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재녀림의 고전 어록을 읽고 자세히 음미합시다.

재녀림의 고전 어록을 읽고 자세히 음미합시다.

재녀림의 고전 어록을 읽고 자세히 음미합시다.

린 (65438+6 월 1 0,0904-65438+4 월1,0955), 여성, 한족, 푸젠현 그녀의 본명은 린이고, 이름은' 시 아이스치' 에서 유래했다. 나중에 종종 당시 문학가 임웨이인으로 오인되어 은휘로 개명되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은 유명한 건축가, 시인, 작가이다. 인민 영웅 기념비와 중국 인민 국장 심화 방안의 디자이너, 건축가 양사성의 아내. 1930 년대 초, 양사성은 그와 함께 현대과학방법으로 중국 고대 건축물을 연구하여 이 학술 분야의 선구자가 되었으며, 나중에 이 분야에서 중대한 학술적 성과를 거두어 중국 고대 건축 연구를 위한 견고한 과학적 기초를 다졌다. 문학 방면에서 그는 산문, 시, 소설, 연극, 번역, 서신을 썼는데, 대표작으로는' 당신은 인간 사월천',' 연화등',' 아흔아홉 도' 등이 있다. 그중' 너는 인간 4 월의 날' 이 가장 잘 알려져 널리 읽혀지고 있다.

그녀는 우리에게 많은 고전 어록을 남겼는데, 우리가 자세히 읽고 자세히 음미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 마침내 어떤 길은 한 사람만 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동행을 초대하는 사람은 그들과 함께 장마철을 보낼 것이지만, 언젠가는 나루터에서 헤어질 것이다. 붉은 먼지, 혼자 걷고, 녹색로가 치마를 털고, 청운이 약속을 적셨다. 산과 물은 쌍으로 잊혀질 수 있고, 날과 달은 서로 상관이 없을 수 있다. 그때는 단 한 사람의 부생 세계였고, 한 사람의 작은 물은 영원히 흘렀다.

2. 세상은 모호하다고 한다. 우리는 늘 연기의 바다에서 길을 잃는다. 모든 먼지투성이의 불꽃은 항상 너와 내가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없게 한다. 천돛이 세상을 떠난 후, 그때를 돌이켜보면, 그 순수한 꿈은 이미 표연히 떠나갔고, 지금은 세월이 온 땅의 서늘함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어떤 사람들은 한 도시를 사랑하게 된 것은 좋아하는 사람이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사실 한 도시를 사랑하게 된 것은 도시의 생동감 있는 풍경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어린 시절의 기억을 위해 익숙한 오래된 집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마도 이 도시를 위해서일 것이다.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것처럼, 어떤 이유도 필요없고, 선행도 필요없고, 낭만과도 무관하며, 사랑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우리는 모든 사람이 사명을 가지고 이 세상에 왔다고 믿어야 한다. 그가 아무리 평범하고 보잘것없어도, 항상 한 구석이 그를 방치하게 할 것이고, 항상 한 사람이 그의 존재를 필요로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작은 세상에서 간단한 안정과 행복을 지키며 방해받지 않는 생활을 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지러운 세속에서 화려한 자세로 인생의 애환과 이별을 충분히 해석하였다.

5. 한 사람을 만나는 데는 한순간이지만,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평생이다. 우연히 만나 다시 돌아보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평생 사랑해도 완벽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운명의 인연에서 우리는 정말 선택의 여지가 없다.

7. 많은 사람들이 세월의 노예가 되어 서둘러 시간을 따라가며, 애초에 추구하고 싶었던 것을 잊고, 지금 얻은 것을 잊고 있다.

8. 화려한 꽃 한 송이를 기다리는 것은 행복이고, 좋아하는 사람과 햇빛 아래서 꿈을 꾸는 것도 행복이다. 차갑고 따뜻한 시간으로 늙어가는 것도 행복하다.

9. 머무는 것은 순간이고, 돌아서는 것은 천애다.

