설계했다. 이 시에나 엔지니어들의 발명은 다빈치가 기계의 마법에 흥미를 가지게 했다.

그 이후로 레오나르도는 기계 세계에 매료되었습니다.

예술의 대가

예술 창작에 대해 말하자면,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은 르네상스 시대에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의 예술적 업적은 고대 그리스에 이어 서구 조형예술의 두 번째 최고봉에 이르렀고, 회화 방면에서만 유럽의 첫 번째 최고봉에 이르렀다. 그중 다빈치가 가장 두드러졌고, 거스는 그를 거인 중의 거인이라고 불렀다. 예술 창작 방면에서 다빈치는 조형예술의 세 가지 영역인 건축, 조각, 그림의 주요 문제를 해결했다.

1, 기념 중앙 돔 건축 설계 및 이상적인 도시 계획 문제 해결

2. 15 세기 이후 조각가에게 골치 아픈 기마비 조각상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3. 당시 회화에서 두 가지 중요한 영역인 기념벽화와 제단화를 해결했다.

다빈치의 예술작품은 거울처럼 사물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운 부분을 생각하고 관찰하고 선택함으로써 자신의 창작을 지도하는 것이다. 벽화' 최후의 만찬', 제단화' 바위 속의 성모' 와 초상화' 모나리자' 는 그의 일생의 세 가지 걸작이다. 이 세 작품은 다빈치가 세계 예술의 보고로 남긴 보물 중 하나이며 유럽 예술의 초석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젊었을 때 선생님을 도와' 존 세례 그리스도' 라는 그림에 작은 천사를 그렸다고 한다. 결국 그의 수준은 선생님이 그린 다른 모든 인물을 능가했다. 그 당시 이미 작고 유명한 선생님은 부끄러움을 당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더 이상 그림을 섭렵하지 않고 조각만 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가장 잘 아는 것은 그의 뛰어난 회화 예술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모나리자, 마지막 만찬, 암중성모, 산타안나, 동녀 등이다.

모나리자' 는 4 년 동안 그렸다. 모델은 플로렌스인으로 방금 아이를 잃었다고 합니다. 레오나르도는 그녀의 고통을 덜어주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기 위해 음악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의 웃음은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화제로, 때로는 엄숙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부드러워 보이기도 한다. 어떤 때는 좀 슬프고, 어떤 때는 좀 풍자적이다. 모나리자의 오른손은' 예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 이라고 불린다.

최후의 만찬' 은 게신 교회의 신성한 식당 벽에 그려져 있다. 다빈치는 전임자들이 그린' 마지막 만찬' 의 레이아웃을 바꿔 모든 인물이 바깥을 향해 일렬로 앉아 있고 예수 그리스도가 중간에 앉아 있게 했다.

르네상스 정신의 대표.

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누구보다도 더 광범위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상이 깊고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끊임없는 탐구정신으로 자연과 생명의 모든 신비를 연구했다. 그는 예술과 과학, 이성과 감정, 육체와 정신을 하나로 융합하여 선인의 인문 사상과 현실 표현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예술을 유례없는 높이로 밀어 자연 과학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다빈치는' 르네상스의 가장 완벽한 대표' 에 부끄럽지 않다.

모나 리사. 라지오코노다 (LA GIOCONDA) 라고도 합니다

모나리자'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작품은 하나도 없고, 다양한 의견과 논평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나리자, 예술명언) 바사리의 기록에 따르면, 우리는 그림 속의 사람이 플로렌스 프란시스코 젤리 조곤도의 아내 리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녀는 1479 년에 태어났고, 핀치는 1503 년, 당시 리사는 24-27 세였다. 그림 속 사람의 주요 표정은' 미소' 이고, 세상은 이를' 신비한 미소' 라고 부른다.

은행가 조공도는 빈치에게 풍성한 보수로 그의 아내를 위해 그림을 그리라고 요구했다. 이 여성이 화가 앞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호화로운 옷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몸매가 풍만하고 눈썹이 가지런하며 볼이 새빨갛고 목과 팔에 진귀한 보석을 쓰고 천진하고 자연스러운 정취로 가득 차 있다. 구불구불한 눈썹 아래 밝은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 그녀가 이 유명한 화가에게 시선을 고정시켰을 때, 지혜의 무한한 소크라테스의 두상이 눈에 띄었고, 얼굴에는 은백색의 수염이 있었고, 마치 일시적인 신처럼 보였고, 그녀가 하루 종일 본 저속한 상인과는 크게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순간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미소가 그녀의 얼굴을 환하게 보이게 하고, 매혹적이다. 수줍고 장난꾸러기, 마치 지나간 청춘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혼 깊은 곳의 신비가 갑자기 관찰력이 예민한 화가에게 잡혔다. "나는 즉시 일을 시작하는 것에 동의한다." 빈치는 모나리자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리사의 미소를 유지하기 위해 화가는 그의 슬기로운 머리로 그녀에게 흥미진진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각종 어릿광대, 피아니스트, 길거리 연예인들을 초청해 그의 아내를 위해 공연을 하도록 초청해 우울증, 냉막, 졸린 젊은 여자를 깨웠다. 리사는 앉은 후 한 손을 다른 손에 얹고 젊은 여자의 손짓을 했다. 화가는 그녀의 노출된 목과 풍만한 두 손이 불행하게도 금은 장신구에 의해 점령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빈치가 리사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의 아내가 반대하지 않는다면, 나는 장식이 없는 목과 팔을 묘사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너의 가장 순수한 아름다움이다. 부를 상징하는 악세사리를 모두 벗어주세요. 당신에게 속한 모든 아름다움을 설명하겠습니다. " 그래서 리사는 재빨리 모든 악세사리를 벗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아무런 장식도 없고 자연스러운 취향도 없는 젊은 여자이다.

