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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미는 일생 동안 얼마나 많은 변화를 겪어야 합니까?
매미는 평생 4 ~ 5 번 허물을 벗고 땅을 뚫고 가지를 기어올라 차례로 허물을 벗는 (매미 탈피라고 함) 성충이 되어야 한다.
매미는 반날개 곤충으로 중국에는 120 종이 있다. 여름이 오면, 그것은 나무에 서서 쉬지 않고 울며, 소리는 먼 곳으로 퍼진다.
매미는 일종의 곤충으로 일명 매미라고도 한다. 수컷 매미는 복부에 발성기가 있어 큰 소리를 계속 낼 수 있다. 암컷 매미의 복부에도 발성기가 있지만 소리를 내지 않는다.
유충은 토양에 살면서 식물의 뿌리를 빨아먹는다. 지하에서 생활한 지 4 년 후, 그들은 지하에서 뚫고 나와 잠시 경치를 감상할 것이다. 어른들은 식물의 즙만 빨아들인다.
매미의 일생은 세 가지 다른 시기, 즉 알, 애벌레, 성충을 거쳤다. 알은 나무에서 생산되고, 유충은 지하에 살고, 성충은 나무로 돌아간다. 매미가 교배한 후, 수컷 매미는 사명을 완수하고 곧 죽었다. 암컷 매미가 알을 낳기 시작했다. 그녀는 뾰족한 산란기로 나뭇가지에 구멍을 뚫어 한 번에 4 개에서 8 개를 만들었다. 나뭇가지 하나에는 종종 수십 개의 구멍이 필요하다. 그리고 암컷은 먹지 않고 마시지 않으면 곧 죽는다. 알은 가지 끝에서 겨울을 나는데, 이듬해 여름이 되면 태양의 온도를 이용해야 유충이 부화할 수 있다.
누에의 생활은 이러한 변화를 겪었다. 누에의 일생은 누에란, 개미누에, 익은 누에고치, 누에나방 40 여 일을 겪었다.
누에와 같은 동물들은 평생 몇 차례 변화를 겪어야 한다. 올챙이는 개구리로 변하고 번데기는 나비로 변하고 누에는 나방, 파리, 모기, 잠자리 등이 된다.
예를 들어, 누에와 같은 다른 동물들은 평생 몇 차례 곤충의 탈바꿈을 겪어야 한다. 즉 성충과 유충의 형태와 생활습성은 비슷하지만 체형이 작고 생식기가 발달하지 않고 날개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고 생활사는 유충, 약충 (또는 애벌레), 성충의 세 단계를 거치게 된다. 메뚜기, 잠자리, 귀뚜라미, 귀뚜라미 등.
유충기와 번데기 기간이 성충과 완전히 다른 이 곤충은' 불완전한 변태' 라고 불린다. 이런 곤충은 유충과 성충의 형태적 특징과 생활습관상의 차이에 따라 점진적인 변태, 반변태, 과변태로 나눌 수 있다.
메뚜기는 불완전한 변태 곤충에 속한다. 일령의 약충의 날개는 매우 작고, 날개 싹이 하나밖에 없어, 허물을 벗을 때마다 자란다. 허물을 다섯 번 벗은 후, 약충의 몸은 점점 커진다. 다섯 번째 나이 (마지막 나이) 에 이르면 벌레의 날개는 복부 길이의 약 절반이고 성충의 날개는 복부보다 약간 길다.
나비는 몇 차례 탈바꿈을 겪어야 하고, 생명발육은 계란, 애벌레, 번데기, 성충의 4 단계를 거쳐야 한다. 달걀나비의 알은 일반적으로 둥글거나 타원형이며, 표면에 왁스 껍데기가 있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하며, 한쪽 끝에는 가는 구멍이 있어 * * * 가 들어오는 통로이다. 종류에 따라 나비의 알 크기가 크게 다릅니다. 나비는 보통 애벌레가 좋아하는 식물 잎에 알을 낳고 유충을 위해 음식을 준비한다. 유충이 부화한 후, 유충은 주로 먹이를 먹고 대량의 식물 잎을 먹는다. 유충은 육식동물과 애벌레를 포함한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 나비는 주로 유충 단계에서 농업을 해친다. 유충이 성장함에 따라, 그것은 보통 몇 차례 허물을 벗는다. 번데기 유충은 익으면 번데기로 변한다. 나비의 번데기는 실을 토하여 고치를 맺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애벌레는 몇 가닥의 가는 실로 자신을 식물 잎 뒷면의 은밀한 곳에 고정시킨 다음 점차 딱딱해져서 번데기로 변한다. 성충성이 성숙되면 고치를 깨고 나오지만 날개를 건조하고 단단하게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이때 나비는 천적을 피할 수 없다. 나비는 날개를 펴면 날 수 있고, 나비는 앞뒤 날개가 동기화되지 않아 나비의 변동이 심하고 날 때 자태가 아름답다. 소위 "춤" 은 나비의 비행에서 비롯됩니다.
