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강남춘은 시를 묘사한다.
강남춘은 시를 묘사한다.
돈돔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저자 소개
두목 (803 ~ 854), 경조만년 (현재 산시 성 Xi 시) 판천 목축인. 대대로 관료지주 가정에서 태어나다. 26 세의 종석은 홍문관의 사서이다. 이후 10 년 동안 지방 막료로 일했을 뿐만 아니라 황, 지연, 무, 후등주에서 대사로 일했고, 중앙에는 감독관, 식량부, 비교부, 외교부 장관을 역임했으며, 결국 책 한 권을 썼다. 번천 문집 작가.
두목은 만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젊은 시절의 두목에는 나라를 다스리는 천하의 지향이 있고, 병서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강직하며, 감히 과거의 결점을 지적하였다. 나중에 우이당 다툼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려 정견이 전개되지 않아 결국 퇴폐적인 향락의 생활에 빠졌다.
문학 방면에서 두목은 문학의 응용을 주장하고, 내용 위주의, 형식을 보조하며, 소박하고 소박한 문풍을 제창한다. 무병 신음에 반대하고 일방적으로 형식을 추구하다. 만당 문단에서 그는 "높은 것을 추구하고, 기이한 것을 구하지 않는다" 고 주장하며 호매준랑한 풍격으로 독보적이다. 그의 칠법 칠법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칠법은 특히 간결하고 자연스러웠으며, 많은 명편은 후세 사람들이 읽었다. 그의 시가에서의 높은 성과로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보와 함께' 소두' 라고 부르고, 이상은은을' 두효리' 라고 부른다. 두목은 진보적인 시를 썼지만 소극적이고 퇴폐적이고 무미건조한 작품들도 많이 썼다. 찌꺼기를 함유한 이 시들은 주의와 비판을 받아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곽: 외성. 술기: 주발, 호텔 밖에 높이 걸려 있는 브랜드.
남조: 동진 이후 건도가 건강 (이 남경) 의 송 (), 치 (), 리앙 (), 진사조 () 에 건설되어 남조 () 라고 불린다. 당시 통치자들은 모두 불교에 능해서 대량의 절을 지었다.
3. 사백팔십개의 절: 남조 황제와 관료가 베이징 (금남경) 에 불교절을 지었다. 남사 정사 곽주신전'' 불사 500 여 석' 에 따르면. 여기에 언급된 사백팔십개의 절은 대략적인 숫자이다.
4. 누대: 절을 가리킨다.
시를 번역하다
광활한 강남, 가무 승평,
물가의 마을, 산가의 흉벽, 모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있다.
남조 통치자는 불교를 신봉하고 480 개의 절을 지었다.
지금 얼마나 많은 계단식 논이 이 연비에 휩싸여 있습니까?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4 행 시이다. 강남이 얼마나 매혹적이고, 얼마나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가.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밝아지고, 봄이 오면 강물이 푸른색처럼 푸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이미 우리를 위해 일련의 화려한 그림을 묘사했지만, 그것은 거시적인 것이었고, 두목 (Dumu) 의 "강남춘 (Jiang Nanchun)" 은 상대적으로 구체적이었습니다. 우리가 여러 명소에 가본 것 같습니다. 두목은 아름다운 강남의 봄빛뿐만 아니라 강남의 안개 발코니 풍경도 재현하여 강남의 경치를 더욱 신기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천리꾀꼬리가 청영홍을 부르고, 물향은 산과주 깃발로 가득하다." 우선 시인은 우리를 다채로운 강남 세계로 데려왔다. 보시다시피, 곳곳에 노래와 춤이 있고, 곳곳에 푸른 나무 붉은 꽃이 널려 있습니다. 물방울채, 산들이 둘러싸고 있는 흉벽, 특히 바람에 날리는 술기가 얼마나 매혹적인가! 천리' 의 해석은 강남 전체를 쓰는 것이지만, 전체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 "남조 사백팔십개의 절이 연우로 덮여 있다." 그리고 사찰은 강남 풍경으로 전환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창상감이 있다. 많은 남조가 남긴 불교 건축물이 봄바람과 봄비 속에서 어렴풋이 드러나면서 미혹된 아름다움을 더했다. 시인이 여기서 말하는 것은' 북향 사백팔십 개 절' 이 아니라' 남향 사백팔십개 절' 인데, 분명히 다른 의미가 있다. 