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얄타 조조는 어느 왕조에서 왔나요? 위나라를 세운 조조에 대한 정보
조위(曹魏)의 창시자 조조(曹曹)에 대한 간략한 소개 다음의 텍스트 자료는 샤오이소우(Xiaoyisou)에서 수집하여 출판한 것입니다.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조조는 어느 왕조에서 왔는가?
맹덕(孟德)이라고도 알려진 조조는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유명한 정치가, 군사 전략가, 시인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중화민족의 진보와 발전에 특별한 공헌을 했습니다.
서기 155년 조조는 내시 집단에 속한 대관료 집안에서 태어났다. 이 가문의 특별한 배경은 조조의 관직생활과 사상에 큰 영향을 미쳤다. 174년(서기 174년) 조조가 낙양북부대장으로 임명되었다. 177년에 돈추현의 현 행정관과 교섭관으로 임명되었다. 178년 이 사건으로 인해 해임되고 180년 복직되었다.
서기 184년 황건봉기 당시 조조는 군사적 공로로 제남으로 승진했다. 1888년 서원 신군 사령관을 맡았다. 189년 조조는 중국으로 돌아와 관동연합군에 합류해 동탁을 공격했다. 192년 조조는 충저우에서 목동이 되어 청주 황건군의 병력 30만 명을 흡수해 조군의 주력군을 구성하고 군벌과 합병 전쟁을 시작했다.
서기 196년 조조는 한나라의 헌제를 만나 서창으로 이주하여 정무를 맡았다. 사신 없이 황제를 섬기고 군대를 양성 축적하는 양대 정치, 경제 전략을 실행하여 차례로 흩어지고 패퇴시키는 전략을 사용하여 양봉(楊鳳), 장양(張陽), 원술(圓書), 도겸(道峰), 원소(遠少), 유(劉)를 차례로 격파하였다. 표 등의 거물들이 황건적을 받아들여 나머지 군대와 장연의 불라케산군이 오형을 평정하고 황하 유역이 점차 통일되어 예청에 새로운 기지가 세워졌다.
서기 208년 6월, 조조가 총리가 되었습니다. 9월, 그는 형주를 점령하기 위해 남쪽으로 갔다. 11월 적벽에서 손권, 유비와의 전투에서 패하고 북으로 돌아갔다. 211년에 그는 관서(廣西)에 군대를 보내 마초(毛超) 등의 난을 물리쳤다. 213년 공웨이에 입성했다. 215년 한중에서 장로를 공격하여 장로를 항복시켰다. 216년, 웨이. 2009년부터 2017년까지 차오후를 포위하여 손권이 북쪽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았습니다. 219년 5월, 유비는 한중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한중을 포기했다. 11월 손권과 힘을 합쳐 양양(楊陽)과 형주(靈州)에서 관우를 죽이고 서남방어선을 안정시켰다.
서기 220년 2월 낙양에서 6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고, 10월에 그의 아들 조비가 스스로 황제로 즉위하고 조조를 위무제(吳皇帝)로 삼았다.
조조 재위 기간 동안 그는 중소 지주 집단의 이익을 대변하고 혁신을 결심했으며 강력한 세력의 발전을 억제하고 능력주의를 옹호하는 반조 세력을 단속했으며 문인을 재사용했습니다. 진정한 재능과 실무 지식을 갖춘 장군들이 세금을 조정하고, 소금과 철 공식 캠프를 건설하고, 군대 및 민간 농업을 조직했습니다. 식량을 늘리고 경제를 발전시키며 교육을 중시하고 관습을 변화시킵니다.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황이 북부의 파괴된 도시와 농촌의 모습을 안정시키고 변화시켰습니다.
