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 배우의 슬픔에 관한 시
고대 배우의 슬픔에 관한 시
나의 아름다움을 믿지 마세요.
내 사랑도 믿지 마.
그린 얼굴 아래
나는 선수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니 제발 하지마.
내 슬픔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마라.
내 공연 때문에 너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라
친애하는 친구, 이 일생.
나는 단지 배우일 뿐이다.
항상 다른 사람의 이야기 속에 있다
그 자신의 눈물로.
짙은 화장 현장에 남아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아름다운 음악, 자신을 잊고,
누가 화단 명원을 불쌍히 여깁니까?
희비가 무대에서 독창하고,
그러나 끝이 있다는 것을 잊었다.
한 번에 한 곡,
노래를 같은 무대에 올리다.
슬픔, 슬픔, 재미,
진한 화장을 지우다.
노래의 끝에서,
단 한 사람만이 실망을 느꼈다.
사랑이 왜 그래? 사람 왜 그래?
나는 무대에서 화단을 하는 것만 싫어한다.
이 생에는 한 장면만 남았다!
2. 배우에 관한 시는 짙은 화장의 장면에 놓여 있다.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아름다운 음악, 자신을 잊고,
누가 화단 명원을 불쌍히 여깁니까?
희비가 무대에서 독창하고,
그러나 끝이 있다는 것을 잊었다.
한 번에 한 곡,
노래를 같은 무대에 올리다.
슬픔, 슬픔, 재미,
진한 화장을 지우다.
노래의 끝에서,
단 한 사람만이 실망을 느꼈다.
사랑이 왜 그래? 사람 왜 그래?
나는 무대에서 화단을 하는 것만 싫어한다.
이 생에는 한 장면만 남았다!
1.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송은 늘 사람들에게 탄복하도록 가르치는데, 그녀의 미모는 모든 선두 주자들을 부러워하게 한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비파 은행" 에서 발췌
2. 물 가위 눈 안개 가위 옷, 이것은 아름다운 설날입니다.
Xiaoxiang 밤 은 여전히 불평, 무술 Xiaoyun 걱정 하지 않습니다.
얼핏 보면 하얀 이빨은 춥고 가늘고 검은 눈썹은 옅고 찌푸렸다.
위성은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양관객은 돌아오지 않는다. -'송기'
3. 달이 꽃이 부족할 때 꽃은 반드시 둥글다. 어떻게 해야 내 생각을 단념할 수 있을까?
강한 중국 위원도 쓰촨 때 사망했다. 한 곡의 처량한 아름다움이 완곡하게 남아 있고, 구원 조순이가 단견새를 부러워한다.
다정다감한 것을 배우지 마라, 왕손, 예로부터 본정은 소년에게 해를 끼쳤다. -"친구와 함께 게지를 해치다"
4. 치마가 강수육도를 끌면서 묘당이 무산을 우뚝 솟게 했다. 스타일은 하늘에만 있어야 합니다.
노랫소리가 세상의 냄새에 맞는가? 가슴 앞의 눈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복숭아꽃 술눈이 반쯤 취하다.
당신들이 서로 관심이 없다면 문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청 시앙 (Zheng Xiang) 과 창 (ge) 과 술을 마시고 놀아 라"
5.
옛날에 이곳에는 아름다운 공손, 검춤을 추는 공압사중주가 살고 있었다. 관객은 마치 자기 속에서 길을 잃은 산과 같다.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천지가 왔다갔다한다. Z8, 용익 앞의 천사처럼 맹렬하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빨간 입술과 진주색 소매는 사라졌습니다.
향을 전하는 제자가 있다. 흰색 신진에서 온 이 미인은 여전히 즐겁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른다.
우리가 서로의 질문에 대답할 때, 우리는 함께 한숨을 내쉬며, 이미 발생한 변화에 대해 슬픔을 느낀다. 고 황제의 궁정에는 8000 명의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손 부인처럼 짧은 검춤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0 년이 지났는데, 손가락으로 휘두르자, 먼지투성이의 하인들이 황실을 전복시켰다.
