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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르: "최고의 이웃"
보바리 부인' 은 이런 말로 끝난다. 이' 그' 는 보바리 부인 엠마가 있는 유일한 약사 오멜 씨이다. 보바리 부인의 죽음과 직결되는 두 애인 로도프와 레온, 고리대금업자의 낙화, 공증인 기욤, 오모는 가끔 나타나는' 좋은 선생' 으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어떤 독자도 금처럼 아끼는 포루바이가 그를 하찮은 가족으로 분류한 적이 없는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그에게 약간의 필묵 쿵푸를 썼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에 대한 포루바이의 관심도 마지막 출전 전 오머와 반양 신부의 에마뉘엘 앞에서 벌어진 논쟁에서 알 수 있다.
Banyang: 이제 우리는 그녀를 위해서만 기도해야 합니다.
오마르: 하나님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기도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오머: 기독교는 노예를 해방시켰을 뿐, 세상에서 도덕관념을 제시했습니다.
반양: 안돼! 모든 경전
성경은 예수회에 의해 변조되었다.
오마르: 볼테르와 홀바흐를 읽어야 해요! 백과사전을 읽다
반양: 포르투갈 유대인들이 쓴 편지, 전직 공무원인 니콜라스가 쓴' 기독교의 길' 을 읽어야 합니다.
오머: 목사님은 결혼해야 합니다. 남자는 어떻게 소녀인을 할 수 있습니까?
반양: 예를 들어, 결혼한 사람에게 어떻게 비밀을 지킬 수 있어요?
.....
그동안 당연히 공격이 있었고, 얼굴이 빨개졌고, 그리고 보바리 부인의 영 앞에서 먹고 마시며 담소를 나누었다. "어찌 된 일인지,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즐겁지만, 또 희비가 엇갈린다."
이것도 플로베르 작품에서 오머의 일관된' 이미지' 이다. 두 번째 소설의 첫 번째 인물로서, 저자도 그를 위해 긴 서문과 종교에 관한 서문을 마련했다. "나는 종교와 나 자신의 가르침을 믿는다. 나는 감히 내가 그들 누구보다도 믿는다고 말할 수 있다. " "그들은 단지 허세를 부리고 속임수를 쓰고 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나의 신은 소크라테스, 프랭클린, 볼테르, 벨뷰의 신이다." "목사들은 무지한 썩은 나무였다. 그들은 그들과 함께 세상을 어둠의 끝없는 구멍으로 끌어들이겠다고 고집했다." 그냥 눈으로 주변 관객을 찾아다녔을 뿐인데 금사자 여관의 마누라만 발견되자 나는 즉시 멈췄다. 그는 흥분하자마자 잊어서 자신이 개향의회에 있다고 생각했다.
방금 도착한 보바리 부부의 눈에는 오멜이' 좋은 이웃' 이었다. 그는 칠영진의 각종 상황을 소개하여 병례와 기후조건을 포함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여기서 약을 연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리고 진찰 비용이 많이 든다." 그는 또한' 보바리 부인' 을 위해 영진 점포를 추천했고, "익숙한 사과주 판매상들을 특별히 초청해 직접 와인을 맛보게 했다" 고 말했다. 그는 아주 짧은 시간 내에 보바리 집과의 거리를 좁혀 원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를 위해 무증으로 약을 연습했다. "만약 그가 나중에 발견한다면, 그는 사정을 봐줄 것이다."
오모는 영진의 엘리트 인물이다. 그는 공리적이고, 세상 물정이며, 가정생활이 안정적이다. 그는 이 작은 마을에서 아주 편안하게 지낸다. 그는 볼테르, 루소, 델리어, 스콧의 책을 소장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루앙 등대가 비셔, 푸지, 신도시, 영진에 있는 기자이기도 했다. 그의 네 아이의 이름은 비교적 대표적이다. "하나는 나폴레옹, 영광을 대표한다. 하나는 자유를 대표하는 프랭클린입니다. 일마 (ilma) 라는 사람은 낭만주의에 대한 양보입니다. 하나는 불후의 프랑스 연극에 경의를 표하는 아탈리입니다. 그는 그가 계몽 된 정치적 신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다. ""
그는 거의 매일 보바리 집에 가서 밥을 먹는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찰을 받으러 왔는지, 요금이 얼마인지, 신문에 실린 뉴스에 대해서도 물었다. "그는 사건의 전말을 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자의 평론, 국내외의 사적인 재난 등 비문의 일화를 수가진처럼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 화제도 살금살금 달라졌다. 예를 들면 순육이 야채와 함께 삶는 법, 어떻게 맛을 내야 위생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향신료, 조미료, 육즙, 젤라틴에 대해서는 눈이 부시다. 그리고 Omo 머리 속의 레시피가 약국의 병보다 더 많다고 합니다. 그의 특기는 각종 잼, 향초, 단 술이다. 그는 새로 발명한 열 절약 방법과 치즈를 보존하고 나쁜 술을 끓이는 기술도 알고 있다.