모나리자는 빈치에게 그의 생모 알벨라를 생각나게 했다. 한 번은 한 젊은 여자에게 자신의 인생 경험을 다정하게 털어놓았는데, 리사의 모습에서 친어머니의 모습을 본 것 같다. 스물네 살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목소리에는 연민과 슬픔이 가득했다. 리사가 말했다. "저도 스물네 살이에요. 그녀를 생각나게 해요." 리사는 아베나의 신비한 화신이 되었다. 그래서 대사는 리사를 그릴 때 진지하고 순수한 감정을 가지고 그렸다. 그는 어머니와 애인에 대한 이중감정으로 이 사람의 초상을 마음껏 묘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그녀를 이상, 아름다움의 상징, 인간 세계의 기쁨과 빛으로 묘사했다. 그는 붓으로 모든 사람에게 그의 미감과 체험을 전하고 싶어한다. 르네상스가 도래함에 따라 신은 제단을 내려와 피와 살과 정욕이 있는 사람이 되었다. 다빈치의' 모나리자' 는 이 새로운 시대의 상징이 되어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다.

모나리자에 대한 일화

1503- 1505 년 다빈치가 모나리자를 그리기 시작했다. 이 그림은 그가 죽은 지 몇 년이 될 때까지 그를 따라다녔고, 초상화는 프랑스 황제 프란시스 1 세에 의해 매입되었고, 이후 나폴레옹이 1805 년에 루브르 박물관에 소중히 간직할 때까지 프랑스 왕실의 소유가 되었다. 이 그림은 마치 살아있는 외계인과 같다. 그 비범한 매력과 일화는 놀라울 정도로 놀랍다. 심지어 믿을 수 없을 정도다.

프랑스 왕 루이 13 세는 모나리자를 얻은 뒤 가훈당에 걸어 딸에게 하루 종일 그림 속의 미소를 모방하라고 명령했다. 몇 년간의 노력 끝에 공주들은 마침내 신비한 미소를 생생하게 모방했다.

나폴레옹이 모나리자를 소유했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침실에 걸어 두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혼자 여러 번 보아야 하는데, 때로는 화면 앞에 하루 반 동안 서서 넋을 잃고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

65438 년 6 월부터 0963 년 6 월까지' 모나리자' 가 미국 워싱턴에서 전시되었다. 40,000 여 명의 경비원이 있으며, 각 관광객은 반드시 6 개의 검문소를 통과해 각종 기기의 검사를 받아야 한다. 모나리자' 는 1974 년 5 월 일본 도쿄에서 전시되어 관람객 한 명당 그림 앞에 9 초만 서 있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매년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는 사람은 약 700 만 명이다. 유네스코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99 1 연말까지 세계에서 모나리자에 관한 저서는 이미 200 종이 넘었고, 다른 간행물은 더욱 헤아릴 수 없다.

전 세계에서 모나리자의 가짜 그림 200 여 점이 발견됐고, 영국 전 총리 마가렛 대처가 34 점을 수집했다. 그녀가 말하길, "저는 모나리자를 정말 좋아해요. 하지만 고아라서 위조품으로 스스로 즐길 수 밖에 없어요."

1987 년 영국과 이스라엘 고고학자들은 이스라엘과 레바논이 접해 있는 트리폴리시의 고대 로마 스타일의 별장에서 모자이크 퍼즐을 발굴했다. 도안은 모나리자와 똑같다. 이 그림은 기원 4 세기에 태어났는데, 레오나르도보다 약 1 100 년 일찍 살았다.

최후의 만찬

최후의 만찬' 은 기독교 전설에서 가장 중요한 이야기로 거의 모든 종교 화가들이 묘사한다. 하지만 다빈치가 밀라노 그레이시 수도원의 식당을 위해' 마지막 만찬' 을 그리기 전까지는 모든 화가들이 그림의 예술적 이미지를 처리할 때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유다가 제자들과 분리되어 식탁 맞은편에 그려져 고립된 위치에서 재판을 받는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가가 사람들의 내면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할 수 없고, 이미지에서 선악을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다빈치는 사람의 이미지와 심리에 대해 심도 있는 관찰과 연구를 했기 때문에 인물의 동작, 손짓, 표정에서 인물의 미묘한 심리활동을 꿰뚫어 볼 수 있었다.

