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하상주 가구의 어떤 특징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하상주 가구의 어떤 특징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1. 국가원수: 족장과 이마목

상주 시대에는 혈육조직과 민족정치조직이 서로 협조해 각급 민족조직의 수장들이 특별한 사회적 지위와 정치적 역할을 갖추게 했다. 그들은 세속권력의 소유자 (족장) 가 될 뿐만 아니라 종교권력의 소유자 (이마목) 가 되었다. 이른바' 종교 지도자를 희롱하다' 는 것은 종교 조직 중 신앙에 대한 최고 해석권과 종교 사무에 대한 최고 판결권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상주시대에 종교사무의 통치권은 제사직의 권리에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제후국 군주는 후내 각 종교 조직의 수장으로서 후조신의 대표이자 왕의 봉신이며, 상대적 의미에서 교장이다. 각급 군주의 지위는 1 과 2 이다. 그들은 세속사회의 통치자이자 종교사무의 중재자이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2 대 1 의 사회적 지위를 종주 희롱이나 군주라고 불렀다.

자신의 특수함과 지고무상의 지위를 과시하기 위해 상왕은 우만을 놀리며 남다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혼자 우롱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이해할 수 있다.

첫째, 상왕은 하느님의 인간 대표로 여겨진다. 당시 상왕은 세계 유일의 신이나 신의 세계 최고 대표로 여겨졌다. 그는 하느님의 직계 후손이자 하느님의 천사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전창된' 당사' 에서 상탕이 하걸을 공격하자, 그는 모든 사람을 희롱하라는 명령을 받고 내 말을 들었다. 대만이 아닌 남자는 감히 난동을 부린다. 샤걸의 잔인함과 비도덕은 불합리하지만, 문제의 관건은 다른 누구도 하느님의 사명이 샤걸에 대한 십자군 동정이라고 주장할 수 없다는 것이다. 상탕만이 이 자격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하늘의 체질과 인간의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상왕의 자랑일 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가 보편적으로 인정하는 것이다. 상 () 나라 중후반, 어떤 이유로 은인 () 이 은양 () 에 수도를 옮겼다. 수도 이전 과정에서 은인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었다. 상조 왕 반경은 이를 위해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하느님을 놀리면 증조부의 덕행을 회복할 수 있다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는 우리 집을 엉망진창으로 뒤엎을 것이다. 나는 국민들에게 깊은 존경과 책임을 품고 있다. 나는 라울을 놀렸고, 그는 하느님 앞에서 나를 생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 고후, 피는 범죄를 조장하며, "왜 내 백성을 학대하는가!" 라고 말했다. 가죽은 줄곧 너의 병 때문에 근심하며 "나는 나의 어린 손자와 비교할 수 없다!" 라고 말했다 ! 대지를 휘젓는 것은 하늘의 뜻이다. 상서 반경' 의 토지에 대한 표현은 반경이 신의 사자이자 시조 신의 대변인으로 여겨지는 것이 하늘의 화신임을 보여준다. 하느님이 왕상 본인을 벌하시든 부족민을 벌하시든, 그의 취지는 왕상 본인을 통해서만 전달될 수 있다. 실제 상황으로 볼 때 갑골은 수만 원이 있다.