이백은 일생 동안 몇 차례 사고를 겪었다. 이백은 성당에서 태어났다. 스물다섯 살, 홀몸으로 쓰촨 떠나 광범위하게 유랑하기 시작했고, 남기동정강강, 동쪽에서 회지, 안루, 영산에 거주하기 시작했다. 천보 원년까지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이백은 장안바이한림으로 소환되었다. 그의 문장 유명 합니다. 나중에 권세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었기 때문에, 베이징에서 겨우 3 년 만에 벼슬을 버리고 방랑생활을 계속했다. 안사의 난란 이후 이듬해, 그는 화가 나고 어려워 한때 왕용막부의 이림에 가입했다. 불행히도 왕용과 소종은 황위를 쟁탈했다. 패배한 후 이백은 연루되어 야랑을 유배하였다. 도중에 사면을 받아 "일찍 백제성을 보내다" 라고 적었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니며 족숙이 현령에게 투신하여 곧 병으로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라고 말한다. 즉 음주가 병을 일으켜 죽는다는 것이다.
이백은 일생 동안 공명을 나타내지 않았지만, 기대치가 높아서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했다. 기네스 탈화',' 귀비 치연',' 어숟가락',' 용수건이 침을 닦는 이야기' 가 있었다. 정치, 통치, 권력, 실력을 중심으로 한 평등, 등급, 질서를 거리낌 없이 조롱하며 당시 부패가 무너진 정치, 통치, 현재, 이미지를 비판하며 과감한 반항의 자세로 성당 문화의 호기를 발양하였다. 이백이 강권에 반대하고 강권을 숭상하는 사상은 그의 생활 실천이 풍부해지면서 날로 성숙해지는 것이다.
초기에는 주로' 자강불식, 비인간' 과' 광광광제후들' 의 평등요구에 나타나 있었다. 그가 시에서 말했듯이,' 나는 장안에서 취했고, 오왕칠공공은 술 한 잔을 마셨다' 고 말했다. 영기 앞에서 낭만정신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질 것이다! " ("유야랑이 판관신을 증정하다") "구주를 격려하고, 조수를 하고, 풋풋하고 무지하다." ("옥주전자송") 그는 때때로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는 호언장담을 한다. 예를 들면, "김백옥이 노래를 사서 웃고, 술에 취해 달달 경왕후" ("세월을 회상하다") 는 군원을 군대에 보내는 것과 같지만, 주로 그의 내면의 교만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고위층, 고위층, 권, 강, 집합, 단체 등 실제 상황에 대한 이해로 그는 인민 기층 권력과 귀족의 대립을 더욱 밝혀냈다 ("고풍" 제 15 회) "오소새, 구귤. ""
("고풍" 제 39 조) 황제의 아부로 도둑질, 탈취, 권력, 자리를 빼앗는 추악한 행위들은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수레가 먼지를 날리고, 오후에는 정자가 어둡다" 는 것이다. 중국은 황금보다 비싸고 연운은 방을 열었다. 하혜화는 닭싸움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단숨에 무지개를 말리자 행인들은 모두 무서워했다. 세상에 귀옹이 없으니, 누가 요와 지혜를 알겠는가! 클릭합니다 "몽등천목산" 에서 그는 가장 큰 소리로 외쳤다. "아, 내가 어떻게 정직한 얼굴을 결코 얻지 못할 고위 관리들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을까!" " 이백시에서 이 예술이 개괄하는 의미는 두보의 명구' 주문주육냄새, 길의 시신이 얼어죽는다' ('경부터 봉현영오백자') 만큼 중요하다.
