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붓으로 쓴 시 한 편

붓으로 쓴 시 한 편

1 .. 서예를 묘사한 시사는 최소 0.27 위안이다. 라이브러리 멤버 열기 및 전체 컨텐츠 보기 >

원래 출판사: 모든 퐁당

서예에 관한 문장: 1. 필력이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하고, 남김없이 통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2. 행운수, 행운수.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6. 두세걸골력, 서화가 약간 얇습니다. 서리림에 나뭇잎이 없다면 폭포가 날 것이다. 7. 해상번화, 공중무용학, 공중투어 (양무제, 소염, 왕희지 평론) 8.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철서은갈고리, 고금의 최고다. 9. 황소는 장사처럼 칼을 휘두르고, 표정은 감동적이지만, 우회하여 진퇴한다. 10. 펜을 들고 몇 번 바르면 종이에서 날룡이 튀어나온다. 그가 그린 용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변화가 많다. 첸 룽 은 종종 전체 용, 또는 드래곤 머리, 또는 드래곤 발톱 을 그리지 않습니다, ​​갑자기, 마치 그 모양 을 보고, 잉크 구름 을 뿌리고, 스프레이 안개, 멋진, 사람들은 그것을 웽 롱 (이름 웽) 이라고 부른다. 1 1. 지그재그 인터레이스, 크고 작은 것, 열린 것, 선 두께 변화가 뚜렷하고 기복이 있다. 마지막 줄은 비뚤어져서 거의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비뚤어졌다. 그러나 이런 경향은 결코 무뚝뚝하지 않고, 더 많은 자유는 그의 임의적인 면을 반영하고, 그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용의 자태는 가파르다.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기울어지거나 적극적이고 무겁거나 가볍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그는 아주 빨리 썼습니다.

2. 이 고시는 붓문방 사보의 오법, 펜, 잉크, 종이, 벼루를 말한다.

죽옥관, 절세의 사덕.

잉크자국은 네가 원하는 대로 건강하고 즐겁다.

봉황이 가볍게 춤을 추면, 용점프는 놀라울 것이다.

천고의 가작을 남기고, 영동정신을 천년을 전하다.

블랙

알코올과 연기는 오랜 단련을 거쳐 절구가 단련되었다.

규칙은 방원 정해져 있고, 꽃과 새는 서로 가깝다.

계헌은 풍운이 넘치고, 사향은 푸른 장미를 꺾는다.

여러 해가 지난 후에도 여향이 여전히 출렁이고 있다.

종이

형체가 날개처럼 얇게 형성되어 잉크를 뿌리고 그림을 그리다.

기러기는 소식을 보고하고, 시는 운율을 외운다.

고아한 대중의 취향, 고전적인 영원한 정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나는 물건은 여러 시대를 포용했다.

벼루

고대의 경이로움을 전승하고, 손으로 그린 단정함.

백 년 동안 돌놀이를 하며 산뜻하고 향기롭다.

반룡은 모해를 만들고, 들녘은 검은 서리를 드러낸다.

두껍고 깊고 깊고 우아하다.

3. 붓으로 자주 쓰는 오언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혼자 경정산에 앉아, 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고요한 밤에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빛을 생각하면 이미 서리가 내리지 않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었는지,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있는지, 그녀의 이마가 얼마나 괴로웠는지! 。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옥계는 그녀의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오래 머물렀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나는 어젯밤 양원에서 내 동생 옥성에 의해 살해되었다.

한형은 모른다. 법정 앞에서 옥수를 만나다.

부러진 장의 기억은 나뭇가지와 연결되어 있다. 슬론 (금릉 신사를 떠나는 슬로건) 은 들판의 아름다움을 먹는다.

술은 물에서 아주 멀다. 동쪽으로 흐르지 않으면.

상대방을 만나야 한다. 영원히 토림사 승림동이 그를 배웅해 주었다.

달이 뜨면 흰 원숭이가 울다. 웃으며 여산에 작별하다.

