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함께 자란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함께 자란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석양이 저물고 가을물이 일제히 날아간다. * * * 하늘이 한결같다.' 는 뜻은 석양이 저물어가고 기러기가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연일 계속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양, 가을물, 가을물, 가을물, 가을물)

이 문어문의 출처는' 왕텐정서' 이고 작가는 왕보이다.

원문: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도 새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연연은 아프가니스탄을 숭배하기 위해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산청운이 심하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로 꽃을 조각하고, 산원은 안목이 넘치고, 가와택은 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배는 미진하고, 푸른 새는 황룡이다.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부르고, 연해 소리는 가난하고, 엄진은 추위를 놀라게 하고, 소리는 형양포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한다.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내가 황제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현실에서 몇 년도의 일입니까?

허허!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네가 늙고 몸이 강할 때, 너는 차라리 설렘을 느낄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탐나는 샘이 시원하다고 느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붓이 있으면 품도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물놀이를 할 때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오!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판강을 뿌리세요. 각 쪽이 자신의 물을 바다에 붓습니다.

왕 탱 Linjiang 구슬, 명나라 루앙은 노래와 춤을 계속 실었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번역:

이것은 한나라 남창의 현성으로, 지금은 홍주 총독부이다. 하늘에서의 위치는 날개와 날개 두 별의 분할선에 속하며, 지면에서 횡산과 여산이 연결되어 있다. 삼강을 치마로 하고, 오호를 띠로 하고, 추를 통제하고, 민월을 잇다. 이곳은 물건의 정수, 천연 보물, 검광이 소와 통 사이로 곧장 들어간다. 세상에는 영웅이 있고, 대지에는 영기가 있다. 진돛은 허여에게 소파를 몇 개 놓았다. 웅장한 홍주성, 집은 안개 같고 준재는 별처럼 활발하다. 이 도시는 이 () 와 여름 () 의 경계에 위치해 있어, 손님들은 모두 즐거워하며 동남지역의 청년 재준을 모았다. 명성이 자자한 연국공은 먼 곳에서 홍주좌진에 왔다. 우문부 목동은 미덕의 전범이다. 나는 출근하는 길에 여기서 잠시 멈췄다. 열흘 휴가의 날, 걸출한 친구 모임, 귀한 손님들이 멀리서 왔다. 문채는 용춤채봉의 문호맹과 같고, 왕 장군의 무기고에는 자전 블루크림처럼 날카로운 보검이 있다. 아버지는 행정 장관 을 하고, 나는 친척의 길을 따라 이 보배로운 땅을 지나가고 있다. 나는 젊고 무지해서 이 성대한 연회에 직접 참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9 월 늦가을, 물이 이미 다 떨어졌고, 연못은 이미 맑아졌고, 구름은 황혼에 응고되었고, 산은 이미 보라색이었다. 마차를 타고 높은 산길을 걸으며 산 속의 풍경을 바라보다가, 나는 황제장주에 와서 신선이 사는 궁전을 찾았다. 산들이 겹쳐 군봉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공중 누각 하나, 홍정로 하나, 마치 하늘을 나는 것 같다. 정자에서 보면 바닥이 보이지 않는 작은 대륙이 있는데, 두루미와 들오리가 서식하여 섬을 원형으로 구부렸다. 웅장한 궁전은 산봉우리의 기복에 근거하여 지은 것이다.

조각문을 열고 장려한 지붕을 내려다보다. 산평원이 한눈에 들어온다. 강과 호수의 우여곡절이 감탄을 자아낸다. 집이 밀집되어 있고, 부유한 가정이 많고, 배가 나룻배로 가득 차서, 모두 파랑새 황룡을 조각한 큰 배이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무지개가 사라지고 햇빛이 찬란하다. 석양은 외로운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물은 연일 계속된다. 저녁에는 어선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와 밤붕의 호숫가에 울려 퍼졌다. 기러기는 한기 때문에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고, 형양 기슭에 멈춰 섰다.