이원 연주자는 안개처럼 떠내려갔고, 대신 여자의 음악으로 추운 날을 반영했다. 금귀비 더미의 남목은 이미 아치형이다.
곡당 석성초가 쓸쓸하다. 노래가 이미 다 끝났고, 느린 현속관은 이미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며, 동방의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나, 불쌍한 노인,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산에서 질병과 절망을 향해 내 두 발을 날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플레이어' 를 묘사한 1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루' 가사와 노래 난행' 2. 다채로운 연극이 결실을 맺었습니다.-(송) "가장 높은 건물, 중화절" 3 이라는 이름을 잃었습니다. 새 둥지새의 생활극-(돈
-두목 \ "보 Qinhuai \" 8. 북해 플레이어는 집으로 뛰어가서 어양에 들어가자마자 나갔다. -\ "아이 지 마흔여덟 \" 볼륨 9. 배우 동가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소광림기 사표 보보' 10, 한 마디로' 배우들과 탕탕' 을 불러 시끌벅적하다. "
구체적인 원문' 임중웃음, 광제, 오류처'' 잡가, 걷기 어렵다' 는 원문은 장안성북의 위교, 고목이 고전에 누워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과거에는 빨간색과 보라색이 포함되어 있었고, 그것은 종종 안개와 연기를 남겼다.
봄빛은 눈과 같고, 향차는 옥과 같고, 변하지 않는다. 만약 여행객이 경쟁하지 않는다면, 만약 가족 옹호자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가보 양말, 용룡, 아들 은안장을 제창하면 반드시 탈 것이다. 황달은 항상 봄에 많은 시간을 보내며 삼삼오오 논다.
천척에는 백척지끝이 있고, 단계와 청옥은 서로 손상을 입는다. 산호 잎 위의 원앙, 봉황 둥지 속의 새끼.
보금자리가 봉황이 돌아오니 낙엽이 바람에 날려 버린다. 옛날의 흩어짐, 아무도 묻지 않고, 영원한 파멸의 횃불은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은 끝이 없어 오래 의존하기 어렵다.
누가 서산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까? 누가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흘릴 수 있습니까? 한자릉은 진천나무로 가득 차서 한바퀴 가엾게 걸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이미 2 천 위안의 석두, 계획이 1 만 년 동안 휘황찬란했다.
나는 입술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없지만 가시나무와 죽은 사람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금밍크는 수시로 술을 바꾸는데, 옥진은 돈이 아니다.
메시지를 보내 객선부에 앉으면 이 생에 반드시 죽는다. 흑룡작협군은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백학산에 가야 한다.
바다에 어려움이 있는데, 마음은 언제 만날까? 나는 백 만세를 바라며, 나도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한 둥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감사: 한대' 백량체' 부터 7 언시가 점차 오언시를 따라잡았다. 초당 이래, 그것은 또 두 가지 분기, 즉 신입생의 근체학과와 악부 창법으로 나뉜다. "초당 사걸" 은 칠언고시에도 큰 공헌을 했다.
루의' 장안고의 의미' 와'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는 것이 바로 이 방면의 대표작이다. "걷기 어렵다" 는 것은 악부 잡극 중의 오래된 화제이다. 루 전, 보위는 칠언율시' 난행' 한 곡을 써서 압운과 장구를 꺾어 슬픔의 느낌을 충분히 표현했다.
루의 노래는 느긋하게 펴지고, 천천히 반복해서 압운한다. 그 리듬, 수사, 대결은 분명히 육조시의 영향을 받았으며, 시풍 변화 시기의 예술적 특징도 반영했다. 시 전체는 총 40 문장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당신이 신뢰하는 영원한 파괴?" "장안성북위교 옆" 은 허의입니다. 즉, 사물은 사람이 아니며, 죽은 나무가 고전에 누워 연상을 일으킵니다. 과거' 는 다음과 같은 16 마디 말로 고목이 한때 가졌던 청춘의 세월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렌더링합니다. 그 주변에는' 천 피트 길이의 막대형 백척가지' 가 있고, 황달봄날 연극, 봉황이 둥지에 오고, 원앙이 두 곳에 살고 있다. 고귀한 계화초록느릅나무도 나무 그늘 아래 붙어 있고, 심지어 더 많은 자동차와 BMW 가 지나가면서 말굽 소리가 간간이 들려온다. 부귀경광 아들, 경박한 숭상여성, 다투어 비교하고, 용과 봉황을 등반하다.