무슨 고생호류냐? 아니, 왕 웨이, 나는 말에서 내려와 너에게 술을 권하고, 네가 어디로 가는지, 왜 그런지 물었다.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그러니 내가 떠나도록 허락해 주세요. 어떤 질문도 하지 마세요. 흰 구름은 거기서 끝이 없어요.

나는 너와 알고 싶다, 산에는 모서리가 없고, 천지는 서로 어울리지만, 나는 감히 너와 함께 죽을 것이다!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늙을 때까지 영원히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탁문군의 백두소문,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더 많은 고통을 겪으시길 바랍니다. 왕 웨이의 "아카시아" 과거는 비어 있고 여전히 꿈과 같습니다.

리 유 \ "자정 노래 * 내가 어떻게 생애한을 면할 수 있을까 \" 류두, 황혼 이후 사람. 주씨의' 동백자' 는 이중 병풍처럼 안에 매듭이 하나 있다.

의' 천세 세월' 은 돈과 이백의 먼 여행이다. 내 머리는 아직 내 이마를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있다.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전당의 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는데, 모두 젊고 행복했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 나비는 노랗고 서원초만 날았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삼한악부의 일출 동남각에서, 나의 진루에 따르면.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샹기는 하치마이고, 자기는 상치마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에 걸치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자마자 모자를 벗고 수건을 걸쳤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원망의 나머지 나부님을 뵈러 앉아 있다. 6 월 남쪽에서, 오마가 우뚝 솟아 있다.

폐하께서 관원을 보내 누구의 집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진 씨는 나찜질이라고 주장하는 좋은 딸이 있다." "나찜질년 기하학?" 스무 개는 모자라고 열 다섯 개는 충분하다.

폐하 셰로찜: "차라리 외우시겠습니까?" " 나포 서문: "너 정말 바보야! 군은 그 아내가 있고, 나찜질에는 그 남편이 있다. " \ "수천 명이 동쪽을 타고, 남편이 정상에 있다.

남편을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조랑말의 백마 머리에는 포니테일, 말머리에는 금을 묶는다. 사슴 검, 허리에 사슴 한 마리가 천여만 원의 가치가 있다. 15 개의 마이크로전기, 20 조의 박사, 30 세의 중층 관리, 40 세의 도시 주민.

그는 하얗고 귀밑머리는 꽤 수염이 있다. 영영 공복부, 천천히 종초복을 입는다.

방안에 수천 명이 앉아 있는데, 모두 자기 남편이 특별하다고 말한다. 왕웨이,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나는 내가 목소리를 들은 것 같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죽리관 왕웨이는 밀죽에 홀로 기대어 비파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아니, 왕위, 내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보고 있다. 지금까지 나는 어둠 속에서 나의 초가문을 닫았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왕위의 시, 너는 나의 고국에서 와서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우리 집에 무늬가 새겨진 창문에 왔을 때 그 매화꽃이 피었니? 최구를 배디에게 보내라. 비록 네가 이 미로 같은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오, 그들이 너의 마음과 기적으로 가득 차게 하라! 。

도연명이 쓴 무릉인을 배우지 않고 도화원에 며칠만 있다가 황급히 산을 나왔다. 주용, 남방의 눈을 보고, 종남산이 어떻게 비상하는지 보고, 흰 꼭대기가 뜬구름을 뚫고 있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야박건덕하 맹호연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자 낮이 짧아지고 옛 추억이 시작되었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쇼춘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아무 걱정 없이 깨어났고, 사방은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두보, 삼국, 사분오열, 줄곧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으며, 팔면성은 바로 그의 위명 위에 세워져 있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왕의 황로는 숙하고, 산은 낮의 하늘을 덮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차령을 유장경에게 보내어 사찰에서, 그 연한 대나무 깊숙한 곳에서 저녁 종소리의 나지막한 소리가 들려왔다. 삿갓의 석양을 가지고 점차 청산으로 돌아왔다.