먼 곳을 바라보니, 내 마음이 갑자기 편안해지고, 흥미도 생겼다. 피리 소리가 맑은 바람을 불러일으켰고, 부드러운 노랫소리가 흰 구름에 도취되어 마치 정원 대나무 숲 속의 모임과 같았다. 연회석에는 도연명보다 더 많이 마셨는데, 마치 수야가 연꽃을 부르는 것 같고, 자리에는 사령운보다 문예가 더 많았다. 사미, 미, 음악, 음악, 다 준비됐습니다. 성현객은 평생 만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늘을 우러러보며 방학 중의 즐거움을 즐기고, 하늘은 멀고, 우주의 무한함을 느끼게 한다. 기쁨이 지나가고 슬픔이 왔다. 나는 사물의 흥망성쇠가 정해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장안을 바라보고, 무휘를 바라보면, 땅의 끝은 헤아릴 수 없는 바다이고, 북두칠성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고, 천주산은 높이 오를 수 없다. 이 산은 건너기 매우 어렵다. 누가 그 실의에 빠진 사람들을 동정합니까? 우연히 만난 것은 모두 타향의 낯선 사람들이다. 내 마음은 조정에 연결되어 있지만 소환되지 않았다. 언제 가의처럼 왕을 섬길 수 있을까?

아아! 운명이 순조롭지 않아 길이 어렵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후를 하기 어렵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창사 무명군 (Changsha Mumingjun) 으로 강등되었다. 정치적 번영의 시대에 큰 소리로 해변에 은둔하지 않았는가? 군자가 사물을 감지할 수 있다는 표시일 뿐, 지혜로운 사람은 천명을 안다. 네가 늙었을 때, 너는 더욱 포부가 있어야 한다. 백발이 성성할 때 어떻게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까? 너는 어려울 때 더 강해져야 하고, 능운의 뜻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욕심 많은 샘의 물을 마셔도. 여전히 깨끗하고 먼지없는 느낌; 가뭄의 바퀴 자국에서 너는 여전히 낙관적이고 명랑할 수 있다. 북해는 멀지만 회오리바람은 여전히 도착할 수 있다. 지난 시간은 이미 지나갔지만 미래를 소중히 여기는 날은 아직 늦지 않았다. 맹식은 사람됨이 고상하지만, 그는 보국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국적이 광범하고 얽매이지 않다. 그는 어떻게 그의 모습을 배워서 궁지에 몰렸을 때 울며 돌아올 수 있을까?

나는 일개 선비, 종군과 동갑이지만, 국가에 보답할 인연이 없다. 반초와 마찬가지로 군 입대에 대한 열정과'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는 야망이 있다. 지금, 나는 사현 대신 일생의 공명을 포기하고 천리 밖에서 부왕을 섬겼지만, 유명인을 만났다. 며칠 후에 내가 아버지에게 가서 나의 가르침을 들을 때, 나는 공잉어처럼 점잖고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이다. 오늘은 용문에 가는 것과 같은 연회에 참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양 deyi 추천 없이, 시마 xiangru 문학적 재능 에도 불구하고, 혼자 한숨 수 있습니다. 종자기 같은 지음을 만났으니, 산하를 연주하는 즐거움에 무슨 창피한 일이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아! 명승지는 존속할 수 없고, 성연은 만날 수 없다. 란정 집세의 성황은 이미 지나갔고, 번화한 금곡 정원도 폐허가 되었다. 나는 운이 좋게도 이 잔치에 참가하여 작은 문장 기념을 썼다. 높이 오르고 공헌하는 것은 여기 계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최선을 다해 공손하게 이 서문을 썼고, 나의 4 운시도 다 썼다. 반악과 육기처럼 당신의 문학적 재능을 보여주세요.

우뚝 솟은 왕탱관은 주강강변에 지어졌고, 왕탱이 연회를 여는 장면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다.

이른 아침 남포경운은 왕텐관 화루를 스쳐 지나갔고, 저녁 저녁 서산연우는 왕텐관 주막을 걷어 올렸다.

한가한 구름이 연못가에 거꾸로 비치고, 변화하는 경치가 별빛 아래에서 춘추를 세고 있다.

이 왕텐관을 지은 제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지방 외무장관만이 강물이 세차게 흐른다.

참고 사항:

왕텐정: 당고조의 아들 왕탱 이원영이 홍주현 때 지은 거예요. 옛터는 강서 남창강변에 있다.

