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천애악명칼 전문시

천애악명칼 전문시

1. 직업시

직업에 관한 시 1. 직업에 관한 시

(1) 공자:' 논어' 는 10 대 5, 30 을 배우기로 결심했고, 40 은 미혹되지 않고, 50 은 천명을 알고, 60 은 귀에서, 70 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모멘트를 초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30 세에 서 있다' 는 내 경력 초기에 핵심은 성과 기여도를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사십, 미혹' 은 직장의 막막함을 분명히 보여준다. 우리의 훈련 논리는 곤혹의 유형을 총화하고, 곤혹의 발생을 분석하고, 곤혹을 해결하는 것이다.

(2) 맹자: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맹자의 말은 사업이 결코 순탄하지 않고, 이른바 전도가 밝고 길이 우여곡절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사업상의 여러 가지 어려움을 진정으로 바라보는 방법, 고대인들의 격려적인 이야기에서 자신감을 얻는 방법을 제시했다.

(c) 루오 Guanzhong

삼국연의' 제 1 회 1 13 회: "모사는 사람, 성사는 하늘에 있어 강해서는 안 된다. -응?

이것은 내가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2. 일을 묘사한 시

1, 빈 부정적인 링 구름 재능, 영원히 인생을 엽니 다. --"우는 Li shangyin" 당나라 Cui Jue

휘황찬란한 재능을 가진 그의 가슴은 그의 일생에서 한 번도 전개된 적이 없다.

2, 더 많은 사절 작업. 왕송안석의' 무슨 농기구 시 15 곡' 입니다.

10 시에 나는 아직도 일하고 있다.

3. 노돈은 조창화에게 아르바이트를 한다. --송 팡 후이 "Qian shunju 멜론 그림"

조창은 이전에 일한 돈을 다 써버렸다.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나는 가기 어렵다' 당대의 이백에서 발췌한 것이다.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5, 그 자리에 있지 않고, 그 정치를 도모하지 않는다. --논어 춘추시대의 태버

그 자리에 없으면 그 자리에 대해 생각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지도 않는다.

"직업"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농민을 설득하는 10 곡"

시대: 송 작가:

눈 얼룩, 얼음 윤토, 잎맥이 뚱뚱해서 기회를 틈타 까치발을 해도 불법이 아니다.

총을 들고 일찍 담배를 피우고, 늦게 오는 달에는 가지고 돌아와야 한다.

2. "농민에 대한 동정"

시대: 송 작가: 홍

밀 누에가 뭉쳐 있고, 푸른 비가 묘목을 가꾸다.

농가의 피로시가 빈털터리로 모기이를 때리다.

철봉거위가 헤엄쳐 들어와 모기실을 복구하다.

모거지의 개울에는 계곡이 가득하고, 그의 명언은 성량이다.

3. 나무꾼

시대: 송 작가: 쇼드

마른 장작 한 대가 고대 나루터라서 하루 구경하는 것이 좋다.

산골로 돌아가서 칼도끼를 갈고, 온 가족을 위해 내일 계획을 세우다.

4. 나무꾼

시대: 송 작가: 육유

신맛 과일, 녹색, 붉은 바위꽃.

탐욕은 저격을 따르지만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5. 동풍 중의 취어인

연도: 원 작가: 백푸

황하 기슭의 백평나루터, 그리고 푸른 양제홍여탄도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교류는 없었지만, 비행기 친구를 잊어버린 사람도 있었다.

가을강 백로갈매기를 주문하다.

Da 를 경멸하는 사람들은 모두 글을 모르는 사람들이다.

4. 각종 직업에 관한 유명한 격언

의사의 문화 수준이 얼마나 높은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의사가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다. 이는 그가 얼마나 알고 있었는지를 설명할 수 있을 뿐, 문화적 소양이 의사의 내면적 내포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한 의사의 총명하고 고상한 판단의 근거와 중요한 기준을 판단하는 것이다.

의사의 전문적 진술: 바이두에서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사명언) 전문 언어: 범주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비속어와 비공식 언어이다. 늘 자신의 수준이 높다는 것을 나타내고 사람을 겁주는 데 쓰인다.

진정한 고명한 의사는 전문적인 언어가 없고 자신의 직업으로만 구체적인 비유를 할 뿐이다. 자격을 갖춘 의사가 쓰는 말은 모두 표준 문어다.

1, 인생은 촛불과 같아야 한다. 위에서 끝까지 항상 밝다. 쇼초녀 2 호입니다.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3.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4.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6,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적인 정련이 없다면 그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8. 겨울이 이미 왔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9 호입니다.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도살그네프 10 은 연기처럼 지난 일이 잊혀지고 마음이 사심이 없다.

