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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문화를 묘사한 시

1. 고대 문화시

고대 문화에 관한 시 1. 중국 전통 문화를 발양하는 고전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석회송' 명대: 우겸은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은 한가롭게 타 버린다.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해석: (석회석)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야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2, "아픈 소" 송나라: 이강경 천 에이커 천 상자, 누가 피곤하고 누가 다쳤습니까?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주저앉아도 마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해석: 소가 천 무 () 를 경작하면서 얻은 결과는 천무 곡창 () 이 노동의 열매로 가득 차 있지만, 극도의 피로와 피로이다. 그러나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중생을 위해 배부르게, 쓰러져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아깝지 않다. 3.' 석탄송' 명대: 우겸벌란으로 흑금을 벌목하고, 양양하고 깊은 뜻을 품고 있다.

불은 다시 봄을 일으키고, 난로는 밤을 새운다. 정일원은 권력을 믿고, 죽은 후에 철석 주의를 기울인다.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귀찮지 않고 큰 산에서 나오기를 바랍니다. 해석: 혼란스러운 지층에서 발굴하고 얻은 석탄은 무진이다.

끝없는 열이 있고, 가장 깊은 감정이 마음속에 숨어 있다. 조화롭게 불을 붙인 불은 마치 거대한 봄바람과 같다.

활활 타오르는 난로의 불길이 뽀얗게 밤하늘을 찢었다. 중정이기의 제작은 전적으로 포스의 생산에 달려 있다.

석두, 비록 죽 었지만, 여전히 가장 충성 스런 측면을 유지 합니다.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기를 바랄 뿐이다.

고생을 다하여, 그 고독한 산림에서 나왔다. 4, "제로 외국" 송대: 문천상이 고생스럽게 오고, 별들이 둘러싸여 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해석: 돌이켜 보면, 나는 초창기에 과거에 들어가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이 끝난 지 4 년이 되었다.

나라가 위태로운 것은 강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인생은 빗속에 뿌리가 없는 부평초 표류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5, "단오" 송대: 장뢰경마 천년의 깊은 슬픔, 충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나라가 오늘 죽고, 세상에 이소만 남았다. 해석: 용주 경주는 굴원의 천고의 억울함을 깊이 애도하기 위해서이다. 천년 후 충혼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나라가 죽으면 지금 또 뭐가 있을까? 아아! 세상에는' 이소' 라는 천고의 절창만 남아 있다.

2. 고시 문화

중국 고대 시 문화는 복을 기원하고 민요에서 싹이 트며 송옥의 야망을 풍자하는 데서 기원했다.

불행히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은' 시경' 이다. 춘추전국국에 이어 사오체로 변해 고풍스럽고 그윽하여 진시 문화의 독특한 가지이다.

진 () 이 망한 한 () 은 악부 () 가 번성하여 시원 () 이 새로워졌다. 위 () 에 들어갔을 때 다섯 글자, 특히' 조부자 세 명' 과' 건안 칠자' 의 휘황찬란한 창조를 들었다.

위진 () 의 교분 () 은 "대나무 숲 칠현 ()" 이 있다. 서진에는 장 세 명, 루 두 명, 팬 두 명, 왼쪽 한 명, 동진이 있다. 이 시기에 시의 경지와 시야가 넓어지고 노래도 점점 유행하고 있다.

사물은 인비 () 로, 세월은 남북조 () 의 송 (), 치 (), 량 (), 진 () 으로 흘러갔다. 그들 네 글자, 다섯 글자, 여섯 글자, 일곱 글자, 끝이 없다. "크기 감사", "칠언시조", "경릉팔우" 가 눈에 띄어 전원시, 산수시가 우아하고 수려하며, 제량체는 초당전속 춘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당도 시의 성세이다. 시운의 작품, 음운의 아름다움, 구구절절 정련의 섬세함, 의경이 넓고, 정말 최고조에 달했다! 하지만 두리가 혼자' 시인 성인' 이라는 칭호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시대에는 여전히 많은 스타들이 있었다! 시 속에는 단어가 있는데, 남북조는 이미 보았고, 만당은 교방에서 성행하였다. 송 () 에 관해서는, 점차 현밖으로 튀어나와, 한 수의 기복이 되어, 시사를 이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시가에 비해 단어는 더 많은 외연과 전승이 있으며, 통쾌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낸다.

송나라, 시인 수천, yanxin 은 우뚝 솟은 깃발을 뽑았다; 김원을 즈음하여 산을 옮기는 단어는 지도자로 추앙되었다. 품사의 격법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한 사람이 조율하고, 다른 사람들은 음운 형식의 편리함을 누리고, 채워 넣으면 가사의 바람이 된다. 사실, 이전 사람들은 고대가 아니며, 후세 사람들도 늘 스스로 손발을 묶는다.

원명 시대에는 시를 연역하며 민간 음악과 오락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어' 거리조',' 촌방 단조' 가 유행하여 결국 백화제방 () 이 되어 악부의 기묘한 세대가 되었다. 구름이 있다: 당나라 뒤에는 시가 없고, 송 뒤에는 단어가 없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시 분야의 광범위한 조예를 위해, 이따금 골동품 문화재에 관한 것이다. 그 외에 상황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유기와' 오중사걸' 은 명초 이전에 부른 것들만큼 좋지 않나요? 특히 가오 카이 (Gao Qi) 의시는 한 웨이 (Han Wei) 의 영광과 당나라와 송 (Tang 송) 의 아름다움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전 카이 (Cheng Qi) 의 의미를 많이 지니고 있습니다.

청산을 한탄하고, 금기를 쓰고, 위험한 인물에게 중상을 입고, 장년은 허리를 베었다. 문자옥 뒤에는 시가 없다기보다는 당나라 이후에는 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행히 만명' 운검사파' 진자룡 이후 시단이 부흥했다. 청대에 관해서는 시인이 많고, 시문권, 각본이 무수히 많아 시의 부흥을 보여준다.

그러나 문자 감옥 도끼 머리 위에 매달려 있기 때문에, 종종 왕자 의 미끄러운 훈제 바람 뼈 부족, 그래서 전 세계 걸작 은 거의 없습니다. 만 곡이 넘는 시가 있지만, 나는 한두 마디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그러나 풍골기절에 감탄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자진과 판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