남조 통치자는 불교를 위해 목숨을 잃고 백성의 재물을 낭비하고 절을 대량으로 지었다. "남사 곽조상" 은 "황제가 불경을 크게 해석하면 반드시 풍속을 바꿀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주신은 그들이 모두 500 여 개의 불사에 갔는데, 매우 웅장하고 십여만 명의 승니가 있었다고 말했다. 자산이 후하여, 소재한 군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 이에 기초하여 무투는' 480 묘' 가 분명히 적다고 말했다. 오늘날' 남조 사백팔사' 는 이미 역사 유물이 되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의 일부가 되었다. 미학적으로 아이러니가 부족하지 않고, 시의 내포가 더욱 풍부하다. 이 시의 네 구절은 모두 경사로, 각각 특색이 있다. 여기에 소리와 색깔, 공간 확장, 시간 추적이 있습니다. 단 28 자, 시인은 매우 통속적인 언어로 우리에게 생동감 있고 운치가 넘치는 강남 춘색 화권을 그려 주었다.
양신의 명대' 강남춘' 에 대한 평가도 역사에서도 상당히 유명하다. 그의 평가는 다음과 같다.
심씨' 승안사 시' 구름: 천리 떨어진 곳에서 누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까? 천리 녹색이 붉게 물들는데, 누가 볼 수 있습니까? 라인 10 리, 청홍의 경치를 보고, 마을 곽도 있고, 발코니도 있고, 승려묘도 있고, 술기도 있다.
호 환온 \ "역대 시 고증 \" 반박: 10 리, 반드시 다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제목 구름 \ "강남 봄색 \" 은 강남만 광활하고, 만 리 가운데 새소리가 청록색을 비추고 있다. 수촌산 곳곳에 술기가 없고, 사백팔전의 탑은 대부분 연우 속에 있다. 이 시는 의미가 매우 넓어서 한 곳만 가리킬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강남춘색' 이라고 부른다.
[이 단락 편집] 코우 Zhun 은 \ "강남 봄 \" 을 썼다
코우 준
파도는 끝이 없고, 유이는 아쉬워한다.
고촌 풀은 멀고 살구꽃은 비스듬히 날고 있다.
강남춘은 완전히 단장을 끊고, 평만정주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는다.
강남춘, 여기는 어패명이다.
코우 Zhun 은 \ "jiangnanchun \" 을 주제로 사용하는 유일한 기존 단어입니다. 이 어패는 작가가 남조' 강남 1 일 따뜻함' 이라는 말에서 이름을 붙인 것 같다.
코우 Zhun 단어 감사
이 단어는 아름답고, 부드럽고, 다정한 필치로 장면, 감정, 장면으로 사람을 품고 봄을 해치는 여자의 심정을 표현했다. 남송호재는' 계어은종화' 에서 이 단어를 평가했다. "이 뜻을 보면 우유부단하다. 절당 끝에 이르자, 단단한 전략은 이 시와 막상막하이다. 알기 어려운 사람도 마찬가지다! "
처음 네 문장은 강남춘말 한 폭의 그림을 그려냈다. 봄물이 범람하고, 연파가 출렁이고, 해안가에 버드나무가 흐르고, 부드러운 줄무늬가 펄럭인다. 끝없이 무성한 풀밭이 먼 지평선까지 뻗어 있다. 석양 아래 고촌은 쓸쓸하고 시든 살구꽃만 온 땅에 흩날린다. 이 네 마디 말은 풍부한 의미와 감정을 담고 있다. 파도는 끝이 없다', 물은 길다. 한 미녀가 가을물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애틋한 정이 담겨 있다. 유이' 는 사람을 슬프게 하고, 장정이 작별할 때를 생각나게 한다. 고독한 마을' 의 문장은 주인공 심경의 외로움을 표현하고,' 석양' 의 문장은'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진다' 는 서늘함과 슬픔을 담고 있다
두 문장의 결론은 앞의 풍경의 층층 렌더링을 바탕으로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여주인공의 슬픔을 남김없이 표현하며 그녀의 청춘이 외롭고 긴 기다림 속에서 지나가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단락 편집] 화가 강남춘
(1925.10-2008.11.26.) 장쑤 성 흥화시 진버그에서 태어났다. 중국화, 연화, 만화에 능하다. 65438-0950 상하이 만화 연구반에 참가하다. 상해대중미술출판사, 상해인민미술출판사 편집자, 창작가를 역임한 적이 있다. 작품에는' 영웅송'' 조국송' 등이 있고,' 진의장군' 은 전국 연례 미전에서 상을 받았다.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미술편집자, 부편집장,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 상해시 미술가 협회 이사, 상해문사 연구관 사서, 상해해사서화연구소 부소장.
