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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에 관한 시

연도: 당나라

작가: 원직-'국화'

콘텐츠:

가을의 관목은 도사 같다.

그것은 울타리 주위로 기울어졌다.

국화가 꽃에서 더 인기가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저자

글자가 작아서 하남 하노이 사람입니다. 어린 고아, 어머니 정현, 문, 직접 책을 수여하다. 고전적인 판단 등을 예시하다. , 그리고 학교 랭 을 컴파일. 53 세 때 상서 오른쪽 하인에게 주사를 맞았다. 어려서부터 백거이는 평화를 주장했다. 당시 이 시인은' 백원' 이라고 불렸고 별명은' 백원티' 였다. 그 수집품은 집합의와 이름이 같다.

참고 사항:

Tao Jia: Tao, 동부 진 왕조의 Tao Yuanming 을 나타냅니다.

감상 감사: 동진대 시인 도겸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명구를 썼다. 모두가 그가 국화를 사랑하는 이름을 알고 있고, 국화도 점차 비범하고 탈속적인 은둔자의 상징이 되었다. 송대 시인 주돈이가 도연명 이후 진정한 은둔자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도연명 이후 국화의 연애는 거의 듣지 않는다' 는 글을 크게 써야 한다. 역대 문인들이 국화를 사랑하는 사람이 매우 많은데, 영국화자도 가작이 있다. 국화' 는 중당 시인 원직이 창작한 비교적 서정적인 시가이다.

시인은 마음속으로 국화를 좋아했다. 활짝 핀 국화꽃 한 송이가 집을 둘러싸고 있는데, 그는 대나무 울타리를 따라 직접 재배한 국화꽃을 감상하며 하늘이 이미 서쪽으로 가라앉았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첫 번째 문장의' 주변' 이라는 단어는 집 밖에 얼마나 많은 국화꽃을 심었는지를 묘사하여 도연명가의 느낌과 같은 우아한 환경을 준다. 두 번째 문장의' 빙빙 돌다' 는 국화에 대한 깊은 흥미를 묘사하며, 동리에 머물지 않고' 울타리 주위를 걷다' 는 것을 어느 날이 올지 알 수 없을 때까지 묘사한다. 국화에 대한 그의 사랑은 5,6 씨를 넘어선 것 같다. 단 14 자, 경경, 애정, 연상이 있어 시인의 가을밤에 국화꽃을 거닐고 꽃을 감상하며 시를 읊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지만, 또 흔쾌히 돌아왔다.

세 번째 문장, 부정문의 급전은 내가 이유 없이 국화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지적한다. 늦가을에는 모든 꽃이 시들고 국화만 시들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으며, 그들의 독립지지는 이 세상에 생기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삶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이번 사계절 마지막에 만개한 국화는 그로 하여금 사랑을 잊게 하고, 사랑을 버릴 수 없게 한다. 중국 고전시는 종종 사물로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굴원의' 오렌지 송송' 과 천자앙의' 느낌' 이 모두 예이다. 원직의' 국화' 시는 국화의 고결한 기절과 강인한 품격을 칭송하며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이 시는 도시의 의경을 채택하고 우아하고 소박한 언어로 노래하며 도공의 이미지 활용과는 다르다. 구체적인 묘사를 한 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국화를 사랑하는 이유를 서술하며 씹는 상상의 공간을 남겨 예술적 감화력을 높였다. 그래서 항상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돈 바이 주이 "중양절 백국화";

황금빛 국화 한 마당, 중간에 꽃 한 송이가 있고, 꽃은 그렇게 외롭다.

오늘의 잔치처럼 노인은 젊은이들이 가는 곳으로 갔다.

노래 Ouyang 수리 \ "국화 \":

* * * 울타리 가장자리에 앉아 점점 기울어져 금심을 빛나게 한다.