화가는 제자 유다에게 배신당했다는 것을 예수 알게 된 순간, 제자 베드로를 보내어 악약절 밤에 제자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대중 앞에서 반역자를 폭로하는 것이라고 알렸다. 예수 앉아서 즉석에서 말했다. "너희 중 한 명이 나를 배신했다." 이 말이 나오자, 그 자리에 있던 제자들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자, 사람들은 잇달아 자신의 성격에 맞는 이 말에 호응했다. 어떤 고백은 선생님에 대한 충성심을 나타냈다. 어떤 사람들은 혼란스럽지 않고, 누구인지 추적하라고 요구한다. 어른에게 묻자, 전체 현장이 온통 초조했다. 이전의 화가들은 이런 복잡한 장면과 그의 제자들과는 다른 내면정신 활동을 표현할 수 없었다. 다만 빈치는 현실 생활의 각종 인격에 대한 관찰에서 다른 인격적 이미지를 얻었기 때문에 그림에 다른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관객들은 자신의 생활경험에서 출발해 그림 속 사람들에 대해 다른 심리분석을 할 수 있다.

화가가 묘사한 제자들의 심리와 정태는 실생활의 비슷한 모델에서 찾을 수 있지만 배신자의 이미지는 그리기가 어렵다. 유다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며칠 동안 글쓰기를 중단했다. 그는 늘 그림 앞에 서서 묵상한다. 당시 빈치는 그림을 그려서 제때에 월급을 받았지만, 원장은 앞으로 며칠 동안 쓰지 않아서 화가 나서 빈치의 월급을 공제할 작정이었다. 원장은 사장을 통해 빈치에게 생각을 말했고, 빈치는 붓을 멈춘 이유를 말했다. 사장은 이해할 수 있지만 임금 공제는 그의 본의가 아니라 원장의 소원이다. 이때 빈치는 고개를 돌려 원장을 바라보며 곧 유다의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정말로 유다의 모형을 찾을 수 없다면, 원장의 두상을 유다로 그렸을 때, 사장은 의아하게 웃었다. 나중에 밀라노 대공은 빈치가 완성한 그림을 보러 왔다. 원장이 유다 자리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웃으며 말했다. 나도 승려의 봉급을 공제한다는 혐의를 받았다. 그는 유다처럼 영원히 여기에 앉게 해라. 대공이 빈치에게 말했다. "그는 너에게 불공평하다. 너는 교묘하게 그를 보복했다." 빈치는 원장을 본보기로 사용한 것은 개인의 보복이 아니라 원장과 유다가 재물을 탐내는 것이 본질적으로 같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유다는 탐욕, 배신, 악의 전형으로 핀치의 작품에 들어갔다.

그레첸 신전 식당 벽에 걸려 있는 이 웅장한 그림은 깔끔하고, 균형 있고, 변화가 풍부하며, 구상이 완벽하고, 줄거리가 치밀하며, 인물의 전형적이고, 표현 수법이 능숙하다는 면에서 화가예술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인류의 최고의 그림 중 하나이며, 다빈치는 그것의 출현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다빈치의 자화상

이탈리아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정교한 스케치. 그의 스케치 예술 수준은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스케치 예술의 전범으로 불린다. 이' 자화상' 에서 화가는 꼼꼼하게 관찰하고, 사용하는 선이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며, 강유하며, 특히 밀도가 다른 사선으로 명암의 미묘한 변화를 표현하는 데 뛰어나다. 이 그림은 생동감 있고 유연하며 개괄성이 강하지만, 간단한 몇 획에는 많은 우여곡절이 담겨 있으며, 관계가 알맞고, 머리선으로 얼굴을 대신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그리고 인물의 표정도 생생하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참조

유명한 도둑 마슈가 옥중에서 국제도화그룹에 가입했다. 그가 가석방되었을 때, 그 단체는 그에게' 직업' 을 주어 전 세계 고객들이 꿈꾸는 값진 다빈치의 명작' 은쥐를 안고 있는 여자' 를 가져오라고 했다. 이 그림은 폴란드 박물관의 진관의 보물이다. 그것은 방금 일본에서 전시되었고, 현재 폴란드로 돌아가는 길에 있으며, 경찰의 엄밀한 보호 하에 있다. 거액의 상금을 받기 위해 마슈는 경찰이었던 옛 동맹인 줄리안의 도움을 구하며 쥐도 새도 모르게 명화를 훔치려 했다. 그래서 그들은 회화 대가인 하겐과 그의 손녀, 복제에 재능이 있는 모터를 초청하여 거의 진품인 복제품을 그렸다. 하지만 이때 정의감이 있는 줄리안은 명화가 폴란드에 영원히 남아 있길 바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