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내가 너를 사랑하는 현대시에 대해서
내가 너를 사랑하는 현대시에 대해서
너와 약속한 것은 나의 밋밋한 세월 중 가장 영원한 풍경이다. 나는 항상 내가 어디를 가든 내가 가장 가고 싶은 곳이 바로 너의 곁이라고 말하고 싶었다.
시간이 끝날 때까지 서로 사랑하도록 합시다. 나는 우리가 함께 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고 믿는다.
너 여기 있어, 나 여기 있어,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 그리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 한 마디만 너를 좋아하지만, 서로를 신경쓰게 할 수 있다.
여보, 너도 알다시피, 내가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도, 나는 여전히 너를 사랑할 힘이 있어. 어떤 사람들은 한 번만 보지만 일생에 영향을 미친다.
인생은 만두 빚는 것과 같다. 네가 어떤 소를 넣든지 간에, 나는 너를 가슴에 꼭 감쌀 것이다. 생활의 끓인 물이 아무리 끓어오르더라도,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얼마나 많은 추억을 망치고, 얼마나 많은 감정을 상하게 하고, 얼마나 추워졌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움을 잃어버렸는지. 나방이 불을 피워도 망설이지 않는다. 그들은 사랑만 보고, 자신을 다치게 하지만, 일생을 끊을 수는 없다. 그들은 치정스러운 눈물을 많이 흘렸고, 탁한 술 한 잔을 마셨고, 얼마나 평범한 사랑을 맛보았는가! 만약 네가 나의 연꽃이라면, 내 평생 너에게 오랜 애정을 유지하게 해줘!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내리고 있지만 마음은 그녀를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누구를 위해 자신을 잊어야 한다.
나는 너를 정말 좋아한다. 저를 믿으세요.
사랑의 조수가 조금씩 우리에게 다가오게 하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나는 너의 곁에서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을 것이다. 나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다. 바로 그녀와만 함께하겠다는 모든 결심을 버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 이유가 없다. 마음의 설레임, 본연의 정, 핑계도 없고, 천 번이나 돌아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상이 사라지더라도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여전하다.
그 맹세를 너의 손가락에 가볍게 올려놓으면 그 두 사람은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한 번의 성장은 단지 한 번의 낙상에 불과하며, 구시대만이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사랑은 간단하다: 너 하나, 한결같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일은 너와 함께 늙어가는 것이다.
입맞춤은 너의 손을 벌려 사랑을 이 순간에 머물게 한다. 잔잔한 사랑이 있다면, 나는 너와 함께 한순간 풍경을 보러 갈 것이다.
당신이 최고는 아니지만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만 번의 환생으로 너와 나는 영원히 바꿀 것이다.
당신은 영원히, 아무리 오래, 아무리 멀리,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사랑의 맹세는 영원히 너와 나를 동반한다.
내가 군중 속에서 너를 한 번 더 봤기 때문에 다시는 너의 얼굴을 잊지 않았다.
너를 마음속에 두고, 내 손을 감고, 묵묵히 하나님이 나를 인도하시기를 기도하며, 영원하지 않고, 단지 네 곁에 있을 뿐이다.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내가 매일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일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너는 줄곧 내 마음속에 남아 있다.
꽃이 많지만 사본이 없다. 나는 네가 내 일생의 운명이었으면 좋겠다. 너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 나도 부족하지 않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오직 너뿐이다! 세월이 아무리 변해도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 오직 한 사람, 평생, 천애각, 너만 핑안! 너와 함께 있기만 하면 내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내가 너를 영원히 보호하게 해줘! 우리는 모두 유일무이하다. 인연을 맺게 하고, 사랑으로 평생을 지키자! 그날 너는 천애였고, 나는 해각이었고, 쌍쌍이 되었다. 그때 너는 밝은 달이었고, 나는 맑은 샘이었고, 생활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 찼다. 나는 너를 매일 사랑하고, 너를 매 순간마다 사랑하고, 너를 매분마다 그리워하고, 신이 우리의 삶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너의 과거에 나는 참여할 시간이 없다, 너의 미래는 내가 끝까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나는 봄에 너를 기다릴 것이다. 산하가 약속한 대로 그날 네가 고개를 들어 하늘에 구름이 떠 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우리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누가 헤게모니를 할 것인가? 지금 나는 이미 세상의 끝을 가리키고 있지만, 나는 단지 너를 위해 거문고를 쓰다듬고 싶어, 이때부터 근심 걱정이 없다! 그때 서호에서 너는 이라크 국민을 위해 연주하고, 이라크 인민은 너를 위해 춤을 추며, 전생의 모든 사랑을 연주할 수 없었다. 푸른 나비가 꽃밭에 취해 손을 잡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다.