10, 인연이 있는 사람,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결국 만나 붉은 먼지와 손을 잡는다. 기회가 없는 사람은 지척에 있고, 낯선 사람과 같고, 만나지 않았다.

1 1, 세월은 물과 같고, 태창은 너무 촉박하고, 어떤 이야기는 어제서야 진정으로 시작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연애를 하기 전에 이미 행인이 되었다.

12, 모든 사람의 인생은 한 장면씩 펼쳐지고 있다. 진실이나 거짓, 길거나 짧거나 희거나 슬프다. 이 장면에서 네가 연기한 나, 그 장면에서 내가 연기한 이 너, 각자 웃으며 울어. 한 장면의 끝은 다른 장면의 시작을 의미하며, 우리는 어제에 너무 몰두할 필요가 없다. 네가 기억하든 안 기억하든, 생활은 하나의 순환이다. 왔다갔다하며,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13, 당신은 내가 심은 인연이고, 나는 누구의 인연입니까.

14, 시간이 최고의 약이라고 합니다. 어찌할 바를 모를 때, 모든 것을 시간에 맡기는 것이 낫다. 시간은 잊어야 할 모든 것을 잊게 하고, 무심코 한 이야기에서 다른 이야기로 나아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15, 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데, 왜 사람들은 항상 슬프고 우울할 때 과거를 그리워합니까? 어쩌면 우리 모두가 너무 평범하여 매일 요리를 참을 수 없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내가 이별의 나루터에 서 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겠다고 말했는지 궁금하다. 결국, 편과 학생은 추억으로 살아야 하는 사람들이다. 누렇게 변한 청춘 서적을 반복해서 뒤져내어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6, 인생은 항상 완벽을 기원한다. 나는 좋은 차는 좋은 주전자가 필요하고, 좋은 꽃은 좋은 병이 필요하고, 미녀는 인재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도 몰라, 때로는 후회도 일종의 아름다움이고, 무심코 더 즐기기도 해. 너무 정교하고 완벽하지만 짜릿한 생활을 하고 있다. 설령 네가 세상에 살려고 한다 해도,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말고, 너무 많은 이유를 묻지 마라. 모든 길이 황폐할 때, 모든 사람은 나그네이고, 모든 추억은 한때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17, 사람의 일생은 너무 많이 겪어야 한다. 어디로 갈 것인가, 갑작스러운 출발은 종종 사람을 놀라게 한다. 내일의 어느 곳에서 살지만, 어떤 것은 돌아서서 정말 평생이다. 그때부터 우리는 영원히 다시 만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8, 사람의 일생은 무수히 만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네가 본 후에 잊어버린 풍경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음 속에 뿌리를 내리고 발아합니다. 해석할 수 없는 감정들은 모두 이유 없는 인연으로, 깊고 얕아서 이미 알고 있었다. 그 후 너와 내가 아무리 연습해도 원래의 모습을 바꿀 수 없다.

19, 행복은 사치품이다. 인생에는 항상 너무 많은 아쉬움이 있다. 행복의 놓아주는 것은 너와 내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20), 사람들은 가방을 외우는 것이 행인이라고 말한다. 보자기를 내려놓으면 너는 너의 고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우리 모두는 삶이 절대적으로 안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 나그네였으니, 담담한 마음으로 유년을 지나고, 웃으며 세상의 비바람을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1,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어두운 상처가 있어 쉽게 드러나지 않고 쉽게 만질 수 없다. 나는 항상 가장 깊은 구석에 숨어서 세월의 이끼가 나를 덮게 하고, 햇빛도 비와 이슬도 없이, 언젠가는 상처가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옅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실일지도 모릅니다. 시간은 세계 최고의 약이다. 그것은 너의 상처를 치유하고 뼈에 사무친 사랑을 흐리게 할 수 있다.

22.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주변 사람들이 죽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지만, 너는 그를 구할 방법이 없다.

23. 사람은 생명의 끝에서만 진정한 귀착점을 찾을 수 있다. 이 세상의 다른 곳에서 그는 영원히 나그네가 될 것이다.