도주.

5. 직업을 묘사한 시

고검 (일명 보검)

당국진

쿤나의 보석이 검으로 정련되고, 붉은 불길, 보라색 불꽃이 칼의 가장자리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장인들은 제련이 몇 년을 단조한 후에야 용천이라는 독특한 보검을 주조했다. 용천의 색깔은 서리와 눈 같다.

좋은 직장 고문은 특이점을 탄식한다. 유리잔 속의 백련처럼 칼자루의 금고리는 일월의 찬란한 도금이다.

이 칼은 세상에 전쟁이 없고, 행운이 군자에 의해 지켜진다. 옷은 짙은 녹색의 뱀무늬 색이고,

문장 조각은 녹색의 거북이 비늘이다. 레인저들은 귀중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이 영국 영웅조차도 항상 사랑을 좋아했다.

왜 그것이 과거의 중간에 버려져 황량한 고대 감옥에 빠졌다고 말해야 하는가? 다시 묻히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매일 밤마다 화를 낼 수 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용천 보검을 단조한 시를 아주 잘 묘사한 것이다. 곤륜산에서 온 철광석은 당시 최고로 여겨져 몇 년 동안 최고의 장인에게 망치를 맞았고, 최고의 장인조차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금반지가 금으로 장식되어 밝은 달처럼 빛나고, 에메랄드가 박힌 칼자루가 거북갑처럼 눈에 띈다. 칼집조차도 유리와 옥석으로 연꽃 도안을 장식했다. 최고의 검을 묻어도 매일 밤 검기가 빠지지 않는다.

6. 각종 직업에 관한 명언경구

그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보지 않고 사업으로만 구체적인 비유를 하고 과거를 잊지만, 문화적 소양은 의사의 내면적 의미와 한 사람의 가치를 결정한다. 위에서 아래로 그는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곽소천.

4.

전문 언어.

의사의 전문설은 한 의사의 총명 여부, 고귀한 여부를 판단하는 판단의 근거와 중요한 기준이다. 먼저 자신을 믿고, 매번 추억이 비공식 언어로 측정되고, 깊이로 측정되기를 바랍니다. 문화 정도는 그가 얼마나 알고 있었는지를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곽소천

8. 허장성세의 경우, 많은 의사의 문화 수준이 아무리 높더라도 전문적인 언어는 없다. 다른 범주를 봐야 하기 때문에 그렇게 맛있지 않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으니, 반복해서 퇴고할 필요가 없다.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1: 바이두에서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봄이 아직 먼가요? 이것은 그의 공헌에 달려 있다. 그것은 항상 밝다. -투그네프

10 은 종종 자신의 수준이 높고, 길은 밟히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고, 인생은 촛불처럼 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정말 좋은 의사,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것입니다. -길홍창

3, 여기에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아인슈타인

6! -곽소천

7. 소초녀

2? -셰리

9. 생명의 가치, 겨울의 도래는 모두 비속어이다. 레프 톨스토이

5, 마음이 사심이 없고 넓다. 합격한 의사는 시간이 아니라 표준 서면 언어를 사용한다. 의사가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다.

7. 어떤 전문적인 고시가 있습니까?

글병: 이백, 당나라 군대, 모래밭 백전, 성남이 여러 차례 포위됐다.

대영으로 뛰어들어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외발로 남은 장병을 이끌고 돌아가다. 촉부는 유명한 총리의 사찰로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에 있다.

봄이 되자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먼저 죽고 나서 영웅들은 그때부터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어쌔신 기사 맹주 집 다리, 어쌔신 요정 다리 아래; 자객 신선이 금감을 치고 금감을 따서 술을 팔다.

꽃을 타기 전에 칼을 들고, 칼을 잃어버리고 어쩔 수 없이 잠을 잔다. 날마다 훌쩍 뛰어올라 해마다 미끄러지고 있다. 늙어 죽은 지도자가 다른 사람 앞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기를 바란다. 춤을 추며 부자의 흥미를 사로잡았고, 네 회사는 가난한 사람들을 괴롭혔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나는 평평하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내가 4 경기에 결석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박탈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동분서주하고 있다고 하는데,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영웅의 무덤도, 피도, 갑옷도 없이 밭을 갈았다.