나는 초창기에 고향에서 책을 읽었다.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임시로 그림 그리는 것을 배운다. 15 세, 어린이집에서 계몽 교사로 민간회화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946 년 초 상하이에서 무대 미술과 만화 창작에 종사했고, 195 1 출판사 가입, 1956 과 합작사 새 미술출판사가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로 합병되었다. 그는 미술 편집장과 부편집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주로 그림, 연화, 포스터, 국화, 장식화 창작에 종사하며, 신문에 10 여종의 그림, 100 여폭의 연화와 부분 장식 삽화를 게재했다. 중국화' 진의장군'' 사자호' 가 전국 전시 3 등상을 받았고, 국화' 제조송' 이 상하이 문예 2 등상을 받았고, 만화' 비파기' 가 국가출판 은상을 받았다. 국화' 영웅송' 과' 경애하는 주 총리' 는 각각 중국 미술관과 상하이 문사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단락 편집 ]IT 인 강남춘
1994 년 3 학년 강남춘이 영예광고회사를 설립하여 사장을 역임했다. 200 1 년, 영예의 수입은 이미 1.5 억에 이르렀고, 상해의 광고계는 이미 소명했다.
2003 년 5 월 강남춘은 이사회 의장 겸 CEO 로 분중매체를 창설했다. 이때 강남춘은 경쟁이 치열한 전통매체를 우회하고' 집중' 의 길을 걷고 액정매체 건설을 전담하기로 했다.
2003 년 6 월 5438-2 월, 강남춘은 올해의 언론 인물로 선정되었고,' 중국 당대 우수 광고인'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강남춘은 2005 년 3 월' 중국 광고 10 풍운인물' 으로 선정되었다.
2005 년 7 월 13 일 미국 나스닥 주식시장에 성공적으로 상륙해 중국 최초로 해외에 상장된 순광고매체로 65438+7200 만 달러의 융자액으로 당시 IPO 기록을 세웠다.
상장 후 강남춘은 국내 범광고 분야에서 지반을 다투기 시작했다.
2006 년 6 월 4 일, 65438, 분중매체는 프레임 미디어를 3960 만 달러로 인수하여 그 판도에 고급 아파트 미디어 자원을 더했다.
나흘 후 (5438 년 6 월 +2006 년 10 월 8 일
2006 년 3 월 7 일, 분중매체는 15 만 달러의 현금과 15 만 달러의 주식으로 베이징 케이비 포인트 하이테크 유한회사를 인수하여' 분중무선' 모바일 광고 미디어 브랜드를 출시하여 모바일 광고 분야에 진출하였다.
2006 년 8 월 3 1 일, 대중 매체가 극장 광고회사 ACL 을 인수했습니다. 인수 후 ACL 은 분영 시네마 네트워크로 이름을 바꿔 시네마 광고 분야에 들어갔다.
2007 년 3 월 1 일, 분중매체는 7000 만 달러의 현금과 분중매체 65438+5500 만 달러의 보통주로 국내 최대 온라인 광고 서비스 업체를 인수하여 온라인 광고 분야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2006 포브스 순위: 40 위.