둘째, 상왕은 왕국의 최고 교직자이다. 상왕은 신의 사자일 뿐만 아니라 왕국에서 가장 높은 성직자이기도 하다. 상왕은 점술 활동의 주체일 뿐만 아니라 묘회 제사 활동의 주체이기도 하다는 자료가 있다. 첫째, 은허 로얄 갑골문의 두 가지 상황을 볼 수 있다. 한 가지 경우는 정상적인 상황에서 점술을 담당하는 관원들이 상왕점술을 일상적으로 대표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브를 조롱하는 것. 대지 ('멍에 252') 가 오아니, ■ 견아, 대지를 벌목하는데, 그는 무슨 고생을 했는가? 토지 (후판 17.5) 에서 임천포, 견사, 죽음을 희롱하는가? 여기서 점술 활동은 견인이 주관하지만 갑골문의 내용에서 볼 수 있듯이 점술의 주체는 견인이 아니라 왕이다. (마하트마 간디,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또 다른 경우는 국왕이 직접 점술을 주재하는 것, 즉 왕진제 () 와 왕보진진 () 을 놀리는 말이다. 예를 들어, 왕진보, 왕진을 조롱하는 것, 옥자가 아니라 옥자가 아닌가? 루 ("4 15") 희롱, 왕보진, 논거가 군중을 이끌고 죽었습니까? 땅 (2.43.3) 이 무신을 놀리고, 왕보진, 밭 ■, 죽었어? 디 (순서 2. 16. 1) 직접 점술을 하면 점술의 주체임을 직접 알 수 있다. 전세 문헌은 또 다른 각도에서 이 상황을 반영했다. 판경은' 상서 판경' 에서 수도 이전 이유를 설명하면서 마치 무대가 부희를 놀리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첫 번째 왕은 양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는 그의 운명에 복종했다. 그가 사장을 놀리며 재촉하는 것은, 그의 계략을 낭비한 것이 아니라, 화가 나서 그들을 매달아 놓은 것이다. 그는 감히 점괘를 어기지 않고, 홍본을 써야 한다. 이것은 재해 점술이 거북의 생명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줍니다. 이것은 상조의 제도입니다. 점쟁이와 정조 대사로서 왕은 당시 사람들이 공인한 진정한 점술 주체였다. 그래서' 상서' 는 하지만 진정한 주인은 땅을 놀리는 상왕이다. 마찬가지로, 은인의 통치에 위기가 닥쳤을 때, 사람들은 왕의 점술권이나 정절 주인의 자격에 위기가 발생했다고 여겼다. 상서 시보 () 는 이씨 () 라고 불렀다. 나는 시보 () 를 놀릴까 봐 제왕에게로 달려가 말했다.' 천자, 천도가 내 일생을 이루었고, 인원귀 () 는 감히 알지 못했다. 물론, 이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다시 묘회 제사 행사를 보러 오세요. 문헌에 따르면 은인은 사당에서 제사 활동이 잦으며 사당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회자는 사당 주인의 직계 후손이다. 당이나 다른 직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행사에서 사회자는 당시 왕당의 직계 후예였다. 시 상송 나: 북을 치는 것은 간단하고, 나는 강하다. 당손 장군. "상조송 열조" 시도 읊조리고 있다: 즐거운 축제,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곡우 맛, 당손 장군. 그래서 상조 왕 반경은 당당하게 말했다: 그것을 놀리고 즐겨라. 토지 (상서 판경) 는 갑골문에 의해 반영된다.

앞의 토론에서 알 수 있듯이, 왕상에는 왕국의 종교 생활을 지배하는 이맘의 모든 특징이 있다. 그의 권력과 지위는 하느님이 주신 것으로 간주되고, 그가 하는 모든 활동은 하느님의 비호 아래 이루어진 것으로 여겨진다. 국민들은 국왕에게 복종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반드시 신의 의지에 복종해야 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왕은 현실적인 군주이자 세속적인 통치자이다. 신성한 깃발을 높이 드는 동시에, 언제나 폭압적인 통치와 반항자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 적나라하게 드러내고 있다. 이런 상황은 모두들 이미 많이 말했으니, 아무 말도 하지 마라. 요컨대, 왕권이 종교력을 이용하든, 종교력이 왕권을 키웠든, 양자는 상조에서 시종 공존하여 보완한다.