24. 세대교체, 산과 강이 손을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다. 사실 우리는 무엇이 영원한지 열심히 추구할 필요가 없다. 현재에 살고, 자기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고, 너에게 속할 모든 도시로 가서, 모든 감동적인 풍경을 보고, 지나가는 모든 행인을 소중히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비바람을 겪어도 모든 고통을 다 맛보며 원망도 후회도 없다.

25. 아무리 숨겨도 청춘의 순수함을 간직하고 싶다면 세월은 여전히 무자비하게 네 얼굴에 나이테와 서리의 흔적을 남길 것이다.

26. 모든 사람의 인생은 여행이다. 다만 가는 길이 다르고, 선택한 방향이 다르고, 지불하는 감정이 다르고, 이야기도 다르다.

27. 한 토막의 기억을 보존하는 것은 한순간이지만, 한 토막의 기억을 기억하는 것은 영원하다.

28. 유년은 정말 물과 같다. 일단 없어지면, 네가 본 풍경은 다시 올 수도 있지만, 지나간 사람은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그가 가끔 너의 꿈속에서 빈둥거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시간은 모두 황홀한 인상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9. 세상의 많은 일들은 사실 시간에 뿌린 거짓말일 뿐이지만, 우리는 한 가지 거짓말 속에서 견지하고, 심지어 자신의 일생을 추억할 수 있다.

30. 사람은 외로울 때만 번잡함을 되찾을 수 있다. 네가 너의 슬픔을 다 써버렸을 때만, 너는 다시 너의 행복한 얼굴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고생을 다 맛보면 자연히 단맛이 난다.

3 1. 인생에는 복사할 수 없는 과거가 너무 많다. 예를 들면 청춘, 감정, 행복, 건강, 과거의 많은 아름다운 일들, 게다가 과거의 비극까지 더해져 반복할 수 없다. 괜찮아, 기왕 있는 이상 지금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세상에 사는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것을 잃는다고 말한다. 주변 사람들이 하나씩 우리를 떠나는 것을 보고 돌이킬 수 없고, 그 신록들은 항상 자신과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다. 아마도 이것은 연륜의 대가일 것이고, 모든 사람이 반드시 지불해야 할 대가일 것이다. 시간은 네가 흥정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분산되어야 할 것은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다.

32. 사람은 이 세상에 살고, 우리가 포기할 수 없는 것이 너무 많다. 절망적인 사람이라도 죽기 전에 약간의 생존 욕망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따뜻한 햇살 한 가닥을 보았고, 개미 한 마리가 왔다갔다하며, 푸른 풀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다. 한순간, 그는 아마 알게 될 것이다, 사는 것이 정말 좋다. 인생은 왕왕 이렇다. 많은 고심은 풀 수 없다. 평범한 순간에 모든 것이 답을 가지고 있다.

33. 인생은 변화무쌍하고, 기복은 불확실하지만, 그것이 지나가면 모든 것이 평온하다. 슬프든 행복하든 읽은 시간은 돌아올 수 없다. 한때의 집착은 지금은 언급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고, 사랑했던 사람은 이미 낯선 사람이 되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처럼 간단해 보이는 이치들은 반드시 겪어야만 깊이 이해할 수 있다.

34. 오색찬란한 봄빛은 사람을 즐겁게 하지만 사계절의 흐름에 비할 수 없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열어야 할 회의는 항상 열리고, 끝내야 할 회의는 항상 끝난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보리를 심을 수 있고, 사계절은 늘 푸르다.

