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롱펠로의 오리지널' 생명의 노래'
롱펠로의 오리지널' 생명의 노래'
슬픈 시구로 나에게 말하지 마라. 슬픈 시구로 나에게 말하지 마라.
"인생은 단지 꿈일 뿐이다!" "인생은 공허한 꿈에 지나지 않는다!"
영혼이 잠들었을 때, 그것은 죽었다. 잠든 영혼은 죽었기 때문이다.
일의 진상과 표상은 다르다. 일은 결코 겉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생활은 진실이다! 생활은 진실이다! 생활은 진실이다! 생활은 진지하다!
그 목적지는 결코 척박한 무덤이 아니다. 무덤은 그 목표가 아닙니다.
"너는 먼지야, 너는 먼지로 돌아갈 거야." "너는 먼지야, 먼지로."
여기서 말하는 것은 육체이지 영혼이 아니다.
우리의 운명적인 목표와 길은 즐거움도 슬픔도 아닙니다.
행복도 고통도 아닙니다. 우리의 운명의 끝이나 길입니다.
하지만 행동, 모든 내일, 하지만 행동, 모든 내일.
오늘을 뛰어넘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우리가 오늘보다 더 멀리 있다는 것을 발견하다.
끝없는 지혜와 예술, 시간이 흐른다. 예술은 영원하고, 시간은 짧다.
이 마음은 용감하고 강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강하고 용감하다.
그것은 마치 나지막한 드럼처럼 나지막한 방식으로 두드리고, 여전히 나지막한 드럼처럼 두드리고 있다.
다시 한번 장례식을 묘지로 보냅니다. 장례식이 무덤까지 행진하다.
세계는 광활한 전쟁터이고, 세계의 광활한 전쟁터에서,
인생은 어디서나 캠핑을하는 것입니다. 생활의 야영지에서
쫓겨난 벙어리 동물을 배우지 마라, 쫓겨난 벙어리 소처럼 굴지 마라!
강력한 영웅이 되라! 싸움에서 영웅이 되라!
미래를 기대하지 마라, 아무리 귀엽더라도! 미래를 믿지 마라, 아무리 아름다워도!
영원히 묻어라! 죽은 과거가 죽은 사람을 묻게 하라!
행동을 취하십시오-아직 살아 있습니다! 행동하라, 바로 지금!
마음속에 붉은 하트가 있고, 머리 위에는 진짜 도살이 있다! 마음속에 신이 있다!
위인의 일생은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위인의 일생은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우리는 고귀한 삶을 살 수 있고, 우리의 삶을 숭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죽고 떠날 때 우리를 남겨 주세요.
시간의 모래사장에 발자국을 남기다. 시간 해변의 발자국;
어쩌면 우리에게는 형제, 발자국, 어쩌면 다른 형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생명의 장엄한 바다를 항해하고, 생명의 장엄한 바다를 항해하며,
배는 조난 중에 침몰하고, 절망의 순간에 버려지고, 해난을 당한 형제,
이 발자국을 보고 기운을 차릴 것이다. 봐, 다시 용기를 낼 거야.
자, 일어나서 하자, 일어나서 하자.
감히 어떤 운명을 짊어지다. 어떤 운명에 대한 마음을 품고
부단히 진취적이고 부단히 추구하다. 여전히 실현되고 있고, 여전히 추구하고 있다.
창작 배경
생명의 시편' 은 1838 년에 기록되었고, 익명으로 1839 년에 발표되었는데, 마침 미국 자본주의가 번창하고 있다. [2]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의 사랑하는 아내 포터는 1835 년에 유산하여 사망했다. 그는 한때 슬픔에 빠졌지만, 그가 애플턴 (5 년 후 그의 두 번째 아내가 됨) 을 추구했을 때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그는 만감이 교차하여 인생이 좌절로 가득 차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 시를 써서 사람들이 인생의 길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격려했다. [10]
작품을 감상하다
문학감상
생명의 시' 는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의 가장 유명한 서정시 중 하나로,' KnickbockerMagazine' 이라는 잡지에 처음 발표되었고, 이후 시인의 첫 시집인' 엽음' 에 수록됐다. 이 시는 전형적인 신탁시로 롱펠로의 시학 이념을 구현했다. 롱펠로는 적극적이다. 삶을 위한 예술' 은 예술이 현실을 채찍질하고 삶에 대한 열정과 투지를 불러일으켜 인류를 축복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시는 한 젊은이의 말투로 시인의 인생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고 (시인의 직접 설교 혐의를 피한다), 건강하고 진취적인 낙관주의로 부정적인 허무주의 사상에 반대하는 인생철학을 천명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엄숙하고 엄숙하며 통속적이며 시인은 여러 각도에서 인생의 긍정적인 내포를 드러낸다. 시 전체에는 ***9 절이 있는데, 구조가 엄격하고, 조리가 명확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논리와 의론을 매우 중시한다.
전체적인 구조상으로 볼 때, 시 전체가 층층이 나아가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매우 자연스럽고, 시인의 비범한 기교와 사상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