천보말년에 정치, 통치, 형, 정, 정세가 악화되면서 이백은 대립, 권력, 귀족과 광범위한 동아리, 협회, 단체, 판단을 연결시켰다. 예를 들어' 12 한야답왕': 이서아 북해가 없다면 오늘 영국의 영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배상서 () 를 보지 않고, 토묘 () 에 쑥갓이 3 피트나 된다. 소년은 일찌감치 오호에 가고 싶었는데, 이곳을 보면 종정을 용서해 주었다. 선현을 잃은 정의사업을 위해 싸우다. ("행로는 어렵다"): 군은 보이지 않는다. 옛날 연왕, 숭재 고건대, 그 절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모신과 락의는 그들이 받은 인자함에 감사하며, 그들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위해 봉사했다. 그러나 연소왕은 일찍 죽었는데, 누가 그와 같이 현인을 중용할 수 있겠는가? 시인이 중용되지 않아 조정에 대한 실망과 분노를 표현했다.
이백은' 서감 채사인형',' 고풍' 51 곡' 망원해' 등 시에서 현종 본인을 풍자하는 방식으로 날카로운 질책까지 했다. 요컨대, 그는 당시 중의 반강권 주제를 남김없이 통쾌한 지경까지 발전시켰다고 할 수 있다. 임화는 이백이 "수십 년 동안 객거했고, 하루도 색깔을 잃지 않았다" 고 말했다. 권력과 존엄성에 절대 굴복하지 않고 자존심을 위해 용감하게 항쟁하는 이런 의식은 위진 이래 개인의 가치를 중시하고 전통을 중시하는 중요한 내용이다. 바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이백은 이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시단의 톱스타가 되었다.
그는 외로움과 외로움에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명월을 독음하는 것은 생명력 넘치는 시인만이 이렇게 기발한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그는' 짧은 노래행' 을 한 곡 가지고 있는데, 구상은' 육룡을 이기고 싶다, 차로 돌아가 부상을 걸어라' 는 것이다. 북두칠성의 도움으로 모든 용은 그들에게 술 한 잔을 마시라고 권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잠이 들어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부귀는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노년에 있다. " 노인의 한숨은 없지만' 권주' 의 천진한 상상으로 삶에 대한 무한한 애착을 표현했다. 순수한 맛으로 저속한 생활에 잠기는 아름다운 인간성을 자극하여 영구적인 매력을 얻었다.
이백은 자연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개성을 자연 경물에 잘 녹여서 그의 산수와 계곡을 이상화하는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해돋이' 시에서 "나는 큰 덩어리를 포함할 것이다. 나는 고귀하고 동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또 "양춘은 나에게 담배를 피우라고 하고, 대휴가는 내가 문장 가져간다" 고 말했다. ("형제 도화원 봄잔치")
이백은 영국 스타일의 영기가 있어 순결하고 고상한 심경을 추구한다. 이런 각기 다른 인격 측면들도 그의 산수 경지의 두 가지 큰 차이를 형성했다. 하나는 웅장한 산천에서 힘과 움직임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고, 웅장한 경지에서 자신의 호정을 토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종류는 맑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고, 아름다운 경지에서 순진무구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그가 쓴 황하, 장강이 울부짖는 펜티엄: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들어가다"); "황하만리만터치 산,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으로 ... djinn 이 울부짖으며 양산을 깨고 홍파 제트기가 동해 ('서악운대 노래 단추자') 를 쏘았다. "나는 올라갔다. 나는 세계를 종람하고, 막막한 큰 강은 갈 수 없다. " 바람은 황운 수백 리를 불고, 설봉백은 구중류 (루산 어사루 서주의 노래) 포세이동은 음풍에 갔고, 파도는 천문석벽을 때렸다. 8 월의 저장은 어떻게 되었나요? 타오 사이 산 눈 "(hengjiang 단어).
