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먼 곳에 관한 시
먼 곳에 관한 시
2) 너는 내 눈에 눈물 한 방울이니, 나는 결코 울지 않기로 선택했다. 울지 마라, 그것은 단지 내가 너를 잃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너는 눈물에서 피로로, 너는 내 마음속의 한 방울의 피로가 되었다. 내가 한번도 울지 않아도 내 마음은 계속 아플 거야!
3) 잃은 후에야 자신이 이렇게 그리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잃어버린 후, 갈 길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잃어버린 후, 자신이 너무 독선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잃어버린 후, 나는 내가 이렇게 보잘것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잃어버린 후,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울고 싶다는 것을 알았다.
2.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시 1 에 대해서.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한매를 피고 있지 않니? (왕위: "잡시")
2. 젊은 나이에 집을 떠났는데,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호 장: "귀향서")
3. 영성서에서 쉬고, 겨울에는 겨울이 가고, 봄에는 봄이 온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송문지 "한강 건너기")
4. 블루마운틴 아래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한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은 지금 태양의 바다를 양보하고, 강춘인은 구년에 있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왕만: 북보산 아래 정박지)
그 사람은 봄이 겨우 7 일이고, 집을 떠난 지 2 년이 되었다.
귀가하는 날은 새가 대지로 돌아오는 뒤에 있지만, 집으로 돌아갈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설도형: "사람은 매일 향수병")
6.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7. 누구의 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고, 봄바람이 LA 기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이백: "봄밤 로스앤젤레스의 피리 소리")
8. 그리고 주는 이미 10 서리가 내렸고, 밤낮으로 함양을 그리워했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나는 뽕나무를 건수로 건너지만, 동시에 주가 나의 고향이기를 바란다. "유조류:" 북투어 "
9. 유랑자 한 명이 전투를 예고하는 북소리를 듣고 기러기 한 마리가 가을에 울린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두보: 달밤에 형제를 기억하다. .....
3. 멀리 떨어진 문장 정보 1. 그가 이별을 제안한 것이다. 그를 놀라게 한 것은 내가 동의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화해를 요구했고, 나는 거절하고, 다시 요구하고, 다시 거절했다. 나는 서천의 무지막지하고 싫어하는 성격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지만, 이것은 또 다른 확실한 사실을 감출 수 없다. 그는 가장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인이다. 그는 네가 상상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어, 네가 아무리 큰 힘을 써도 모방할 수 없다. 그의 부드러움은 당신의 머리를 물에 잠기고, 인간에 대한 흥미를 억누르며, 세상과의 관계를 끊고, 당신의 개성을 말살하고, 당신이 그의 거품, 그의 장난꾸러기 고양이, 그의 붉은 날개 새를 기꺼이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스스로 이 일을 할 수 없는 것을 싫어한다.
--리아 일메이 "비관적 인 꽃" 2.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보았지만 평생을 소홀히 했다. 어떤 사람들은 너를 한 번 보았지만, 오히려 너의 일생에 영향을 끼쳤다.
어떤 사람들은 너에게 열정적이고, 너를 위해 기뻐하지만, 너에게 푸대접을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너를 한동안 행복하게 할 수 있지만, 너를 일련의 생각에 빠뜨릴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n 년을 원했지만, 너는 n 년을 거절했다. 3. 이야기가 있는 사람은 특별한 자기장을 가지고 접근하지만, 들어가는 것을 거절한다.
4. 붉은 먼지에서 멀리 떨어진 시구는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죽루
당나라: 왕위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2. 저녁에 루몽산으로 돌아옵니다
당나라: 맹호연
저녁 무렵 절의 종소리가 계곡에 메아리쳤고, 시끄러운 소리가 옥율 나루터에서 울렸다.
사람들이 해안을 따라 강촌촌을 향해 걸어갔고, 나도 작은 배를 타고 사슴문으로 돌아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적막한 산길 고요한 숲길, 은둔자만이 우아하게 왔다갔다한다.
3. 술을 마시다
당나라: 유종원
아침에 일어나 깊은 재미감을 가지고 자리를 떠나 청주 한 병을 열었다. 첫째, 술을 마시고 술을 만든 족장은 나에게 근심과 지루한 아버지를 쫓아내도록 술을 남겨 주었다.
한순간 하늘과 땅의 차이처럼 느껴져 하늘과 땅 사이의 흥분을 느꼈다. 연이은 산들은 원래의 아늑함을 바꾸었고, 녹색의 흐르는 물은 따뜻한 기운을 담고 있다.
남문 밖에는 가지가 무성한 우뚝 솟은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늘진 그늘은 자신을 가릴 수 있고, 하루 종일 그늘 아래에서 채팅할 수 있다.
네가 술에 취해도 거절하지 마라, 아름다운 잔디밭은 우리가 누울 수 있다. 초근보다 더 부유한 사람들조차도 술을 마시는 즐거움을 모를 수도 있다.
4. 웨이 헤강 옆의 농가
당나라: 왕위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온다. "석양은 작품: 빛"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5. "낚시 노래 라인 꽃 가을"
5 대: 리슨
가을을 보내고, 이것은 비오는 밤이며, 오렌지 대륙의 풍경은 그림과 같다. 벽연 속에서 밝은 달 아래, 배 시작.
물은 고향이고, 텐트는 집이고, 어탕과 밥은 다반사이다. 술은 잔에 가득 차고, 책은 선반에 가득 차고, 명리는 가리지 않는다.
5. 이별 오빠에 관한 그 시, 일곱 살 된 어린 소녀가 육과 작별을 고하고, 천초에 정자를 떠나 기러기가 연달아 날아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시는 작은 작가가 형을 작별할 때의 그리움과 애틋함을 표현했다.
