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 2 국어 필수 과목 햄릿의 우수한 교수 설계.
고 2 국어 필수 과목 햄릿의 우수한 교수 설계.
고 2 국어 필수 과목 햄릿의 우수한 교수 설계;
⑴ 연극 충돌과 멋진 대화를 통해 전형적인 예술 이미지를 파악하는 법을 배웠다.
⑵ 연극의 언어 예술을 감상하다.
(3) 연극을 감상하는 일반적인 기교를 익힌다.
(4) 햄릿의 학습을 통해 우리는 자신을 정확하게 아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강의 중점 사항:
(1) 연극 충돌과 멋진 대화를 통해 전형적인 인물의 전형적인 성격을 파악하다.
(2) 셰익스피어 연극의 언어 예술을 맛보다
교육의 어려움:
(1) "생존 또는 파괴" 에 관한 햄릿의 대화를 이해하는 방법
⑵ 햄릿의 성격의 전형성을 이해한다.
교육 과정:
가이드 가이드: 사람들이 문학 명작을 언급할 때, 우리는 종종 경외감을 느끼며, 영원한 예술적 매력에 숙연하고, 그 깊은 사상 내용에 경외감을 더한다. 사실, 우리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세히 읽으면 명작이 우리와 매우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오늘, 정말 명작에 들어가 명작에 깊이 들어가 셰익스피어의 고전작' 햄릿' 을 함께 감상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칠판에는 햄릿이라고 적혀 있다
둘째, 복습 문제
1, 지난 수업의 학습을 통해 우리는 충돌하는 쌍방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다.
2. 어느 학생이 그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회상할 수 있습니까?
셋. 임무: 다음 문제를 중심으로 패널 토론을 실시합니다.
1. 연극 충돌은 연극의 요소 중 하나로, 흔히 외적 충돌과 내적 충돌로 나눌 수 있다.
(1) 이 연극에서 주요 외부 충돌이 햄릿과 필리아 씨 사이의 충돌로 나타납니까? 왜요
(2) 충돌 쌍방의 힘 대비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런 상황에서 햄릿은 개인의 복수를 견지했다. 시대적 배경과 결합해서, 이것은 그의 사상에서 어떤 특징을 드러냈습니까?
2. 극 중 햄릿의 내면 충돌은 매우 치열하다. 대화' 생존 또는 파괴' 를 자세히 읽고 햄릿이 격렬한 충돌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 주세요. 사고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어떤 성격 특징을 반영합니까?
3, 햄릿, 오필리아의 대화, 그들은 모두 미쳤습니까? 왜요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이것은 어떤 성격 특징을 반영합니까?
오필리아 독백에서 햄릿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셰익스피어가 오필리아의 햄릿을 극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넷째, 임무를 완수하다: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문제 해결을 지도한다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명확히하십시오.
1 및 (1) 은 그렇지 않습니다. 햄릿의 직접적인 복수 대상은 왕이기 때문이다. 그와 국왕의 충돌은 아마도 주요 충돌일 것이다. 오필리아는 진실을 모르기 때문에 햄릿이 정말 미쳤기 때문에 햄릿과 소통할 수 없는 갈등은 햄릿과 왕의 갈등에 종속되었다. 이용당했기 때문이다.
(2) 불균형은 강하다 (봉건 그룹에게는 강하다) 와 약하다 (한 사람에게는 약하다)
(3) 개인영웅주의는 개인력의 위대함을 강조하며 인류 자아에 대한 큰 긍정을 나타냈다. 새로운 자산계급 휴머니즘의 화신.
2, 생존과 파괴의 생각과 행동
그는 생존과 복수를 선택했다. 격렬한 사상 투쟁을 거쳐 그는 행동과 끈기를 선택했다.
특징: 큰 좌절에 직면하여, 그는 다정다감하고, 우울하고, 지연되고,
3. 아니요. 햄릿의 많은 말들이 현실에 가깝기 때문에, 현실 문제를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예를 들면: 아름다움과 순결에 대해 생각하고, 오피아가 비구니에 들어왔다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하며, 천하 여성의 미풍과 음탕함을 조롱한다.