그의 작품 속의 산봉우리는 우뚝 솟아 가파르다. "가장 높은 절벽은 하늘 아래 1 피트에 불과하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서 고개를 숙인다." ("촉도난") "직선하늘, 그 정상은 하늘로 올라가고, 오성봉은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던진다. 천사다리 산맥은 100 리까지 이어져 여기서부터 남동쪽으로 뻗어 있다. "(천목산이 꿈속에서 떠오른다.) 그는 가슴속의 영웅주의로 산천에 숭고한 미감을 부여했다. 대자연의 위대한 힘에 대한 그의 찬미도 멀리 내다보고 꾸준하게 추구하는 인생 이상에 대한 예찬이다. 비범한 자연 이미지와 자랑스러운 영웅적 성격이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이백은 의경이 청려한 산수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달을 돌고, 배는 공중에 떠다닌다" ("오왕산인 위만을 왕궁으로 돌려보내라"); "사람들은 바다의 달을 타고, 돛은 호수 중천에 떨어진다." ("양 사마좌"); "달은 청산과 함께 돌고, 청산은 흐르는 물을 따른다. 마치 별강 위에 있는 것 같지만, 또 운림이 그윽하다고 느낀다 ("달밤 강행은 청원 외종지를 보낸다"); \ "Jinling 밤 조용하고 차가운, 웨스트 윙 wuyue 만 봐.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 방울은 가을달 ('금릉성서루월') 이다. 이 시들은 명료하고 순수하기로 유명하다.
이백의 산수시는 자연 풍모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라기 보다는 시인의 개성에 따라 개조하고 이상화한 그림이다. 그는 단지 전체적인 기세나 분위기를 파악하려 하고, 갑작스러운 시끌벅적한 기초 위에 잉크를 뿌리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무시하며, 심지어 풍경의 시각적 이동 순서조차도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백의 산수시는 빈틈이 없고 서정적이다. 그는 산수와 특정 감정을 융합하는 데 능하며,' 경' 의 상황과' 정' 의 특성 사이에는' 동형 상호감' 의 미묘한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친구를 배웅한다: 만리장성 북쪽은 파란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수선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시 속의' 뜬구름' 과' 석양' 은 눈의 전망이자 고시에서 특정 감정 내용을 지닌 구상상이다. 나그네가 떠나면 뜬구름처럼 되기 때문에 석양처럼 작별을 고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또 "구름은 푸른 해석으로 돌아가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이 없다." 처음 두 문장은 계절과 시간뿐만 아니라' 구름' 과' 거위' 의 이미지로 이별과 여행을 가리킨다. 또한, "때로는 흰 구름이 떠오르고 하늘이 펼쳐진다." 이 점을 명심하면서, 나는 모든 행복에 감사한다. "(남산이 은둔자 노래를 보내는 것을 바라보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대해 물어보자.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을까! " ("남경주루 이별"), "석휘가 물을 쫓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남양청춘을 유람하다") 등등.
이백의 자유해방의 사상정서와 평화민화 성향의 인격도 그로 하여금 사회생활의 각종 인성미를 더 깊이 발굴할 수 있게 하였다. 여기에 조용한 생활에 대한 동경이 있다. 예를 들면' 자정 오가' 제 3 부: 초승달이 수도 상공에 걸려 있고, 만자루의 세탁망치가 두드린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노동생활에 대한 찬사가 있다.' 추민들의 노래' 14:' 불은 천지를 비추고, 붉은 별은 도처에 널려 있다. 낭랑한 달밤, 곡동한천. " 이 모든 시들은 예외 없이 이상적인 광륜으로 일상생활의 주제를 시적인 풍채로 빛나게 한다.
이백은 확실히 중국 시인 중의 선두주자이다. 이 위대한 방랑자는 그의 두 발과 시적인 펜으로 당나라의 풍경을 풍요롭게 했다. 그는 Sturm und drang 을 쓸어 버렸고, 그 후 동정의 연기, 적벽의 풍운, 촉도의 유인원, 호탕한 강이 단번에 날아갔다. 시에서 시인은 하늘의 구름처럼 영리하고 호쾌하다. 그는 팔극 주위를 어슬렁거리며 들판을 달리는 말처럼 자유자재로 달렸다. 시에서 시인은 세속적인 먼지를 쓸어버리고 자신의 불후의 자세를 완전히 회복했다. 위,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봄을 찾았다.