주조의 상황은 상조와 거의 동일하며, 주왕은 여전히 세계 최고 군주이자 이마목으로 나타났다. 주조의 문자자료가 상조보다 풍부하기 때문에 주왕의 지위의 실질을 더욱 전면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주나라의 천국에서 신은 지극히 높으신 주권자이며, 그 밑에는 많은 자연신과 조상 신이 있다. 하나님에 대한 두려움은 신성한 세상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사자는 천국의 사자이다. 이 사자는 세상에 하느님의 뜻을 전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저우 사람들은 이런 종교 선교를 황제를 놀리거나 황제를 놀리는 곳이라고 부른다. 사기' 에서 은유민에게 우리 왕릉왕만이 왕위를 계승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사기' 에서 은인과 주인에게' 우습다' 고 말했다. " 왕이 와서 신을 숭배하고 땅에서 자신을 섬기다. 현실 왕에게 하느님을 놀리는 것은 매우 무거운 종교적 책임이며, 다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신성한 사명이다. \ "역사 기록 진 문공 본기 \" 는 주초 오왕이 위독하다는 기록을 담고 있다. 역사가들은 태왕, 희왕과 문왕을 위해 하늘을 축복해 달라고 했다. "야유하지만 (왕), 리.

이른바' 황제의 땅을 놀리고, 하느님의 땅을 놀리고, 하늘과 땅을 놀리다' 는 것은 결국 하느님이 세상을 다스리시는 것이다. 이런 대표적 지위는 문왕이 주인의 명을 받았다는 설법에서 충분히 드러났다. 땅을 놀렸기 때문에, 주왕은 주왕을 대신하여 신의 사자가 되었다. 시 대명: 이 글의 왕을 희롱하고, 조심하고, 신의 일을 드러내고, 덕회옥을 축복합니다. 일부러 목숨이 있다고 놀리면, 이 문장 () 는 운명으로 정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것은 다음 이야기입니다. 오직 하느님만이 문왕에게 살고 있다. 희롱으로 주왕은 세속 사회의 군주가 되었다. 상서 자재: 황제를 희롱하는 것은 단지 중국인들이 국경을 넘어 전 왕을 만나도록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땅에 대한 왕의 주권과 국민에 대한 주권은 하느님이나 천국에서 나온다. 왕의 땅, 왕의 신하, 그것은 사람들이 전 세계가 황제의 땅이 아니라 황제의 신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왕은 황제가 놀리는 유일한 대표로 여겨진다. 시의 일부 장들은 주왕이 수석 제사장으로서 신을 놀리는 점쟁이로서의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특히 소리) 극왕 고시는 두려워하지 않고, 궁은 경골로, 위거북은 양수로, 오왕은 공을 삼는다. 힘과 의지가 남김없이 드러났다. 마오전의 관점에서 볼 때, 한 편의 시의 군자의 땅은 성왕을 가리킨다. 백신을 업신여기는 것은 천자나 국왕이 백신의 주제라는 뜻이다. 한운은 주나라 말기의 큰 가뭄으로 인민 생활이 비참하고 온 나라가 애도하는 것을 묘사했다. 규비가 죽었으니, 나는 차라리 그의 말을 듣고 싶다. 디모천은 이 시의 대가가 왕선이라고 생각한다. 시의 관점에서 볼 때, 주왕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신들을 숭배하고, 교외에서 신, 후직, 수리등 조상을 숭배한다. 이 일련의 종교 활동의 주요 숭배자로서, 그의 시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어, 주인의 사당에서 조상을 찬미하였다. 사람 짱: 에루 (갈대) 가 논을 놀리고 호박을 싸우다. 껍질을 벗기는 것은 요람이며 황제의 조상이다. 증손자는 시험을 한 번 살아서 하늘의 보살핌을 받았다. 땅 (시 신남산) 은 그의 증손자를 족장 주왕으로 놀렸다. 그는 사람들이 바친 갈대와 과제를 선왕에게 바치고 선왕의 보호를 빌었다. 대보' 에서 주공단은 왕만이 나라를 대표해서 점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회상했다. 이는' 문왕시 유음' 시와 서로 증명할 수 있다. 주공단은 이어서 조롱하며 ... 이용으로 나에게 큰 보거북 한 마리를 남겨 주세요, 소오. 주공단은 그것으로 큰 거북이 한 마리를 놀렸다. 왜냐하면 그는 점쟁이이기 때문이다. 왕이 희생은 신의설에 있다. 문학의 왕우일과 무술의 왕우일. 왕명은 책 도피서를 한 권 썼지만, 주공에게 알려준 후 왕빈이 현형을 죽였다. 왕적조가 궁궐에 들어와 책으로 도망쳤다. 12 월, 지방문헌은 이 제사 활동이 정확한 시간, 장소, 대상을 가지고 있다고 기재했다.

