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희곡을 찬양하는 시

희곡을 찬양하는 시

1 .. 고시는 희곡 1, 돌의' 연극의 여행' 을 묘사한다.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설명:

연주자의 목소리는 선생님의 목소리만큼 길기도 하고, 학교 집처럼 작기도 합니다.

2. 송한위 "백일무객, 청산장 맞은편"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인생 같은 연극은 사소한 것일 뿐이다.

설명:

이 인생은 한 편의 연극과 같고, 기복이 있으면 반드시 순조롭지 못할 것이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의 비파 여행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설명:

한번은 내가 곡을 다 연주했을 때 선생님들은 모두 나를 부러워했고, 주변의 예기들도 내가 화장을 마친 것을 질투했다.

4. 역사의 "옛 뜻"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누가 첫 등극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옹이가 더 현명하다고 웃는다.

설명:

스시는 일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가' 옹' 을 향해 웃으며 물었다. "처음으로 연극을 연습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미소 지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은 너보다 현명하다!

돈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설명:

무용수의 귀밑머리는 이미 하얗게 변했고, 궁중의 궁녀도 더 이상 젊지 않다.

2. 시는 경극 1 에 관한 희곡을 찬양하는데 급급하여 경극' 장향하' (칠절절) 를 보고 공로를 자랑하며 많은 일을 일으켰다.

대의는 가슴과 같고 사과는 반드시 화해할 것이다. 2. 청렴을 찬양하고 (사절임) 충양을 경멸하는 것은 겁쟁이이며, 청렴은 그 전공이 비범하다는 것을 자랑한다.

모처럼 갑자기 자신이 남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3. 경극 《공성계》를 봅니다. 제갈농요진 () 은 성두 () 에 있고, 도시 아래 동문 심공 () 이 있다.

사마가 머뭇거리며 실책하고, 공이 총명하다. 4. (4 절절) 경극' 원문 참자' 를 보면 양가에서 높은 청수한 미명을 누리며 대의당당하게 참수할 것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충신이 몇 명입니까? 5. (7 절절) 경극' 소린 어머니' 를 보면' 소린 어머니' 를 결코 듣지 않고, 정파 가창곡은 부드럽고 대범하다. 마음을 거닐고, 여음은 여전히 이슬보다 낫다.

6. 경극 《강언니》를 봅니다. 장, 경극계의 후발주자, 춤 솜씨가 뛰어나고 목소리도 아름답다. 신작 한 편을 이식하여 강언니를 노래하다.

작은 봉황은 늙은 봉황보다 더 잘 안다. 7, 케이지 에 붉은 건물 두 자매 (칠절대) 카나리아, 잠을 잘 수 없다.

세상과 다투지 않고, 여전히 꿈이 있지만, 다만 서둘러. 8, 수영 Sanjie (사절대) 처마 밑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고, 진흙 구멍이 깨끗하고 깨끗하다.

쌍검의 고통이 성모의 선혈에 스며들었고, 향련은 후회하여 눈물을 흘렸다. 9. 경극' 패왕별희' (칠율) 를 보면 천하의 영웅은 화목하고, 왕패대업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

열 개의 매복, 죽어가는, 사방의 초가,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마연전, 공주는 피를 흘리지 않는다.

영기가 바뀌기 어렵고, 근심도 노래다. 10, 삼국극을 보는 느낌 (칠율) 에 대해 삼국을 급하게 보고 승패는 옳고 그름을 본다.

총명하고 잘난 체하는 너는 왜 바람을 피우는 것을 싫어하고, 또 어떻게 성실하고 간사할 수 있단 말인가? 다이렉트 드라이브 영웅은 두려움이 없으며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풍운이 패업이 되어 물보라가 장하를 휩쓸었다. 경극은 한때 평극이라고 불렸는데, 중국 5 대 극종 중 하나이다 [1]. 그 억양은 서피와 황아를 위주로, 호금과 징북으로 보완되며, 장면 배치는 글쓰기에 신경을 쓴다.

중국 국수로 여겨지는 중국 희곡' 삼정갑'' 1 위'. 휘극은 경극의 전신이다.

청건륭 55 년 (1790) 부터 남방에서 공연했던 삼청, 사희, 춘대, 춘사휘반이 잇달아 베이징에 입성했다. 그들은 호북의 연예인들과 합작하여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여 현지의 민간 곡조를 흡수했다. 끊임없는 교류와 융합을 통해 결국 경극이 형성되었다. 경극이 형성된 후 청정에서 급속도로 발전하여 민국 시대에 전무후무한 번영을 얻을 때까지 발전하기 시작했다.