장우로군, 홍두새집: 장우는 한나라 () 를 위해 설립되어 남창 () 에서 다스렸기 때문에' 노군 ()' 이라고 불린다. 초당 때 장우현은' 홍주' 로 바뀌었기 때문에' 신부' 라고 불렀다. 장유' 는' 남창' 의 작품이다.

Zhěn: 별의 이름에 따르면, (홍주) 는 두 별이 마주 보는 땅 위에 있는 지역에 속한다. 고대인들은 하늘에 있는 28 개의 별자리의 방위를 사용하여 지상의 지역을 구별했다. 어떤 별이 지면에서 어떤 지역을 볼 때, 어떤 장소와 어떤 별의 경계선이라고 한다.

Luheng: 호남 Hengshan 과 Jiangxi Lushan 을 나타냅니다.

삼강오호: 삼강이 앞이고 오호가 띠입니다. 즉 앞에는 삼강이 있고 뒤에는 오호가 있다. 삼강은 장강 중하류 지역을 가리킨다. 옛말에 따르면 고대에는 장강이 밤붕 () 을 지나 세 개의 강으로 나뉘어' 삼강' 이라고 불렸다. 오호는 태호 지역의 호수를 가리킨다. 하나는 태호, 포양 호수, 조청호, 단양호, 동정호, 남창은 오호 속에 있다.

야만인 제어, 리드 컵 (비 u) 페리: 제어 추, ouyue. 제어, 안내, 본의는 활을 가리키며, 제어로 확대된다. 만정, 고지지 (오늘 두 호수), 이것은 오래된 설법이다. 오월 () 은 원래 성 () 이었는데, 구월족 중 하나로, 오강 일대에 분포되어 있어, 옛 이름이다. 나중에도 가족이 거주하는 곳을 가리키는데, 오늘날의 절강 남부에 해당한다.

물건의 보물, 용광사우두시장: 제품이 정교하고 하늘의 보배와 같다. 검광직사소, 투이성이 있는 지역. 용광, 검의 빛.

시장: 영역, 어디.

인걸지령, 허여윤이 진범의 소파에서 내려왔다. 현지 음식에서 나온 영웅, 허여윤이 진범의 집에 살고 있다. 서유, 남창인, 동한 유명 인물. 그는 집이 가난해서 늘 스스로 수련한다. 그의 미덕은 사람들의 탄복을 받았다. 그 당시, 첸 팬 장 유 지사, 그는 손님을 받지 않았다. 그는 허지에게 긴 소파를 지어 주었는데, 평소에는 모두 걸려 있었고, 허지가 방문했을 때만 걸었다. 그래서 후세에는' 남아 있다' 는 말이 있다. 다음으로 명사사역 용법, 그래서 ... 내려놓다. 긴 소파는 좁고 낮은 기구이다.

웅주 안개 기둥: 웅장한 대주는 안개가 몰려와 홍주의 번화함을 묘사한다. 주는 홍주를 가리킨다.

재능이 넘치는 인재는 별처럼 인재의 수를 묘사한다. 채준이는 인재를 가리킨다. 별이 달리고 있어서 우리는' 치' 라고 말한다.

 베샤의 고향: 남창시는 오월과 중원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홍주가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만, 도시 플랫폼, 해자, 여기는 만리장성 안내서입니다.

베개: 기대고 비춰요. 이순신 () 은 고대에 소수민족 () 이라고 불렸는데, 위에서 언급한 것과 오월 () 의 땅을 가리킨다. 하, 고대 한인은 자칭 하, 중원을 가리킨다. 십자형, 동사 유연한 명사, 경계처.

주인과 손님은 모두 동남 1 위입니다. 손님과 주인은 모두 동남 영웅입니다. 주님, 홍주 연공,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움, 형용사는 명사를 유연하게 운용하고, 군을 영접한다.