성격: 편집증. 그의 어머니는 재혼하여 한숨을 쉬었다. "연약해, 너 여자라고 불러! 클릭합니다 ""
4. 셰익스피어는 일곱 개의 어구로 일곱 각도에서 햄릿을 찬양하여 그를 거의 완벽에 가깝게 했다.
햄릿은 그러한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지식이 있고 이상적인 청년이다. 그는 과감히 중책을 짊어지고 완성을 견지했다. 그는 셰익스피어의 휴머니즘 사상의 구현이다. 셰익스피어는 이 인물에 대해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다. 그는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신흥 자산계급의 진보 사상을 대표하여 사악한 봉건그룹에 정의를 도전했다. 그는 영웅이자 다육적인 예술적 이미지이며 완벽하지 않다. 이것이 그가 수천 년 동안 시들지 않았던 예술의 전범이 된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다섯째, 햄릿의 성격을 요약하다
여섯째, 학생 라이브 연극 단편 공연 (햄릿과 필리아 씨의 대화 수행)
일곱째, 학생 평가
예술적 이미지의 관점에서 햄릿의 성격에 부합하는지 분석하다.
여덟, 유명인의 눈에는 햄릿
(햄릿의 예술적 이미지의 전형성을 더 명확히 함)
독일 시인 하이네는 "이 햄릿을 아는 것은 우리 자신의 얼굴을 아는 것과 같다. 우리는 거울에서 그를 자주 본다" 며 "우리 자신의 모습" 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작가 투그네프는 누구나 햄릿을 동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거의 모든 사람이 햄릿에서 자신의 결점을 찾을 수 있다."
러시아 비평가 벨린스키는 햄릿을 한 개체에서 전 인류로 거의 확대했다. 그는 햄릿이 "위대하고 심오하다 ... 그는 너, 나, 우리 모두" 라고 말했다.
프랑스 작가 우고도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햄릿은 우리 각자처럼 진실하지만, 그는 우리보다 더 위대하다. 그는 거인이지만, 그도 역시 진실한 사람이다. 햄릿은 너나 내가 아니라 우리 모두이기 때문이다. 햄릿은 사람이 아니라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9. 연극에서 선명한 예술 이미지는 멋진 예술 대화를 통해 실현된다. 햄릿의 언어 예술을 한번 살펴보자.
셰익스피어는 세계가 공인한 언어의 대가이고, 조유는 중국 현대연극사의 천재이다.
햄릿 (발췌) 과 뇌우 (발췌) 의 언어 특성 비교 연구
지우기:
(1) 유사점: 주로 인물 대화에 의지하여 우수한 인물을 표현하는 무대 예술입니다.
(2) 차이: 햄릿은 내면의 독백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인물의 성격을 두드러지게 한다. 뇌우' 는 주로 강력한 무대 묘사와 간결한 대화로 인물의 성격을 표현한다.
셰익스피어 연극은 비유, 배비 등 수사 수법을 대량으로 사용하며, 언어가 화려하고 서정적이다. 뇌우의 언어는 간단하고 자연스럽며 생활화된다.
10. 교실 수업 내용을 요약하고 연극 감상 기교를 배우고 고전 영화 햄릿을 보고 세계 명작의 심도 있는 독서를 마칩니다.
고 2 국어 필수 과목 햄릿 우수 교수 설계 (2) 교수 목적
1, 명작을 읽는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2. 글자를 읽는 방법을 익힙니다.
학생들이 문학 작품을 평가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십시오.
교학의 중점과 난점
1, 독자법;
2. 학생들이 토론을 통해 독자를 총결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계발한다.
교수법
1, 학생을 주체로 하고, 교사가 주도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수업 전에 학생들에게 작품을 읽도록 지도하고, 짧은 평가를 쓰고, 수업 시간에 교사가 사회자로 나타나며, 몇 가지 계발적인 질문을 통해 학생들의 사고를 자극하고, 결국 글을 읽는 방법을 총결한다.