시인은 깔끔한 구조와 화려한 언어로 초당장안의 번화한 도시와 호화로운 생활의 전권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독자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인의 여유로운 태도를 또렷하게 느꼈다. 단어 로 단어를 보내 볼 때, 깔끔한 짝수 문장, 지루한, 분산 을 피하기 위해 전환; 겹치는 단어는 작문에 대비감과 리듬감을 더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관건이자 취지이다. 가끔 아무도 묻지 않는 현실에서 출발하여' 천고멸군의 지식' 을 제시했는데, 이미 환온' 나무만큼 좋은데, 사람이 어떻게 내려갈 수 있는가' 는 우주 인생 깨달음으로 비흥의 의미를 더욱 승화시켰다.
두 번째 부분은' 생명은 시작이 없다' 에서 마지막 문장까지 은유적' 고목' 이 실체' 생명' 으로 나타나고' 시작' 은 무한함을 의미한다.
순간적인 생명과 길고 무한한 세월은 사람들의 마음을 영원한 자연모순에 현혹시키고, 일련의 서정적 이미지가 전개된다. 누구의 집' ('마음이 언제 만날까' 까지) 에서 서사의 각도를 끊임없이 바꿔 하나의 생사 주제를 다층적이고 함축적으로 만들었다.
먼저 시간 파리 를 쓰고, 아무도 막을 수 없다, 다음 교체, qinchuan hanling 을 쓰고, 어쩔 수 없다; 재산이나 부를 다시 쓰면 바로 청령으로 돌아간다. 이로부터 부귀는 교만할 수 없고 우정은 믿을 수 없고, 모두 겹치거나 대비되는 방법을 채택한다는 점을 더욱 지적한다.
금밍크는 술을 바꾸고, 이백의' 입주' 를 블루본으로 삼는다. 옥진' 은 옥마가 날리는 비진을 가리킨다. 폭음 폭식과 수영으로 생사를 해결한 것 같은데, 사실 배출할 수 없는 고민을 보였다. 명리는 단지 잠깐일 뿐이니, 우리는 친구를 청해 요정을 유람하여 마음속의 억울함을 풀 수밖에 없다.
그래서 당대의 도교가 성행하여 많은 관료 의사들이 도교를 받아들였다. 시인은 평일에 생사의 교분이 있더라도 기한이 되면' 흑룡궐 아래' (동방의 신 흑룡, 28 박 동칠성의 총칭) 에 도착하지 않으면 나는 이미 백학산 앞에 깃털을 꽂았다.
운간 해상의 선산에 관해서는, 불로장생의 선단은 더욱 종잡을 수 없다. 도교와 불교에는 모두 윤회설이 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순자" 의 중생을 찾더라도 언제가 될 것인가? 겉으로는 소극적이고, 억압적이며, 심지어 타락한 것이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삶에 대한 열정과 지속적인 추구를 반영합니다. 그래서 마지막 두 문장은 "백만 살이 되시길 바랍니다.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야오 년, 세대 장수; 둥지 아버지와 쑤 유, 고대 은둔자.
"나는 희망한다" 와 "장기 일" 은 그의 말이 진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루복식 단약 중독, 손발 경련. 결국 그는 큰 병에 걸려 몸을 훌쩍 날려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여기에 고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는 정상인의 건강과 장수만 빌지만 부귀장생을 바라지 않는다.
초당 사걸의 시풍 전환에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시공의 경지를 넓히고 궁정에서 사회로 눈을 돌려 다채로운 현실생활로 전환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역사, 인생, 물질, 이상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이해와 해석을 가지고 있어 시의 기세가 웅장하고 철리가 풍부하며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고시망 참조: http://so.gushi wen.org/search.aspx? 값 =% E4% b8% a4% E4% b8% a4% E4% b8% 89% E4% b8% 89% E5% B0% 86% E5% ad%
4. 배우를 묘사한 시는 1, 2233 이 맞붙는다.