2006 호윤백부리스트: 5 1 호
2006 년 총자산 (십억): 465,438+0
[이 단락 편집] 강남춘의 성공 과정
199 1: 부채 160 원으로 광고업계에 침입했다.
199 1 년, 강남춘 18 세 화동사범대학교 중문과에 입학했습니다. 막 대학에 입학한 강남춘은 자신의 조속한 독립의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하면 장기간 집에 가서 부모님의 잔소리를 들을 필요가 없다. 대학 1, 7 위안에 2 시간 학원을 썼는데, 더 이상 생강의 일상적인 지출을 만족시킬 수 없다.
대부분의 상하이 현지인들과 마찬가지로 강씨의 부모는 모두 샐러리맨, 아버지는 재무회계, 어머니는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2 학년 지난 학기에 학우로부터 빌린 160 원 경선 학생회 주석의 빚을 갚기 위해 이미 학생회 회장인 강씨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상하이 아시아태평양영화사 (Shanghai Asian TV Company) 라는 기업이 학교에 와서 사무원을 모집하고, 매월 300 위안의 월급을 받는 것은 당시 학생이었던 강에게 상당한 수입이었다.
강씨는 돈을 벌고 빚을 갚기 위해 첫 직장인 판매를 시작했다. 한 달 후, 30 명의 업무원이 두 명밖에 남지 않았는데, 강남춘이 그 중 하나이다. 당시 나는 동방위성 TV 멜로디라는 프로그램을 파는 광고를 한 달에 몇 명의 고객을 만들 수 있었다. 나의 표현은 상당히 좋다. 1993 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미 약 1/3 의 회사 영업액, 대략 1.5 만원을 만들었다.
강남춘은 항상 최초 판매 경험을 반복한다. 당시에는 주로 상업 광고를 했다. 그때 상해의 새 상가인 화이해로가 막 건설되자 나는 화이해로를 쓸고 하나씩 돌아다녔다. 나는 처음 몇 달 동안의 판매만 하고 나서 전안, 자기 감독, 광고 대본 쓰기, 자신의 창의력, 직접 촬영, 스스로 광고를 팔기 시작했다.
이런 패기로 강남춘은 곧 이 회사의 두 사장이 되었다.
그러나 천성이 강한 강남춘은 계속 일하고 싶지 않다. 1994 년 2 월, 아직 3 학년 강창업을 읽고 있다. 같은 해 7 월 강씨와 홍콩 영익그룹 등 여러 파트너가 합자회사를 설립하여 영익통신 등록, 자본등록 1 만원을 설립했다. 이것은 크리에이티브 광고 회사입니다. 1995, 회사는 무석가로등 상자 광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따냈다.
같은 해 무석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회사 파트너가 영일분리와 홍콩 영일그룹이 자신의 경영 문제로 퇴출되면서 영일통신이 큰 지분 변동을 겪었기 때문에 업무도 많은 도전과 조정에 직면했다.
앞으로 7 년 동안 강남춘은 자신의 생활과 영이를 완전히 하나로 융합시켰다.
1995: IDG 미디어 그룹 이해
1995 년 회사의 연간 매출액이 500 만원 정도에 달했지만 당시 이미 중형광고회사였으며, 상하이에도 연상을 포함한 광고주들이 많았다. 하지만 회사에는 핵심의 큰 고객과 업무도 없고 핵심 산업도 의지할 수 없고, 회사가 직면한 지분 변동까지 더해져 강남춘은 창업자로서 이 때의 영익이 다시 이대로 가면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때 강남춘은 독립 무석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유명한 IT 미디어그룹 IDG 를 찾았다. 정책 제한으로 인해 외자는 중국 광고업에 들어갈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프로젝트는 통과되지 않았지만 강 본인은 미디어그룹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IT 업계가 가까운 장래에 거대한 신흥 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사실을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는 강남춘도 이런 우연의 일치를 놓치지 않았다. 1996 65438+ 10 월 1, 강남춘이 IDG 미디어그룹에 가입하여 상하이 사무소를 조직했습니다. 영익이 자연스럽게 IDG 미디어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회사가 되었다. 65438 에서 0998 까지 영일의 연봉은 5000 만원에서 6000 만원에 달하며 상하이 IT 광고업계의 거의 95% 를 차지하고 있다.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강남춘은 더할 나위 없이 자랑스러웠다.