검객 편대오가 집 안에서 다리를 끊고 검객 요정이 다리 밑을 부러뜨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객, 검객, 검객, 검객) 검객 선인은 활과 화살을 쫓고 활과 화살 갑옷을 빼앗아 술값을 팔았다. 술에 취해 꽃 앞에 춤을 추고 깨어나면 꽃 밑에 묻혀 잠을 잔다. 취생몽사일은 나날이 계속되고, 활을 낚아채고 갑년을 빼앗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칼이 다른 사람 앞에서 고개를 숙이는 것이 아니라 꽃을 파괴하기를 바란다. 부자를 찌르는 것은 재미있고, 세 중대는 가난한 사람을 끌어들인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나는 평평하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갑작스러운 가시가 큰 수법보다 크면 명성 옆에 서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심하게 때렸다고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비웃었다. 영웅의 묘를 보지 못했는데, 칼이 끊어지면 하늘이 미워진다. 고수의 문장 팀실은 다리가 부러지고, 다리 밑의 작은 선녀가 부러진다. 법사 선인은 비록 작지만, 뜻이 하늘보다 높고, 담력이 더 강하다.

술에 취해 꽃 앞에 묻히고 깨어나면 꽃 밑에 숨어서 잔다. 매일 매일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고, 해마다 티베트에 숨어 있다. 나는 꽃밭에 숨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암살자의 눈은 날카롭다. 회오리바람 얼음 송곳이 풍부하고 재미있어서 연소탄이 빈약하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루를 죽일 수 있다. 얼음송곳을 불덩이에 비유한다면, 그는 나의 한가한 정취를 쫓아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볼 수 없다고 말하고,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하오 지에 (Hao Jie) 의 무덤도 보았습니다. 누가 짧고 하늘을 싫어합니다.

대장장이는 팀 하우스에서 다리를 문장 부러 뜨리고 대장장이 요정은 다리 아래에 있습니다. 대장장이와 신선은 탱크처럼 불태워 먹고 마신다. 술에 취하면 꽃이 되어 그 위에 앉는다.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꽃 아래에서 잠을 잘 수 없다. 매일 점프 방어, 해마다 도끼가 무적이다.

나는 내가 더 빨리 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나는 무적이며 포위당했다. 점프는 부자의 즐거움이고, 가난한 사람은 무적이다. 부를 가난한 사람과 비교한다면, 땅의 어느 날; 점프를 날으는 도끼에 비유하면 활과 화살을 더하면 내일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느리다고 말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영웅의 묘를 충전하고 싶고, 몸이 넓고 몸이 통통하여 천정을 미워하고 싶다. 선생님의 7 대 법칙 무제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우리보다 더 길었다.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첨부: 3 피트 강단, 3 인치 혀, 3 인치 펜, 3 천 복숭아 리,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상인 10 만 기둥. 시인: 오영왕조: 당상백척, 처음 오두경사. 그들이 평생 집에 돌아가지 않을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북쪽은 형월 () 을 던지고, 남쪽은 기러기 () 를 던지고, 양지는 석양 () 꽃을 본다.

짓밟힌 땅도 없어야 하고, 다시 만나는 지평선도 있어서는 안 된다. 해마다 바람에 흩날리지만, 8 월은 예정대로 웃는다.

8. 일에 관한 시

1, 오랫동안 하늘에서 일하다 (레이, 올드 그레이)

2. 야수가 장난치는 목소리 (송 차오의' 감각 10 곡 운황 작품 노직은 산해의 가난을 극복한다')

3, 일을 문을 닫습니다 (노래 첸 조류 \ "두 한가한 노래 \")

4, 여우 가창공 숭배 (유희장' 화해 4 곡')

5, 장난 에 와인 (노래 루 투어 \ "시 와인 \")

6, 더 공로 (왕송안사, "그는 15 개의 농기구 시, 그는 11 달러")

조비춘 작품 (나머지' 촛불 그림자 흔들림 빨강')

8, 작품 윤 rulei (명나라 후한 \ "청 젠 첸 봄 내 질병, 질병 계곡 \")

9. 신공 집 귀신 건물 벽 (다이 노래 부곡 \ "은혜 노인 인용 웽 \")

10, 일자리 없음 (송원서, 청정 포함)

1 1, 야충의 작품은 불공평하다 (송증봉' 속야')

12, 석이일은 열정이 넘친다 (황송정견' 영옥과 소년전, 조백충')

13, 소년공푸

14, 일과 업무 (송 구양수' 축지방 소금 보내기')

15, 자말, 누가 고대에 일하는가 (송신치희,' 조국흥육여금')

16, 조창화 (송방회족,' 돈순거벽화')

17, 방면에서 매우 열심히 일한다 (마송지춘, 연료거리)

18, 또 작업장치 같다 (송메이 야오첸' 송중도가 딸을 잃은 연극')

19, 일일 업무 의향과 만원 (무송이택, 푸전로 목마)

(20), 핑크 벤도 현작 (린 \ "명나라 \")

9. 당신의 직업에 관한 시

병사들의 글에 대해서요.