유장경, 너의 일곱 줄은 창송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소리와 찬바람과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유장경을 선물해, 뜬구름 흰 황새가 우리 세상에서 세입자가 될 수 있을까? ! 명산을 사지 마세요. 그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을밤에 가을, 위, 나는 시원한 가을밤을 걷고, 너를 생각하고, 내 시를 부르고 있다.

나는 산에서 송탑이 떨어지는 것을 들었는데, 너도 깨어난 것 같다. 그 정, 이단, 그녀의 하얀 옥수, 눈창 아래 금진에서 반짝 빛났다.

최선을 다해 주랑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하는데, 네가 보기에 그녀는 일부러 잘못된 현을 누르는 것을 봐라. 신부 왕건 셋째 날, 나 대신 요리하고, 손을 씻고 신부국을 만든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옥대는 어젯밤 내 전대를 풀고 권덕옥을 풀었는데, 지금은 [충희] 가 날 것이다.

이것은 나의 물감이고, 이것은 나의 가루이니, 다시 나의 멍에를 착용하는 것을 환영한다. 강설유종원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궁전 원직은 퇴색한 낡은 황궁에서 모란이 빨갛지만 아무도 그들을 보러 오지 않았다.

백발이 성성한 남자 하인 몇 명이 한가하게 앉아서 당나라 황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친구에게 백류집의에게 한 가지 건의가 있다. 낡은 병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정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눈이 올 텐데 술 한 잔 할까요? 호만자 호장은 그녀의 집에서 천 마일 떨어져 있는데, 한 궁녀가 여기서 20 년을 살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구하고, 이 노래의 처음 몇 단어로 그녀가 어떻게 눈물을 참으려 하는지 보자.

낙유묘 이상은은 마음속으로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나는 낙유묘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지아 섬 (Jia Island), 소나무 밑에서 학생들에게 물었을 때, 그는 메모를 남겼습니다: "선생님이 약을 사러 갔다."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한강 횡단, 이빙,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나는 소식을 갈망하고, 겨울에는 봄이 오고, 봄은 봄이 온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김장욱, 황달을 쫓아내고, 그들의 음악을 모두 나무에서 쫓아낸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Goshugosi, 저는 일곱 개의 고성이 있는 별자리입니다. 서가가 밤에 그의 검을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오늘날,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석채, 왕위의 오언시: 나는 황화강을 지나 푸른 물줄기를 외웠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양재령에서 물놀이를 하고, 양안의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순결했다, 청천단소. 유저반석시, 영원한 낚싯줄을 뿌려! 。

왕위 오언시' 가와다네' 의 대표작: 시골 태양의 비스듬히 비친 가운데 불쌍한 소와 양이 돌아왔다. 또 한 거친 노인이 초가집 입구에 있어 후경에 기대고 있다.

4. 문장 1. 붓글씨가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되고, 충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2. 행운수, 행운수.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6. 두세걸골력, 서화가 약간 얇습니다. 서리림에 나뭇잎이 없다면 폭포가 날 것이다. 7. 해상번화, 공중무용학, 공중투어 (양무제, 소염, 왕희지 평론) 8.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철서은갈고리, 고금의 최고다. 9. 황소는 장사처럼 칼을 휘두르고, 표정은 감동적이지만, 우회하여 진퇴한다.

5. 서예에 관한 명언경구는 시적이다. ● 책은 자연 (영) ● 소리 없는 소리, 무형상 (돈) ● 학서 통식 (당장연 원) ● 현의는 물표에서 유래한다.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현명한 일을 헤아릴 수 있다. ● 종횡으로 보내는 것, 혹은 정체에 맡기는 것.