조조는 50여 차례에 달하는 전투에 직접 참가해 싸웠으며, 이 전투는 어려울 뿐만 아니라 능숙하게 싸워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았다. 그는 Sun Wu의 병법을 편찬하고 수많은 군사 이론 작품을 썼습니다. 그의 군사사상은 주로 진지하게 싸우고, 조심스럽게 싸우고, 군대를 강화하고,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고, 법에 따라 군대를 운영하고, 명확한 보상과 처벌, 기동적인 전략과 전술의 유연한 사용을 포함합니다. , 이것은 고대 중국 군사 이론의 영광스러운 걸작입니다.
조조는 무예에 능하고 다재다능했으며 서예, 바둑에 능했고 음악, 춤, 공학 기술에도 능통했다. 문학적으로는 애절하고 관대하며 장엄한 4자 시로 유명하며, 산문은 주로 관령과 군사정책을 간결하고 명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정치적 지위를 이용하여 문학을 옹호하고, 작가에게 상을 주며, 창의적인 개성을 존중하고, 문학 비평을 수행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정치적으로 나라를 다스린다는 조조의 생각은 법은 밖에 있고 법은 안에 있으며 다양한 주제가 뒤섞여 있다는 것이다. 권력정치에 인(仁), 정의(仁), 도덕(道德)을 결합하라. 이념적으로 그는 실용주의로 유명하다.
조조는 평생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며 남다른 무술로 자신의 기념비를 세웠다. 그의 성격은 변덕스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특히 학자들은 그를 비교할 수 없는 반역자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를 비교할 수 없는 천재라고 말합니다. 조조(曹操)는 언제나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이름이다.
조조는 문학, 서예, 음악 분야에 깊은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문학적 업적은 주로 시에 반영되어 있으며, 그의 산문 역시 매우 독특하다.
조조는 20편도 안 되는 시를 썼는데, 모두 월부시였습니다. 콘텐츠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시사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이상을 표현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불후의 시에 관한 것이다.
시사 관련 작품으로는 루룩싱, 하오리싱, 비터한싱, 아웃오브샤먼싱 등이 있다. "Guoyu Xing"과 "Hao Li Xing"이라는 두 시는 Jian'an 초기에 작성되었습니다. 앞의 글은 내시의 실패와 동탁의 낙양 입성 위기를 반영하고 있고, 뒤의 글은 관동의 모든 현들이 서로 야망을 품고 서로 싸우며 긴밀히 추종하고 있다고 적고 있다. 내용. 이 시는 이러한 역사적 과정을 간결한 언어로 기술하고 있어 한말기 시사 실록이라 불린다. 특히 귀중한 것은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에서 전쟁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극심한 고통을 묘사했다는 것입니다. 갑옷에는 이가 들끓고, 수천 명이 죽고, 뼈가 야생에 드러났으며, 닭이 울지 않았습니다. 수천 마일 동안 모든 생물이 살아있었습니다. 『한냉여단』은 건안 11년, 정벌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쓰였다. 이 시는 태항산맥의 겨울의 추위, 황량함, 혹독함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시인의 내면의 복잡한 감정을 묘사하기도 한다. <하문에서 나가다>는 건안 12년, 오환이 3현에 징집되었을 때 쓴 것이다. 이 시에는 색상과 네 가지 해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Yan은 전쟁 중에 시인의 복잡한 감정을 집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이해하고 제시를 걷는 느낌을 적으십시오. 두 번째 계획은 10월 겨울입니다. 세 번째 계획은 집으로 가는 길에 본 것을 적습니다. 네 번째 설명은 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전투. 그중 관발해는 바다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가을 바람은 황량하고 파도는 몰아치며, 해와 달의 여행이 나오면 싱한은 그 의외성과 장엄한 기세로 우주를 품고 해와 만물을 흡수하려는 시인의 넓은 마음을 반영한다. 달. Gui Yanshou는 일련의 생생한 은유를 사용하여 시인의 삶과 경력에 대한 견해를 표현했습니다. 노인은 멀리 여행을 열망하지만 순교자는 황혼의 시대에 있습니다. 이는 시인의 평생에 걸친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실제로 구현한 것입니다.