35. 우리가 너무 바빠서 시끄러운 시장의 신선한 풍경을 소홀히 한 것일 수도 있고, 우리가 경작하는 과정에서 항상 중요한 장면이 부족할 수도 있다. 아마도 인생은 비워야 하고, 달이 부족한 것도 일종의 아름다움이고, 돈이 없는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인생은 원래 구걸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생활이 아무리 어색해도 태연하게 걸어야 하고, 자신의 인생을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36. 그래서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많은 것들이 꼭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떠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반드시 실제로 떠나는 것은 아니다. 인과가 정말 정해져 있다면, 어느 날 잊어야 할 것은 잊어야 할 것이고, 그 재회는 다시 만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갔을 뿐인데, 그때 나는 이미 다른 방식을 바꾸어 심경을 바꿨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꿈을 찾는 사람들은 먼지가 날리는 길에서 만나거나 낯설거나 친숙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서로 의존할 수도 있고, 어쩌면 그들은 벗어날 수도 있다.

37. 모든 과거가 아름다운 것은 아니지만, 남아 있는 흔적이 많이 있어서 지우고 싶지만 지울 수 없다. 고통스러운 과거는 잊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잊어도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과정을 생략할 수 없기 때문에, 세상 일을 경험하지 못한 젊은이가 저지른 무지한 실수로만 묵묵히 참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8. 평생 지속될 인연은 없다. 아무리 화려한 연회석이라도 끝나는 날이 있다. 이 점을 알게 되면 흩어질 필요가 없다. 우리는 모두 생활 장면의 나그네이다. 이 장면은 누군가가 들어오고, 그 장면은 누군가가 길을 잃었다. 우리가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면, 쉽게 약속을 하지 마라. 우리가 늙었다고 해도, 우리는 여전히 고민과 행복으로 빚은 술 한 잔을 혼자 맛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9, 풍경, 행인, 이야기, 네가 떠날 때 아무도 누구에게도 설명할 필요가 없다. 이왕 헤어질 운명이었으니, 날씨가 맑든 맑든 상관없다.

한 세대의 재녀 장애령 고전 어록.

1, 천만 명 중 당신이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요. 천만년 동안, 시간이 끝이 없는 광야에서,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만났을 때, "오, 거기 있니?" 라고 가볍게 말할 수 밖에 없다.

2. 언제 어디서나 이 세상에 항상 너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너에게 알리고 싶다. 어쨌든, 알다시피, 항상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3, 사랑했기 때문에 자비롭다. 너도 알다시피, 너는 너그럽다.

4. 그를 보고 그녀는 매우 낮아져 먼지처럼 낮아졌지만, 그녀는 마음이 좋아서 먼지 속에 꽃이 피었다.

5.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 옷은 언어이고 주머니극은 항상 휴대한다.

6. 일반적으로 반평생을 살아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간의 진실한 생활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글을 쓸 생각을 한 적이 없다. 일이 이미 바뀌어 사라졌다.

7. 한때 작은 행복감에 작은 집을 옮겼지만, 그때 나의 큰 행복은 세상을 크게 감동시켰다.

8. 사람은 행복에 다다를 때 항상 행복을 느끼지만, 행복할 때는 또 실의에 빠진다.

9. 만약 결혼이 생계를 위한 것이라면, 결혼은 장기 매춘이다.

10,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한 번의 사랑 속에서 반복한다. 다른 사람을 바꾸면 하늘은 영원히 파란색이 될 수 없다.

1 1, 마음에 드는 상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의 최고 경지다. 이 때 두 사람 모두 윙크를 즐기고, 시선이 마주칠 때의 뜨거운 심리를 즐기고, 손가락이 닿을 때의 짜릿함을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일단 말하면 맛이 싱겁다.

12. 생활은 벼룩이 가득한 화려한 가운이다.

13, 비가 졸졸 흐르는 시냇가에 사는 것처럼, 비가 오기 때문에 올 수 없다고 생각하느니 매일 비가 오는 것이 낫다.

14, 그 해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없었지만 잘 사귀지 못했다.

15. 만약 네가 이전에 나를 알았다면, 아마 너는 지금 나를 용서할 것이다.

16, 범류원이 가랑비가 내리는 부두에서 그녀를 맞이했다. 그는 그녀의 녹색 유리 비옷이 병 같다고 말하면서 "약병" 이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그가 그녀의 연약함을 비웃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너는 나를 치유하는 약이다." 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얼굴이 빨개져서 그를 힐끗 보았다.