그의 낭만, 광기, 사랑과 증오, 외로움과 고통, 꿈과 각성, 영웅주의와 유랑은 모두 극한에 이르렀다. 그의 시가 창작은 강한 주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으며, 주로 영웅적인 기개와 격앙된 정서를 주로 표현하며 객관적인 사물과 구체적인 시간을 상세하게 묘사하지 않는다. 소탈한 기질, 독립된 인격, 쉽게 만지고 폭발하는 강렬한 감정이 이백의 서정적 풍격의 뚜렷한 특징을 형성했다. 그의 감정이 일단 자극되면, 마치 하늘의 허리케인, 넘친 화산처럼 무절제하게 튀어나왔다. 그의 상상력은 이상하고, 자주 심상치 않은 연관이 있으며, 감정의 흐름에 따라 변한다.
이백의 시풍은 영정을 포함한 낭만적이다. 그는 진자앙의 시계 혁명과 운명론을 계승하여 제량 이후의 형식, 스타일, 주관과 의를 반대하며 남조 이래 문풍의 담박함과 사치를 일소했다. 내용이든 형식이든 당시는 창조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이 스승의 인격은 강한 주관적 표현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그 내용은 저속한 경멸, 반항과 불복종, 아첨, 권세 반항, 반항, 정밀함, 영동으로 나타나 레인저를 찬양하고 불후의 것을 추구하며' 시선' 으로 불린다.
시립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조가 특이하며, 극도로 과장되어 있으며, 비유가 생동감 있고, 신화 전설이 가득하다.
리의 시는 장려한 대자연을 찬양하고, 조국의 산천을 묘사하고 찬양하는 데 능하며, 호방방하고 분방하다. 그는 정교한 조각과 이중 배열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대담하고 변화무쌍한 수법과 선으로 머릿속에 인상과 느낌을 뿌리며 색다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비길 데 없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백은 악부 민가의 언어를 잘 운용하여 거의 조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진솔하다. 악부 정신과 민가 언어의 운용은 이미 매우 성숙하고 해방되는 단계에 이르렀다.
이백은 다양한 장르의 시를 잘해서 다양한 장르에 좋은 작품을 남겼다.
이백은 고전시를 매우 좋아해서 칠언곡, 오언고체, 악부시를 잘한다. 현대시의 장르에서 이백은 오언절과 칠언절문에 능하다. 이백의 시는 매우 적다. 오언시는 수십 곡, 7 언시는 10 여 곡에 불과하지만,' 남경을 타고 봉황대에 오르는 것' 과 같은 전세 가작도 있다.
송대 주무의' 유 방승관' 에 따르면 이백은 상엘산에서 책을 읽을 때 포기하고 싶었다. 개울을 건너자 그는 한 할머니가 쇠공이를 갈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노부인은 그것을 바늘로 갈고 싶다고 대답했다. 그래서 이백은 공부가 쇠절굿공이를 바늘로 갈는 것처럼 꾸준하다는 것을 깨닫고, 그는 돌아가서 열심히 공부했다.
《구당서》에 따르면 이백의 아버지 이각은 성수로 임명되었다. 이백의 본적은 서계승이다. 그는 무측천장안 원년에 태어났다. 그의 출생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현재 두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푸젠면주 창륭현의 청련향이고, 다른 하나는 서부지역의 단편엽이다. 후자의 견해는 이백과 그의 아버지 이각이 다섯 살이 되어서야 쓰촨 강유로 이사했다는 것이다.
이백은 다섯 살 때 계몽 교육을 받았다. 경운 원년부터 이백은 각종 철인의 사서를 읽기 시작했다. 지난 3 년 동안 이백은 푸, 검술, 기서, 신선을 즐겨 썼다. "15 년 동안 기서를 읽었는데, 나는 시인 같다." 젊었을 때 그는 중국 여행을 시작했다. 개원 5 년 전후로 이백은 장단경을 쓴 조곤을 따라 1 년여를 공부했다. 이 시기의 학습은 이백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개원 6 년, 나는 대천대명사에서 공부하고 있다.
