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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내 일생의 숙명이다.

힌디어로'?' 。

힌디어는 인도의 두 가지 공용어 중 하나인 인도스탄어이다. 인도어계에 속한 인도 유럽어계는 고대 산스크리트어에서 발전한 현대 인도 아리안어이다. 델리 특구와 같은 인도 중부와 북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인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언어입니다. 또한 모리셔스, 피지, 트리니다드 토바고, 가이아나, 수리남에 사는 상당수의 인도 주민들도 힌디어를 사용합니다. 이런 언어가 포괄하는 총수는 중국어에 버금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언어이다.

힌디어는 천성어로 쓴 것이다. 천성은 음표이고, 자음 자체는 고유의 기본 모음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 자음 글자가 다른 모음 글자와 함께 철자될 때, 추가 부호로 표기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문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여지고 문자는 상단 막대로 연결됩니다.

힌디어 표준어에는 1 1 개의 모음과 43 개의 자음이 있다. 54 개의 음소 중 1 개의 모음과 5 개의 자음은 외래음으로 외국어에서만 사용한다. 힌디어의 원시 10 모음은 그에 상응하는 비음 형태를 가지고 있다. 자음은 청음 플러그음, 청음 마찰음, 그에 상응하는 송기음 등 상응하는 송기음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송기음도 가지고 있다. 송기음과 비송기음의 작용이 다르다. 일반적으로 악센트와 음조가 없다. 문법은 산스크리트어보다 훨씬 간단하며 명사에는 음성, 양성, 단복수 등이 포함된다. 소수의 대명사는 격의 나머지 형식을 보존한다. 명사격의 형식은 이미 사라졌다. 한 명사나 대명사와 문장의 다른 단어 사이의 관계는 명사나 대명사 뒤의 접미어로 표현된다. 명사나 대명사에 후위가 있을 때 그 형식은 어느 정도 변할 수 있다.

동사에는 인칭, 자연, 수 등체, 몸, 시제, 형식, 상태 등이 포함됩니다. 문장의 기본 어순은 주어-목적어-술어이다. 어휘 방면에서 기본 어휘는 대부분 산스크리트어에서 진화한 것이다. 각 전문학과의 용어학의 최근 추세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직접 가져오거나 산스크리트어 구사법으로 새로운 산스크리트어를 만드는 것이다. 무슬림 시대에는 힌디어가 페르시아어와 아랍어 차용어를 많이 흡수했다. 영국 통치 기간 동안, 그것은 대량의 영어 외래어를 흡수했고, 지금도 영어에서 새로운 외래어를 흡수하고 있다. 외래어를 흡수하는 동시에 외래어의 일부 구사 수단도 흡수했다.

힌디어는 주어-목적어-동사의 언어이다. 즉 동사는 보통 목적어가 아니라 문장의 끝에 있다 (영어는 종종 주어-동사 목적어). 힌디어도 격식을 보여 주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동사와 문장의 목적어가 주어가 아니라 주어와 일치하는 경우도 있다. 영어와 달리 힌디어에는 정관사가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수사로 불확정 단수관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힌디어는 영어에서 개사를 사용하는 곳에 후위를 사용한다. (이는 명사나 대명사 뒤에 있기 때문이다.) 기타 차이로는 성별, 경어, 의문사, 격의 사용, 다른 시제 등이 있다. 인도 언어법은 복잡하지만, 상당히 공식적이며, 규범적이지 않은 부분이 비교적 적다. 어휘와 문자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힌디어 문법과 우르두어 문법은 거의 같다. 유럽인들이 도착하기 전에, 완전히 멈추는 것을 제외하고는 구두점의 개념은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다. 힌디어 구두점은 서양에서 사용하는 쉼표, 느낌표 및 물음표를 사용합니다. 때때로 마침표는 문장을 끝내는 데 쓰이지만, 전통적인' 완전 정지' (세로줄) 는 여전히 사용된다.

힌디어에서 명사는 두 가지 성질이 있다. 모든 남자와 수컷 동물 (그리고 양성으로 이해되는 동물과 식물) 은 양성이다. 모든 여성과 암컷 동물 (그리고 여성으로 이해되는 동물과 식물) 은 음성이다. 사물, 무생명 물체, 추상 명사도 습관에 따라 양성과 음성으로 나뉜다. 이것은 우르두어와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와 같은 다른 많은 인도 유럽 언어와 같습니다. 영어만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도전이다. 인도 유럽 어족이지만, 거의 모든 굴곡 변화를 제거했다.