당나라
루 (배우)
잡가는 걷기가 어렵다
2,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멀티 계피
송나라 성씨
누군가
가장 높은 건물, 중화절.
3. 계자란손칠채극
송나라 성씨
누군가
만강무홍무진방
4, 주사위를 지불하고, 계속 놀다
송나라 성씨
누군가
크리스탈 커튼/사우스 체크
5, 새 둥지 새 생활 어린이 놀이
당나라
유우석
초여름 노래 세 곡
6. 약소한 아이가 우리 쪽에서 놀고 있어요
김진
도연명
어떤 나라의 주요 저서 중 하나
7, 어렸을 때 혼자 놀고 있었어요
송나라 성씨
황정견
맨웨이
8. 희자 채팅하고 놀아요
남북조 시대
서령
닭시를 멈추다
9, 조수까지 카메오로 놀다
송나라 성씨
조보
"시 두 수, 시 한 수: 가방"
10, 개미의 가장자리는 연극의 기초이다.
송나라 성씨
조보
제목 zhuoli 는 관리들을 Zhai yi 로 밀었다
1 1
송나라 성씨
진아궁이
두 번째 운율: 우 퇴관은 다옹 총관가사였다.
12, 연극이 오자 옥아가 비명을 지르며 환호했다
송나라 성씨
방혜
제 2 운 장망안의 바둑관.
13, 치즐 풀 게임 질문자는 물고기가 아니다
송나라 성씨
김신상
도사와 왕묘욱의 시
14, 그리고 대본의 서문
송나라 성씨
이증파
정동안에게 준 선물
15, 물고기 놀이는 같은 팀을 거의 만나지 않는다.
송나라 성씨
유크장
삼삼
16, 채복은 라이즈와 함께 할 수 없다.
송나라 성씨
가마
음력 12 월 25 일에
17, 튀는 laizi
송나라 성씨
가마
잎의 인민 서약
18, 법원 앞의 백자는 연극이 아니다.
송나라 성씨
석윤소
속담과 속담의 노래
19, 항자는 놀 수 없다
송나라 성씨
왕백
음료, 음료, 숭배하는 바위, 자두, 금식 압운을 대표한다.
20 일 무대에서 서 씨의 연극이 상연되었습니다
송나라 성씨
왕령
두헌에게 주기 어렵다.
2 1, 셔츠를 벗는 게 낫겠어요.
송나라 성씨
왕매
승려에게 줄 네 가지 선물은 전쟁이 없다
22. 운미남은 증자와 함께 놀았다.
송나라 성씨
양완리
제목에 구름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23. 약한 아이가 나를 놀리는 것이 맞다.
송나라 성씨
조벽강
술을 마시다
(24), 연극은 어부에게 물었다
송나라 성씨
조여길
교외에서 나가다
5. 배우 오국에 관한 관련 시구는 1, 왕양과 나로는 같은 시대에 있지만 가볍다.
왕양과 나로는 한 세대의 시의 풍격과 유파를 개척했고, 천박한 평론가들은 이에 대해 비웃었다.
--"6 절구 중 2" 당나라: du fu
2, 연기 케이지 냉수 달 케이지 모래, Qinhuai 레스토랑 근처 밤 공원.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연무가 광대한 한강을 가득 채우고 밝은 달이 백사옥을 비추다. 저녁에 나는 배를 진회강, 식당 근처에 주차했다. 금릉겐브가 망국의 원한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맞은편 해안에서 음탕한 노래' 옥수 뒤 화원꽃' 을 부르고 있는 것 같다.
--당나라의 두무 "보 진화이" 에서 발췌
3. 이날 6 군이 말레이시아에 입주했을 때 칠석웃음소.
제 6 군단은 이미 그들이 모두 말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동의했다. 칠석을 돌이켜 보면, 우리는 여전히 직녀와 소를 비웃는다.
