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품의 시작과 끝을 모방하다

작품의 시작과 끝을 모방하다

1. 모방할 수 있는 우정의 시작과 끝. 현대인의 우정은 견고하고 연약하다.

그것은 지구의 재산이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양도 불능성은 그것이 고독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는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뼈에 사무치는 우정은 증오만큼 뼈에 사무친다.

결말: 사서에 남아 있는 것은 시시콜콜한 이익이 아니라 정분이다. 친구와의 솔직한 교류는 우리로 하여금 진실한 감정에 민감하게 하고, 우리 눈의 먹구름을 지워버리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단결의 시작:' 단결은 힘이다' 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항상 감개무량하다. 특히 XX 사건이 있은 후, 물 한 방울은 보잘것없고 흙 속으로 스며들면 사라지고, 강으로 모이면 끝이 없다.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지만,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관용은 인간의 삶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라는 점에서 시작된다. (존 F. 케네디, 용서명언)

관용은 사람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넓은 마음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관용은 인간의 감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서리를 녹일 수 있다.

관용의 결핍은 인격을 위대함에서 심지어 평범함으로 타락시킬 수 있다. 끝: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이해의 시작: 이해는 차 한 잔처럼 서로의 오해를 약화시킨다. 이해는 봄바람처럼 세상을 분리하는 단단한 얼음을 날려 버린다. 한매처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온기가 봄에 온다는 것을 예시한다. 용서는 한 줄기 무지개로, 만나지 못한 감정을 반짝이게 한다.

끝: 죽은 자는 이렇고, 역사의 파도가 왕조의 원한을 씻어냈다. 오늘날 패주도 위엄 있는 왕도 없다. 우리는 단결, 진취적, 조화, 평등을 추구한다. 우리도 그 조용하고 텅 빈 것을 유지하고, 말 한 마디, 무표정한 방식으로 이해심을 나타내고, 이해로 사람들과 협력하고 교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해를 파악해야만 사회가 진보할 수 있다. 이해를 파악해야만 인류가 부를 가질 수 있다.

이해의 시작: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열린 꽃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해는 사람 간의 상호 관심의 고리이다. 오해를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결함으로 바꿀 수 있다. 사회에서 사람 간의 상호 이해는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결론: 언젠가는 오해도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해로 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눔의 시작: 외로운 삶, 누가 네 마음속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는가?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은 녹색이고, 물은 영영영이며,' 고산 흐르는 물' 한 곡을 연주하며 산을 뒤흔든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는 이번 만남과 상호 이해에 매우 감사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결론: 공유는 형제애입니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일종의 사상의 깊이이다. 심사숙고하면서 너는 친구의 고통을 분담한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나눔을 이해할 때, 나는 존재의 의미를 이해했다. 즐거운 나눔, 고통스러운 약속.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집단 이익의 시작: 집단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집단은 한 팀이다. 단결이란 집단에 관심을 갖고, 집단을 사랑하고, 집단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여기서 저는,,,,,, 그리고 끝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집단이기 때문에 단결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단체명언) ,,,,, 그리고 보상이 시작되었습니다: (1) 잔디가 봄을 갚고 있습니다. 꽃은 가지각색이고, 꽃은 햇빛을 갚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눈이 천리 밖에 있는데, 그것은 눈이고 북풍이다. 생활은 아름다운 보답이다.

(2) 푸른 잎이 마음껏 자신을 풀어 연꽃을 받치고 나무 그늘을 짜낸다. 아무도 그것들을 감상하지 않지만, 결국 시들어 떨어지지만, 다음 여름은 여전히 녹색으로 가득 찰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깊은 고독을 참고 자신의 몸으로 농작물을 보호하고 있다. 결국 녹아 물이 되었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농민이 웃을 것이기 때문이다.

메이, 눈보라를 맞으며 혼자 있다. 주변 환경의 적막을 바꿀 수는 없지만 봄의 첫 번째 소식과 오색찬란한 모든 사랑이 최선의 보답이라고 굳게 믿는다. ③ 왁자지껄한 군중 속에서 다급한 발자국 소리 속에서 나는 한 목소리, 한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이 있고, 주는 것은 언제나 보답이 있다.