통수권자가 바라본다, 바 (q) 기 (j) 가 멀다. 우문신주의 이 (Y) 범, chān 위 잠시 유류: 위망이 매우 높은 통수권자인 제비가 왔다. 덕행이 좋은 신주 도사우문은 잠시 유유유했다. 우문, 복성, 이름이 불분명하다. 신주, 국호는 오늘 광동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번의야, 풍채가 멋스럽다. 막, 차의 막, 여기는 우문신주의 차마를 가리킨다. 백창은 고대 관원들이 여행할 때 일종의 의식으로 쓰이는 올가미이다. 총독의 의식이 이미 도착했다는 것은 연연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주, 국호는 오늘 광동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10 일 휴가: 마침 10 일 휴가를 따라잡은 날을 가리킨다. 당시 관원은 하루 동안 10 일 동안 휴가를 냈는데, 이를' 십휴' 라고 불렀다.

천리를 맞이하다: 천리의 손님을 환영하는 것을 가리킨다.

텅충 (jiāo) 봉황부터 맹사파: 문단이 기대하는 맹자, 용비봉무 (휘황찬란하다) 와 같은 말을 사용한다. 멩,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사, 문학 작문을 담당하는 관원. 사파, 문학 말의 원조.

왕 장군 무기고 자전: 왕 장군 무기고에 칼이 하나 있는데, 이는 그 용맹과 계략을 과시하려는 것이다. 자전, 검의 이름. 블루 크림, 검이라고도 합니다. "서리" 를 쓸 수도 있습니다. 왕 장군,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 아버지는 교발가락 현의 현령으로 아버지를 뵈러 이 유명한 곳을 지나가셨다. 젊고 무식한 나는 운이 좋게도 이 성대한 연회에 참가했다. 재, 치안 판사, 여기는 교발가락 현의 현령을 가리킨다. 나가서 지나가다. 뭐, 개사 목적어는' 아는 것' 과 아는 것' 이어야 한다. 작별 파티.

웨이 9 월, 순서는 (zh): 늦가을 9 월입니다. 위, 말투. 순서 (춘하 가을겨울). 속과 적성에 속한다. 삼추, 이곳의 가을은 가을의 셋째 달, 즉 9 월을 가리킨다.

길에서: 높은 길을 달리다 (앞으로). 깔끔하고 정돈하다. 말 한 마리가 자동차 한 대를 운전하고 있다. 일어나다.

제자의 장주에 가까이 가면 천인이 하나가 되는 노정을 볼 수 있다. 왕텐정을 참관한다는 뜻이다. 황제와 천인은 모두 왕텐을 가리킨다. 장주는 왕텐관 앞의 사주를 가리킨다. 고관은 왕탱관을 가리킨다. 한 버전의' 유선노정' 이 있다. -응?

산청운이 심하다. 비정 밑에는 땅이 없다: (여기서 볼 수 있다)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하늘 끝까지 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중에 세워진 정자길에 바르는 주사기름은 산뜻하고 산뜻하다. 정로에서 내려다보니 바닥이 없어진 것 같아요. 하늘을 나는 파빌리온, 오버 헤드 건물의 파빌리온 도로. 흐르는 것은 그림의 오색육색을 묘사한다. 댄, 댄 페인트, 여기는 그림을 가리킨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다. 거페이 유단' 은 거페이 향단의 작품이다.

하틴토 (f) 주 (), 나그네가 빈도로 돌아간다 (y 현ng); 계전란궁, 즉 구릉산의 자세: 학, 들오리가 서 있는 물가평지, 작은 대륙은 섬의 구불구불한 경치를 귀에 그치지 않게 한다. 계수나무 꽃과 목란으로 지은 궁전은 작은 산처럼 보인다. 계화와 난초, 이 두 가지 진귀한 나무는 궁전의 휘황찬란함과 우아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수려루 (T) 조각루 (méng): 정교한 정자문을 열고 조각지붕을 멀리 바라보다. 자수는 정교한 조각이다.

산원은 멀리 내다보고, 천택은 멀리 내다보았다. 멀리 바라보니 광활한 산천 평원이 사람들의 시야로 가득 차 있고 우회하는 강호는 놀랍다. 동경으로 가득 차고, 먼 곳을 응시하며, 눈빛으로 가득 찼다. 네가 본 것에 놀랐다. 루 () 얀 (ybai n) 이 땅에 떨어졌고, 화물의 집이다. 창 (g) 선박 미금, 파랑새, 황룡: 집 곳곳에 관가가 많다. 배는 나룻배로 가득 찼고, 푸른 새와 황룡으로 장식된 큰 배들이 많았다. 여연, 이문, 여기는 집을 가리킨다. 종명가는 모든 사람의 가족을 가리킨다. 고대 귀족들은 밥을 먹을 때 반드시 종을 두드리고 솥에 음식을 담아야 했기 때문이다.