세월의 변천을 기다리며,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평생의 사랑, 이인만을 위한 초췌함! 너는 네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아니? 너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나는 너를 이렇게 사랑한 적이 없다. 너를 만났을 때, 나는 내가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천만 명 중, 그 해 그 계절에 꽃이 피고, 너와 내가 처음 만났다. 그 햇살이 맑고 흐르는 날, 너와 나는 서로 알고 있다. 여름바람이 부드럽게 어깨를 나란히 하고 별을 바라볼 때, 너와 나는 사랑에 빠졌다. 차라리 평생 너를 기다리며 내가 항상 네 곁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결코 멀리 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랑은 그렇게 깊지 않다.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너 때문에 나는 진정한 사랑을 믿는다. 너 때문에, 나는 영원을 믿는다.
나는 네가 항상 내 세상에 있다는 것을 큰 소리로 말하고 싶다. 우리 모두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유치한 약속을 잊지 말라고 말한다! 보고 싶을 때 하늘가에 있고, 보고 싶을 때 눈앞에 있고, 보고 싶을 때 마음 속에 있고, 보고 싶을 때 마음 속에 있다.
평생 결혼을 목적으로 한 연애를 한 번 하고, 그렇게 계속 함께 있다. 유년 중에는 세월이 좋다. 일생에 한 번, 결혼을 목적으로 한 연애를 이야기하다! 마지막으로 믿으면 곧장 앞으로 가면 인생의 종점에 도달할 수 있다. 나로 인해 너보다 더 위대한 것은 없다.
사랑은 처음 만났지만 천만 바퀴를 돌고도 놓쳤다. 네가 있는 곳은 바로 네가 내가 그리워하는 천애각이 될 것이다.
나는 너와 평생을 함께 보내고 너를 보호할 것이다. 첫눈에 너를 만난 것은 내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었다.
너와 약속한 것은 나의 밋밋한 세월 중 가장 영원한 풍경이다. 이 인생에서 유일한 비열함은 네가 내 것이라는 것이다.
너와 함께 있는 미래를 생각하면 다른 것은 두렵지 않다. 20 16 너의 동반자가 있어, 나는 우리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2. 사랑에 관한 현대시를 찾아 영원히 우리를 기다린다.
만약 내가 새벽에 네가 토하는 것을 듣는다면, 가장 아름답다.
그 동사, 그날 밤 죽으면,
나는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내가 사랑할 때
마음껏 사랑할 수 없다면 슬프게 사랑해야 한다.
이번 여름, 너의 아름다움이 이유 없이 나를 찔렀다
손을 뻗기만 하면 기적적으로 땅에 떨어질 수 있다.
펼쳐진 손바닥에 너의 착지가 있다.
내 손바닥에 연꽃의 손바닥.
예를 들어 늦여름의 황혼은 풀 가득한 맑은 향기를 마주하고 있다.
조용한 자발적 연소의 영혼에 직면하다.
어느 것이 나에게 약속할 것인가?
내가 너의 별명을 부르면?
수영장에 있는 한 여름만 있으면 됩니다.
붉은 한 쪽, 왜 널 만났지?
연꽃은 진진의 별명이고, 연꽃은 진진진이다.
진진을 읽고 연안을 보면 사람을 만난다.
마음속에 있는 한, 꿈속에 있는 한.
또 다른 향기는 여름이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이다.
즉, 온 땅에 수염이 가득하고, 즉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고 꺼지지 않는다.
여전히 연꽃의 영혼이다
영원히, 나는 네가 입술을 분리하고, 말하고, 그 동사를 뱉을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사랑했던 사람은 멀리 잊지 않았다. 부상을 막다
외상은 항상 있다. 내 흉터
무서운 빨강, 낙인 연꽃 모양.
3.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한 현대시' 사랑해'-여수화.
바바는 매일 제 시간에 생활하고, 물을 긷고, 요리하고, 약을 먹는다.
해가 좋을 때, 자신을 넣어라, 마치 진피 한 조각을 넣는 것 같다.
찻잎을 순서대로 마시다: 국화, 재스민, 장미, 레몬.
이 아름다운 것들은 나를 봄의 길로 인도한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눈을 몇 번이고 가슴에 눌렀다.