결말: 세상은 항상 이 세상이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보답을 해주길 바라지만, 자신이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무형의 큰 규모는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며, 바쳐야 보답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곡에서 부르는 것처럼: 세상에는 정의가 있고, 주는 것에는 항상 보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말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스스로 지불하고 최선을 다해야 우리의 삶이 더 좋아질 수 있다. 감사의 시작: 낙엽이 하늘을 빙빙 돌며 감사의 악장을 이루는 것은 나무가 자양한 대지에 대한 감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흩날리며 출동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은 흰 구름이 그것을 키운 푸른 하늘에 대한 고마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사회가 있을 수 있고,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감사함으로 우리는 인생의 참뜻을 알게 되었다. 감사한 마음으로 사회를 보고, 부모를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마음을 놓으며,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내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집단 따뜻함의 시작: 뇌봉 삼촌은 물 한 방울도 바다에 들어가지 않고 영원히 마르지 않고,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의 사업에 녹여야 가장 힘이 있다고 말했다.

끝: "작은 나무는 풍화하기 어렵다. 100 마일의 숲은 울부짖는 광풍을 막을 수 있다. "우리가 자발적으로 집단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단체를 위해 일하고, 진심으로 단체를 위해 봉사합시다! 사제관계가 시작된다: 한 직업이 가장 아름답다. 바로 교사다. 가장 의미있는 풍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영혼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우리는 같은 따끈따끈한 것을 가지고 있다.

중학생 작문 표절 모방. 4. 일치

시작: 공우가 산을 옮길 수 있는 것은 모두의 힘 때문이다.

끝: 사회, 부모, 사랑하는 사람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라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 가슴을 풀고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버리게 하다.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네, 알아요. 시간 좀 주세요. 나는 지금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 나는 이렇게 빨리 4 유니티를 베껴 쓸 수 없다.

만리장성이 우뚝 솟아 넘어지지 않는 것은 벽돌 1 와트의 통일 때문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것은 너와 내가 조금씩 축적되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설경이 있는 것은 눈송이가 흩날리는 파편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풍경 때문이다.

결론: 단결을 이념으로 삼고, 인간관계를 잘 처리하고, 친구와 함께 지내면, 무한한 힘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태양이 내면의 어둠에 비치게 하고 단결을 배우라. 그래야 세상을 사랑으로 가득 채우고 세상을 정의의 힘으로 가득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모방:

사제관계

시작: 가장 아름다운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교사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끝: 선생님은 사심이 없고, 학생들에게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선생님은 "좋은 얼굴" 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학생이 인재가 되기를 원한다. 학생으로서, 충만한 열정, 무한한 따뜻함, 적성의 마음을 진실하게 바쳐서는 안 됩니까?

결론: 사제관계는 존중할 만하니 소중히 여기고 아껴야 한다.

주다

시작: 꽃과 잎이 흔들리고, 다른 사람에게 녹색을 줄 때; 꽃이 만발합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향기를 줄 때,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생명을 넣으면, 당신의 생명의 꽃은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영원히 무적이고 향기가 넘치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 장미를 선물하고, 손에 여향이 있어요! 모방: 마음이 넓다

시작: 우고는 "육지보다 더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더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더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고 말했다.

끝: 마음은 한 사람의 날개이고, 마음은 얼마나 큰가, 세상은 얼마나 큰가.

