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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분필 글자를 잘 쓰는 법-고대시 작문 작문

은행스튜디오의 행사 일정에 따라 여러분의 분필 전시를 감안하여 오늘 고대시를 쓰는 규칙을 교환해 보겠습니다. 서예 구도, 즉 문자배치의 방법은 전체 작품을 전체적으로 배치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고대인들은 이를' 상위' 또는' 부백' 이라고 불렀다. 글쓴이가 장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한 글자가 아무리 잘 쓰여도 작품은 뒤죽박죽이 되고 구도의 미감이 부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5 번 작품 몇 장을 봅시다. 이 작품은 획이 힘차고, 구조가 고르고, 한 글자도 잘 썼지만, 전반적으로 작은 칠판의 오른쪽에 25 가 크게 쓰여져 진행자의 역할을 찬탈하는 느낌이 듭니다. 10 호: 이 작품은 고시 네 줄만 썼지만 머리, 발, 좌우에 틈이 있습니다. 말마다 간격이 같고 행간이 동일하여 대칭이 선명해 보인다. 말마다 중간에 쓰여져 있기 때문에, 첫 글자가 맞지 않아 시의 조판 요구에 맞지 않는다. 여덟째: 이 시의 제목은 약간 좌측이다. 행간은 각 줄보다 빡빡하고 자간은 같지 않다. "사람" 과 "추적" 은 매우 가깝고, 세 번째 네 번째 줄은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먼저 격자를 깔아 각 단어의 위치를 제한할 수 있다. 19 호: 이 작품의 시제는 약간 좌측이고, 자간은 같고, 자간은 행간보다 크다. 상하 간격이 없어 수직 방향이 너무 꽉 찼다. 15 호: 이 작품을 쓰기 전에는 모두 수평선을 긋고, 각 단어의 밑부분은 선으로 쓰여져 있어 비교적 깔끔해 보입니다. 구도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약간의 점화가 정확하지 않고 불규칙하다. 예를 들어, "산" 의 마지막 세로는 곤두박질치라고 써야 한다. "흔적" 의 두 번째 점은 경량에서 중경까지 아포스트로피로 쓸 수 없다. 이' 의 마지막 줄은 너무 길다. 2 1 호: 이 그림은 매끄럽고 구조가 부드럽게 변합니다. 각 단어의 크기는 같습니다. 선이나 격자는 그리지 않았지만 구도 레이아웃은 전반적으로 합리적이다. 한 가지 단점은 각 문장의 첫 단어가 정렬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25 일 행간과 크기를 바꾼 후: 이 작품이 데자뷰 (deja vu) 인지 확인해 보세요. 같은 칠판에 방금 전시한 25 번 작품이 행간과 크기를 다시 배열하는 효과다.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 전자는 붐비고, 후자는 희소대칭으로 글을 쓸 때 구도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완전한 서예 작품은 본문, 서명, 도장의 세 부분을 포함해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칠판에 쓴 고시는 본문만 쓰면 되고, 서명도 없고 도장도 찍지 않아도 된다. 그래서 나는 작품의 본문에서 고시의 칠판에 대한 쓰기 요구 사항만 이야기한다. (데모 작품 표시): 1. 고시의 글자, 내용, 서체에 근거하여 칠판에 총괄적으로 안배하다. 고시 전체가 완성되면 위에는 하늘이 있어야 하고, 아래에는 발이 있어야 하며, 좌우 양쪽의 격차는 동일해야 한다. 너무 가득 차면 정신이 정체되고, 너무 희박하면 정신이 나태해질 수 있다. 둘째, 가로쓰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한 줄씩. 셋째, 해서체로 글을 쓴다. 중간 시 이름; 시인의 글씨체는 약간 작아서 가운데 또는 오른쪽으로 치우칠 수 있다. 시 앞의 공백에 적어 작은 칠판의 폭과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몇 개의 공백을 배정한다. 말마다 첫글자가 정렬되고, 글자 간격이 균일하며, 글자가 평평하고, 행렬이 가지런하다. 넷째, 행간은 자간보다 약간 크다. 이것은 현재 관중의 독서 습관과 일치한다. 다섯째, 네모난 격자나 수평선을 그려서 전체를 통제하기 쉽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글자는 정사각형의 중심에 쓰여지고, 각 글자의 중심은 상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