주대분봉제, 민강역 부여, 각기 다른 등급의 정권 설립. 황제는 입국하고, 제후는 가정을 꾸리고, 얻은 사람과 토지는 모두 신이 주신 것이다. 그리고 왕공대의가 자연스럽고 신성한 자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국민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수준의 국가조직을 세울 수 있다.

우선 제후는 제후국의 군주이자 원장이다. 대량의 자료에 따르면 각 제후국에서 제후국 군주는 하늘이 주신 통치자로서 절대적이고 유일한 참배권을 가지고 있다. 군권과 교회 권력으로 볼 때, 교회 권력은 군권보다 더 심오하여 당시 권력의 본질을 반영하였다. 다른 누구도 군주의 예배권을 분할하거나 침해할 수 없다. 춘추시대의 루를 예로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1) 가을, 7 월, 대묘에 묻혀 아내로 제사를 지내다. ("춘추" 출판 8 년)

(2) 그는 진실을 알 수 없는 제나라 침공, 그래서 나를 공격하고, 나의 숙손이 그를 추격하게 하여 요행으로 성공하게 했다. ("좌전" 문공 11 년)

(3) 9 월 못생긴, 교외 습관. ("춘추" 출판 17 년)

(4) 여름이 되면 추, 루, 위, 조, 주 등 제후들은 모두 안 된다. 카오, 주언난, 공언으로 제물을 바치다. ("좌전" 출판 4 년)

(5) 2 월에 나는 가서 오왕궁과 관계가 있다. ("춘추" 출판 15 년)

너는 신전과 관계가 있다.

군주는 제사 음악 속에 있다. ("곡량" 동년전)

(6) 공 지에: 왕 (진 허우) 전 군의 은혜를 애타게 하고, 죽은 자에게 주는 것은 분뇨의 보답을 군복무로 ... 그리고 땅 ("좌전" 소공 31 년).

(1)(3)(5)' 춘추' 는 제사 활동의 주체가 누구인지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당시 사람들에게는 자명했기 때문에 전기는 조롱의 땅이라고 불렸다. (2) 점술의 대상은 루문공이다. (4) 기재된 조롱은 제때에 토지를 제사하고, 제사의 주체는 육지이다. (6) 더 말할 것도 없이, 소공이 조상의 땅에서 벗어나기 위해 똥을 놀리고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둘째, 박사는 봉지 중의 군주이자 교직자이다. 의사는 주국의 가장 밑바닥의 군주로서 교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춘추시대에는 희롱할 곳도 있고 제사할 곳도 있어서 의사 정권의 존재를 희롱의 땅이라고도 하는 습관이 있다. 송나라에 이르러 군주가 개를 토벌하여 황공히 소굴로 달려갔다. 송군은 사람을 보내 그에게 보금자리에 머물라고 권하며 나를 놀리고 아이를 낳으라고 했다. 너는 너의 사당 (좌전 4 년) 에 제물을 바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즉, 너의 정권에 끊임없이 공물을 바칠 수 있다. Huatuo 박사가 Lu 를 방문했을 때, Luwengong 에게 말했다: 당신을 놀리기 전에, 나의 총독은 송공을 불쾌하게 했고, 그는 봉신 정책으로 유명하다. 만약 내가 그의 희생을 받아들인다면, 내가 어떻게 감히 너를 모욕할 수 있겠는가? 여기서 박사를 계승하는 정치권력은 숭배의 장소로 불린다. 웨이, 웨이 공격 닝 파티, 역사 악 진 으로 도망 쳤다. 위인은 돌의 신을 숭배하는 땅을 지키기 위해 육아소 ('좌전' 시앙 공' 28 세) 를 열었다. 정국에서는' 좌전' 이 16 년 아들의 재산을 기록하며 왕이 되라고 했다. 왕조에 서서 집에서 절을 하다. 여기서 이 문제는 더욱 명확해졌고, 공장의 이중역할이 지적되었다. 그래서 양버균은 조대에 서 있는 것은 조대에 관직이 있고, 집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은 집에 사당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지방문헌에는 이런 예가 많지 않지만 사실은 똑같이 분명하다. 의사는 가족을 놀리는 군주일 뿐만 아니라 가족을 놀리는 유일한 목사이기도 하다.