그들은 너무 하얗고 봄에 너무 가깝다.
깨끗한 마당에서 너의 시를 읽어라. 이런 인간의 일은
황홀함은 갑자기 날아오는 참새와 같다.
시간은 밝다. 나는 비탄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내가 너에게 책 한 권을 준다면, 나는 너에게 시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식물과 농작물에 관한 책 한 권을 줄 것이다.
쌀과 barnyardgrass 의 차이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가라지는 매우 무섭다
봄
자유와 사랑
생명은 소중합니다.
사랑은 더 비싸다.
자유를 위해서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4. 현대사랑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테고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바로 너 앞에 서 있다
하지만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아니, 난 네 앞에 서있어
하지만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함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너희들이 서로 사랑하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함께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분명히 이런 동경을 막을 수는 없다.
너를 전혀 마음에 두지 않는 척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넘을 수 없는 도랑을 파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다.
하지만
같은 뿌리에서 자란 나뭇가지
바람 속에서 의지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가지가 서로 의존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별들이 서로를 바라보다
그러나 교차의 흔적은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닙니다.
하지만
레일이 교차하는 경우에도
그러나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다는 말은 아니다
하지만
아직 함께 있지 않다
만나지 않을 운명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물고기와 새의 거리입니다.
하늘 중 하나
한 마리가 깊은 바다에 잠입하다.
5.' 감정' 에 관한 현대시 ① 당신의 이름-기현이 무엇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밤 너의 이름을 살살 불러본다.
너의 이름을 적어라.
너의 이름을 뽑아라.
(2)'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 석모용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할 수 있습니까?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을 기도했다.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갖게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 "그 날"-창고 가초
그 날,
나는 눈을 감고 절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 있었다.
나는 갑자기 너의 찬송가에서 진실을 들었다.
그 해 1 월,
나는 모든 곡관을 흔들고,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손가락 끝을 만지기 위해서;
(2) 머나먼
나는 더 이상 떠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람에 의해 가져온 것이기 때문이다.
세계 각지의 스타
천국을 가로지르는 광채
더 이상 숨길 수 없다
아름다운 사고를 피할 수 없다.
6. 현대에는 어떤 사랑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인생이 처음이라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려 슬퍼합니까?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충분히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나란성드 양산백과 축영대 작가: 수시 시대: 송장르: 단어 범주: 무명화 시들어 붉은 살구가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금슬 이상은은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각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정월 스무, 강성자 마오이는 10 년의 꿈을 떠올렸고, 생사가 막막했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한가 중국의 한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왕좌에서 여러 해 동안 해 동안 해 왔지만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양우 푸 (P) 는 그의 선동 아래 와서 채우들을 놀라게 했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추고, 아무도 움직이지 않고, 돌아서서 죽는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불어오는 황진 속에 숨어서 첨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 (wéi) 비탈길의 흙 속에서 그 기억, 그 고민은.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응? 봄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복숭아와 이꽃이 피고, 가을비가 내린 후, 가을잎이 온 땅에 떨어진다.
서궁남내 ('화원' 이라는 책) 는 가을풀이 가득 자라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식었는데, 누가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그녀가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바람이 선녀의 가운을 흔들고 있는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외투를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행복은 이미 태양천정에서 끝났기 때문에 봉래궁은 부부를 위조하여 권선을 기르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남당여를 만나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루에 갔고, 명월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갔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임환화 사춘홍을 만나다' 남당 이옥림화 사춘홍, 태창촉.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사람은 자연히 원한을 품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진관:' 까치 교선' 은 박운 (), 비성 () 으로 원망을 전하고 은한 () 이 진창 () 을 은밀히 건넌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간다면, 아침저녁으로 하는 일이다. 이어' 장아카시아' 는 두 개의 산이 있는데,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움이 단풍댄이다.
꽃이 피고 꽃이 다 피었는데 기러기가 높이 날아갔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류영은 마음이 춥고 마음이 시큰하다.
정자가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눈물을 바라보니 나는 말문이 막혔다.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해가 지나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나비연화 유영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보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3)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계획광도는 술에 취해 있고, 4 는 술노래이고, 5 는 독하고 무미건조하다.
⑥ 허리띠가 점점 넓어질 것이다. 너는 영원히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⑥ 사람을 초췌하게 만들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네가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너는 가슴속 깊이 파묻힐 수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네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가장 먼 거리는 분명히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