당현종 천보 원년 이백은 한림에게 제사를 지냈다. 한번은 황제가 술에 취해 이백에게 물었다. "나와 천후의 왕조는 어떤 모습일까?" " 흰색은 말했다: "일 후에 더 많은 정부, 국가는 다행히 강간 당했다. 어린이 시장의 멜론처럼, 당신은 향을 선택하지 않고, 당신은 지방을 선택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의 정수를 얻는 사람이다. 예를 들면 모래와 금을 캐고 돌을 다듬어 돌을 얻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현종은 듣고 하하 웃었다. 하지만 성격이 얽매이지 않아 2 년도 채 안 되어 장안을 떠났다. 그의' 청평조' 가 당시 후궁이 총애를 받았던 양귀비 (이백이' 기네스 탈화' 를 명령했기 때문에 기네스 탈화 () 를 부끄럽게 여겼기 때문에 양귀비 () 를 유혹하여'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에 기대고 있다' 는 이 몇 글자는 조롱과 찔림으로 궁전에 머물지 못하게 했다고 한다.
나중에 낙양에서 그는 두보와 고시, 다른 두 유명한 시인을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다.
안사의 혼란이 발발한 뒤 65438 년 +756 년 2 월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이백은 참모 이림으로 초청됐다. 왕용이 살해돼 당숙종을 격분시켰고, 그 후 이백도 유죄 판결을 받고 투옥과 투옥을 당했다. 곽자의 도움 덕분에 그는 죽음을 면했다. 그는 순회야랑을 바꿔 무산을 통과할 때 용서받았다. 이때 그는 이미 59 세가 되었다.
쩡 공 (Zeng Gong) 은 "Li Bai 의시 순서" 에서 Li Bai 의 노년에 왕용 (Wang Yong) 을 떠나야 만한다고 강조했다. "내년 명나라 황제는 슈 (Su) 에 있고, 왕용 (Wang Yong 수시는' 이태백 윤봉집' 에서도 "태백의 순종은 영원히 왕일 것이고, 그는 그 위협을 받아야 한다" 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시끄러운 광기는 못생긴다. 비록 평범한 사람들은 그것이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태백은 곽자의가 걸출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면 거짓이다. 나는 논쟁할 수 없다. "
"주자전서" 는 "이백은 왕용 역모를 보고, 더욱 심각하고, 문인은 머리가 없다. 이백의 시에서 왕은 그가 악당이라고 말했다. 그때 사람들은 그가 지혜롭다고 말하지만, 그가 오만하고 무관심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백은 만년에 강남 일대를 유람했다. 6 1 년, 그는 치우 리 guangbi 가 군대 십자군 보안, 역사, 반란, 베트남 군대 를 이끌고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북쪽으로 리 guangbi 를 따라 갈 준비가 되어, 군대, 살인, 적을 따라 갈 수 있지만 병으로 되돌아왔다. 이듬해 이백은 그의 삼촌 이씨에게 갔는데, 그는 당시 마안산 당도현의 현장이었다. 같은 해 165438+ 10 월 이백은 6 1 을 맞아 당도용산에 묻혔다. 원과 12 년, 현장지를 관찰하고, 범은 이백의 유언에 따라 묘를 당도청산으로 옮겼다.
진인각은 이백 서역 호인' 절의' 와' 그 남편이 서역에서 온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고 주장한 바 있다. 그 전신은 수나라 말 중국에 의해 서돌궐에 유배된 옛 신강이라고 주장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사람은 서방이고, 영토이며, 후하고, 인간이다. "그 아버지가 손님인 이유는 서역인들이 그 이름을 중국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후크를 이름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이백의 아버지가 서역에서 촉지로 이주한 이유는' 육조 수당 때도 서호 발전가의 땅' 과' 이입화' 가 성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이재는' 초당 집서' 에서 이백이 병으로 죽었다고 말했다. 피일휴는' 이한림시' 를 쓴 적이 있다. "나는 부패에 위협을 받고, 취혼은 팔극으로 돌아간다." 이백이' 위협증' 으로 죽었다고 지적했다.