그의 정서를 계속 보다.
영진이 개최하는 농업전람회에서 그는 그가 이전에 농사에 쓴 논문' 사과주 제작 방법 및 효용' 에 의존했다.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농업팀 과수반에 의해 일원으로 받아들여졌다. 연단에서 국무위원 나만선은 연설문을 읽으면서 "한 글자가 빠질까 봐 귀 뒤에 손을 얹었다" 고 과장했다. 국무위원의 마부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정신이 맑지 않은 것을 보고, 그는 마차를 앞뒤로 튕기게 하자 즉시 "음주를 엄금한다!" 라고 건의했다. 시청이 일주일에 한 번 카드를 걸어 일주일 안에 술꾼의 이름을 발표하기를 바랍니다. 이틀 후,' 루앙 등대보' 가 발표한 큰 문장 중 그는' 최선을 다하라' 고 호소하며 각종 개혁을 완성하기도 했다. 물론, 그는 그가 농업협회에 제출한 사과주에 관한 논문을 언급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다.
보바리는 그가 읽은 절름발이를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칭찬하는 문장 한 편에 매료되었다. 이보 박정수 토탄 (hippolyte Totan) 이라는 절름발이가 기형수술 실패 후 뉴타운에 가서 명의인 카니웨이트 의사를 불렀다. 카니베의 꾸지람에 직면했다. "이 멍청이들이 어떻게 불쌍한 사람을 이 지경에 빠뜨렸을까?" 그는 "무표정하고 입을 벌리고 웃는다" 며 바오바리를 위해 한 마디도 변호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카니 씨를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웠다. 그의 처방은 때때로 영진까지 계속 열리기 때문이다." 엠마가 독을 복용했기 때문에, 그녀는 카니베와 또 다른 더 유명한 리빌 의사를 다시 초대했다. 협상을 통해 그녀는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래리비에씨에게 "그의 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너무 낮은 소리로 화를 내지 마라" 고 간청했다. 주인으로서 그는 매우 기뻐했다. "보바리의 슬픔은 그로 하여금 자신을 반성하게 했지만, 그에 비해 그는 은은하게 행복했다."
포팔리가 절름발이를 여러 가지 이유로 대하도록 독려하는 것 외에도, 플로베르는 문장 중에 또 다른' 실패' 를 묘사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제비 버스 옆에서 만난 맹인에게 자신이 준비한 소염연고가 맹인의 폐결핵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했다. 장님은 그의 적이 되어 모든 약사에게 고약이 효과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맹인을 미워했다. 자신의 명성을 위해, 그는 온 힘을 다해 망설이지 않고 뒤에서 칼을 찔러 속전속결을 다짐했다. 루앙 등대행' 이 반년 연속' 유랑 구걸' 에 대한 레이스 논평에서 그의 영리함과 냉혹함을 알 수 있다. 결국 그는 허공에서 소식을 날조하여 맹인이 초래한 사고를 조작했고, 결국 전승을 거두어 그의' 상대' 가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수용소에 갇혔다.
이 오머 씨를 아십니까? 익숙한 이웃은 대부분 이야기가 있는 이웃이다. 열정적으로 남을 돕고, 자유를 표방하고, 새로운 풍조를 제창하다. 자기 느낌이 좋고, 말솜씨가 좋고, 문장 쓸 줄 알고, 말을 할 줄 안다. 허영심, 영리함, 고소해 ... 주위를 둘러보면 우리 각자가 마음 속에 이름 목록을 만들 수 있다. 우리의 Omo' 이웃' 은 단지 큰 성공을 거두었을 뿐, 결국 십자가를 얻어' 최고의 이웃' 이 되었다. 정말 그래요? 플로베르는 평범한 사람이라도 한 가지 발전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 오모는 절뚝거리는 수술의 실패를 필사적으로 현혹시키고, 엠마는 보바리에 대해 완전히 실망하고, 로도프를 데리고 멀리 날아갈 작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엠마와 남편의 관중들은 오모의 건의에 따라 루앙 극장에서 오페라를 다시 한 번 만나 레온의 두 번째 바람을 일으켰다. 오모의 레온에 대한 방문은 엠마의 레온에 대한 완전한 소유욕을 파괴하고 두 연인 사이의 균열을 일으켰다. 엠마는 오모가 그녀의 집에 넣은 비소를 훔쳐 약을 개발하여 자살했다. .....