2. 공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인물의 사상과 성격을 깊이 이해하게 한다.
교육 자료
햄릿 대본, 컴퓨터 네트워크, 햄릿 코스웨어, 베토벤이 앨리스에게 바칩니다.
교육 절차
먼저 수업 전에 제목을 전시하고 베토벤의' 앨리스에게 헌정' 을 방송한다.
단서:
문학은 인류 문화의 보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수천 년 동안 독자들에게 감염되어 왔다.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고, 사람들에게 사고와 계몽을 주다. 얼마 전에 우리는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읽고 단평을 썼다. 오늘 이 시간에는 햄릿을 읽는 체험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우리는 언어, 줄거리, 인물, 주제 등에서 연극을 평가할 수 있다. 오늘 우리는' 햄릿' 의 인물에 초점을 맞추고 인물을 판단하는 일반적인 법칙을 찾아냈다.
둘째, 교육 목표 표시: 토론을 통해 인물을 평가하는 방법을 파악하다.
셋째, 학생들에게 토론을 안내합니다.
지식수준, 생활경험, 사상관념, 독서심리의 차이로 인해 사람마다 같은 작품에 대해 서로 다른 평가를 하는 경우가 많다.
거스의 명언을 제시하다: 천 명의 독자가 있고, 천 개의 햄릿이 있다.
다음으로, 햄릿이 여러분의 눈에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학생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프린스 어벤져스 스틸사진 전시: 햄릿 클로즈업.
셋째, 학생들은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햄릿은 모두 냉정하고 이성적이다.
햄릿은 확고한 신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햄릿의 언어는 그의 선량함과 그의 삼촌의 배신을 표현했다.
줄거리 분석에서 햄릿은 사상이 있는 사람이다.
언어학적으로 볼 때 햄릿의 복수는 그의 존엄성을 재건하기 위한 것이고 복수는 그의 존재의 목적이다.
줄거리 전체를 보면, 하하는 비극적인 영웅이자 죄인이다.
햄릿은 용감하고, 지혜가 많고, 감히 미워하는 젊은이다.
극중에서 햄릿의 총명하고 기지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햄릿은 용감하게 건곤을 역전시키는 임무를 맡았다. 그는 모순적이고, 효도하고, 나약하고, 슬픈 사람이다.
그의 말에서 볼 수 있듯이 햄릿은 격렬한 비평가이다.
포딩브라스와 햄릿의 복수' 의 대비는 2 시가 같고 3 시가 달라 햄릿의 행동적 수동을 알 수 있다.
그의 언어로 볼 때 햄릿은 인문주의자이다.
강사 지도:
셰익스피어 시대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 16 16) 는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위대한 극작가이자 휴머니즘의 걸출한 대표이다. 마르크스, 거스는 창작방법을 셰익스피어로 내세워 셰익스피어의 연극 줄거리가 풍부하고 혼연일체를 칭찬하며 사극 복스타프식 배경을 칭찬했다. 그는 영국 봉건제도의 쇠락과 자본주의 원시 축적 역사의 전환점에 있는 영국 사회에 대해 생동감 있고 심도 있는 묘사를 하였다.
1564 년 4 월 23 일 셰익스피어는 영국 워릭셔 스트래트포드의 한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소년 시절에 그는 현지의 주요 라틴어 교수인 문학학교에 재학하여 글쓰기의 기본 기술과 풍부한 지식을 습득했다. 그러나 부친이 파산하여 그는 졸업하지 못하고 스스로 생계를 꾸려 나가는 길에 올랐다. 그는 정육점에서 견습생으로 일하고, 시골 학교에서 가르치고, 각종 다른 직업에 종사해 많은 사회적 경험을 얻었다.