경극은 이미 세계 각지로 전파되어 중국 전통 예술과 문화를 소개하고 전파하는 중요한 매체가 되었다. 베이징을 중심으로 중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20 10, 1 10, 16, 경극은'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 에 등재됐다. 경극 공연의 4 대 예술 기교: 노래, 읽기, 만들기, 치는 것도 경극 공연의 4 대 기본기이다.

노래는 노래 곡조를 의미하고, 읽기는 음악성의 읊음을 의미하며, 양자가 서로 보완하여' 노래' 를 형성하는 것은 가무 경극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춤의 몸짓, 싸움, 뒹굴기 기교를 서로 결합하여' 춤' 을 형성하는 것은 가무 경극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희곡 배우는 어려서부터 이 네 가지 방면에서 양성해야 하는데, 어떤 배우는 가창력이 좋고, 어떤 배우는 일을 위주로 하고, 어떤 것은 무술을 위주로 한다 (오경).

그러나 각 배우는 노래, 읽기, 만들기, 공연이라는 네 가지 기본기를 갖추어야 한다. 그래야만 경극의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극 중의 각종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묘사하다. 경극은 노래, 점프, 대화, 무술, 각종 상징적인 동작이 있는 고도로 통합된 예술이다.

경극 바이두 백과 경극에 관한 시사를 참고하다.

3. 희곡을 찬양하는 시 1. "봉관노을을 끼면, 나는 눈썹을 가리고, 빨간 커튼이 찢어지고, 연극을 할 것이다." 짙은 화장 뒤에는 어떤 얼굴이 있고, 화려한 의상에는 어떤 이야기가 꿰매어져 있어, 생활 속의 만남, 이별, 슬픔, 새콤달콤하고 쓴맛, 기복을 하소연한다.

2.' 노잔여행기' 에서 가랑비가 네 곡의 여음을 빙빙 도는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유명한 배우의 성장은 모두 피눈물이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만이 이런 모습을 할 수 있고, 놀라울 것이다. 현악기와 후금의 우여곡절로 손자들은 여러 세대에 매료되어 여러 왕조를 휩쓸었다. 이것은 사람의 목소리가 아니라, 분명히 외래의 소리다!

옛 노래가 블랙 음반으로 소장하기에 적합하듯이 전통 희곡도 무대에서 빛을 발해야 한다. 황색한 종이에 기록된 글은 문인 아사가 감상할 수 있는 책상 문헌으로만 쓸 수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호소라도 생동감 있는 문화 전달체를 잃으면 전통을 구할 수 없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 걸음을 멈추고 극장을 찾아 향차 한 주전자를 맛보고 오래된 곡조로 긴장을 푸세요.

4.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각지의 희곡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것의 줄거리는 어떤 것은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다채롭고, 흥미진진하다.

6.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7. 유명 감독 천카이거 영화' 패왕별희' 부터 팝 가수 문립의 노래' 경극 블루스' 까지 중국의 절반을 센세이션한 대만성 작가 백선용이 연출한 청춘판' 모란정' 에서' 호원갑' 에 이르기까지 반항 소천왕 주걸륜 가성으로 경극을 불렀다. 무심코 희곡이라는 예술 형식은 조용히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도시, 맹목적인 도시, 노래와 이야기가 있는 도시가 있다. 차 한 잔 양조, 서호 버드 나무 스파 스; 책, 붉은 건물 봄과 가을 을 엽니 다; 연극을 듣고 황매를 가장 좋아한다.

9. 나는 연극을 부를 줄 모르지만, 나는 캐릭터에 함축된 각종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 작은 감정들은 무대에서 끊임없이 확대된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몇 초의 생각이 몇 분의 추연이 될 것이다. 인생에서의 만남은 본래 기쁨이었다. 마치 국극 속 민요의 대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보았고,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10. 결국 오페라는 생활이 아니지만 댄이 말했듯이 그녀는 쿤곡의 생활방식을 좋아한다. 한 연극에서 피아노 한 토막은 사랑의 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명절에는 등불을 보는 것도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다. 오페라 자체는 일종의 취향이고, 일종의 즐거움이며, 매우 얻기 어렵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정리되었고, 이런 예술이 있어서, 우리는 세세히 음미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세척을 견딜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더 순수하고 더 깊다.

4. 희곡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는 오페라를 찬양하는 시를 허베이 방자 극장의 약진 극단에 선물하기를 갈망한다.

라오스

온 국민이 일제히 약진하고, 극문이 1 위를 다투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히트음악

[돈] 후 장

열극은 마음을 다투고, 동채는 용서하지 않는다.