파랑새의 모양은 새의 머리와 용의 머리이다. 구름은 우길 (j √) 을 팔고, 채색차 지역은 맑은 하늘: 구름이 멈추고 비가 내리고, 햇빛이 비치고, 맑은 하늘이 맑다.

율붕 (L): 고대의 소택, 즉 지금의 포양 호수입니다. 성단 형양포: 성정지 형양포. 멈춰! 멈춰! 전설에 따르면, 형양에는 안회봉이 있기 때문에 이 기러기들은 봄이 되어서야 남쪽으로 날아간다.

멀리서 바라보면 마음이 평온하고 날기 쉽다. 높이 올라간 마음이 갑자기 편해졌고, 나부끼는 재미가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벼운 노랫소리가 맴돌면서 백운비의 움직임을 막았다. 시원하고, 라이 (lai) 의 발음을 형용하는 것은 선명하다. 라이, 배소, 대나무 관 몇 개로 구성된 관악기.

수원청주 (수) 가 펑택병을 화나게 했다 (Zn): 오늘 술자리는 수원대숲이 모이는 것 같다. 이곳의 문인은 도연명보다 호탕하고 술을 잘 마신다. 수행원은 서한 시대 양효왕이 물가에 건설한 죽원으로 문인들이 이곳에서 술을 마시며 시를 짓는 경우가 많다.

예 (Y 원) 물이 임천의 펜을 비추다: 시인 조식과 사령운이 연회에 참석한 비교다. 예, 오늘 허베이 임장은 조위가 궐기하는 곳이다. 조식은 일찍이 여기에' 잔치시' 를 썼는데, 시에는' 주화경영청지' 라는 문구가 있다. 임천의 필은 사령운 () 을 가리켜 임천 () 민사를 가리킨다.

사미: 하늘, 지리, 사람, 그리고

참조 (d) 와 (miɩn): 보세요. 흑자를 알면 비어 있다: 거래의 성패가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햇빛 아래서 장안을 보고, 구름 속에서 무휘를 보다: 장안을 멀리 보고, 무휘를 멀리 보다. 당나라의 수도 장안. 오휘, 오디 고명.

지세는 매우 남심 (míng),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지세가 외진 곳, 남해가 깊다. 천추가 우뚝 솟아 있고 북극성이 높이 걸려 있다. 천추, 북진, 북극성, 여기서 군주를 암시한다.

H n: 원래 천제의 문지기를 가리킨다. 이것은 황제의 궁문을 가리킨다.

선석: 한미중앙궁 앞전의 본전을 선석이라고 합니다. 한문제는 한 번은 홍보실에 앉아 자이를 만나 한밤중까지 이야기했다.

운이 나쁘다: 운명이 나쁘다. 불공평하고 기복이 있다. 추: 좋지 않아요. 풍당: 서한 시대의 사람들은 재능이 있지만, 결코 중시되지 않는다. 한 황제 시안 (西安) 을 선택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풍당을 추천했지만, 그는 이미 90 대여서 다시 관리가 어렵다.

이광: 한무제 재위 때의 명장은 흉노와 여러 해 동안 싸웠고, 전공은 탁월했지만 평생 후작으로 임명된 적이 없다.

굴가의는 창사에서 주인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한문제는 가의를 공직으로 삼으려 했지만 조중권자의 반대로 가의를 멀리하고 장사의 주인이 되었다. 유연성, 활용, 제조.

하이곡은 우렁찬 소리로 도망갈 때가 되었나요? 이 정치적 번영의 시대에 우렁차게 해변으로 도피할 때가 아닌가? 실행, 활용, 제조. 우렁차고, 동한 사람들은 시로 장한을 풍자하여 그를 불쾌하게 하여, 어쩔 수 없이 지루로 도망쳤다. 해곡과 우해는 지루 연해의 장소를 가리킨다. 명나라는 정치적 번영의 시대이다.