노화를 늦추는 약을 알고 싶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네가 외롭고 자랑스러울 때 누가 숨어서, 꽃이 늦게 피면 비웃음처럼 피어나는가?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리 Qingzhao \ "술에 취해 꽃 음 \"

서풍이 만발하여 나비가 오기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디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신고할 것인가, 아니면 국화를 신고할 것인가?

황혼 무렵 비바람이 정원을 덮쳤다.

잔국화가 온 땅에 흩어져 있다.

나뭇가지를 꺾어도 괜찮아요.

불쌍한 아들은 꽃에게 소중합니다.

왕안석

난국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나를 초대한 밭집,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밤에는 서리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홀로 피어난 꽃은 이미 시들었다

윙 후아 _ _ _ _ _ 임대옥

건달 시인과 악마가 멍하니 침입하여 울타리를 둘러싸고 그들의 목소리를 침수시켰다.

종이는 자기 연민으로 가득 차 있고, 또 누가 구심을 고소했는지, 도평릉장부터 천고의 풍류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게 노래 _ _ _ _ _ 설보채

술이 비린내를 내지 않을 때도 국화를 사용하고 생강을 써서 한적함을 방지해야 한다.

일찍 춘란을 마시고 늦게 이슬을 마시고 늦게 추국화를 마시다.

집 주변의 가을 관목은 도사처럼 울타리 주위의 가장자리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음력 9 월 8 일을 기다리는 가을, 만개한 국화꽃이 만발했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향기로운 국화인 이탈리아에 목욕했고,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였다.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었으니, 한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황초"

연꽃은 비가 내리지 않고, 국화는 가지를 자랑한다.

국화를 부르다 (노래 세 곡)

하나

고독하고, 군중을 누르지 않고, 서리 속의 달콤한 영혼.

추운 계절은 매력적이기 어렵고, 반울타리 안의 마른 뼈가 너무 처량하다.

술로 운율을 조절하고, 더 이상 석양을 원망하지 마라.

왜 고집불통이냐, 흙이 노랗다.

둘;이;2

고독은 꽃과 다르고, 담백한 향기는 공허하다.

술은 여전히 따뜻하고 외롭고, 바람은 잘못으로 인해 몽롱하다.

곱슬머리는 가엾고 공백은 옥골이 가을을 가로질러 빨갛다.

한 쪽이 차갑고, 동쪽 울타리가 요정을 웃는다.

셋;삼;3

가을에는 백화안과 함께 있지 않았는데, 그녀는 초천에서 날씬하고 춥다.

우향차 밖에서 술을 마시고, 서리와 수면주에 심다.

매력적일 필요도 없고, 경쟁할 필요도 없고, 고아에게 불쌍한 것만 가르치면 된다.

마음은 연약하고, 과거의 현에는 끝이 없다.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이백' 독음명월'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이백의 관산월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이별의 마음을 가져오고, 밤은 오래도록 자상하다! --장 jiuling \ "망월 사원 \"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두보 \ "달빛 밤 내 동생 기억 \"

가을달이 하늘에 걸려 광화가 축축하다. 까치 서식지가 정해지지 않아 반딧불이가 뒹굴며 왔다. -멩 Haoran \ "가을 밤 달 내 임신 \"

지난해 8 월 15 일 저녁, 곡강지변 살구원 옆. 올해 8 월 15 주야, 송포사두수청 앞. 북서쪽은 고향이고 남동쪽은 보름달이다. 어제 바람이 불어와서 아무도 만나려 하지 않았다. 오늘 밤, 빛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선명하다. --바이 주이 "8 월 15 일 밤 파빌리온 망월"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가 있는 까마귀, 차가운 이슬 계수나무 꽃이 있다. 오늘 밤 사람들은 기대하고 있다. 나는 누가 추사에서 쓰러질지 알고 싶다. --왕 지안 \ "15 박 왕 밝은 달 \"