17, 술은 뱃속에 있고 일은 마음속에 있다. 중간에 항상 한 층이 있는 것 같은데, 술을 아무리 마셔도 너의 마음을 침수할 수 없다. 소주로 마음속의 그 물건을 불사르고 싶다면 안 된다.

18, 우산이 없는 사람은 우산이 있는 사람 옆을 걷는다. 아무리 가까이 다가와도 빗물을 피할 수 없고 오히려 더 젖게 된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우산이 없어도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을 때가 있다. 가깝지 않아도 자신만의 햇빛 세계를 가질 수 있다.

19, 사랑은 복잡하지 않다. 단지 세 글자만 왔다갔다하거나, 내가 너를 사랑하거나, 너를 미워하거나, 잊어 버려, 안녕, 미안해.

20. 나는 길이 맞으면 멀어질까 봐 두렵지 않다고 생각했다. 내가 위아래로 오르내리는 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찾아갈 가치가 있는 한, 자신의 노력에 인색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진실하다면 완고한 돌도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하늘의 뜻은 늘 사람을 얻는다. 때로는 길이 가고 있는데, 지금은 예전 같지 않다. 때때로, 오래 버텨 왔고, 세상은 이미 조용히 변했다. 말로 돌이켜보면 인생은 흰 구름, 창백한 개에 지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사실 기다릴 필요가 없고, 어떤 일은 너무 진지하게 할 필요가 없다.

읽을 만한 셰익스피어 어록

1 겉으로는 아첨하고, 뒤에서 업신여김을 받는 것보다는 이 세상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이렇게 알아보는 것이 낫다. 리어왕'

애인은 학교에서 돌아온 아이처럼 애인의 데이트에 간다. 그러나 그가 애인과 헤어질 때, 그의 표정은 마치 학교처럼 좌절했다.

한 사람의 재능이 아무리 우수하고, 외모가 아무리 예쁘고, 마음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그의 미덕은 다른 사람에게 비칠 때 반드시 열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의 열기를 느끼는 사람이 다시 자신에게 반사되면, 그는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사랑은 벼랑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선택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보복은 용감하지 않고, 인내는 용감하다. 아테네의 태문

아름다운 단어 세트는 단지 민요일 뿐이다. 좋은 다리는 쓰러질 것이다. 곧은 등은 굽힐 것이다. 검은 수염 한 무리가 하얗게 변한다. 머리 가득한 곱슬머리는 대머리가 된다. 아름다운 얼굴은 시들어 버릴 것이다. 동그란 눈은 떨어지지만 진실한 마음, 케이티, 태양, 달, 더 정확하게는 태양이 아니라 달이다. 햇빛이 찬란하기 때문에 손익의 변화는 한 번도 없고, 한결같고, 믿을 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헨리 5 세

작은 촛불의 빛이 얼마나 멀리 비춰지는가! 이 촛불처럼, 이 죄악의 세상에서 좋은 일이 빛나고 있다. 베네치아 상인

사람은 빵이나 조국이 없어서는 안 된다.

기술이 뛰어난 사람은 한 무리의 강력한 상대 앞에서만 자신의 특이한 기술을 보여줄 수 있다.

10 시간을 포기한 사람, 시간도 그를 포기했다.

1 1 의 실수는 운명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귀속되어야 한다.

12 양복과 모자의 패션은 한 사람과 무관하다.

13 자발적인 빈곤은 불확실한 화려함보다 낫다. 사치스러운 사람은 만족할 줄 모르는 욕심을 부리며, 가장 가난하고 만족할 줄 아는 사람보다 훨씬 운이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달이 밝을 때 우리는 등불을 볼 수 없다. 이렇게 작은 영광이 더 큰 영광으로 가려졌다.

15 뱀을 그리지 마라.