3. 본문의 시작과 끝을 세 개 추출하여 세 개의 시작과 끝을 모방한다. 당초 즐거운 하루의 기억은 씁쓸하고 유쾌한 눈물로 가득 찬 장강이었고, 오색찬란한 꿈을 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은 마치 맑은 샘처럼 내 마음 속으로 흘러들어간다. 내가 기억의 수문을 열었을 때 잊을 수 없는 일이 많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나의 6 년 초등학교 생활이었다. 그것은 나의 가장 행복한 날이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이 끝나야 한다. 시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의 격려를 영원히 기억하고, 정직한 중국인이 되고, 내일 삼보가 나를 자랑스러워 한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아! 아름다운 캠퍼스, 네가 나에게 얼마나 많은 기쁨과 깨우침을 주었는지,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2. 이번 봄나들이는, 우리 자연으로 들어가 봄의 아름다움을 체험합시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나의 파란만장한 초등학교 생활의 작은 쾌락파일 뿐이다. 나는 영원히 나의 초등학교 생활을 잊지 않을 것이다. 뼈에 사무치는 일이 내 기억의 장하 속에서 시작되는데, 많은 것을 잊어버렸지만, 한 가지 일이 내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 일을 잊을 수 없다. 이것은 매우 잊을 수 없는 일이다. 일이 이렇다. 마지막으로, 과거의 시간이 지나고 미래의 시간이 올 것이다. 현재를 파악하고 열심히 분투해야 자신의 인생에 떳떳할 수 있고, 자신의 시간과 세월에 떳떳할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어린 시절' 은 어린 시절부터 퇴색한 그림처럼 벽에 붙어 흐릿한 기억을 지니고 있다. 어린 시절은 유쾌한 노래처럼 과거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다. 어린 시절은 은은한 피리처럼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악장을 연주한다 ...

나는 영원히 나의 어린 시절의 결말을 잊지 못할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 의 시작을 모방한 가는 물, 푸른 하늘,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해야만 물이 더 아름답다. 나는 맑은 개울이고, XXX 는 나를 비추는 푸른 하늘이다. 내가 존경하는 사람은 내가 마지막으로 감상하는 사람이다! 노동을 사랑하고 집단에 관심을 갖는 일반 XXX.

4. 구도가 시작되면서 공원을 모방하는 것은 아름다운 곳이다. 산과 물이 있고 화초가 정말 아름답다.

공원에 들어가면 나무와 나무, 나비가 하늘을 날고, 꿀벌이 나뭇잎 아래에서 바람을 쐬는 것을 볼 수 있다. 연한 푸른 풀은 대지에 녹색 옷을 입힌 것 같고, 새는 나무에서 지저귀고 있다.

오솔길을 지나가면 오랜 역사를 가진 고다정이 보입니다. 노인이 여기서 바둑을 두고 있고, 아이가 여기서 바람을 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멀지 않은 곳에 구곡교를 볼 수 있는데, 이야기는 매우 길다. 여전히 버전이 있습니다. 이 줄의 작은 석두 등롱을 얕보지 마라. 전설에 의하면 등롱도 악마를 쫓을 수 있다고 한다.

다리를 건너자 우리는 시끌벅적한 가무광장에 도착했고, 노인은 덩실덩실 춤을 추고, 아이들은 장난치며 놀았다.

얘들아, 가고 싶니?

5. 작문의 멋진 시작 끝 1.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다.

* * * 소리가 나는 순간, 너는 마치 배 한 척처럼 교원의 채찍으로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펄프로 그렸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손짓은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가 지나가다.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처럼 숭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은 실망에서 비롯되고 부상은 걱정에서 시작됩니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배고픈 사람은 소화를 잘해야 하고, 급한 사람은 효율적이어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진보가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3. 나무 아래에서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4. 부드러운 햇빛이 송백의 가지와 잎에 비스듬히 걸려 있어 그렇게 조용하고 장엄해 보인다. 녹색 잔디밭, 하얀 시멘트 길, 발걸음은 그렇게 가볍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은 그렇게 설레고 생각이 용솟음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생활의 바다는 습자호처럼 푸른 물결이 출렁이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때로는 물보라가 흩날리고, 때로는 파도가 하늘로 치솟는다. 사람들은 왕왕 큰 풍랑의 시련을 겪은 후에 더욱 강해진다.

6.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빠져들면 취하게 됩니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의 세례를 거친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무더운 여름이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7. 만약 당신이 가을에서 열매를 거두고 싶다면, 한기가 사람을 침범하는 초봄에는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고, 황무지를 열고, 파종하고, 경작하며, 수확의 날까지 부지런히 일해야 합니다. 8. 인생은 산 속의 곡로, 가장자리에 굴곡이 있고, 가장자리에 절벽이 있다.