10 륜 서리 그림자가 법정을 돌렸는데, 오늘 밤은 외로움이다. 소아는 아쉬움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옥두꺼비는 외롭고 외롭다. --연 슈 "중추절 보름달"

명월은 언제 있어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하늘의 궐궁은 어느 해인지 모르겠다 ...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는데, 이것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려웠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수시 "물 조절"

명월은 떨어지기 쉽고 흩어지기 쉬우니, 돌아오면 더욱 보아야 한다. 당전의 달빛이 맑을수록 풀이 더 드러난다. 블라인드가 문을 밀면 소리가 나지 않고, 창문은 소리 없이 낡았다. 두남은 부끄러움과 가난에 종사했고, 달시를 쓴 사람도 몇 명 있었다. --스시 "중추절 달 및 하위 투어"

황혼 구름 만 감기, 은발 사람들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스시 "중추절 보름달"

화이해의 눈처럼 긴 바다는 은처럼 하얗고, 백만 도의 무지개 같은 빛은 진주를 낳는 굴이다. 하늘이 인공이 없으면 계수나무의 길이는 달을 깨뜨릴 것이다. -미피 추석' 망월'

빨리 서루에 가라, 하늘이 구름을 놓아 달을 가리지 않도록.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부를 때 옥피리는 큰 타격으로 깨질 것입니다. 이렇게 늦게 긴 원을 만들면 인정은 당신의 수용 정도에 달려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 qiji \ "만강홍 \"

달이 잔을 들어 올리면 너는 향기롭고 푸르다. 화흥의 낙하를 경배하여 밝은 달의 떠오를 것을 약속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문천상 \ "동으로 돌아가 추석을 보냈다. \"

성서 황혼에 배를 정박하고, 긴 다리는 보름달을 바라본다. 점차적으로, 나는 먼 담배 풀숲을 향해 걸어갔는데, 갑자기 나는 고정 옆 처마 앞에 쓰러졌다. --쑤 웨이 \ "Jianning 15 박 도착 \"

가을빛 여행은 길이 길고 난초와 월계수 향기가 있다. 달은 밝고 달은 둥글고, 사람은 천리 밖에 있고, 바람은 급하고 돛은 가볍다. 배를 타고 장황언의 추석을 보내다.

(1) 가을 관목은 도사와 같고 울타리 주위의 가장자리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의 국화)

(2)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으면 한나비가 오기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노란 둥지" 국화 "

(3) 9 월 8 일 가을이 오면 나는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노란 둥지" 국화 "

(4) 왕손모도쑥, 9 일 가지가 갈기에 가깝다.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풀 기슭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정곡' 국화'

5]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따라.

천하의 자녀들은 고운이 없고, 중양절화만 본다. (팬 쩡 \ "중양 후 삼국 \")

[6] 높이 오른 후에도 국화는 여전히 새롭고 술꾼 시인은 무지하다.

권세눈이 차를 물러가도 친척이나 친구를 사귈 수 없는 것처럼. (팬 쩡 \ "중양 후 삼국 \")

일단, 수치심 같은 봄 꽃, 흐린 관개 서풍.

너는 이렇게 멀리 당길 필요가 없다, 너는 울타리를 따라 몇 무더기가 있어야 한다. (유크장 "국화")

⑻ 꽃이 함께 피지 않아 각자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것이 재미있다.

나는 향을 안고 가지 끝에서 죽기를 죽을지언정 북풍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다! 정사쇼' 한국'

⑨ 가는 국화는 순서대로 쌓아서 처마가 깊게 드러났다.

모옌 뿌리가 약해서 가을추위를 견디어 낼 수 있다. (첸 페이 \ "마른 국화 는 작은 여종 \")

⑽ 토화는 하얗고 붉을 수 있고, 만절은 이 작품을 귀여워한다.

