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히브리 6 장 4-8 절은 무엇입니까?

히브리 6 장 4-8 절은 무엇입니까?

6-8 절은 빛을 비추고 천국의 은혜를 맛보며 성령에 참여하고 하느님의 선하심을 맛보며 내세의 힘을 실현하는 사람들에 대해 말한다. 만약 그들이 진리를 포기한다면, 그들은 더 이상 참회할 수 없다. 그들은 또 하나님의 아들을 십자가에 못 박고 분명히 그를 모욕했기 때문이다. 밭처럼, 비가 많이 오는 비를 여러 번 먹고 경작자에게 적합한 채소가 자라면 하나님의 축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시나무와 엉퀴가 자라면 버려지고 거의 저주를 받을 것이며, 결말은 불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님의 은혜를 이미 알고 있는 자들에게는 진리를 버리면 회개할 수 없고, 결말은 멸망이다. "진리를 포기하고자 하는 자" 라는 뜻은 "진리를 포기하고자 하는 자" 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섹션 4-6 은 원래 "빛을 받아 참된 길을 버린 사람" 을 의미하는 한 문장이었는데, 이 두 가지 측면은 "하늘의 은혜를 맛보고 성령의 일부가 되었다" 와 "신의 선하심을 맛보고 내세의 위력을 깨달았다" 는 의미였다.

조명: 원문은 "한때 비춰졌다" 입니다. 한 번' 이라는 단어는' 복음을 한 번 접해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 을 의미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풍씨의' 히브리서' 참조).

"맛": "즐거움", "느낌", "체험", "경험", "시도", "진짜 받는 것" 이 아닌 "시도" 를 뜻하는 경우도 있다.

"나는 천은을 맛본 적이 있다.": 직역은 "천은을 맛본 적이 있다" 입니다. 이것은 lxx 의 시편 33: 9 (시 34:8) 의 생각을 반영하는 것일 수 있다.

"나도 성령의 일부이다": "나는 성령의 일부이다." 기본적으로' 성령을 받는 것' 과 같다.

"나는 하느님의 선하심을 맛보고, 세상의 힘을 경험했다": 더 나은 번역은 "나는 하느님의 선하심을 맛보고, 세상의 힘을 경험했다" (신판) 이다. 여기서 더 분명한 것은 lxx 의 시편 33: 9 (시 34:8) 의 사상이다.

"각성": 원문과 "맛본 것" 은 같은 글자이다.

"내세": "미래 세대" 또는 "미래 세계"

"내세의 능력": 이 단어는 복수이며, 제 2 장과 제 4 장에서 "능력" 을 의미하므로, 여기서 복음과 함께 전파된 기적과 능력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이러한 기적, 기적, 신력은 모두 후세 사람들이 이 세상에 개입할 조짐이다.

"진리를 버리면": "나는 바른 길을 버리고 싶다" (현대한역).

"우리는 그들을 다시 참회하게 할 수 없다." "우리는 그들을 다시 참회하게 할 수 없다." (신판) 또한 이 사람들이 회개한 그리스도인임을 암시한다.

재십자가':' 재십자가' 가 아니라' 십자가' 라는 뜻이어야 한다.

"그들은 또 신의 아들을 못박았다." 원문은 특히 "그들 자신이 신의 아들을 못박았다" 고 강조했다. 즉, 저자는 이 배교자들이 예수 못 박힌 사람들의 판단에 동의하는 것은 예수 본인을 못 박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다시 말해서, 그들의 행동은 예수 그리스도를 공개적으로 거절하는 것과 같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못 박은 사람들이 한 것과 다르지 않다.

"명백한 굴욕": "대중 앞에서 굴욕을 당하다", "대중 앞에서 과시하다", "대중 앞에서 굴욕을 당하다".

고난' 과' 명백한 굴욕': 원래 시제는 현재 시제로 지속 상태를 나타낸다.

"먹기": "마시기" 와 "흡수", 원래 시제는 이것이 완성된 동작임을 나타낸다.

야채: 원문은' 식물' 이다.

경작하기에 적합한 사람: 본의는' 밭이 경작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는 뜻으로, 밭의 주인 (반드시 농장주가 아닐 수도 있음) 이나 주인이 제공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취소: 실격.

거의 저주받음':' 저주받아야 한다' 는 뜻입니다.

최종 결과는' 연소' 이다:' 하느님의 심판' 을 의미할 것이다.

이 구절의 진정한 어려움은 명백한 참 그리스도인 신분에 있다 (6:4-5). 정말' 배교' 의 위험이 있습니까? 이런 경고는 어떻게 이 책의 다른 기록 (7:25 등) 과 조화될 수 있습니까? ) 와 전체 신약 (로. 8:29-30, 에베소 4:30 등. )? 한 가지 더 좋은 방법은 이 성구를 경고로 삼는 것, 즉 참그리스도인들에게 배교를 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이 성구들의 생각나게 하는 것과 성령의 도움을 통해 참 그리스도인들이 배교를 피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많은 훈고학은 이 말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리스도인이 하느님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 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저자는 독자가 배교 경고라고 가정한다" 고 생각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경고하다" 고 말한다. 정말 의견이 분분하다. 우리는 이것이 확실히 어려운 문제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단지 하나의 가능한 답안만 확인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개인적으로 6:9 는 저자의 마음 속에 있는 독자가 6:4-8 의 상황에 있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므로 저자가 독자에게 계속 타락하고 배교에 이르라고 경고하는 상황으로 볼 수 있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저자는 모든 수혜자가 정말로 구원 받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으므로, 여기서 그러한 경고를 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며 목사가 마땅히 받아야 할 마음가짐이기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참그리스도인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있고, 신을 신으로 여기고, 타락을 피하겠다는 결심이 있다면, 다른 경전에서 말한 바와 같이 타락하지 않는 보증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또한 아직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경고이다.

1 세기에 이교도들이 기독교를 배우고 이교로 돌아오면 그들은 교회를 완전히 떠날 것이다. 하지만 유대교로 돌아오기로 결정한 유대인 그리스도인들에게 이러한 분리는 모호하며 그들의 생활 방식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리스도를 떠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하느님께서 죄를 용서해 주실 기회를 잃었습니다. 예수 을 믿는 주장, 진짜 성자 이다; 그리스도를 계속 거절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잘해도 기독교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서 저자는 유대인 그리스도인들에게 기독교에서 벗어나 유대교로 돌아가지 말라고 상기시킨다. 이 말은 명실상부하게 구원을 포기한 성도들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구원과 접촉한 뒤 떠난 비신도를 가리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느 쪽이든 그리스도를 거부하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수 없다.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의 죄를 위해 한 번 죽으셨고, 다시는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의 십자가 외에는 구원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하지만 저자는 그의 독자가 구원을 잃을 위험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6:9 참조). 다만 독자들에게 구원의 문을 닫을까 봐 마음을 굳히지 말라고 경고한다. 씨를 뿌리기 전에 농민들은 곡식을 잘 키울 수 있는 땅을 꼼꼼히 갈았다. 가시나무와 고난이 가득한 땅은 반드시 불로 태워야 한다. 척박한 그리스도인 생활은 하나님에 의해 정죄될 것이다. 우리는 직업이나 행동에 의해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하는 일은 신앙의 증거이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