넘어지면 울고 싶으면 울어라. 뭐가 두려운거야? 시치미 떼지 마! 이것은 솔직하고 약한 것이 아니다. 우는 것은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신중함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산꽃이 난만하고 경치가 쾌적하다. 만약 네가 도취된다면, 기뻐하며 웃어라, 일부러 얌전하게 굴지 말고! 이것은 솔직하고 자랑스럽지 않다. 미소는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9. 날은 항상 손끝을 통해 가는 실처럼 무심코 빠져나간다. 과거의 슬픔과 오용은 파도가 가볍게 바래면서 남겨진 기쁨과 미소가 영원히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시간은 시, 철리가 풍부한 시, 시간은 낙타, 수많은 사람들의 꿈을 담고 있다. 1 1, 배의 운명은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돛의 운명은 풍랑을 쫓는 데 있다. 인생의 운명은 파악, 파악, 삶이 당신을 젊고 순수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데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2, 옛일은 노래처럼. 인생의 여정에서, 비록 기복이 심하고 아쉬움이 가득하지만, 청춘의 아름다움은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을 믿으십시오, 항상 희망이 있습니다. 그 말을 기억하자: 태양을 놓치면 울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달과 별을 놓칠 것이다.

13, 인생이 실패하면 슬픈 눈물을 얼굴에 쓰지 마세요. 실패도 일종의 수확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용기와 창업의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14, 본연의 정은 당신을 위해 비바람을 막아주는 강한 우산입니다. 애정은 당신을 위해 추위를 막는 두꺼운 솜옷입니다. 감정은 부드러운 침대이다. 네가 피곤하면 너는 잊는다. 본연의 정은 마른 수건인데, 너는 울어서 너를 위해 마음속의 눈물을 닦아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감정은 달콤한 아이스티 한 잔이다. 웃을 때, 입에서 마음까지 달콤함을 느끼게 한다 ... 15, 미소는 사람들 사이의 갈등을 해소하고, 진보하는 불꽃을 불러일으키며, 내일의 태양을 껴안고, 미소를 지으며 생활에 직면하고, 자신에게 불리한 모든 것을 이겨낼 수 있다. 웃는 사람은 너무 귀엽고, 그렇게 착하고, 재미있고, 강인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전달한다. 미소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상징이기 때문이다! 16, 봄-꽃의 웃는 얼굴, 옅은 녹색의 버드나무 가지를 안고 근골을 펴고, 잔디는 흐릿한 눈을 뜨고 세상을 본다. 봄은 하늘에서 흔들리는 * * * 모양의 연으로 연줄을 잡고 온 산을 뛰어다니는 아이이다. 봄-자연의 여신, 깨어나자마자 화장대 앞에서 세수를 하고, 그녀는 얼어붙은 물을 빗고 있다. 대지에 오색찬란한 꽃을 펴다. 맑은 날에 하늘빛을 씻어라. 먹구름을 헤치고 찬란한 햇빛이 만물을 다시 비추게 하다.

17, 대나무 잎 사이의 녹색은 생명이다. 먼 산 위의 그 검은색도 생명이다. 들어봐, 숲 속의 어린 새들의 울음소리는 생명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꽃 사이의 곤충의 윙윙거리는 소리는 생명의 힘을 하소연하고 있다. 18. 고난은 진취적인 사람의 디딤돌이며, 능력자의 재산이며, 약자의 심연이다.

성공은 태만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이정표 (총결) 이고, 자만하는 사람에게는 무거운 부담이며,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홍수 맹수이다. 19, 한 곡의 청춘의 노래, 그녀는 우리의 젊은 심현을 건드렸다. 젊음은 우리의 끓는 피를 불 태우는 불입니다. 젊음은 우리를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부르는 깃발입니다. 젊음은 우리의 지혜와 마음을 계몽하는 교과서입니다.

20. 소탈함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서 고수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함축은 만상을 포괄한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는 조용하고 소탈하며,' 왔다갔다하는 것보다 낫다' 는 즐거움의 소탈함이다.'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난쟁이로 보인다' 고 말했다. 성공의 소탈함이다.

