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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구 청 소개

시인 구 쳉 (gu cheng) 은 다음과 같은 소개를 받았다.

고성은 중국의 몽롱한 시파의 중요한 대표 시인으로 당대 좌경 낭만주의 시인으로 불린다. 고성은 신시, 구체시, 우화시 방면에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세대의 그 문장은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는다" 는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문장이 되었다. 1956 은 한 시인의 집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유명한 시인 구공이다. 구 청 17 세에 글쓰기를 시작하여 각종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다. 1987 년부터 유럽으로 문화교류를 시작했습니다. 1988 년 뉴질랜드 급류도에 은거하며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다. 1993, 10 년 10 월 8 일, 그는 도끼로 아내 셰엽을 베어 큰 나무 밑에 목매어 자살했다. 사엽은 나중에 세상을 떠났다.

구 () 성은 중국 신시기 몽롱한 시파의 대표 인물로, 동심으로 세상을 보는' 동화 시인' 으로 불린다. 19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시작된 몽롱한 시는 당시 고무적인 사상과 문학' 해방' 조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80 년대 신시 운동의 출발점이었다. 1975 년 그는 신동 같은 재능으로 대표작' 평생 환상곡' 을 완성하며 자신의 창작 스타일을 확립했다. 1984 가 쓴' 송의 세계' 는 스타일 내성적이고 냉정하다. 고성의' 생성',' 호' 등의 시는 몽롱한 시 논쟁에서 반복적으로 언급되는' 몽롱한 시' 가 되었다. 1987 부터 1993 까지 그는 유일한 자서전소설' 영아' 를 썼다. 그의 시는 종종 점프하는 단문, 흐리멍덩한 색채, 중얼거리는 독백으로 필멸의 동화세계를 만들어 낸다. 80 년대 초 고성의 자아도 자연에 대한 애착에서 문화에 대한 애착으로 바뀌었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세대',' 홍위병의 무덤' 등 강렬한 색감과 사회의식을 지닌 작품을 쓴 적이 있다. 고성은 사엽에게 바치는 시를 많이 썼다. 이 시들 중에는 현실을 초월하는 기발한 묘상이 있는데, 그들은 단순하고 세상과 단절된 세상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구 () 성의 초기 동화시 () 언어는 간결하고, 어린이 언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허하고 순수하며, 문장이 짧고, 의경이 아름답다. 섬세한 예술적 감각은 모든 소리, 소리, 빛, 맛을 하나의 기묘한 세계로 섞는다. 어린이는 독특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구 () 시의 어린이 이미지는 자신의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런 시가 이미지의 창조는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공연 예술 중의 이미지 형성은 예술 문류의 다른 풍격으로서 때로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고성은 시의 내용에 자연의 동식물 등 동화 요소를 썼다. 기술적으로는 의인화를 자주 사용합니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보면, 어린 시절의 관점이다. 그러나 예술 스타일에서는 일종의 동심에서 나온 것을 간단히 알 수 있다. 고성의 시는 매우 자연스럽다. 그의 시는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생활의 표상과는 거리가 멀지만, 조용하고 자만하는 우주생활의 실제 상태에 가깝다. 이것은 정확히 시가 가장 진실하고 가장 좋은 상태이다. 구 () 성의 시는 잘 읽혀지고, 이미지, 언어, 형식 모두 장애물이 없다. 고성의 시는 일반적으로 문장 구조가 짧고, 언어가 생소하며, 어휘는 일반적으로 평범하고, 어휘는 순수하고 소박하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에서 시인은 신선하고 아름다운 동화세계를 구축하고 시인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현실 세계의 속박을 깨고 자신의 정신적 자유를 실현했다. 북방의 고독한 사람' 과' 에스키모인의 설집' 에서 고성은 예술계에서 결혼과 사랑의 참뜻을 체득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평생의 정력을 쏟아부어 추구했다. 심지어 마음속의 진정한 사랑을 위해 세속과 도덕과 투쟁하기도 했다. 자신의' 1 인 성' 에 사는 고성은 가장 기억에 남는 가장 흔한 복장으로 바짓가랑이를 쓰고 개조한 고모자다. 1992 6 월 네덜란드에서 연설, 1992 2 월 독일에서 연설. 시인의 나라에서는 모자가 상상의 왕관이다. 그는 자신의 "왕" 이다. 구 () 성과 그의 아내 셰엽 () 이 뉴질랜드의 라피츠 섬에서 닭을 키우고 채소를 재배한 것도 독립된 왕국과 자급자족을 의미한다. 그는 왜 모자를 썼습니까? 그의 설명에 따르면 자신의 사상이 세상을 오염시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천허" 인용: 그의 영혼이 우리에게 말했기 때문에, 그의 시는 그의 눈에 보이는 세상이 항상 얇은 먼지로 덮여 있지만, 그의 고귀함은 타고났다고 우리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 모자는 그를 이 세상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고 또 접근하게 했다.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너의 삶만이 아름답고, 세상은 아름답다. --구 청 \ "구 청 루 \"

캄캄한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빛을 찾는 데 사용했다.-구 () 성 () 세대.

저는 제멋대로인 아이입니다. 모든 불행을 지우고 싶습니다. 나는 지구상의 모든 창문을 그려서 어둠에 익숙한 모든 눈이 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 청 "나는 변덕스러운 아이 야"

나는 영원한 죽음이 오는 것이 슬프지 않다는 것을 안다. 소나무 숲 속에 나의 소원이 있다. 아래는 바다인데, 멀리서 연못 물처럼 보인다. 나와 함께 있는 것은 오후의 햇살이다. 시간이 많지 않아, 세상은 매우 길다. 중간에 좀 쉬어야 한다. 행인은 나뭇가지가 낮다고 말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나뭇가지가 자라고 말한다. -구 쳉 무덤 침대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잠에서 깨어나자 세상은 이미 멀어졌다. 나는 가장 미친 바람과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고성의' 세계와 나',' 여덟 번째 아침'

내 마음은 도시, 가장 작은 도시입니다. 어수선한 시장도 없고 주민도 많지 않다. 썰렁하고, 쓸쓸하고, 낙엽 한 조각만 있고, 꽃 한 다발만 있고, 어린 시절의 애틋한 정을 몰래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작은 마을이다" 는 고대 도시에서 나왔다

사람의 인생은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장수할 수도 있고 오래 살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예술가가 될 수도 있고 나무를 톱질할 수도 있다. 별반 다르지 않다. 하지만 한 가지, 그는 얼굴이 완전히 달라져서는 안 되고, 귀신이 될 수도 없고, 횡설수설할 수도 없고, 거짓말을 할 수도 없고, 깨어나서 자신이 못생겼다고 느낄 때 자신을 볼 수도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은 자신을 살려야 하고, 깨끗하게 해야 한다. -구 청 "사람은 스스로 깨끗하게 살아야 한다."

너, 이따가 나를 보고, 이따가 구름을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구 청 의 \ "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