18 살 때, 그는 자신보다 여덟 살 큰 농민 딸과 결혼했고, 몇 년 후 그는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 스물두 살 때 그는 고향을 떠나 홀로 런던에 왔다. 처음에 그는 극장에 가는 신사들을 위해 말을 돌보았다. 나중에 그는 배우가 되어 작은 역할을 맡았다. 그는 1588 정도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먼저 선배의 세 번째 연극을 각색하고, 곧 독립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당시 연극 무대는 옥스포드와 캠브리지 배경을 가진 대학 인재가 주도했다. 한 유명한 극작가는 셰익스피어의 저속한 옷감 벼락부자인 까마귀를 경멸적인 말투로 비웃는 문장 한 편을 썼는데, 감히 고귀한 천재와 맞장구를 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셰익스피어는 나중에 대학생 단체를 포함한 관객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학생들은 방과후에 학교에서' 햄릿' 과' 잘못된 코미디' 와 같은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공연했다.
글쓰기의 성공으로 셰익스피어는 그의 보호자가 된 사우스샘프턴 경의 주목을 받았다. 90 년대 초 셰익스피어는 자신이 쓴 두 부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와' 루크레슈의 치욕' 을 주께 바쳤고, 주께 14 행 시를 썼다. 영주의 도움으로 셰익스피어는 귀족 문화 살롱에 들어가 상류 사회를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그의 인생 시야를 넓혀 앞으로의 창작에 풍부한 원천을 제공했다.
1594 부터 그가 속한 연극반은 궁신의 비호를 받아 궁신 연극반이라고 불린다. 제임스 1 세는 즉위 후 세심하게 관리해 국왕 제사극단으로 이름을 바꿨다. 따라서 극단은 순회공연을 하는 것 외에도 궁정에서 자주 공연을 하는데,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모든 업종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599 셰익스피어가 런던의 유명한 유니버설 극장에 참석해 주주와 배우가 되었다. 셰익스피어는 점점 부유해지기 시작했고, 그의 가족을 위해 세습 귀족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16 12 부유한 신사로서 그는 누더기 차림으로 집에 돌아와 4 년 후에 죽었다.
넷째, 전시: 영어로 유명인의 관점을 발췌하다.
햄릿은 비극적인 영웅일 뿐만 아니라 사상이 있는 소년이기도 하다. (양실추)
햄릿은 대문자에 이성적인 등롱을 달고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아닉스, 소련"
햄릿은 아들이지 영웅이 아니라 복수할 자격이 없어 질질 끌다. (괴테)
선생님은 햄릿이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의 최종 목적은 복수가 아니라 건곤을 역전시키기 위해서다.
동사 (verb 의 약어) 요약
햄릿:
햄릿' 은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으로 셰익스피어의 사상적 특색과 창작 업적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1) 햄릿의 현실;
햄릿은 덴마크 역사상 오래된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다. 줄거리는 중세 덴마크 궁정을 썼지만 16 연말, 17 초 영국의 현실을 연상시키기 쉽다.
(2) 햄릿의 이미지 특징:
햄릿은 전형적인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자이다.
기본 특징: 어두운 외투를 입고 슬픔과 좌절감, 생각에 열중하는 우울한 왕자님, 행동이 계속 지연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버지가 그에게 주신 책임은 복수다. 현실은 그의 행동이 필요하다. 햄릿은 그의 직책이 단순한 복수와 클라우디스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인도주의적 이상에 따라 건곤을 재편하여 모든 악을 없애고 현실을 개조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를 마지막 태자라고 부른다.
햄릿은 영국의 유명한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비극 햄릿의 주인공이다. 햄릿은 덴마크 왕자입니다. 그는 이상주의적이고 사상이 있는 휴머니즘자이다.
그의 삼촌 클라우디스는 그의 아버지를 독살하여 왕위를 찬탈하고 그의 어머니와 결혼했다. 늙은 왕의 유령이 나타나 그의 아들 햄릿에게 그가 살해된 일에 대해 복수를 하라고 말했다. 그가 진실을 발견한 후, 그는 반역자를 죽이기로 결심했지만, 그는 매우 걱정하고 생존이나 멸망에 대해 열심히 생각했다.