6. 사람과 일을 씁니다. 시작과 끝, 사람들은 시간이 물처럼 흐르고, 사람들은 인생이 일출과 같다고 말하지만, 날은 여전히 차근차근 전진하고, 서두르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모든 것이 여전히 계절의 리듬을 따르고 있는 것 같다. 봄부터 여름까지 버드나무, 가을의 바람부터 겨울의 수빙근까지. 나는 깡충깡충 뛰면서 눈 깜짝할 사이에 중학교의 문턱에 들어섰다. 무심코 우리 모두 자랐다. 우리가 눈을 감고 과거를 돌아볼 때, 모든 것이 어제 일어난 것처럼, 또 황급히 눈앞에 나타났고, 마치 아주 오래 전에 일어난 것처럼 눈을 뜨면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어린 시절의 물건은 하늘의 별보다 더 많아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어떤 사람은 즐겁고, 어떤 사람은 입을 삐죽거리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고, 어떤 사람은 내 마음속에 있다. 나는 결코 잊지 않았다. 시간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5 년이 지나갔다. 이 5 년이 얼마나 지났는지, 쓴맛, 즐거움, 성성이 기억의 가장 깊은 곳으로 사라졌다.

7. 작문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 잘 쓰는가 고대인들은 작문의 시작과 끝이' 봉두 표범꼬리' 라고 말했다. 즉, 시작은 완곡하고 다채롭게 써야 한다. 봉황의 머리처럼'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는 말이 있어 시작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시험장 작문의 시작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아름답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다. 1 ..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이른바' 단도직입적인 산' 은 비유적인 표현이며, 단도직입적인 문장 작문 방식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담기뼈' 는 처음부터' 우리 중국인은 기개가 있다' 는 견해를 밝혔다.

"백양예찬" 은 처음부터 주제에 닿았다. "백양나무는 정말 비범하다, 나는 백양나무를 칭찬한다!" " 이런 방법은 시험장 작문이 시작되는 첫 번째 선택이어야 한다. 2. 배경은 그라데이션입니다.

예를 들어, "공기기" 는 "거리의 네모난 큰 카운터. 언제든지 따뜻한 술을 마실 수 있다." 뜨거운 태양 폭우' 가 시작된다: "6 월 15 일, 더워!" 이러한 시작은 시간, 장소, 명절, 기후 또는 주제의 배경, 환경을 설명합니다.

3. 질문을 합니다. 먼저 사건의 결과를 플래시백하거나, 서스펜스를 설정하거나, 문제를 설정하고, 먼저 주제를 깨고, 설명이나 토론을 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다채로운 꽃" 은 한 가지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왜 꽃은 다양한 아름답고 밝은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까?" " 이 시작 방법의 목적은 서스펜스를 설정하고, 독자의 주의를 끌고, 독자의 흥미를 자극하고, 문장 우여곡절을 늘리고, 문장 레이아웃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이다. 이런 개편 수법은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자주 나타난다.

4. 명언경구. 서두에서 경구, 명언, 시 또는 속담을 인용하면 독자를 끌어들여 중심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의심과 학습" 의 시작은 쳉 이순신의 말을 인용합니다: "학자들은 먼저 의심해야합니다." 이런 개방 방법도 일반 수험생들이 쉽게 익히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잘 알려진 경구식의 시작은 종종 개편의 기세를 증강시켜 갑작스럽고, 다사다능하고, 숭고함을 느끼게 한다. 물론, 인용은 가능한 한 정확해야 하며, 지적 오류를 피해야 한다.

5. 절묘한 비유. 은유는 설명하고자 하는 사물이나 진리에 대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처음에 사용된다.

"중국 석조 아치 교량" 의 시작과 같은: "돌 아치 교량의 다리 구멍은 무지개처럼 구부러져 있습니다." "마석" 은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는 말로 시작한다.

백락과 천리마의 이야기를 비유로 중심 논점을 이끌어 낸다. 비유이기 때문에' 기타 사물' 과 이 화제의 유사성에 주의해야 하며 강요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학생 작문의 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수는 ① 뱀을 그려 발을 더하는 것이다.

전문이 이미 끝났으니 흥미를 자아내야 하는데, 작가는 여전히 안심하지 못하고, 몇 마디 떨기로 결심하고, 교대할 필요가 없는 사람의 행방을 일일이 설명하고, 원래 실현될 수 있었던 뜻을 찔러 버리겠다는 것이다. 2 공허한 구호.