그러나, 슈퍼 독점은 또한 영익의 발전에 병목 현상을 일으켰다. 상하이 IT 광고 시장에서는 5% 의 잔액만 영익에 남겨졌다. 새로운 모델을 탐구하는 것은 강남춘의 새로운 문제가 되었다.
1999: 영일 다양성 전략을 시작합니다.
Dell 의 선택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IT 업계의 자원을 이용하여 베이징과 광저우의 시장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부동산, 가전제품과 같은 다른 업종에 진입하여 다양화 광고 회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것이다.
65438 에서 0999 까지, 처음부터 다양화되었다. 유감스럽게도, 이런 전략은 영일에게 더 큰 발전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강남춘은 새로운 진입자로서 영일의 업무 발전이 순조롭지 못하다고 설명했다. 상해의 팀이 베이징을 서비스할 수 없고 베이징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광저우 시장은 잘 발전했지만 상해보다 훨씬 성공적이지 못하다. 마찬가지로, 다른 업계에서도 영익도 OOCL 과 같은 고객을 확보했지만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기는 어렵다.
2000 년 강남춘은 예상치 못한 새로운 기회를 잡았다: 인터넷, 이것도 영익전파에 질적인 도약을 가져왔다. 2000 년 영익매상액이 억을 넘었고 주로 인터넷에 의존했다. 강남춘의 관점에서 볼 때, 이 해는 영일로에게 매우 중요한 혁명의 해다. 영익의 매출이 갑자기 5000 만 원 증가한 것은 주로 7 개 사이트를 동시에 대행했기 때문이다.
영일의 성공적인 돌파는 강남춘이 또 한 번의 기회를 잡았기 때문이다. 2000 년, 한때 홍극이었던 웹사이트인 당의가 엽호 회사를 설립했다. 당시 순수 테크놀로지 회사로, 사이트 광고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가 유명 포털 시나닷컴의 홈페이지 링크에 등재됐다. 강남춘과 당시 이 회사의 평가에 투자한 IDG 그룹은 모두 투자했다. Ye Hao 와의 온라인 상호 작용을 통해 Yongyi 는 많은 인터넷 광고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오늘날 엽호 광고는 이미 중국 최대 인터넷 광고 회사가 되었다.
억대의 영업수입이 강남춘의 나날을 좋게 하지는 못했다. 특히 200 1, 올해도 영일성장사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해가 되었다.
인터넷이라는 신흥 업종으로 영익에 질적인 비약이 생겼다. 이와 함께 200 1 년 인터넷 경제 거품이 터지면서 영익도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다. 인터넷이 갑자기 사라졌기 때문에 7 명의 고객이 거의 사라질 뻔했다. 이것은 우리의 서비스와 무관하지만, 이 업종은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무너진 것 같다. 이것은 우리를 매우 고통스럽게 한다.
회사의 매상액 수준이 억을 넘었을 때, 우리는 수천만 원을 돌려받을 수 없었다. 회사의 모든 운영 비용과 인건비는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오미 톰슨 등 4A 일류 광고회사에서 많은 창의적인 인원을 초청했다.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려면 회사는 반드시 654.38+0.3 억에서 654.38+0 억 4 천만 위안의 영업액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는 필사적으로 노력할 수밖에 없다.
영원은 반드시 새로운 성장 경로를 찾아야 한다. 2002 년부터 용인 () 은 두 다리로 걷는 새로운 시도를 시작했다. 한편, Dell 은 미디어 전략 서비스 공급업체의 역할을 변화시켜 영익이 전문 미디어 구매 대리인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원래 전안 광고 대행 서비스 업체로 발전한 계획을 포기하고 언론의 전략, 계획, 구매 서비스 업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후지는 우리의 첫 고객이다. 하지만 2002 년 이후 발전한 일부 고객 (예: 모집, 순수 미디어 전략 고객) 은 더 이상 광고 아이디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도 영일은 여전히 창의적인 부서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일부 단골 고객들에게 광고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한편 새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실제 상연은 지금의 분중 매체로 바뀌었다.