황제 손실 기쁨, 6 월 웃음, 100 피트 바닥 과일 흔들림.

"3 단계로 계속 진행" 보기

라오스

취안저우 고갑극, 3 층 고층 건물,

혁신적인 스타일을 열고 고악의 소리를 들추어내다.

장원에는 먹을 것이 없고, 황제는 다정한 것 같다.

조롱을 받을 때 사람들의 눈은 더 맑다.

5.' 국극 짱' 제 1 구: "모든 소리는 인심에서 태어나고, 인심에 의해 움직이고, 사물에 의해 움직이고, 사물에 의해 움직이므로, 소리에 의해 형성된다." 중국의 전통 희곡은 마치 여성의 사랑을 기다리는 고전 미인과 같다. 당식' 송운' 의 높은 탄식과 함께 남극, 원잡극의 역사적 궤적을 따라 나아가다. 전통문화의 촛불로 희곡이' 모양을 취하고',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신을 구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전통명언) 수묵의 종횡 획과 같은 가상 공연, 울 때의 긴 노래, 긴팔 선무,' 그림이 어디에나 있다'; 프리 핸드 무대는 단순하고 공허하지만 꽃과 나무는 봄빛을 보고, 파도는 강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 읽기, 앉기, 놀이,' 충효의 천고를 모아 성애환이 잠시 이별한다' 는 것은 희곡 자체의 시적인 예술적 표현과 시적인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곳곳에 반영하고 있다.

중국 전통 희곡 예술은 시, 송가, 곡예, 무술, 춤, 음악, 미술 등 역사가 유구하여 중화민족의 독특한 예술 형식을 형성하였다. 중국 전통 희곡 프로그램은 자연에서 유래했고, 대대로 이어지는 예술가와 거장들은 생활 습관과 특징을 자세히 관찰하고 체험하며, 예술 가공을 거쳐 중국 전통 희곡 공연 프로그램을 형성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더욱 생동감 있고, 전형적이고, 과장되고, 아름답게 사물을 바라볼 수 있다. 중국 고대 희곡은 서양 희곡과 마찬가지로 연극 중 충돌의 전개에 치중하지만, 중국 고대 희곡의 중점은 동작 중의 충돌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충돌과 인물의 영혼 깊은 곳을 배회하는 것이다. 감정이 풍부한 곳에서는 창법을 사용하고, 쌍방의 대화에서도 내면의 독백을 자주 삽입해 강한 서정적인 성격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서양 연극은 인물의 대면 충돌을 더 많이 표현하고, 행동성이 강하다. 또한, 중국은 서정시가 발달한 나라이고, 중국의 고대 희곡은 시에서 진화한 것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강한 서정적인 성질이 함축되어 있다. 이런 서정은 서정적인 것이 아니라' 제재의 선택, 줄거리의 배치, 성격의 묘사, 언어의 단련, 배우 공연, 성악 반주, 무대 예술 등 희곡의 모든 요소와 성분에 침투한다' 는 서정은 중국 고대 희곡의 독특한 미적 특징이다.

6. 국극의 시적 시대를 묘사하다: 현대작가: 라오스' 하북방자 극장 약진 극단 증정', 국민 약진, 희곡 쟁 1 위.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연도: 당 작가: 원직' 곡강 노인 백운' 꽃이 피기 전에 왜 눈물을 흘렸나요? 옛날의 봄이었다.

시황제는 곡괭이 속에 있고, 개자식은 진 () 에서 여행한다. 어지러운 일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의식과 음악으로 경전을 축하했다.

휘장이 위처럼 걸려 있고, 호랑이 그림이 그림과 같다. 무협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요년도 결혼했다.

린랑은 기둥기와 지그의 모하를 깔았다. 그래도 안타깝고 자료 검색도 월급을 받아야 한다.

왕 페이 조류 거울, 야오 송유 타오 6 월, 민간 역사는 장 창, 코우 견권 에 의해 온 국민이 말했다.

명관은 덕행만 말하고, 생활은 수치스럽고 가난하다.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잊지 않고 물어보세요.

금박을 걸어 말을 거두고, 북악기는 손님을 추천한다. 뭇 날개가 봉황을 따르니, 장귀원이 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에는 사람이 많고 문질빈빈이다. 바이두는 황제에 의지하고, 천문보라색이다.

조치와 처벌은 결코 간단하지 않고, 낡은 규칙을 따르는 것이다. 책이 황당무계하여, 부분적으로는 온전하지만, 시는 전혀 듣지 않는다.

공공 푸시 세 호랑이 지아, 그룹 푸시 여덟 드래곤 견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