기회를 봐서 일을 처리하다: 사전에 사물의 진로를 통찰하다.

운명을 알다: 현명한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안다.

차라리 백두의 마음을 움직이겠다: 백발이 성성한 만년, 어떻게 마음을 바꿀 수 있을까? 청운의 뜻: 야망이 높다는 것을 비유한다.

주: 탐나는 샘물을 마셨는데도 여전히 기분이 상쾌하다. 옛날에는 광저우에 탐샘이 한 모금 있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이곳의 물을 마시면 탐이 난다. 덕이 고결한 사람은 오염된 환경에서도 순결을 유지하고 오염되지 않을 수 있다.

네가 죽어가고 있을 때, 너는 여전히 낙관적이고 명랑하다. 마른 흔적: 원래 물고기는 건조한 바퀴 자국에 있었다.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비유하다. 장자 외물' 에는 물고기가 말라 버린 바퀴 자국에서 생명을 찾는다는 우화가 있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점프로 도착할 수 있다. 멀지만 회오리바람은 도착할 수 있다. 북해는 장자 소요유중의' 북명' 이다.

미래의 세월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지만, 초년은 이미 지나갔지만. 동쪽 구석은 해가 뜨는 곳을 가리키며, 아침을 나타낸다. 해가 진 느릅나무는 늦었다는 뜻이다. 옛사람들은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수확한 느릅나무" 라는 말이 있다.

맹은 고결함을 음미하고, 국가에 보답하는 것은 자유다: 맹은 고결함을 음미하지만, 보효국은 뜨거운 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은 저자와 맹의 비교 맛으로 원망을 품고 있다. 멩 장, 동한 사람들, 청렴하고 청렴하며, 관직을 중용하지 않고, 그 후 다시 밭으로 돌아간다.

국적이 횡행하고, 막다른 골목에서 울어도 아무런 효과가 없다. 너는 어떻게 응우옌적 예의에 구애되지 않고, 궁지에 몰렸을 때 울 수 있니? 이것은 비록 네가 재능이 없지만, 너 자신을 가만두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국위 시인 응우엔. 그는 때때로 혼자 차를 타고 여행하다가 목적지에 이르지 않고 눈물을 흘리며 돌아와 현실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광야, 광야,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다.

인생 3 피트: 지위가 낮다는 뜻이다. 3 피트 길이의 신사 (고대 의상에 허리띠가 늘어진 부분). 겸손은 자신이 겸손하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왕보는 주국에서 군대에 입대했는데, 그가 이렇게 말했다.

자원 봉사 (yρng) 를 할 수 없고, 종군 약관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종군과 동갑이지만, 국가를 지원할 수 있는 기회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임금님께 긴 줄 (긴 줄) 을 주시오. 약관은 스무 살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스무 살이 약년으로 여겨졌고, 사람은 성인으로 면류되었다. 펜 던지기: 반 차오 펜과 군대에 합류하는 이야기를 나타냅니다. 종이: 남조 송인은 젊었을 때 매우 기개가 있어서,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라고 말했다.

백세 계비 (Zn) 물 (H), 만리아침 햇살: 차라리 일생의 명리를 포기하고, 만리외로 가서 밤낮으로 부왕을 모시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붕, 여기는 관직을 가리킨다. 왕관을 써서 모자의 머리핀을 고정하다. Wat, 황제를 만날 때 필기를 하는 데 쓰이는 필기판.

사가의 보물나무가 아니라 맹가의 이웃이다. 나는 사현과 같은 걸출한 인재는 아니지만, 오늘 연회에서 명사를 만날 수 있다. 사곡의 보나무는 사현을 가리킨다. 맹가의 이웃은 맹모가 이웃 이야기에서 연회에 참석한 손님을 가리킨다. 그는 법정에서 점점 더 많은 잉어를 동반할 것이다. 예, 그는 앞으로 아버지에게 가서 그와 함께 그의 가르침을 들을 것입니다. 상조, 빠른 걸음으로 정원을 지나가는 것은 어른을 공경하는 표현이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스스로 겸손하게 양보하다. 잉어는 옳고, 공잉어는 공자의 아들이며, 잉어는 아버지의 가르침을 받는 것이 옳다.