마지막으로 자신의 입장과 태도를 밝히기 위해 문장 내용과 무관한 말을 외치는 것이 큰 주제다. 3 진흙을 끌고 물을 가져오다.

결말의 뜻은 분명하지만 미처 다 쓰지 못하고 문장 주제와 충돌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중간고사 작문의 결말이 특히 중요하다. 어떻게 끝을 잘 써서 시험 작문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다음은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무리 기술이다.

1. 자연 빔. 어떤 스타일의 문장 이건간에, 내용을 표현 한 후, 자연스럽게 심오한 철학적 문장을 디자인하고 풍부한 상징적 형태를 조각하는 대신 전문을 폐쇄합니다. 이런 결말을' 자연결말' 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우리 삼촌 유러" 는 "우리가 돌아올 때, 우리는 산말로선을 타고 그를 다시 만나지 않을 것이다." " 후지노 씨의 결말과 모두 이런 방법을 사용한다.

2. 엔드-투-엔드 에코. 끝은 처음과 호응하고, 처음과 호응하는 문장을 써야지, 간단하게 반복하지 마라. 이런 마무리 방식은 각종 문장 들이 흔히 볼 수 있는 마무리 방식이다.

이런 방법은 독자의 심리적 미감을 불러일으켜 머리와 꼬리가 둥글고 혼연일체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뒷모습' 은' 2 년여만에 아버지를 만나지 못했는데,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그의 뒷모습' 으로 시작한다.

마지막에는 "언제 그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적혀 있다. " 또' 백양예찬' 은' 백양나무가 정말 비범하다. 나는 백양나무를 칭찬한다' 로 시작한다.

결국, 그것은 말했다, "... 나는 큰 소리로 백나무를 찬양할 것이다. "3. 장 xianzhi 스타일 체스 조각.

이런 결말 방식은 문장 끝에서 간결한 언어로 주제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대추핵' 은 "민족을 바꾸는 것은 민족의 감정을 바꾸는 것이 아니다. 우리처럼 고토에 대한 그리움이 없는 나라는 없다" 고 끝맺었다.

"물레바퀴 기억" 의 끝에서, 나는 "어려움과 싸우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라고 썼다. -물레를 기억하세요. "

4. 명언경구. 산문, 서술문, 수필의 끝에 자주 나타난다. 삼언이어는 심오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철리성이나 경고성 내용을 표현하며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말은 끝이 없다' 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우편 배" 의 끝에서, 나는 이렇게 썼습니다. "나는' 우편 배 도처에' 라는 말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5. 서정적 논증.

서정적인 의론으로 문장 한 편을 끝내면 작가의 심정을 표현할 수 있고, 독자의 감정적 파란을 불러일으키며, 그들의 * * * 목소리를 불러일으키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녔다. 예를 들어, "꽃시장" 의 끝에서, 저는 이렇게 썼습니다. "희망은 상관없고, 상관없습니다. 마치 땅의 길처럼요.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

아름다운 뒷모습을 남기다-시험장 작문 마무리 기교 예 작문의 시작과 결말, 고대인들은 일찌감치' 천둥은 표범꼬리' 라는 말을 했다. 시험장 작문 시간이 짧고 평점 요구가 높다. 제한된 시간 내에 채점 선생님을 감동시켜 이상적인 평가, 특히 시작과 끝을 얻어야 한다.

시험장에서 작문의 시작은' 이솥머리' 처럼 시작되어야 하고, 눈물이 입구에서 흘러나온다는 말이 있어 작문의 시작이 인상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보기에 작문의 끝은' 벽라춘' 처럼 여향이 감돌고 여운이 무궁무진해야 한다.

멋진 경구는 당연히 사람들의 눈앞을 환하게 하고, 마음이 동경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피엔딩도 웃음을 감추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시험장에서 학생 작문의 결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는 무엇입니까? 첫째, 머리와 꼬리가 있습니다.

전반적인 구상이 부족하기 때문에, 결말은 마치' 반제품' 공사처럼 불분명하고, 불분명하며, 불충분하다. 하지만 호두사미.

어떤 학생들은 종종 주요 부분을 완성한 후에 성취감을 느끼기 때문에 부주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