16 세계는 무대입니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배우일 뿐이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결말과 그들의 출현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일생 동안 몇 가지 역할을 한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17 자신과 자신의 모든 것을 이 세상에 바치지 않고 한 사람일 뿐이라면 낭비입니다.

18 원래 구제 불능이었는데, 과감하게 시도하면 종종 성공할 수 있다.

19 고난 이후 아름다운 것은 특히 달다. 루크레슈의 치욕

개인에게 유일한 힘은 양심입니다. 국민에게 유일한 권력은 법이다.

2 1 다른 사람을 속이려는 희망은 한 사람, 식객입니다. 죽음이 다른 사람을 위해 생명의 속박을 가볍게 풀려고 할 때, 거짓된 희망은 그의 손을 잡고 어려운 속을 헤매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장엄한 바다는 용고래를 생산하는데, 얕은 강에는 신선한 물고기와 새우만 있다.

먼 곳의 빛은 햇빛이 아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 태양이 드러난 유성으로, 오늘 밤의 길을 비추고, 너를 몽태고로 인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그래서 좀 더 기다려 주세요. 너는 떠날 필요가 없다. 왜 내가 할 수 없어? 왜 로미오와 줄리엣을 못 알아듣나요?

음악에는 사람의 마음을 선함에 감화시킬 수 있는 매력이 있고, 사람을 유혹하여 내려가게 할 수 있다.

낯선 사람과 적이 헤어지면 키스할 필요가 없다. 결과가 좋다, 모든 것이 다 좋다.

신중함은 대담함보다 더 힘이 있다.

고민은 팔이 없는 절름발이가 지팡이를 마주하고, 내시가 행복한 결혼에 직면하는 것과 같다.

외로운 영혼에게 반려자는 실제적인 위로가 아니라 사랑의 야망은 고통스럽다.

바보를 잘 꾸미는 것도 천부적인 재능에 의지해야 한다. 그는 반드시 그가 비웃는 사람의 심정을 엿보고, 그들의 신분을 이해하고, 기회를 잡아야 한다. 그리고 독수리처럼 눈앞의 모든 새를 바라보며 기회마다 긴장을 풀지 않는다. 이것은 똑똑한 사람의 예술만큼 힘든 일이다.

사랑의 비중죄 살인은 숨기기가 더 어렵다. 사랑의 밤에는 정오의 햇빛이 있다.

3 1 우리는 결코 우리나라가 그녀의 아이의 피로 그녀의 입술을 바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참호가 그녀의 밭을 망치게 하지 않을 것이며, 전마의 발굽이 그녀의 화초를 짓밟게 하지도 않을 것이다.

진보는 사람이 마땅히 가져야 할 현상이다.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다. 진실한 사랑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너의 사랑이 나를 이렇게 부유하게 만든다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황제와 자리를 바꾸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운명의 우여곡절 속에서 인간의 정직함을 가장 잘 알 수 있다.

36 명의 지혜는 열쇠 세 개, 숫자 한 개, 글자 한 개, 노트 한 개를 쥐고 있다. 지식, 사상, 환상이 모두 그 안에 있다.

사랑의 물결이 뒤집힐 때, 우리는 우호적으로 헤어지고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셰익스피어의 연극

사람이 진실한 사람일 때, 그는 자화자찬과 오만과 같은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자화자찬하거나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려 하지 말아야 한다.

인간에게는 폭군이 있는데, 그것은 무지이다!

주는 것은 사람들에게 우월감을 줄 수 있다.

4 1 사랑, 너의 가시가 그 속에 갇힌 사람의 눈을 찔렀다.

