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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 따기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요?

의미 : 연꽃 따는 소녀의 치마는 연잎처럼 녹색이고 물에서 나오는 연꽃은 연꽃 따는 소녀의 얼굴을 향해 피어납니다.

연못에 녹색 치마를 입은 연꽃이 섞여 있어 구별하기 어려웠다.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러 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출처: Tang Wang Changling의 "연꽃 따가이 두 노래"

원시:

연꽃 따가이 두 노래

당나라: 왕창령

연잎 치마는 단색으로 재단되었으며, 얼굴 양쪽에 무궁화 꽃무늬가 있다.

수영장에 들어가는 사람은 보이지 않지만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오는 느낌이 듭니다.

루오 스커트: 부드럽고 다공성인 실크 원단으로 만든 스커트입니다. 원컬러 테일러링 : 같은 색상의 옷을 재단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히비스커스(Hibiscus) : 연꽃을 의미합니다.

확장 정보

이 시는 연꽃 따는 소녀의 전체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자유형 붓놀림을 사용합니다. 소녀와 자연은 시 전체에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부여합니다.

이 시는 왕창령이 용표로 강등되었을 때 지은 시로, 당나라 현종(748)이 천보 7년 여름에 지었다. 왕창령이 한동안 용표대장을 맡았다는 기록이 있는데, 한때 왕창령은 용표성 밖에서 혼자 놀고 있었는데, 둥희의 연꽃 연못에서 그 지역 추장의 공주인 아두가 연꽃을 따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연꽃 연못에서 노래를 부르며 Qi에게 깊은 매력을 느끼고 "연꽃 따기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왕창령의 현존 시는 181편이 있는데, 장르는 주로 오고(五八)와 기절(結越)이며, 주요 주제는 이별, 변방의 요새, 궁궐의 원한이다. 양적 측면, 제도적 준비, 폭넓은 주제의 측면에서 왕장링의 시는 이백(Li Bai), 두보(Du Fu), 고시(Gao Shi), 진심(Cen Shen)의 시에 비해 좋지 못하지만 시의 질은 매우 높다. 변경성 시는 고시(高史), 진심(十信)과 결합될 수 있는데, 네 명의 뛰어난 인물 다음으로 시가계에는 변경성 시가 거의 없다.

왕장령의 첩과 상객에 관한 시는 오랫동안 궁궐에 갇혀 지내온 첩과 상객의 슬픔과 비탄을 연민의 정신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섬세한 붓놀림으로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삶과 감정의 세계를 다방면에서 그들의 잔혹한 운명을 드러내며, 궁중 장례 제도 하에서 마주한 비극적 운명은 여성을 파괴하는 봉건 사회의 폐단을 객관적으로 비판한다.

이러한 사상적 경향은 그의 작품의 건전한 어조를 확립하고, 육조 궁중시의 추잡한 음란물을 씻어내며, 한편으로는 기량이 노래의 나쁜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반전시켰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도 왕창령은 육조의 화려하고 치밀한 표현기법을 계승하고 그 형식미를 계승하였다.

왕장령의 오고는 기본적으로 엄숙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쓰여졌으며 고대의 활력과 성격이 높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이런 시풍으로 당나라 번영의 시계에서 유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