현지 언어의 표준 의문사에는 "?"가 포함됩니다 (누구), (뭐), (왜), (언제), (어디), (어떻게, 뭐) 그리고? (얼마나) 등등. 힌디어 단어는 일반적인 의문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자주 넣어 한 문장을 진위의문문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질문할 때 아주 분명하다. 문문문문도 단순히 어조를 바꿔 구성할 수 있는데, 이는 미국식 영어에서 문문의 어순과는 다르다.

현지 언어에는 오직 하나의 성의 1 위, 2 위, 3 인칭 대명사만 있다. 그래서 영어와는 달리' 그' 와' 그녀' 의 차이는 없다. 더 엄밀히 말하면, 제 3 인칭 대명사는 사실 지시대명사와 같다 ('이것'/'저것'). 동사 이동은 일반적으로 성별 차이를 나타냅니다. 대명사에는 여분의 빈격과 모든 격이 있지만 호격은 없다. 빈그중의 대명사에도 두 가지 변형이 있다. 힌디어에는 두 번째 인칭 대명사 ("너") 에 대한 세 가지 등급의 경어가 있습니다.

"너" 의 공식적이고 존경스러운 형태. 단수와 복수는 차이가 없다. 공식 석상에서 일하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쓰인다. 복수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래도 강조해 주세요. -응? 비공식적인' 너'. 단수와 복수는 차이가 없다. 비공식적인 장소에서 일이나 나이가 자기보다 못한 사람을 토론하다. 복수는 말할 수 있습니까? 강조하겠습니다. : 매우 비공식적인' 너' 형식입니다. 완전한 단수, 복수형은 /t? 음 ... 아주 친한 친구나 하나님과 관련된 시적인 언어를 제외하고는 인도에서는 모두 불쾌감으로 여겨진다. 기도의 어조 (요청 및 명령) 는 형식에 사용된 경어 수준에 해당하며, 동사는 원하는 존중과 예의 수준을 나타내기 위해 굽어본다. 기도의 어조에 이미 예의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크리페이라는 단어는' 제발' 으로 번역될 수 있어 영어보다 적게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작품과 공고에서만 사용되며, 심지어 일상적인 구어에서도 조롱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힌디어의 표준 어순은 일반적으로 주어-목적어-동사로, 문장의 적절한 위치에 단어를 더해 부정을 형성하거나 어떤 경우에는? 아니면 실현하기 위해서인가. 힌디어에서 형용사는 그들이 정의하는 명사보다 우선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보조 동사는 항상 주동적인 단어 뒤에 있다. 일반적으로 힌디어 사용자 또는 저자는 스타일화 및 기타 사회적, 심리적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단어를 배치하는 데 상당한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비록 고도로 꺾인 언어만큼 자유롭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힌디어 동사 구조는 시제를 바탕으로 한 구별된 신체에 초점을 맞추고, 시제는 보통 동사를 보조동사로 사용하여 표현한다. 몸에는 일반 몸 (미완성 몸), 전달체 (연속체라고도 함), 완벽한 몸 등 세 가지가 있다. 거의 모든 경우에, 각 방면의 동사는 적절한 굴곡 형식으로 시제를 표시한다. 힌디어에는 현재, 과거, 미래 (가정), 가상 시제 (많은 언어학자들이 말투라고 함) 의 네 가지 간단한 시제가 있다. 동사 굴곡은 주어의 수와 인칭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뿐만 아니라 그들의 성별도 보여준다. 또한 힌디어에는 기도의 어조와 조건어조도 있다. 동사는 반드시 주어의 인칭, 수, 성질과 일치해야 하며, 주어가 어떤 후미도 따르지 않는 경우에만 해야 한다. 이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동사는 목적어의 수량과 성별과 일치해야 한다 (목적어에 접미어가 없는 경우). 이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동사와 둘 다 일치하지 않는다. 이런 현상을 혼합협력격이라고 한다.

힌디어는 약한 굴곡 변화의 언어이다. 문장에서 명사 사이의 관계는 보통 후위로 표현된다. 힌디어 명사에는 세 가지 상황이 있다. 직격은 후치어가 없는 명사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주어와 목적어에 쓰인다. 간접 격은 후위가 있는 모든 명사에 쓰인다. 간접격으로 명사를 수식하는 형용사도 같은 방식으로 꺾인다. 어떤 명사들은 독립된 호어가 있다. 힌디어에는 단수와 복수라는 두 가지 숫자가 있지만, 모든 변형에서 명확하게 표현되지는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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