요약하자면, 주나라의 봉건 제도 하에서 천자는 절대적인 군주이자 이마목으로, 그의 의지는 가장 높은 정치적 권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신의 의지의 유일한 해석권과 종교 활동의 최고 중재권을 가지고 있다. 왕공과 박사는 상대적 군주이자 이마목으로, 그들의 의지는 각자의 봉지 안에서 정치적 권위를 가지고 있으며, 그 봉지 내의 종교 활동을 제사하고 중재할 권리가 있다. 따라서 주대의 황제, 제후, 의사는 진한 () 이후 국가의 각급 행정관들과도 다르고, 진한 () 이후 종교의 각급 승려관과도 다르다. 그들은 교회와 국가의 단결의 지도자이다. 구 지강 (Gu Jiegang) 씨는 중국 고대의 소위 당유 세계를 조롱하는 사람들이 인도인과 비슷한지 예리하게 알아 차렸다. 또는 군주는 브라만 계급에 속하며 제사장으로서 정권을 관장하는 것은 알 수 없다. 오늘날 알려진 것은 상주시대에 군주를' 황제' 또는' 천왕' 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그 지위가 인간보다 높고 천지에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대 인도의 브라만 카스트는 고귀하지만 종교세력은 흥성했지만 중국 상주 시대의 제왕, 왕공, 박사에 의해 가려졌다. 후자는 성물의 신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둘째, 국가 구조: 친족 관계와 국가

진한 () 이후 대통일 사회 현실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은 왕왕 고대 국가를 상상하고 중앙 집권 국가를 구성하는 경향이 있다. 사마천 () 은' 사기 ()' 를 써서 하상 () 주 () 삼국의 흥망 () 을 대통일왕조 () 의 개편으로 묘사했다. 물론 후세 사람들이 건설한 데에는 이유가 있고, 고대 문학도 이런 경향이 있다. 새어시에서 은인칭은 이를 우경 () 을 웃기고, 선택 () 하고, 웃기게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북산시' 에서 저우는 이를 천하를 희롱하고, 왕신의 땅을 희롱하며, 왕신의 땅을 희롱한다고 부른다. 사실, 상 () 과 주 () 시대에는 천천지를 희롱하고, 왕신지 () 를 희롱하는 것은 진나라와 한 () 이후의 통일국가와는 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상조의 국가는 일종의 방국 간의 연합이다. 이런 연맹을 방국을 놀리는 곳이라고 부르는 학자들도 있고, 부족국을 놀리는 땅이나 초기 국가를 놀리는 땅이라고 부르는 학자들도 있다. 부족 장난지란 원시 시대가 부족 조직에서 진화한 혈연 관계 (씨족 이름) 를 바탕으로 한 사회 집단을 말한다. 이것은 중국의 초기 형식이다. 상조에는 많은 부족이 있어서 갑골문에서 말했다.

