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오한에 관한 고시는 더 간단하다.

오한에 관한 고시는 더 간단하다.

오한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이 간단하다.

1, "세한지송백".

송백독생, 푸른 꽃이 사계절 피다.

마음을 숨기면 싱겁고, 늙으면 추위를 안다.

저녁 서리가 쓸쓸하고 둥글둥글하다.

그래도 개미구멍을 내라, 도끼가 없어도 늦지 않다.

천년의 고요를 흔들고, 슬픔을 춤추다.

공현이 정관을 도왔는데, 그는 풍이를 본 적이 없다.

2. 오한의 그늘.

낡은 눈은 아직 가시지 않았는데, 새 눈은 이미 집이 되었다.

차전 얼린 은침대, 처마 밑에 얼음 종유석.

대청은 영광이 없고, 큰 바람이 분다.

각 군마다 자신의 혀가 있는데, 말은 토할 수 없다.

3, "쓴 추위".

하늘은 춥고, 북풍은 마른산이라고 한다.

두꺼운 얼음은 갈라지지 않고, 짧은 날에는 한광이 있다.

돌을 두드려도 불을 피워서는 안 되고, 억지로 음양을 취하면 안 된다.

고생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그것은 이 장에서 동결되었다.

고대시의 개념 범위:

고시, 즉 중국고시는 아편전쟁 전 1840 년 중국의 시사 작품을 가리킨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고대인들이 쓴 시이다. 넓은 의미에서 중국 고대 시가에는 고대인들이 쓴 시, 단어, 산곡이 포함되어 있다. 좁은 고시는 고대인이 쓴 고시와 근체시만을 가리킨다.

고전시는 일종의 시 장르이다. 한 편의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근체시는 근체시, 격율시라고도 불리는데, 한시에서 격율, 대결, 운율을 중시하는 장르이다. 그것은 고전시와 다르기 때문에 현대시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단어는 남조 () 에서 싹트는 색다른 시체로, 수당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문학 양식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단어의 전성기에 들어섰다. 산곡은 일종의 시 형식으로 남송과 김대에 나타나 원대에서 성행하였다. 그것은 민요의 영향을 받아 구법이 단어보다 민첩하다.

근체시, 일명 백화시, 가장 먼저 청말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것은 시의 일종이다. 고전시와 비교하면 사물을 느끼기 위해 쓰지만 형식과 리듬에 있어서는 일반적으로 형식에 구애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