--당나라 리 shangyin "ma Wei ii"
4. 석양 한궁 전촉, 가벼운 연기가 무후의 집에 흩어졌다.
어둠이 내리자 황궁에서는 촛불을 발포하느라 바빴고, 밥 짓는 연기가 왕공귀족의 집으로 모락모락 올라왔다.
당나라 한일' 한식/한식절' 에서
5. 한 시즌 또 한 시즌,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도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해마다 나는 웃음과 전투에서 보냈다. 가을이 가고 봄이 오니, 좋은 시간이 헛되이 낭비된다. 형제 가 군대에 합류, 자매 는 파괴 되었습니다, 집에서 죽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는 늙었고 피부색도 옅어졌다.
--바이 주이 (Bai Juyi) "비파 은행"/당나라의 비파 전기에서 발췌
6, 미국 노래 완곡 어법, jiuyuan 카오 chunmei.
미녀의 완곡한 가창곡은 무덤초조차도 그녀의 완곡한 가창곡과 단견새의 미모를 질투해야 한다.
--당나라 daiwen 의 "슬픈 죽음" 에서 발췌
6. 고대에는 배우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었나요? 1 ..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어디에도 없고,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해석: 전쟁 배경 아래 인민의 빈곤, 인가가 적고 등불이 맹장하여 시인의 전쟁에 대한 불만, 난세에 대한 감감, 고난과 외로움에 대한 느낌을 묘사한다.
2. 정자 사이가 짧고, 붉은 먼지가 뒹굴며, 또 한숨을 쉬었다.
해석: 속세 남자에게 미련을 둔 어린 여우가 말했다: 나는 나의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생명을 바꾸고 싶다.
3.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를 위해 웃게 해라.
해석:' 그것' 이 좋든 나쁘든, 너의 미소를 얻기 위해, 뼈가 부서져도 지옥에 가고 싶다.
4.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지만, 만약 내가 깊이 들어가면, 살아있는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
해석: 탕현조의' 모란정' 에서 나온 가사는 원문이' 천하 여자 다정' 인데, 나는 두이과 리모가 되고 싶다! 꿈에서 그 사람이 병이 나서 매우 골고루 병이 나서 손으로 그려서 세상에 전해준 다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사람이 죽은 지 3 년이 지나야 다시 생기를 얻을 수 있고, 궁벽한 시골에서 꿈을 찾는 사람이 탄생했다.
5. 당신을 아름답게 그려줄 펜과 잉크 3,000 자루를 주세요.
해석: 한 사람은 자신이 이력이 좀 부족하고 기회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기회가 있다면 반드시 빛을 발할 것이다.
6.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해석: 악수파처럼 바람을 잡고 처음처럼 손을 잡는다. 때때로 당신은 세상이 항상 춤을 추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7. 태어나서 죽을 수 없고, 죽어서 부활할 수 없는 사람은 감정이 없다.
해석:' 대막미인' 에서' 열 걸음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진공에게 관대하게 대했고, 그는 출전을 거부했다. "
8. 꽃을 묻는데 누구를 위한 것인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봄빛은 3 점, 반은 흐르는 물, 반은 먼지로 나뉜다.
9. 몸을 돌려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10. 현을 듣고 3 천 치정을 끊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1 1. 나는 내가 나의 그리움을 드러내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하다. 왜냐하면 그리움은 이미 내 뼈에 있기 때문이다.
12. 한 사람은 평생을 보내고, 반취반각성반부이다.
13.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고, 밤에는 노래를 불렀고,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14. 네가 떠나지 않으면 나는 생사를 함께 할 것이다.
15.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 무궁무진하다.
7. 배우에 관한 시가 배우에 관한 시에서 가장 유명한 느낌은 접자극이다.
오페라 집진
네가 봉관을 쓰고 여름 옷을 입으면 나는 눈을 가린다.
새빨간 막이 접는 연극을 열었다.
너 자신을 연기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기분이 있다.
현악기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은 죽음과 분리이다.
통장 게임은 전체 게임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곧은 길은 보통 시작과 끝이 없다.
이것은 불완전한 매력입니다.