갑골문에 반영된 상황으로 볼 때 상국과 타국의 관계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서로 공존하고, 다른 하나는 상국이 다른 나라보다 우월하다는 것이다. 공존 관계를 먼저 보다. 갑골문에 은유적인 단어가 있다. 임운 씨는 이곳의 비유는 동사로 쓰이는 것이며 친밀함과 통일을 조롱하는 뜻이라고 지적했다. 갑골문에서 왕을 놀리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어딘가를 때리거나, 어딘가를 베는 것과 같다. 댄보보다 더 말할 것도 없고요? 땅 (B 부, 3387) 이유브를 놀리는데 ... 많은 후손들이 개보다 더 공격적으로 만들까요? 디 (5.2.2, 순서) 임운 씨는 갑골문을 놀리는 것은 상조의 많은 나라와 상왕 사이의 연맹 관계를 반영한 것으로 보고 있지만, 시험자는 귀신, 용, 우물, 용, 개, 폭력, 친구, 희망 등이 있다. 이 신탁들은 대부분 정복과 분명히 관련되어 있어서 당시 국련의 상황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긴 머리' 시는 상탕벌벌 과정을 묘사하고, 고 () 위 () 도 벌벌 () 하고, 쿤우 (), 고 (), 위 (), 쿤우 () 는 모두 하국의 동맹이다. 마찬가지로,' 상서 전원서약' 은 주무왕 벌벌을 묘사하는데, 일부는 나를 우방으로서 너의 땅을 묻게 한다. 황이는 황제를 희롱하는 시를 묘사하였다. 상조와 그 동맹국 사이에는 불평등이 있다. 갑골문 자료에 따르면 상국들은 해당 지역의 다른 나라들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의 다른 나라들도 놀린다. 예를 들어, 이 지역의 다른 나라들을 희롱했습니다. 땅 (전 시리즈 6.60.6) 이 도발적이고, 견하며, 그를 동경하게 하는가? 토지 (경진 4386) 희롱 유, 견, 왕릉코후 ... 이곳의 토지 (장진 368) 는 분명히 명령과 복종의 관계이다. 한편 왕상은 방국연맹의 지도자로서 동맹국에게 공물을 받고, 동맹국의 상황을 순시하고, 국가 간 분쟁을 중재하고, 방국을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주방은 은방통치가 전복된 후 새로운 방국연맹인 주국을 세웠다. 전반적으로 볼 때, 주국과 상국의 민족 구조와 민족 성질은 근본적인 차이가 없다. 주된 차이점은 희롱 * * * 의 교체다. 주는 소국에서 희롱 * * * 으로, 희롱 * * * * 땅은 보통국으로 하강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과정을 "희롱하고 칭찬하는 땅" 이라고 부른다. 소위 희롱은 봉지를 칭찬하지만, 주왕은 천하의 주님의 이름으로 현존하는 다른 성의 국가와 명분을 세우고 새로운 국가연맹을 결성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주대의 문헌들은 대부분 이 나라들을' 제후를 희롱하다' 라고 부른다. 동시에, 저우 사람들은 같은 성을 가진 여러 봉건 제후국을 놀렸다. 저우 사람들은 왜 그들을 분봉해야 합니까? 전통적인 설법은 봉건 친척들이 주변 땅을 선별하도록 놀리는 것이다. 이 해석은 일리가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다. 주인의 분봉제는 사실 춘추시대까지 이어졌기 때문에 왕실 분봉, 제후분봉, 심지어 의사를 놀리는 것도 두 가지 줄거리가 있다. 단순히 주변 땅을 놀리는 이론은 분명히 설득력이 없다. 물론, 분봉제는 중요한 정치적 의의를 가지고 있지만, 상주 역사의 거시적인 과정으로 보면 분봉제이다

