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황금 꽃" 과 "히비스커스 라 어머니" 의 시적 분위기

"황금 꽃" 과 "히비스커스 라 어머니" 의 시적 분위기

황금 꽃:

1, 생명으로 가득 차 있고, 동취로 가득 차 있다. 금화 1 으로 변해 어머니가 기도할 때 향기를 풍기며 꽃 향기를 맡을 수 있게 한다. 2. 우리 엄마가 책을 보고 있을 때, 그녀는 책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3. 우리 엄마가 외양간에 갔을 때 갑자기 그녀 앞에 나타나 이야기를 들려주셨다. 결국 우리 엄마는 그녀에게 말하지 않고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고, 그중에서 장난꾸러기 귀여운 아이를 보았다.

2. 모자간의 감정이 매우 친밀하고 조화롭다. 행복감과 만족감이 있다.

3. 상상력이 충만하여 자신을 금화로 바꾸어 모성애를 표현한다.

4.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장난꾸러기 아이를 써서 엄마와 함께 놀다. 가볍고 활발하다.

5. 시대적 배경과 함께 20 세기 초는 타고르의 가장 불행한 시대다. 1902 년, 아내가 병으로 죽었다. 그 후 1 년 동안, 그의 아이는 연이어 세상을 떠났지만, 그는 여전히 동취와 모성애로 가득 찬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마음 속의 사랑, 생활에 대한 사랑, 아이에 대한 사랑이 그가 사랑에 관한 위대한 작품을 써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성애의 힘이 특히 크다.

6. 타고르는 모성애 작품을 써서 삶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지만 동시대의 많은 작가들과의 사랑은 달랐다. 그는 사회의 추악함을 폭로하는 데 힘쓰지 않고 미 분야에서 수련하고 있다. 그는 채찍으로 독자를 깨우지 않고 미소로 독자를 녹였다. 그는 평생 인류에 대한 사랑과 동심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이다.

연잎 엄마

1, 전편은 연꽃에 초점을 맞춘다. 작가는 그의 마당에 있는 연꽃부터 시작하여 그의 할아버지가 연꽃에 대한 감상을 썼다. 나중에 그는 비바람 속에서 홍련의 변화 과정을 중점적으로 연구했다. 주인공은 홍련인 것 같아요. 내가 화제를 홍련으로 바꿔 줄까? (분명히: 아니요, 홍련을 쓰는 것은 연잎을 쓰는 것이고, 비바람 속에서 홍련의 변화를 쓰는 것은 홍련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연히 어머니가 아이를 돌보는 심정을 생각나게 합니다. 모성애를 찬양하라) 엄마! 너는 연잎이고, 나는 홍련이고, 마음속의 비가 왔다. 너 말고 내 원활한 하늘 아래 그늘은 누구야? 이 말을 함께 읽다. 네 마음속의 빗방울은 무슨 뜻이야? 인생길의 비바람, 기복! 주제를 드러내고, 사람을 빌리다! ) 생활의 폭풍은 멈추지 않았지만, 우리가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울 때, 어머니는 항상 가장 따뜻한 태도로 우리를 맞이한다. 미로에서 너를 인도하여 줄곧 너를 보호한다. 빙심은 섬세하고 민감한 사람이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사랑, 모래, 세상, 꽃, 천국이 있기 때문에, 모든 자연풍광은 그녀의 마음속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녀가 연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어머니의 보호를 생각했다. 빙심은 젊었을 때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았지만, 어머니의 세심한 보살핌 덕분에 그녀는 살아남았다. 빙심이 작가가 된 후 매번 본문 한 편을 다 쓸 때마다 항상 엄마에게 먼저 보여 준다. 어머니는 그녀의 가장 충실하고 열정적인 비평가이다. 빙심은 어머니에게 감사한다. 그녀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그녀의 자애로운 어머니를 기념하기 위해 많은 문장 글을 썼다. 연잎 엄마는 사람에 대한 은유이고, 더 직접적인 감정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