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유명 인사의 이백에 대한 평가

유명 인사의 이백에 대한 평가

유명 인사의 이백에 대한 평가는:

1 .. 청대 진릉의 이백에 대한 평가 어쩔 수 없이 선택하고 좋아지기 시작한 사람들은' 골동품' 에서 너무 자급자족했다. 재능 있고 감정에 몰입하는 재치가 넘치고 음탕하지 않고 잘생기고 야심이 있는 사람, 목청이 커서 거들먹거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떠다니지 않아서 감회가 깊다.

만약 네가 흔들리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행복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이시를 읊고, 오직 쉽고, 아름다움은 고갈되고, 노여움은 흐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쉽게 엿보고, 도상이 고갈되다. 이렇게 되면 기질이 신선보다 낫다. 현실 끝의 무술도 유일한 것은 아니다. 병공장에만 유리한 것이 아니다. -응?

2. 명대 후진형의 이백에 대한 평가: 악부 태백이 가장 깊고 고직함이 없다. 또는 원래 의도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뒤집고, 서로 멀어지면, 즐거이 지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백악부를 읽는 사람은 세 가지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첫째, 고명의 뜻을 모르고, 둘째, 어떻게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나는 백의 인생 경력이 어떤지,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고서를 다 읽지 않고,' 이소' 에 능숙하지 못하며, 시와 역대 시를 선택해도 그가 재단한 재료와 교묘한 주조의 흔적을 얻을 수 없다. 그러나 오늘날 이백은 천재라고 불린다. 그가 악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이런 공력이 있는지 모르겠다. 만약 그가 펜을 건 사람이 되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그것을 선택해야 한다.

3. 원대 푸약금의 이백에 대한 평가: 태백천재의 자유, 그래서 그 시는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아들의 미학은 훌륭하고 재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시는 많은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재배 원칙은 대부분 풍화이다. 시 300 수, 아들의 아름다움이 가작이다.

4. 북송수시는 이백: 이태백, 두자미는 절세의 자세로 백대를 넘나들며 고금 시인이 모두 포기한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위진 이래 강풍과 먼지도 줄어들었다.

5. 명대 서증에서 이백에 대한 평가: 시는 항상 재능, 재능, 토지, 재능을 봐야 한다. 나는 천재로부터 이태백을, 대지로부터 두자미를, 천재로부터 왕머를 얻었다. 태백은 매력에서 이기고, 자미는 리듬에서 이기고, 모와는 이성과 재미에서 이긴다. 태백은 음조가 좋고, 아들의 크기는 아름답다. 말마다 성웅의 가르침에 부합한다.

바이두 백과-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