전반적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 말기까지 주인의 분봉은 두 단계로 나뉜다. 서주는 황제 입국지이다. 춘추시대에는 제후를 놀려 집을 세운 곳이다. 부족 인구 분포로 볼 때 제후를 놀리고 집을 짓는 것은 제왕을 놀리고 나라를 세우는 연속과 복제판이다. 그러나 당시 왕의 땅, 제후의 땅을 놀리는 관념 아래 제후국, 제후국, 의사의 가구는 대체로 비슷하지만 완전히 동일하지 않은 씨족 정권의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천자의 왕국은 황족을 핵심으로 하는 최고 정치 실체나 국가이다. 사실, 왕은 주로 왕본디를 놀리는 땅을 지배하고 있다. 이런 왕방정, 왕천제의 정치 구도를 조롱하는 것은 본토 (왕적) 와 타국 (희적 외) 을 조롱하는 제도라고 불린다. 주대의 내향과 외향을 놀리는 순서는 점차 쇠퇴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서주 초기에 왕조는 타국 제후들에 대한 통제력이 매우 강했다. 주초에 주왕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제후를 대하려고 했다. 주강왕이 의식에서 즉위했을 때, 그는 후전의 남위병, 평범한 주를 희롱했지만 한 사람에게만 보고하라고 지시했다. 당시 많은 왕공들이 강왕의 즉위식에 참석해 주왕의 명령에 단호히 복종하며 한두 명의 대신과 경호원을 놀리면 의식을 거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춘추 초기부터 춘추 초기까지 이런 성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주정을 놀리며 그와 친구를 사귀는 것이 분명한 예이다. 그 이유, 자신의 말 에서, 왕자 는 큰 앉아 있다; 그 자신의 말로 말하면, 바로 일족 조직의 성장이다. 일족 정치의 기초는 일족 조직이다. 씨족 제도 하에서, 한 씨족의 인구가 일정 수량에 도달하면 새로운 씨족이 생겨나고, 원래의 모계 씨족은 세포족이 된다. 일족 조직의 하위 형태로서, 일족 조직은 어느 정도 이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주초 왕방강은 새로 봉한 제후세력이 약하다. 나중에 제후국의 세력이 부단히 강대해졌다. 한편, 끊임없는 분봉으로 왕방발전이 더디다. 제후국과 왕방례가 서로 견제할 때, 그들 사이의 충돌은 불가피하다. 패권을 위해 왕자를 놀리는 것과 번영을 위해 왕국을 놀리는 것 사이에는 비슷한 면이 있다. 씨족 정치의 내부 구조를 보면 정권의 주체는 씨족 귀족이고 왕방에서는 황실이다. 황실 내에서는 종주를 희롱하는 데 더욱 농축된다. 주 왕실 내에서 국가 권력에 대한 쟁탈은 종주국의 지위에 대한 쟁탈에 직접적으로 나타난다. 춘추시대 왕실의 내란은 대부분 이로부터 시작되었다. 일족 정치의 주요 대상은 서민, 귀족의 서민 통치, 종주국의 서민 통치이다. 시국풍' 중 일부 시는 백성들의 귀족에 대한 원한과 의존을 표현했다. 이족에게 주 왕실은 혈연관계가 없지만 종교 윤리관계를 맺고 있다. 국왕은 신의 직계 후손으로 간주되고, 전 세계 사람들은 모두 신의 백성으로 여겨진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관점에서 왕실과 이족 사이, 왕과 이족 사이에는 신성한 혈연 유대가 있다. 황실이 하나님의 희롱의 땅이며, 하느님이 세상을 다스리신다는 신앙을 대표하는 것이다. 소위 주국의 희롱지란, 본질적으로.

제후국은 공족을 핵심으로 하는 2 급 국가정권과 정치조직이다. 당초 제후를 봉했을 때의 상황으로 볼 때 책봉식을 거행하여 인민 영토를 수여해야 하며, 제후국의 주요 관원도 주왕이 임명해야 한다. \ "주오 zhuan \" 기록에 따르면, 공공 12 년, 관중은 법원에 가서 그를 만나러 갔고, 왕은 폐하의 예의로 그를 접대했다. 관중은 거절했다: 대신이 되고, 대신이 있고, 천자가 있다. 모두 황제가 명령한 것이다. 이것은 왕정이 제후국의 정치에 어느 정도 개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후국은 왕조에 대해 일정한 의무를 감당해야 한다. 예를 들면 출병 보전, 조공, 순례 등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문제의 한 면일 뿐이다. 한편, 현존하는 제후국에게 내부 사무는 조대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황위 승계, 의사 임용, 구체적인 경제정치사무 처리 등에서 씨족 내부에서 누가 집권의 족장이 될 것인가가 마지막 포인트다. 족내에는 황위 다툼이 있지만 권력은 족내에 떨어질 것이다. 이 원칙이 일단 파괴되면, 한 종족의 멸망, 국가의 멸망 (또는 개성) 을 의미한다. 삼족을 놀리며 진 () 으로 나누고, 논을 나란히 나누는 것이 바로 한 예이다. 제후국이 이렇게 큰 독립성을 가진 것은 부계 조직 때문이다. 제후국가에서 제후와 의사가의 관계는 제후와 의사의 정치 관계로 직접 표현되었다. 우리는 오늘 왕공 의사의 정치 관계에 지나치게 관심이 많았고, 당시 사람들은 부계 관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청동기 비문에는 조상을 찬양하고, 자손손지지를 빌며, 부계 조직과 부계 가문의 이익의 중요성을 규칙적으로 반영한 단어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주왕과 공식적인 제후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당시 부계 정치의 필연적인 결과였다. 본질적으로 주나라의 성씨 (또는 혼인) 의 후국과 상조의 이성의 방국은 크게 다르지 않거나 비슷하다.