잉어가 배학 예절을 물리다. 5 월: 소매를 걷어 올리고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공연을 가리켰다. 서투 용문: (연연) 제가 용문에 있는 것처럼 기뻐요. 안아주고, 너의 몸을 껴안는 것은 친절한 말이다. 용문, 지명, 산서하진 서북의 황하에서는 양측이 모두 산이고, 물은 위험하고 빠르다.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으면 용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용문으로 가라' 는 말을 빌려서, 내가 유명 인사의 청중 때문에 자신의 지위를 높였다는 것을 설명한다.

양은 뜻대로 되지 않아 자기 연민을 자아냈다. 양득의가 추천하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 문채가 훌륭하지만 혼자 한숨을 쉬었다. 여기서, 나는 나 자신을 사마와 비교했지만, 나는 추천받은 사람을 만날 수 없어서 매우 유감이다. 양의인 촉인 양득의는 한무제 사냥개를 관장하는 관원으로 임명되었고, 서한 () 의 시인은 그가 한무제 () 에게 추천한 것이다. 이곳의 능운은 네 부를 가리킨다.

시계가 흐르는 물을 만나면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종자기 같은 지음을 만났으니, 또 무슨 부끄러움이 있겠느냐, 산속에서 흐르는 물이 거문고를 타느냐? 내가 연이와 같은 지음을 만났을 때 술자리에서 시를 짓고 싶다는 뜻이다. 종기, 즉 종기.

다시 만나기 어렵다: 다시 만나기 어렵다.

란정은 이미 갔다: 란정 연회집의 성황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자유적: 번화한 금곡원도 황산폐허로 변했다. 자택, 금곡원의 별칭으로 서진 시 석숭이 지은 것으로 하남 낙양 서북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대중을 기대하는 것이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일이다.

공경하고 간결한 인용문: 공손하게 이 짧은 서문을 쓰다. 모든 글자가 주어졌고, 사운은 모두 이루어졌다: 나의 이 시 레이아웃은 사운이 되었다.

판강을 뿌리고 양쪽에 자신의 물을 부어주세요. 윤아: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써주세요. 엎지른 것과 거꾸로 대응하는 것은 강해인데, 최선을 다해 시 작문을 한다는 뜻이다. 반악과 육기는 모두 진대인이다. 남조인 종룽은 그의 시에서 "육채는 바다처럼, 접시는 강처럼 채취한다" 고 썼다. 어조어 윤아, 문장 끝에 진술이 완료되었음을 표시한다. -응?

너도 쓸 수 있어? 。

작성자 정보:

왕보 (650-676),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왕통의 손자, 수나라 말 학자 아야코, 당대 시인. 열네 살 때' 투숙객',' 조삼랑' 으로 봉쇄되었다. 작문의 노여움으로 촉중에서 유배되다. 이후 주국은 군에 입대해 사형죄를 범하고 사면과 해고를 당했다. 27 년, 그는 남해를 건너 아버지를 찾아 물에 빠져 죽었다. 그는 양형 () 육 () 과 함께 "초당 사걸 ()" 이라고 불린다. 오율 오절대 () 에 능하고 대표작 () 은' 두부독에게 송별하여 촉 ()' 등이 있다. 주요 문학 성과는 바로 산문이고, 대표작은' 왕텐정 서문' 이 있다.

제작 배경:

시인이 텐을 위해 지은 산문.

감사:

홍도의 지형, 재능에서 연회석까지 문장, 왕텐관의 웅장함, 시야의 넓음, 가을의 조임, 경치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그런 다음 연회석에서 인생의 처지에 이르기까지 인생 경험의 느낌을 표현한다. 그리고 작가의 경험과 고백은 스스로 격려하고, 결국 시와 겸손의 말로 끝난다. 전문은 작가의 야심과 분노를 드러냈다. 몇 가지 허사를 제외하고 문장 통편은 모두 이중이다. 구법은 4 개의 문장과 6 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거의 전체적인 전고로, 비교적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우아하며 능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