내가 하기로 결심했을 때, 불행하게도 나의 애인 오필리아의 아버지를 잘못 죽였다. 반역자 왕은 이 점을 깨닫고 그를 영국으로 보냈다. 영국으로 가는 길에 그는 덴마크로 도망쳐 클라우디스가 마련한 검전으로 죽었다. 그는 결국 죽기 전에 클라우디스를 찔러 죽였지만, 현실을 바꾸는 위대한 이상은 실현되지 않았다.
나중에 햄릿은 망설이고 걱정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② 햄릿의 비극은 시대의 비극이다.
클라우디스를 비롯한 궁정그룹과의 투쟁은 르네상스 시대의 선진인물과 사회 악세력의 투쟁을 반영한 것으로, 싹이 트인 선진세력과 강대한 악세력의 갈등이다.
동시에, 그가 대표하는 휴머니즘 사상은 자신의 한계 (개인의 힘으로만 사회를 개조하는 위대한 임무를 완수함) 와 인격적으로 사고력이 뛰어나고 행동에 능하지 못한 약점도 그의 비극을 초래한 중요한 원인이다.
학우들이 앞으로의 독서에서 의식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글자를 읽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학생들이 독서에서 계속 보충하기를 바랍니다.
여섯째, 단막극을 공연하다
표시: 문자 목록
고 2 국어 필수 과목 햄릿의 우수한 교수 설계. 세 번째 부분은 교육 목표입니다.
1. 셰익스피어와 그의 연극을 이해하다.
2. 이 글은 기복이 심한 스토리와 날카로운 연극 충돌을 통해 전형적인 인물의 글쓰기 특징을 그린 것이 분명하다.
3. 햄릿 복수의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인도주의의 정수를 흡수한다.
강의 중점 사항:
벽검' 의 주요 인물 간의 복잡한 관계가 어떻게 극의 발전을 촉진시켰는지 감상한다.
교육의 어려움:
작품의 주제를 이해하다.
강의 시간:
1 세션
교육 과정:
첫째, 수입
문학 비평계에는 "천 명의 독자가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다" 는 명언이 있다. 햄릿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비극 햄릿의 주요 인물로 영국의 유명한 시인과 극작가이다.
둘째, 저자 소개.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걸출한 연극가와 시인은 네 편의 대표작' 햄릿',' 오델로',' 리어왕' 이 있다. 맥베스. 셰익스피어는 르네상스 시대의 유럽에 살고 있다. 중년이 되자 그는 더 이상 초년처럼 인문주의 이상의 낙관과 낭만에 탐닉하지 않고 이상과 진보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깊은 사고를 보여 사회 전환기의 문제가 두드러졌다. 햄릿은 그의 숨겨진 위험과 혼란으로 가득 찬 사회의 심미 사진일 뿐이다.
셋째, 셰익스피어의 비극의 특징: ① 영웅의 죽음으로 끝나야 한다. 주인공이 죽어서 가슴이 찢어지지만, 그가 분투하는 이상은 이기고 미래가 밝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극 주인공의 죽음은 단순한 슬픔과 비관이 아니라 비극적인 느낌을 준다. 비극의 주인공은 틀림없이 귀족일 것이다. (3) 비극적인 인물의 행동은 반드시 자신의 의지와 마음에서 나와야 한다. 즉 비극적인 인물의 불행한 결말은 객관적인 원인으로 탓할 수 없고 자신을 책임져야 한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예외다).