나는 차라리 향가지를 안고 늙어갈지언정 가을바람에 노란 잎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주씨의" 노란 꽃 "

도연명

음주-다섯 번째: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정판교는' 화국이탈관' 에서 "난퇴에 접어들고 벼슬길이 처참하다" 고 썼다. 우리집은 꽤 울타리국화가 있어 가을바람이 추위를 막는다. "

천추시를 부르고 한향주 한 잔을 마시는 것은 대작가 조설근의 심경이다.

이청조는 자신을 국화에 비유하며 이렇게 썼다. "동울타리 손잡이 술은 황혼에 암향소매가 있다." 도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에 휘말려,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황둥지는 말했다: "飑 서풍이 정원을 뒤덮고, 차가운 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또 1 년 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보러 갈 것이다. "

당대의 시인

여우의 messire 와 국화를 놀다

유우석

집집마다 국화가 노랗고 양원은 서리와 같다.

수촉을 거쳐 분명히 옥당에 도착했다.

선녀는 눈을 입지만 수녀는 빨간색을 입지 않는다.

분홍색 나비는 보기 어렵지만 리넨은 더 향기롭다.

바람에 깃털팬을 흔들면 이슬이슬 이슬이 들어 있다.

고연은 은정을 덮고, 나뭇가지는 코끼리 침대를 덮었다.

귀콩 수치 동시, 미예 질투 향 먼저.

한 사람이 화키를 부르고 음악을 연주한다.

국화꽃

송원

영마가 벼랑을 심고,

능영은 춥고 높다.

봄이슬은 물들지 않습니다.

가을서리는 고치지 않는다.

중양연에 흰 국화

백거이

황금빛 국화 한 마당, 중간에 꽃 한 송이가 있고, 꽃은 그렇게 외롭다.

오늘의 노래 잔치, 백두옹인의 소년 놀이터와도 같다.

응답자: 874757244- 수습 기간 1 급 9- 15 10:50.

황소의 시 《복집은 기다릴 수 없다》

황초 (? -884), 조주 (현재 산둥 호택현 서남) 사람, 염상 가정 출신으로 재산이 풍부하다. 나는 또한 밀수 소금 판매 활동에 종사한다. 좋은 승마 촬영, 사랑은 위험을 돕는다; 나도 독서를 좋아한다. 나는 진사를 시험했는데 합격하지 못했다. 황소는 당나라의 부패한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다. 875 년에 그는 왕헌의 봉기에 호응하여 봉기를 이끌었다. 왕헌이 살해된 후 황둥지는 계속 싸우고 위대한 장군이 되어 인민의 지지를 얻었다. 880 년 장안, 즉 황제 위, 대제국호,' 진통' 국호를 함락시켰다. 봉기가 실패하자 황둥지는 매국노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지막 국화]:

9 월 8 일까지 가을이 오면 [1]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2]. 향 배열 [3] 장안, 도시 황금 꽃 [4] 을 통해.

[참고]:

[1] 9 월 8 일: 옛날에는 9 월 9 일이 중양절이었는데, 국화를 높이 오르는 풍습이 있었다. "9 월 8 일" 운율을 말하다. [2] 죽이다: 시들다. [3] 향기로운 배열: 향기로운 향기. [4] 금갑: 금갑, 국화의 색깔을 가리킨다.

[설명]:

무공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황소도 독서를 좋아하고 시와 산문을 쓸 줄 안다. 그는 수도 장안에 가서 과거시험을 보았지만 실패했다. 그러나 과학장의 실패는 또 다른 수확을 주었다. 그는 시험장의 어둠을 보고, 관리의 부패를 보고, 이당의 본질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시험을 망친 후, 나는 호정이 가득 차서 국화꽃을 부르며 나의 품을 표현했다.