《구당서》에 따르면 이백은 사면을 받아 유배됐지만 도중에 술, 술, 술, 술, 술, 술, 술에 취해 선성으로 사망했다. 신당서' 에 따르면 당대종이 계승한 후 이백을 주웠지만 이백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또 다른 전설은 그가 배에서 달을 보고 물속에서 달을 건져 죽었다는 것이다. 이 전설로 후세 사람들은 이백을' 수선왕' 중 하나로 보고 이백이라는 문호도 다른 세계에서 물 위에 있는 선원, 어부, 상인을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성당 () 은 국력이 강성하여, 많은 사제들이 공립을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국력, 국력, 국력, 국력) 이백은 "지혜를 계발하고 소원을 빌며 전 세계를 크게 하고, 해군청" 의 성취를 한평생 확고히' 웃음과 이윤' 과' 종국향유' 의 이상을 추구했다. 그는 자신을 붕, 천마, 웅건과 비교했다.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어 만리를 날고 있다. 바람이 멎어도, 그것은 여전히 거센 물을 날릴 수 있다. " ("이상영"). 그는 강상 같은 명군, 제갈량 같은 복원한실이 되고 싶어 한다. 은의' 제갈무후전 읽기' 의' 서정', 동동의' 유람가' 와' 가기 어렵다' (아래) 는 모두 그의 사상을 반영한다.
그는 자신의 재능에 힘입어 "나가서 제후를 평안히 지불하고, 황무지에 떨어져 새집을 탈출할 수 있다" ("제비원을 보내어 은선성산서") 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제비원) 가문으로 권세가 높고, 관후하고, 두터운 사람들에게 그는 강한 경멸을 던져 도도하고 불굴의 성격을 나타냈다. 그는 봉건, 건설, 평등, 등급, 제도, 정도를 경멸하고, 아첨하고, 세속과 함께 침몰하는 것을 경멸하지 않는다.
지금, 흑과 어둠의 현실은 그의 이상을 환멸시키고, 봉창, 건설, 의식, 교육 등의 족쇄가 그를 말살시켰다. 그는 화해의 자유와 개성의 해방을 갈망하기 때문에, 그는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생활 태도를 취했다. 그 표현은 수직, 술, 광기, 노래, 선학도이다. 그러나 술은 근심을 풀 수 없고, 신선은 더 공허하다. 그래서 그는' 내 일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 ('여산소문') 에 따라 아름다운 자연을 이상적인 기탁과 자유의 화신으로 찬양했다. 아미산 화산 여산 태산 황산 등. 그의 작품에는 운무와 시냇물이 가득한 웅장한 작품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품 속 펜티엄 황하, 용솟음치는 장강이 모든 것을 휩쓸어 시인의 얽매이지 않는 성격과 속박을 깨뜨리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옥주전자 음','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답왕 12 한야',' 독음료' 등이 모두 이 방면의 대표작이다.
이백의 사회에 대한 분노, 분노, 반항, 투쟁으로, 그의 반항, 반항, 정제, 영의 중요한 구현이다. 그는 현종의 기쁨과 호전에 반대하여 그가 아닌 사람을 폭로하여 백성들이 헛되이 죽게 했다. 현종의 오만, 관직, 권력 때문에 뜨거운 ... 정강에 대한 분석과 유연의 현장 관찰을 통해 이백은 시인에 민감하고 두보는 재난을 폭로하고 혼란을 일으킨 최초의 시인이다. 안사의 난' 이 터져 그의 사랑, 국가, 정, 정이 승화되어 소장원을 사용하는 모순에서 벗어났다. 그의 대립, 반항, 자연, 개성과 반항, 대립, 본질과 정신은 깊은 사랑과 민족적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사회적 의미와 시대적 특징이 풍부하다
고풍' 의 제 3, 15, 24, 39 등은 사회 현실에 대해 깊은 폭로와 강한 비판을 하였다. 그는 숭고한 면도 있고 저속하고 비천한 면도 있다. 그의 이상과 자유는 산속, 선경, 취생몽사의 고향에서만 찾을 수 있다. 그래서 그의' 입주',' 강상음',' 양양의 노래' 등 시에서 그는 인생이 꿈처럼 먹고 마시며 현실을 도피한다는 것을 밝혔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성격이 호쾌하여 조국의 산수를 사랑한다. 그는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산대천을 찬양하는 장려한 시편을 많이 썼다. 그의 시는 호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경쾌하다. 사람들은 그를 "시인 요정" 이라고 부른다.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파, 만분, 주관, 의, 야, 영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파, 만분, 주관적, 의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성공적으로 자신을 형성하고, 자신을 강하게 표현하고,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기 때문에, 그의 시는 선명한 파도성, 산만성, 주체성, 의성, 독특성,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고, 시에서 숨기지 않고, 자제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권력, 사치, 권세, 중요성을 위해 그는 "국화 한 송이를 들고 이천석" (두 곡의' 취후 최시우' 중 하나); 노동자들의 수고를 보고 그는 "마음이 비처럼 아팠다" 고 말했다.