1853 년, 플로베르는 고래 여사에게 보낸 편지에서 "아, 자산계급이라는 화석을 알게 되었어요! 정말 반인물이다! 얼마나 좋은 반의인가! 정말 반열정이다! 엠마는 그런 무리에 비해 활기차고, 인간미가 풍부하며, 활력이 넘친다. " 엠마의 낭만, 허영심, 이기심, 반항,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것은 모두 인간성의 정상적인 내용이다. 오모인은 전형적인 상인이다. 엠마가 생명을 대가로 로맨틱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과는 달리, 그들은 더 현실적이고 시대의 필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돈과 지위를 제외하고, 그들은 단지' 내 자신의 가르침을 믿는다', 설령 Omo 가 과학의 기치를 내걸고 있다 해도. 저속하고 평범하며 존경할 만하고 비천한 공업화 사회는 그들을 더욱 편안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오프닝에 호응하여 Omo 가 어떻게 패스에서 이겼는지 알아보자.
맹인을 물리치고 그를 고무시켰다. 그 이후로, 개 한 마리를 누르고, 창고를 태우고, 구역에서 여자 한 명을 때리는 것과 같은 사소한 일, 사회 문제, 가난한 교육, 양어, 고무 재배, 철도 교통 등' 큰 문제' 가 있다. , 그는 알지 못했지만, 즉시 대중에게 공개되어 마구 공격했다. 그는 신문의 범위가 너무 좁아서 그의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큰 책' 영진 통계와 기후학 전집' 을 편찬했다. 그는 또한 시가 되는 것이 너무 창피하다고 생각하여 예술가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담배를 피우고,' 트렌디한' 퐁파두 부인의 작은 조각상 두 개를 사서 우아한 장식 거실을 장만하고, 몸에 눈부신 수전의사 사슬을 묶었다.
명성이 점점 커졌다: 첫째, 콜레라가 유행하는 동안 그는 무한한 충성심으로 칭송받았다. 둘째, 자비로 각종 공공 저작을 출판하는데, 예를 들면 논문' 양조 사과주' 와 같다. 프랑스 과학원에 보낸 면화 진딧물 보고서; 통계학 대전, 심지어 약사 자격에 관한 그의 논문까지. 몇몇 학술단체의 일원은 말할 것도 없다.
그의 야망에서 한 걸음 더 떨어져 있다: Omo 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기 시작했다. 선거에 나타나지 않고 주지사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심지어 국왕에게' 정의를 주재하라' 는 탄원서를 한 통 썼다. 그는 그를 "우리의 좋은 왕" 이라고 부르며 그를 헨리 4 세와 비교했다. .....
마지막으로, "보바리가 죽은 후, 연이어 세 명의 의사가 영진에 왔지만, 한 명도 자리를 잡지 못하여 곧 오머씨에게 눌려 쓰러졌다." 그리고 그에게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 "그는 결국 십자가를 받았다." "
Floubai 는 말했다: "나는 baufali 부인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속의 낭만주의를 청산하고,' 큰 기계 생산' 아래의' 몰락한 세계' 와' 유행에 맞지 않는 인심' 을 청산하며 그 시대의 시트콤, 어리석음, 환상은 막 다른 길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임종할 때 그는 또 말했다. "그 암캐보바리는 남아 있을 것이고, 나는 개처럼 죽을 것이다." 단지 플로베르 자신도 생각지 못했을 뿐이다. 사실, 보바리는 그 시대의' 무지한 좋은 사람' 의 눈부신 축소판일 뿐, 옴르, 심지어 로도프, 음악, 등 전통적 의미에서 나쁜 사람들이 추구하는' 명리' 와' 화려함' 은 후세 사람들이 앞다투어 여는' 행복의 문' 의 열쇠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