박사의 집은 기층 정권으로, 가족조직을 핵심으로 한 보이지 않는 나라이다. 서주 말기에 보편적으로 유행하다. 비교적 믿을 만한 서주 중기 초기 문헌에서, 그것은 박사의 집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정치적 행위일 뿐만 아니라 공공조직의 인구 팽창과도 관련이 있다. 이런 상황은 주초의 상황과 비슷하다. 대중을 위해 변호하는 것은 정치적 의의가 있다. 의사의 집은 대중을 놀리는 땅으로 존재한다. 처음에는 국민을 놀리는 땅이었지만, 표면적으로는 현대 개념을 갖춘 국가 형태가 아니었다. 일부 학자들은 저우 왕조가 왕국과 속국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이는 이주가 왕국을 놀리는 모델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갔지만, 그들은 여전히 의사 가구의 상대적 국가적 성격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사실 제후국은 주초에 주왕 주변에서 춘추 초기가 되었다. 그것은 긴 역사의 시기를 겪었다. 의사의 집도 마찬가지다. 춘추 후기에 이르러 많은 박사 정권은 제후군주의 지휘를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제후군주와 대적해 거의 완전히 독립된 국가정권을 형성하였다. 이런 의미에서, 3 약한 곳을 놀리는 것과 주 정부를 놀리는 것은 질적인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다. 제후가 진나라를 제패하는 연속이다. 이 선생은 춘추시대 노의사 댁에 대해 구체적인 연구를 하였다. 그는 춘추시대 내내 노국이 가족 단위의 사회조직이 많아 대충 15 를 집계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군주와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들은 큰 독립성을 가지고 있다. (1) 저마다 놀리다. 종주를 조롱하는 것은 당연히 의사이다. 그래서 육준이는 사실 누가 각 집의 의사가 되는지에 간섭하지 않는다. (2) 박사의 집은 도시를 근거지로 한다. 청 박사는 정치적 편의를 위해 경성에 건물을 지었는데, 진정한 소굴은 봉지이다. 집에는 봉지가 있고, 아저씨에게는 봉지가 있고, 역사에도 봉지가 있다. 봉지 안의 대신들은 모두 가족 스스로 마련한 군주이다. 군주는 개의치 않는다. (3) 가족은 자신의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 박사가의 무장력은 가족 구성원과 봉지 일반 민중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립성이 크다. 그들이 의사의 지휘를 들을 때, 육준이는 직접 명령을 내릴 수 없었다. 이것은 중세 서유럽의 정국과 매우 비슷한데, 당시 이른바 신하는 나의 신하가 아니었다. 집의 무장력이 독립적이기 때문에, 집이 국가에 대항할 수 있어야 의사가 군주를 쫓아낼 수 있다.

왕국, 후국, 의사가의 관계에서 볼 수 있듯이, 주조국가는 이중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국가연맹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귀족 군주제의 색채를 띠고 있다. 이런 역사적 국면을 초래한 깊은 원인은 종족 정치이며 혈연 국가다. 혈연 (또는 종교 윤리) 은 왕국 전체와 세계의 질서를 묶는 쇠사슬과 같다. 당시 민족조직을 무시하면서 당시 국가의 특수성을 깊이 이해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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