비싸지만 높은 것을 억제할 수는 없지만, 교묘한 계책은 힘 (돈) ● 글자는 다시 쓸 수 없고, 글자는 함부로 전할 수 없다. ● 개처럼 쓸 수 없다. 못생길수록 무서워진다. ● 글자는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하고, 말은 연습을 해야 한다. ● 글자는 기개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을 싸야 하며, 게시물은 미윤해야 한다 잉크 밀 만 원보 (돌) ● 펜을 들고 분발한다. 백조가 날개를 펴고 높이 날면 잠자리 용용 (진위항) ● 은갈고리, 만약 원경홍 (진) ● 구름처럼 떠있다면, 민첩하면 용도약천, 호랑이가 봉각 (남북조) 에 누워 구슬옥이 흩날린다

6. 아름다운 말로 붓놀림을 묘사한다: 1. 필력이 풍부하다: 필묵은 매우 자유로우며 충분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2. 행운수, 행운수.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7. 잘 쓴 서예를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필묵 횡력, 필력, 필력 보험, 필력 만묵, 춘충추뱀, 펜 섬세한 잉크 묘미, 펜 긴 뱀, 펜 밑 봄바람, 펜 청소천군, 펜 노묵현현, 글씨 심심, 정진이 풀, 정진영초, 나무 3 점. 대범하고, 재정이 넘치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고, 풍격이 수려하고 매력적이며, 풍운이 변화무쌍하고, 봉황이 날개를 펴고, 잠자리가 날개를 펴고, 봉황이 날개를 펴고, 평화롭고 유창하며, 외국인 강사의 자연, 자연의 경이로움, 용무봉중, 용무봉중, 용무봉중, 용무봉중 전세 가작, 웅훈, 강유상제, 강유상제, 강유상제, 강후고박, 자연 스트레칭, 자연, 자기재미, 행운수, 송곳, 모래, 웅훈, 온건, 필법 응축, 필법 능숙, 화려한 자연, 공력 검이 안 되고, 모래도장을 그리고, 벌레 낙서를 하고,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고, 영리하고, 영리하고, 소탈하고, 민첩하고, 통통하고, 서로 왕래하지 않고, 클리닉에서 책을 배우고, 글자로 낙서하고, 꿩, 꿩, 시제, 류골, 시제, 철화은갈고리,

필묵이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하고, 충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황정: 도가 고전' 황정경' 이 있고, 진인은 작은 해서체' 황정경' 이 있어요.

옛날에 서예를 논평하는 성어가 있었다. "황정을 처음 쓰면 딱 맞다." 나중에 비유가 일을 하는 것이 딱 알맞다.

춘추뱀: 서예가 좋지 않고 춘추뱀처럼 구부러진 궤적을 비유한다.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활도 이미 열렸다.

정세가 긴장되어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다. 나중에는 서예가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의미도 있다.

붓글씨는 붓으로 함부로 쓰는 것이 아니라 전통 법도에 따라 쓰는 것을 가리킨다. 서예는 선 조형 예술이다.

획이란 주로 이상적인 선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필기도구로 붓은 매우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신석기 시대의 채색 도기에 붓의 흔적이 있었다.

서주 이전에는 붓을 보지 못했지만 상대의 선사 시대 도자기 패턴과 갑골문에서 펜을 쓰는 조짐을 발견할 수 있다. 동주 시대에 붓은 이미 대나무 간략과 비단서를 쓰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이것은 붓이 상대 이전에 기원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장 초기의 붓은 약 2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후베이 () 성 수주 () 시 북돈 () 증후을묘 () 에서 춘추시대의 붓 한 자루를 발견하였다. 그것은 현재 발견된 가장 오래된 펜이며, 고대에 남겨진 귀중한 자료이다. 서예는 선 조형 예술이다.

필법이란 주로 이상적인 선 (점화) 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누르는 것-펜을 누르면 쓰는 것, 획이 굵어지고, 꺼내면 된다.

한 사람이 걷는 두 발처럼, 한 마리는 넘어지고 한 마리는 들어 올리고, 계속 번갈아 가며, 펜은 글씨를 쓰는 동안에도 계속 누르고 있다. 그래야만 두께가 다른 선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