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사랑은 인내심 ... 나는 모든 것을 믿고, 모든 것을 포용하며, 모든 것을 참고 싶다. 나는 어느 장의 전문을 원한다.
사랑은 인내심 ... 나는 모든 것을 믿고, 모든 것을 포용하며, 모든 것을 참고 싶다. 나는 어느 장의 전문을 원한다.
"성서 고린도 전서" 제 13 장에서 발췌했습니다.
"고린도 전서" 는 "문제전문론" 이다. 바울이 죄의 도시 고린도에서 교회가 직면한 여러 가지 문제를 편지로 처리했기 때문이다. 과거 고린도 교회에서 있었던 일도 오늘날 각지의 교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병이다.
예를 들면: 서로 다른 정신 지도자를 지지하고, 신도의 부패 행위 (예: 동성애 관용), 가령 쇠퇴 개인자유주의, 신도 중 이혼율이 보편적으로 상승하고, 페미니즘 사상이 교회에 침입하고, 주의 만찬을 무시하고, 영은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 (예: 방언을 추구하고, 신의를 모시는 것), 현대 신앙 (예
지금의 교회 정신 수준은 상당히 낮아서 신도들이 듣기만 해도 안 된다. 그들은 교회에 가입하여 교회의 각종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일종의 과외 계획으로 여긴다. 사도 바울은 이러한 문제와 현상에 대해 우리에게 매우 예리한 견해를 주었다. 그래서 이 편지는 교회가 국내외에서 곤경에 처했을 때 필요한 답이다.
확장 데이터:
고린도 전서' 의 역사적 배경을 쓰다.
기원 5 1 년 정도 (동한광무제 부흥한실, 서역 평정 시간) 에 바울은 100 년도 채 안 되는 콜린도 신도시에 와서 물질, 성욕, 우상을 숭배하는 동유럽 상업도시에 새로운 교회를 세웠다.
교회의 신도들은 단순하고, 연약하고, 비천하고, 멸시를 받고, 많은 고생을 당한 노예들이다. 존귀하고 권세가 있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모두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 창조된 사람이 되어 서로 형제라고 부른다.
교회는 신구가 번갈아 가는 시대에 처해 있다. 인종, 증오 대신 용서, 거룩함을 숭상하는 새로운 도덕 규범과 계급을 중시하고 육체를 방종하는 낡은 행동 패턴과 상충되며, 유대인들이 규율을 준수하는 전통과 그리스도인이 누리는 새로운 자유 사이에는 많은 논란이 있다.
그리스 세속문화와' 방언으로 말하기' 의 정신적인 열정이 동시에 교회에서 격동한다. 바울은 고린도를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교회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다. 거의 2000 년이 지난 지금도, 이 문제들 중 많은 것들이 여전히 교회에 나타난다. 바울이 이 축복받은 젊은 교회에 보낸 편지는 그의 모든 편지 중 가장 긴 편지로, 이 교회는 아직' 젖을 먹는' 단계에 있다.
콜린스에서 바울은 유명한 로마서를 썼다. 편지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슬프게 현지인의 타락을 지적했다. 바울은 평소에 독실한 도시에 있는 아굴라와 브리스길라와 함께 천막을 치고 안식일에 회당에서 전파하며 유대인과 힐리니인들을 설득했다.
바울은 고린도에서 봉사했습니다 18 개월 동안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복음은 고린도를 중심으로 아카이아 주의 다른 곳으로 전파되었다. 바울이 떠난 지 얼마 안 되어 아폴로가 그의 일을 맡았다. 그 후 바울은 콜린스를 두 번 방문했다.
「고린도 첫째」 제 1 장 *** 16 은 바울이 에베소에서 전파할 때 쓴 것이다. 당시' 고린도 전서' 의 파벌 투쟁과 근친상간을 겨냥해 바울은 부적절한 파벌 투쟁을 비난하고 근친상간 죄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결혼, 제물, 죽은 자의 부활, 사랑, 숭배 규범 등에 대해 설명했다.
바이두 백과-콜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