가을이 오는 9 월 8 일까지' 국화의 만개계절이 가을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음력 9 월 9 일, 이것은 중국 고대 전통의 중양절로 친지모임, 등산 음주, 국화를 감상하는 날로 국화가 매력적이고 감탄을 자아내는 날이다. 이런 풍속은 당나라에서 특히 유행했다. 황소보다 140 년 이른 맹호연은 친구와' 산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다' 고 약속하지 않았나요? 황둥지는 여기서 특히' 9 8' 을 강조했다. "남아 있다" 라는 단어는 9 월 8 일에 반드시 올 것이라는 확고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사람들은 또한 중양절을 기대하고 있으며,' 체류' 라는 글자도 사람들에게 이 명절을 맞이하도록 재촉하는 역할을 하며 밝은 미래를 보여 주고 있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국화의 힘에 관한 것이다: "나는 열었고, 백화는 나를 죽였다." 꽃의 시들음과 국화의 만개에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지만, 시에는 국화가 피자마자 시들어 인과관계가 되어 국화의 힘을 강조한다. 당대에 이르러 모란이 제창되어 국화로 추앙되었다. 당대의 이조 "국사보" 에 따르면, "30 여 년 동안 너는 북경에서 모란을 감상했다. 봄이 되면 차마는 미친 듯이 놀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클릭합니다 전통 관념과는 달리, 황둥지는 국화를 추앙한다. 봐라,' 내가 꽃이 피다' 와' 꽃살살' 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을 보면 국화가 에너지와 거대한 힘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양절은 국화절이다.

시 중 서너 구절은 중양절의 정경을 묘사한다.

세 번째 문장은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고 쓰여 있다. 이 향은 싱겁지 않고,'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는 것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하늘이 신성불가침이다. 지고무상의 권위이자 천지만물의 주재자이다. 봉건 황제조차도 세계의 최고 통치자로서' 천자'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그의 아버지, 하늘과 땅은 하늘의 명령에 따라 모든 사람을 관리한다. 하지만 국화의 향기는 "날으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똑바로" 뿐만 아니라 수도 장안을 가득 채울 수 있다. 한 곡의' 총총히',' 투명' 한 곡은 국화를 보여 주며 시인이 천지를 경멸하는 웅장한 정신을 보여 준다.

네 번째 문장은 컬러로 쓴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이 국화의' 신' 이라면 네 번째 문장은 국화의' 모양' 을 말하는 것이다. "온 도시에 황금꽃이 만발하다" 와 "만성" 은 국화가 도처에, 교토에 널리 퍼져 있다는 뜻이다. 가져오다' 는 장안의 모든 국화꽃이 예외 없이 황금꽃으로 가득 피었다는 뜻이다. 몸에 금갑을 걸치고, 서풍 속에 서서, 서리와 반추위에 저항하고, 오만하게 피어나고, 얼마나 자태가 나는가! 너무 잘 생겼어! 그리고 "가득 찬" 도시는 구름처럼 "가득 찬" 도시입니다. 불처럼 장안 전체를 태웠다! 여기서 노래하고 빚은 것은 국화 한 송이가 아니라 국화의' 군영회' 이다.

이 시는 국화를 제재로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고 사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국화 이미지에 대한 묘사와 그 위풍당당한 정신에 대한 찬양을 통해 저자가 기회를 기다리며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영웅적인 기개를 보였다. 농민 봉기의' 중양절' 이 도래했을 때 봉건 통치계급이 철저히 명예를 떨어뜨리지 않고' 백화일제방' 처럼 시들지 않았는가? 호탕한 봉기군이 장안으로 들어갔을 때 군복을 입은 봉기군 병사들은 아직 도시의 국화꽃처럼 눈부시고 웅장하지 않았다. 이 국화시는 봉건 사회 농민 봉기 영웅을 찬양하는 것이다.

시는 단 네 문장밖에 없지만 국화의 정신을 썼을 뿐만 아니라 국화의 모양도 썼는데, 형태와 신을 겸비하였다. 국화의 향기가 하늘을 찌를 뿐만 아니라, 국화 금갑색 맛도 모두 갖추고 있어 이미지가 매우 선명하다. 언어는 간단하고 화려하며 영감이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