넷째, 기본 이야기를 복창하다
명료함: 햄릿은 덴마크 왕의 죽음을 묘사했다. 나이트워치는 늙은 왕의 귀신을 보고 햄릿 왕자에게 말했다. 클라우디 삼촌은 애도가 끝나기 전에 그의 형과 형수와 결혼하여 왕위를 계승했다. 왕자는 귀신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삼촌이 아버지를 죽인 진실을 알게 되었다. 진실을 증명하기 위해 왕자는 미친 척하며 바보를 팔았다. 그는 단막극을 연출했고, 늙은 왕은 독살되어 신왕과 신왕후를 초청하여 관람했다. 삼촌이 즉석에서 변색을 하자 어머니는 왕자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왕자가 어머니에게 질문했을 때, 그는 뜻밖에 대신과 그의 애인의 아버지 프로닐스를 죽였다. 오필리아는 애인의 실종과 아버지를 잃고 강에 뛰어들어 자결하여 형 레르티스가 그녀를 뼈에 사무치게 했다. 그녀가 클라우디스 왕과 칼을 쟁탈했을 때, 그녀는 이 검에 독살되어 왕자를 다치게 했다. 예기치 않게, 그녀는 실수로 황후에게 술에 취해 있었고, 레르티스 자신도 독검에 상처를 입었다. 그녀가 죽었을 때 왕자에게 진실을 말했고, 왕자는 아버지를 위해 복수를 했고, 그녀도 장렬하게 희생했다.
다섯째, 사람을 찾아보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정리하고, 모순과 갈등을 이해하다.
1, 극중 인물
햄릿 왕자
클라우디스 왕자의 삼촌, 왕 찬탈자.
조추드 여왕
폴로네스 장관
리옹티스 폴로네스의 아들
오필리아 프로닐스의 딸
호레이쇼 왕자의 가장 친한 친구
오스릭 부장님.
로젠, 그랜즈 왕자, 왕자를 배신했다.
동창인 길든 스톤 왕자가 왕자를 배신했다.
2.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토론하다
햄릿 왕자와 클라우디스 왕: 삼촌과 적;
햄릿과 그루드 여왕: 그들은 모자이고, 모자 사이에는 간격이 있다.
햄릿과 필가 씨: 연인, 필가 씨의 아버지가 오살당하여 해결할 수 없는 갈등입니다.
클라우디스 왕과 그트루드 왕비: 그들은 숙수와의 관계 후 결혼했지만 클라우디스는 크루트 남편을 독살하고 아들을 살해하려는 시도가 있었다.
프로닐스 지휘관은 클라우디스 왕의 조력자이자 오필리아의 아버지이다.
오필리아: 그는 햄릿을 깊이 사랑하지만, 아버지를 죽인 원한도 있고, 프로닐스와 혈연관계가 있다.
레르티스: 햄릿의 좋은 친구는 나중에 그의 아버지와 여동생을 죽였기 때문에 반목했다.
3. 결론: 햄릿의 복수는 복잡하고 모순된 환경에 직면해 있다. 그는 복수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애정, 사랑, 우정 등 복잡한 감정도 짊어지고 있다.
여섯째, 점프를 하고, 기복이 심한 줄거리를 잡고, 날카로운 갈등이 충돌하며, 멋진 장면을 감상한다.
1, 주요 내용을 요약합니다. 빈 칸 채우기: 이 문장 이야기는 조화로운 이야기입니까?
명료함: 햄릿과 호리수의 이야기는 햄릿이 덴마크로 도피한 것을 회상한다.
햄릿과 오스릭의 이야기, 햄릿의 오스릭에 대한 조롱과 조롱.
햄릿과 레르티스의 이야기, 햄릿과 레르티스는 칼로 결투하여 클라우디스의 함정에 빠졌다.
연극은 현실 생활의 모순과 갈등을 반영한다. "갈등과 갈등이 없으면 연극이 없다." 검으로 결투하다' 의 줄거리에는 어떤 갈등이 있습니까?
청: 햄릿-클라우디스 (부모를 죽이는 복수)
햄릿-레르티스 (아버지를 죽이고 여동생을 죽인 복수)
복수 실현-치명적인 함정 구현
두 갈등의 충돌은 "칼" (명나라) 과 "독계" (어둠) 를 단단히 둘러싸고 비극을 초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