2003: 열정적 인 소년 공연 대중 매체
강남춘에 따르면 분중은 사실 영이가 시도한 새로운 종목에서 진화한 것이다.
광고 출신 장씨는 마케팅에 능하고, 연설을 잘하며, 어떤 낯선 사람 앞에서도 4 시간, 하루 평균 4 시간, 지칠 줄 모르는 업무 열정을 가지고 있다. 더 바람직한 것은 그의 혁신 능력이다. 그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그가 창조한 영익에는 이런 천연적인 장점이 있다. 4A 광고사에 비해 우리의 혁신 능력은 상당히 강하다. 하나는 전통 미디어의 혁신적인 운용이고, 다른 하나는 이전에는 없던 혁신적인 광고 미디어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이다.
강남춘의 관점에서 볼 때, 전통 언론은 광고 사업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보통 신문들은 전혀 볼 수 없고, 보통 신문 가판대를 운전하지 않고, 지하철을 타지 않고, 지하 차고만 지나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무실에 신문이 있지만, 그들은 우편물에 응답하거나 신문을 읽을 시간이 없다. 저녁에 집에 가도 텔레비전을 볼 수 있지만 10 분에 잠이 들 것 같아요. 운전할 때, 그들은 확실히 광고를 볼 수 있지만, 그들은 끊임없이 전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전혀 볼 마음이 없다. 이들에게는 클럽, 헬스장, 오피스텔 등 이들이 자주 사는 곳에 미디어를 설치할 필요가 있다.
이런 인식은 강남춘에게 텔레비전 광고를 가정화하려는 시도를 생각나게 했다. 우리는 TV 광고를 집에서 자신이 자주 가는 곳 이외의 곳까지 데리고 가서, 다른 곳에 동영상 광고를 설치해 광고주들이 서로 다른 대상층을 만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파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대량의 미디어 예산을 잘못된 사람들에게 낭비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이런 컨셉트로 강씨는 이전에 고급 오피스텔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엘리베이터를 떠올려 사람들이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지루한 시간을 이용해 광고를 방송했다.
2003 년 5 월 강남춘은 대중 매체 (중국) 지주유한회사를 등록하여 CEO 로 취임했다. 대중 매체가 방향 증발을 통해 풍부한 자본을 획득한 후 강남춘은 빠른 천둥으로 전국 각 대도시에서 인클로저 공세를 펼쳤다. 불과 2 년여 만에 강남춘은 전국 45 개 도시에서 2 만 채의 상업용 건물을 점거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분중은 중국에서 37500 개의 LCD 화면을 가지고 있다. 포브스' 잡지에서 묘사한 바와 같이 강남춘은 가장 빠른 속도로 현지의 주요 고급 오피스텔을 점령하고 나머지 시장 공간을 이후 나타나는 모방자에게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남춘 (1925. 10 ~) 은 흥화시 진족이다.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미술편집자, 부편집장,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 상해시 미술가 협회 이사, 상해문사 연구관 사서, 상해해사서화연구소 부소장.
나는 초창기에 고향에서 책을 읽었다.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임시로 그림 그리는 것을 배운다. 15 세, 어린이집에서 계몽 교사로 민간회화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946 년 초 상하이에서 무대 미술과 만화 창작에 종사했고, 195 1 출판사 가입, 1956 과 합작사 새 미술출판사가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로 합병되었다. 그는 미술 편집장과 부편집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주로 그림, 연화, 포스터, 국화, 장식화 창작에 종사하며, 신문에 10 여종의 그림, 100 여폭의 연화와 부분 장식 삽화를 게재했다. 중국화' 진의장군'' 사자호' 가 전국 전시 3 등상을 받았고, 국화' 제조송' 이 상하이 문예 2 등상을 받았고, 만화' 비파기' 가 국가출판 은상을 받았다. 국화' 영웅송' 과' 경애하는 주 총리' 는 각각 중국 미술관과 상하이 문사관에 소장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