그렇게 많은 원한은 없다.
만약 모든 사람이 게이머라면,
다른 사람의 삶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을 남겨두고,
세상이 가루의 아름다움을 잃으면
감정적인 해석은 없을 것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게이머라면,
극중의 희로애락을 풀어주고,
세상이 다채로운 가면을 잃으면
그리워하고 후회하는 사람이 있을까?
네가 너의 봉관 노을도리를 벗어라, 내가 페인트를 닦아줄게.
새빨간 막이 이 접는 연극을 끝냈다 ...
8.' 연극자' 를 묘사한 시에서 어떤 상녀가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뒷정원 꽃' 을 불렀다.
-두목 \ "보진화이 \" 춤 류루의 마음이 낮아 복숭아꽃 팬 밑바람을 부른다. -얀 \ "자나무 하늘, 채색 소매 모임, 옥종 개최 \" 스커트 드래그 Xiangjiang 물 여섯 그림, 우산 에서 두 귀밑머리 우뚝 솟은 구름.
이군옥' 정상화가희와 술극' 은 코뿔소 빗구름침을 비스듬히 꽂고 샌달 우드를 가볍게 두드리며 금실을 불렀다. 사마의' 금실매, 첩이 전당강변에 산다' 는 우리는 모두 배우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렸다.
시몬의 모든 배우들은 냉혹하고 무정하다. 그들은 사람들이 왜 살아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배우의 분장' 중산루자는 새 화장에 기대고 정녀 안희는 혼자 쇼를 잘한다. 이몽양' 변경원서' 는 아름다운 노래로, 9 원 조순은 단견새를 질투한다.
글의' 친구와 한 고희를 다치다' 는 새로운 단어다. 우리 술 한 잔 합시다.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연의 슈 \ "Huan Xisha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 우리는 갑자기 소리 를 들었다, 물 위를 가로 지르는 기타,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손님은 그의 길을 가야 한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비파 (Pipa)" 상인은 망국의 증오를 모르고 여전히 강을 가로 질러 "후정화" 를 불렀다. 의미: 가수는 망국의 한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강을 건너 옥수 뒤의 화원꽃을 부르고 있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의미: 저녁 달의 버드나무 가지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여 저녁 옥상이 건물 밖의 나무 끝에 떨어질 때까지 춤을 춘다.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고, 피곤해서 더 이상 복숭아꽃을 흔들지 못했다.
치마가 강수육도를 끌고 귀밑머리가 무산 한 조각을 으쓱거린다. 의미: 그 가수의 매끄러운 치맛자락을 보면, 마치 6 개의 강수수를 끄는 것과 같고, 높이 솟은 상투를 올리는 것은 마치 무산 연기를 들고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9. 고시는 배우가 진회두목연장, 냉수 월롱사, 밤포진회근주루를 묘사한다.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조연비-손바닥의 바람은 춤보다 강하지만 왕망은 질투하는 것이다.
자오 쳉 먼저 죽은, 아무도 드럼을 노크 하는 성전에 갔다. 왕소군-후 말 안장 이전에는 칼을 열지 않고 두 세대의 진원지를 비웠다.
비파는 모두 군사상의 물건이니, 하물며 아름다운 풍경이다. 던심의 이야기-동탁은 뼈도 없고, 여포 치켜들고, 영웅을 우러러본다.
이왕 분소 교회라면 수염이 난 오성 위에 있다. 작은 조-구 라오 산천 흐르는 물소리, 풍화 긴 이야기.
아카시아의 반항은 우선 초췌했지만 임종 때의 연민은 나타나지 않았다. 탁문군-차이징, 짧은 치마 하나, 지지 않아서 그녀는 모든 금을 꺼내서 술주정뱅이 역을 맡았다.
운호' 의 보름달은 즐거움이 넘친다. 그럼 너는 그 해에 왜 봉황이 되었니? 조지-영영춘, 화류진.
모든 것이 매력적이고, 연약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발길을 멈추게 한다. 얼굴-채수는 부지런히 옥종을 들고 있었지만, 그 해 동안 취했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