세상 만물은 항상 시간을 즐기는 것보다 시간을 추구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막 물에 들어간 배 한 척이 항구를 빠져나가는데, 마치 응석받이로 키우는 소년처럼 애무하며 경박한 바람을 안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돌아왔을 때 선체는 이미 바람에 부식되어 돛이 이미 100 절로 변했다. 얼마나 외로운 탕자처럼 경박한 바람에 괴롭힘을 당했는가! 베네치아 상인

43 금! 노란색, 반짝이는, 진귀한 금! 흑인을 흰색으로, 추함을 아름다움으로, 비천함을 영예로, 노인을 소년으로, 겁쟁이를 용사로 바꿀 수 있다. 이 황노는 이족 연맹과 동종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은 저주받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주고 나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것은 도둑이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황피 얼굴의 과부를 다시 신부로 만들 수 있다. 그녀의 생김새가 여드름이 난 사람을 토할 수 있다 해도 삼춘의 매력을 회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얼음을 접착제 물감으로 탄화시키고, 적들은 서로 입맞춤을 합니다. 그것은 모든 방언을 말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이 요구에 따라 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큰 신이다. 돼지보금자리보다 더 싼 절에 살더라도 경배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테네의 태문

사자와 어울리는 사슴을 기대하면 반드시 사랑을 위해 죽어야 한다. 감언이설은 너의 공허함과 연약함을 너를 아는 사람에게 드러내는 것과 다름없다.

포기하기로 선택하지 않는 한, 아무것도 너를 무너뜨릴 수 없다!

양심이 무엇입니까? 미지의 세계의 포인터입니다.

너무 완벽한 사랑, 슬프고 해롭다. 강호 아들로서 나는 그런 한가한 시간이 없다.

만약 네가 마음의 준비가 있다면, 모든 준비는 이미 완성되었다. 셰익스피어

49 하루를 열심히 노력하면 하루의 수면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평생 노력한다면, 너는 영원히 잠을 잘 수 있다.

우리 목숨을 바칩니다. 선함에 헌신하고, 진리에 헌신하고, 정의에 헌신하다.

5 1 내 명성을 가져가면 내 인생은 끝이다.

시간의 시계에는' 현재' 라는 두 단어밖에 없다.

나는 길이 없어서 눈이 필요 없다. 내가 볼 수 있을 때 나도 넘어질 것이다. 우리는 늘 자신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부주의를 잃지만, 결함보다 못하다.

나는 이 연약한 생명을 잃을지언정, 네가 나에게서 오만한 명성을 얻은 것을 참을 수 없다. 내 마음에 대한 상처는 너의 검이 내 몸에 끼치는 상처보다 더 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헨리 4 세의 제 1 부

그는 돈으로 너에게 상을 주었기 때문에 그는 좋은 사람이다. 아첨꾼이 생기면 당연히 아첨꾼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황금빛 꿈

유머러스한 어록, 고민할 때는 꼭 봐야 한다.

1, 집돌이는 영원히 집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2, 불면증, 낮의 추구인가, 아니면 밤의 만류인가?

손오공이 그렇게 변덕스러워서 그녀는 독신이 될 운명이다.

청춘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나는 조심 스럽지만 부족하지 않다. 나는 성질이 좋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6. 그릇에 있는 것을 먹지 않고 냄비를 안고 많이 먹어요.

7. 기질이 있는 불량배, 품위 있는 변태, 지식이 있는 문맹자가 되다.

8. 만약 네가 거리에서' 창녀야' 라고 외친다면, 미녀라고 부르는 것보다 확실히 높이 돌아설 것이다.

9. 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더 좋다. 결국 뇌 손상, 단순, 고도 근시는 모두 약세 집단이다.

10, 정부는 어떻게 합리적으로 세금을 징수할 것인지, 사장은 어떻게 합리적으로 세금을 피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다. 나는 어떻게 합리적으로 잠을 자는지 생각하고 있다.

1 1. 사랑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마치 소득보충과 같다: 상대방의 단점을 포용하는 것이 지출을 통제하는 것이다.

인생의 모든 것을 네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지나갈 것이다. 생활 속의 많은 고민의 근원은 두 글자로 귀결될 수 있다: 돈이 없다.

13, 감정적인 좌절을 겪을 때 예쁜 여자가 더 불쌍하다. 못생긴 여자가 최소한 자신을 위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누가 나를 못생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