당나라에 입대한 이백은 백전을 거쳐 성남은 이미 여러 차례 포위되었다. 대영으로 뛰어들어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외발로 남은 장병을 이끌고 돌아가다.

수상이 쓴 글:

촉중의 두보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암살자

교주의 집에서 다리가 부러졌고 암살자 선녀가 다리 밑에 있었다.

자객 신선이 금감을 치고 금감을 따서 술을 팔다.

꽃을 타기 전에 칼을 들고, 칼을 잃어버리고 어쩔 수 없이 잠을 잔다.

날마다 훌쩍 뛰어올라 해마다 미끄러지고 있다.

늙어 죽은 지도자가 다른 사람 앞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기를 바란다.

춤을 추며 부자의 흥미를 사로잡았고, 네 회사는 가난한 사람들을 괴롭혔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나는 평평하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내가 4 경기에 결석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박탈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동분서주하고 있다고 하는데,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영웅의 무덤도, 피도, 갑옷도 없이 밭을 갈았다.

검객편

팀 실내, 부러진 다리, 부러진 다리 아래 jianxian;

검객 선인은 활과 화살을 쫓고 활과 화살 갑옷을 빼앗아 술값을 팔았다.

술에 취해 꽃 앞에 춤을 추고 깨어나면 꽃 밑에 묻혀 잠을 잔다.

취생몽사일은 나날이 계속되고, 활을 낚아채고 갑년을 빼앗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칼이 다른 사람 앞에서 고개를 숙이는 것이 아니라 꽃을 파괴하기를 바란다.

부자를 찌르는 것은 재미있고, 세 중대는 가난한 사람을 끌어들인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나는 평평하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

갑작스러운 가시가 큰 수법보다 크면 명성 옆에 서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심하게 때렸다고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비웃었다.

영웅의 묘를 보지 못했는데, 칼이 끊어지면 하늘이 미워진다.

석사 논문

팀 룸, 다리, 다리 아래 작은 요정 이있다;

법사 선인은 비록 작지만, 뜻이 하늘보다 높고, 담력이 더 강하다.

술에 취해 꽃 앞에 묻히고 깨어나면 꽃 밑에 숨어서 잔다.

매일 매일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고, 해마다 티베트에 숨어 있다.

나는 꽃밭에 숨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암살자의 눈은 날카롭다.

회오리바람 얼음 송곳이 풍부하고 재미있어서 연소탄이 빈약하다.

부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루를 죽일 수 있다.

얼음송곳을 불덩이에 비유한다면, 그는 나의 한가한 정취를 쫓아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볼 수 없다고 말하고,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하오 지에 (Hao Jie) 의 무덤도 보았습니다. 누가 짧고 하늘을 싫어합니다.

대장장이의 문장

팀 룸, 다리 가 고장, 다리 아래 대장장이 요정;

대장장이와 신선은 탱크처럼 불태워 먹고 마신다.

술에 취하면 꽃이 되어 그 위에 앉는다.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꽃 아래에서 잠을 잘 수 없다.

매일 점프 방어, 해마다 도끼가 무적이다.

나는 내가 더 빨리 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나는 무적이며 포위당했다.

점프는 부자의 즐거움이고, 가난한 사람은 무적이다.

부를 가난한 사람, 땅의 날에 비유한다면,

점프를 날으는 도끼에 비유하면 활과 화살을 더하면 내일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느리다고 말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영웅의 묘를 충전하고 싶고, 몸이 넓고 몸이 통통하여 천정을 미워하고 싶다.

선생님의 문장

제목이 없는 7 대 법칙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 말)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첨부: 3 피트 강단, 3 인치 혀, 3 인치 펜, e799be5baa6e4b893e5b19e3133264626662 복숭아 3 천 개.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10 만 기둥.

상인 문장

시인: 우 룽 왕조: 당나라 상인

평생 집이 어디예요? 북쪽으로 기러기를 던지고 남쪽으로 건너고,

황혼에 양양의 꽃을 보다. 짓밟힌 땅도 없어야 하고, 다시 만나는 지평선도 있어서는 안 된다.

해마다 바람에 흩날리지만, 8 월은 예정대로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