나라가 파민이 죽었을 때, 그는 "강을 건너서 흐르는 물을 맹세하고, 청원에서 중원을 토벌하려 한다" 고 말했다. 칼을 뽑아 앞기둥에 부딪혔을 때, 슬픈 노래는 회답하기 어렵다. ("남본촉") 이렇게 관대하고 격앙되었다. 친구와 마음껏 술을 마실 때,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 마십니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 ('산거 연인') 를 안고, 순진하고 직설적이다. 요컨대, 그의 시는 그의 호방한 성격과 호방한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호방함은 이백시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의지하는 데 능숙하고 주관적인 객관은 이백시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문장 들은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종종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을 꿈, 선경과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객관적인 현실의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인 세계의 외부화이며, 예술의 진실이다.
이백시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의인화와 비유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물감과 공감하며 인간보다 사물로 삼는 것이다. 이백시의 또 다른 예술수법은 사물의 어떤 특징을 잡고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그의 과장은 상상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항상 구체적 사물과 결합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대담하고 진실하며 믿음직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때때로 그는 과감한 과장과 선명한 대비를 결합하여 예술적 대비를 증가시켜 예술적 효과를 증강시킨다. 이백이 가장 잘하는 장르는 칠언율시와 절문이다.
이백의 칠언가도 개폐, 점프, 스윙의 구조를 채택했다. 한 편의 시의 시작은 종종 갑작스럽고, 갑자기 급증하는 반면, 시의 중간 이미지는 돌연변이이며, 종종 전환의 보살핌을 생략하고, 따를 흔적이 없는 것 같고, 시의 끝은 감정에서 뚝 그친다. 이백의 오칠언절구는 그 시의 신선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찍 백제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는 아름다움은' 전망과 구두언어만 보고 현외의 소리와 서양미가 있어 경의와 거리가 멀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논거)
이백시의 언어는 어떤 것은 신선함은 구어와 같고, 어떤 것은 호방하고, 소절에 구애받지 않고, 산문에 접근하는 것은 모두' 맑은 물이 부용, 천연조각' 의 자연미 속에 통일되어 있다. 이것은 자연미에 대한 그의 자각 추구와 관련이 있다. 그는 천자앙의 문학 사상을 계승하여 시소 전통을 회복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는 일찍이 말했다. "양새벽부터, 안박은 매우 날씬하고, 심수문은 여전히 기질을 중시하고, 반드시 복고해야 한다. 내가 아니라 누구냐?" 그는' 할랄' 을 제창하고,' 조각충소기, 순진함을 잃는다' 는 못생긴 아가씨를 풍자하며, 학보를 배운다. 그의 시 언어의 자연의 아름다움은 민요에 대한 그의 진지한 연구의 결과이자 유행의 특징에 대한 그의 이해의 결과이며, 명료하고, 통속적이고 생동적이다.
누에의 일생의 네 가지 변화는 무엇입니까? 누에의 일생은 계란, 애벌레, 번데기, 성충의 네 단계를 거쳤다.
누에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누에, 즉 누에. 주로 뽕잎을 먹고 산다. 또 다른 하나는 산잠, 즉 참잠인데, 떡갈나무 잎을 먹이로 한다. 누에의 일생은 알, 유충, 번데기, 나방의 4 단계를 거쳤다. 누에 나방의 유충으로 실크 제품의 주요 원료로 인류 경제 생활과 문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남방에서 기원했고, 중국 고대 문헌에는 헌원대왕이 누에를 기르기 시작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강남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황제의 아내 조조이다. 누에의 주식은 뽕잎이며 소량의 피마자 잎을 보충할 수도 있다. 누에 고치는 길이가 약 300 ~ 900 미터 (1000 ~ 3000 피트) 인 연속 실크로 만들어졌다. 누에의 성충과 번데기는 먹을 수 있고 식이요법 작용을 한다. 잠나방은 알을 낳고 교배한 후 번식하고, 알을 낳고 죽는다. 유구한 역사와 중요한 경제적 의의로 양잠은 이미 현대과학의 중요한 연구 대상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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