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창 changgeng "펭 녹색, 어두운, 빨간색, 스파 스 봄" 원문 및 번역 감사
창 changgeng "펭 녹색, 어두운, 빨간색, 스파 스 봄" 원문 및 번역 감사
오풍이 일으킨 녹색, 진홍색, 희박한 봄은 이미 황혼이다. 참고 1 녹색, 어두움, 빨강, 날씬함: 꽃잎이 무성하고 봄빛이 다 떨어질 것이다.
우 fengqi 녹색 어두운 빨간색 스파 스 봄-타오 xianhuai 감사
이 단어, 어종은 실제 사람이 쓴 것이다. 옥두꺼비 씨는 창 창경의 시' 옥' 을 썼다. 이 화제는' 전송사' 와' 무명씨령'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전문은 "단어 종합권 24" 를 참조하십시오.
이 단어의 대의는 늦봄에 떠돌아다니는 슬픔을 표현하는 것이다. 상편은 진하고 하편은 담백하다.
푸르고 칙칙한' 은 바로 이청조의 꿈에서' 푸르고 통통하고 날씬하다' 는 뜻으로, 푸른 잎이 그늘을 이루고 꽃이 시들어 떨어진다는 뜻이다. "녹색" 과 "빨간색" 이라는 단어에서 색채의 화려함을 알 수 있고, "어두움" 과 "얇음" 이라는 단어는 죽고 싶은 느낌을 준다. 전편의 감정 기조는 이미 이 네 글자로 정해졌고, 다음 음악 장면과 추모 장면도 펼쳐졌다. "봄은 이미 황혼이다." 는 계절이 나왔다. 제비가 진흙을 물고 수양버들로 날아간다는 말은 생동감 있고, 이미지가 아름답고, 생명이 충만하며, 봄 같은 찬가가 있다. 여기에' 버들개지가 바람을 막으려 한다' 는 말이 적혀 있지만 늦봄의 장면을 썼는데, 감정상의 낙차를 느끼게 한다. 버들개지는 스스로 가라앉을 수는 없지만, 바람 때문에 떠가는 바람에 유랑자의 떠돌아다니는 처지가 생각난다. 이것이 바로 문장 속 풍경의 도덕이다. 이어' 뻐꾸기 소리에 수많은 산이 있다' 는 말이 이를 바탕으로 더욱 슬픈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산' 은' 혼돈산의 깊은 곳' 이다. 뻐꾸기가 한 마리씩 이어져 사람을 슬프게 하는 것은 슬픈 장면일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늦봄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즐거운 장면에서 슬픈 장면으로 이어졌다. 버들개문은 자연스럽게 이런 전환과 전환을 구현했고, 다음 서정을 위해 복선을 남겼다.
다음 영화는 한 유랑자의 이미지를 그려 여행에 대한 우려를 표현했다. 죽통신발' 은 장거리 여행을 하는 사람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떠돌아다니며 하루 종일 뛰어다니는 모습이다. 확실한 증거가 없다' 는 장거리 트레킹자의 떠돌아다니는 무력함을 설명하고 전작' 버들개지' 라는 말을 호응했다. 남서쪽을 지나 외나무다리를 건너다' 는' 무수한 산' 을 이어받아 시인의 발 디딜 곳, 즉 나그네가 있는 곳을 가리켰다. 다시' 나무꾼 어부' 로 왔다갔다하며, 스스로 즐기며, 나그네들이 세상에서 떠돌아다니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나무꾼, 어부, 어부, 어부) "낭만적인 강" 이 있어도 감상할 기분이 없다. 로맨틱한 강' 은 밤의 도래를 의미하며, 떠돌아다니며 돌아오지 않는 슬픔을 가중시킨다. 누가 주인인지' 는' 확실한 증거 없음' 과 이 영화 속' 버들개지' 라는 문구와 연결되어 집을 떠나 돌아갈 곳이 없다는 느낌을 나타냈다.
시 전체가 짙은 마지막 날의 기운을 띠고 있어 남송 말년에 많은 문인들의 처지와 일치한다. 글자 속의 풍경은 모두 붓으로, 농도가 적당하다. 음악계는 죽어가는 기조를 암시하며 슬픔을 드러냈다. 즐거운 장면이 슬픈 장면으로 변해 슬픈 분위기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몇 가지 풍경의 표기법은 여행의 특징을 사로잡아 전형적인 환경을 형성하며 주인공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 전체는 늦봄의 로맨틱한 광경을 보여 주며, 외나무다리를 지나는 한 폭의 세계 끝에 있는 유랑화권으로 감개무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현회"
시: 풍, 청청, 어두움, 빨강, 숙춘, 저녁시 작가: 강송대시는 완곡, 표류, 배회, 감상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