이상을 주로 표현한 시로는 두구산, 두구, 단케 등이 있다. 처음 두 기사에서 시인의 정치적 이상. 번영하는 새 시대에 대한 그의 비전은 유교와 법에 친절과 위엄을 결합한 덕, 덕, 선한 장관의 정치였습니다. 한나라 말기 사회 파괴의 현실적 배경에서 이는 의심할 바 없이 진보적인 의미를 지닌다. 짧은 노래의 주제는 재능 추구이며, 재능을 추구하고 그 위대한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인재를 모집하는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시에는 너무 높지 않은 산과 너무 깊어지지 않는 물이 있습니다. Zhou는 쌀을 뿌리고 세상은 그의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Hu Chu, Qiu Hu Xing과 같은 방황하는 불멸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조조는 연금술사의 불사론을 믿지 않았으므로 이 시를 보내서는 안 되며, 그를 진나라와 한나라의 무왕이 불멸을 추구하는 것과 동일시해서도 안 된다. 예술적 스타일로 볼 때 조조의 시는 단순하고 소박하며 화려하지 않습니다. 깊은 애정과 깊은 카리스마로 승리한다. 시에서는 관대함과 슬픔이 특징입니다. 관대한 슬픔은 건안문학의 공통된 주제이지만, 조조의 시에서는 관대함과 슬픔이 가장 전형적이고 두드러진다. 시 장르의 측면에서 조조의 월복시는 한월복의 규칙을 모방하지 않고 어느 정도 발전하였다. 예를 들어, "Guo Luxing and Li Xing make Peace"는 Han Yuefu의 애가이지만 그는 이전 제목을 사용하여 새로운 내용을 표현합니다. 조조는 월푸에서 시사저술의 전통을 창시했고, 이는 광범위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남북조부터 당나라까지, 건안 문인과 많은 시인들이 다수의 월복시를 지을 것을 제안했는데, 이는 이러한 전통의 계승과 발전이라 할 수 있다.
조조의 산문은 대부분 실용적이며 크게 표, 서문, 서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의 대표 작품으로는 궈가의 도시 인장 목록에 추가해 주세요, 현에서 지역 연대기를 배우게 하고, 책과 왕을 보여주고, 타이웨이 다리를 숭배하게 하는 등이 있습니다. 이들 캐릭터의 공통적인 특징은 단순함, 솔직함, 부드러움으로 조조만의 독특한 목소리를 만들어낸다. 예를 들어 군청이 직접 말하게 하고, 자신이 평생 동안 투쟁한 경험을 이야기하고, 당시의 상황을 분석하고, 자신의 마음을 분석하게 하라. 그 중에 나라가 외롭지 않도록, 언제부터 여러 사람이 스스로를 황제라 칭하고, 여러 사람이 스스로를 왕이라 칭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솔직하고 담대하게 쓰여 있습니다. 동한 이후 병행산문의 경향이 있어 왔으며, 이는 한후기에 점차 나타나게 된다. 일반적으로 산문 작가들은 이중성을 강조하고 암시의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합니다. 조조는 당시 그의 스타일이 단순하고 실용적이며 기능적이라는 점에서 독특했습니다. 루쉰은 조조를 기사의 아버지라고 칭송한 적이 있다.
조조의 문학적 업적은 건안문학에서의 그의 건설적인 역할에도 반영됩니다. 건안문학이 장기전과 사회분열 속에서도 번영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의 관심과 홍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유설은 건안문학의 흥성 이유를 논하면서 왕지치와 세련된 시의 측면에서 오위가 조조와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 조조의 작품에 대한 주석은 주로 위문제시, 위무황제시가 있는데, 이 시집은 1925년 북경대학출판사에서 간행되었고, 1958년 인민문학출판사에서 개정 및 편찬되어 나중에 시집으로 개명되었다. 위(魏)의 무제(吳皇)와 위(魏)의 문제(文帝)의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