도로에 형제, 하늘 가을 구름 시작, 하늘은 회색입니다; 길 정자 주위에 낙엽이 분분히 내리고 분위기가 쓸쓸하다. 슬프게도 사람은 기러기처럼 멀리 날 수 없지만, 이때 우리 남매는 함께 멀리 갈 수 없다.
시 속 풍경의 분위기는 이별의 심정에 맞섰고, 남매는 이별을 참을 수 없어 기러기와 제비의 대비에서 자연스럽고 진지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친구, 성북 청산선, 성동백랑이 휘어지고,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리 떠가고,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고,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하고, 내 말이 울부짖고, 푸른 산들이 외성의 북쪽을 가로지르고, 조용한 백수가 성동류를 돌고 있다.
우리가 여기를 떠날 때, 그것은 마치 느슨한 풀이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떠나는 것과 같다. 너는 하늘의 뜬구름 같고, 나는 석양처럼 너를 아쉬워한다.
우리는 즉시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고, 말은 헤어지고 싶지 않아 휘파람을 불지 못했다. 이 시는 한 폭의 유화와 같다. 인정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서로 얽혀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시 전체가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다정하다. 너무 높지 말고 황운천리에 적합하다. 북풍이 낮에 거위와 눈을 불다.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세계 어느 누구도 국가가 천리 밖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늘의 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하고, 북풍이 불어오고, 기러기가 흩어진 눈송이 속에서 남쪽으로 날아간다.
앞길에 절친한 친구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처음 두 구절이 쓴 북방 풍경은 시인이 동대를 송별할 때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마지막 두 마디의 위로는 친구를 격려하고, 격앙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송별시였다. 샤오는 작별을 고했다. 연단은 장사관을 보내지 않는다. 과거에는 물이 오늘만큼 춥지 않았습니다. 징 진, 떠날 때, 강한 열정, 분노, 진 암살 진 에 갈 때, 연의 Taizi 댄 작별 인사.
오늘날까지도 고대의 용감한 사람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이곳의 물은 여전히 그 해와 같이 차갑다.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와 다르다. 시인의 고대 용자에 대한 동경은 친구들이 가시에서 배우고 뭔가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같다.
두목에게 애틋하게 작별을 고하지만 늘 무정해 보이지만, 나는 술병 앞에서 웃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과 작별을 고하고 새벽까지 울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분명히 애틋해서 항상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 어렵다고 느끼고, 마음이 허전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임에서 미소를 지으려 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할 수 없다.
연회의 촛불은 우리의 이별을 이해하고 새벽까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시인은 물물 서정을 빌려 친구와 이별할 때의 애틋한 진지함을 표현했다.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내는 길에 이백의 오랜 친구가 황학루 서행을 떠났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가 불을 질렀는데, 하늘은 매우 파랗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이백은 진심으로 맹호연을 탄복했다. 첫 번째는 그의 인품에 탄복하는 것이다.
이 점은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에서 증명할 수 있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고, 붉게 물든 청춘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했습니다.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지금, 백발 창창, 취월, 몽의 현자, 꽃의 미혹, 당신은 황제에게 귀담아듣지 않고, 높은 산, 내가 얼마나 당신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지, 또 어떤 사람들은 맹호연의 시예, 맹좌의' 배회하고, 생각하고, 왕백운등': 나는 계곡에서 집에 도착했고, 이미 산길을 돌아보고 있다 나는 남편이 자신을 쓰고 산길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보고 들은 것이 내 눈앞과 귓가에 떠 있고, 온갖 감정의 물결이 내 마음 속에 용솟음치며, 그 시대에 뒤떨어진 친구에 대한 나의 관심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 바보 같은 시계는 현재 닮아 보인다. 이백의 두 문장은 "외로운 돛이 멀리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창장 하늘만 흐르고 있다" 며 이런 수법을 유연하게 활용한 우수한 보고 공연이다.
앞의 두 문장에 관해서는, 서문의' 황학루', 동문의' 양주' 는 모두 소탈하게' 꽃치,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대상으로서 맹호연의 신은 종이 위로 뛰어올랐고,' 정례 순향' 의 애정도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이 시는' 송원 20 안 Xi' 와 크게 다르다. 개괄성이 없어 맹호연에게 줄 수밖에 없다.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마침내 가족이 되었다' 이이는 지난 10 년 동안 찢어진 지친 세월에 자라서 다시 만났다. 당신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이 낯선 사람인 줄 알고 당신의 이름을 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젊은 얼굴에 일어난 모든 일과 조수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내일 저녁까지 당신이 악양여행을 떠나 가을을 떠날 때까지 말하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최고봉은 이의와 그의 사촌이 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의 이름만 알고 있었다는 것이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순서로 쓰면 시의 용솟음치는 것은 평범한 서사에 가려질 것이다.
시인은' 이 열 개의 찢어진 지겨운 세월을 지나 커서 다시 만난다' 는 것을 앞에 두고 그가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또한 인생의 고난에 대한 독자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을 묻다' 는 말은 미묘하다. 내가 처음 봤을 때' 놀라다' 라는 말을 들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추측이 있어서 상대방의 이름을 물어보러 갔다. 만약 우리가 이 대련을 상호문으로 본다면, 당시' 대만에 도움을 청하다' 는 장면은 지금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대방이 자신의 이름을 말할 때,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촌을 바라보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본연의 애정이 매우 강하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점점 줄어든다.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으로 그들을 채우고, 그들을 놀라게 하고, 한숨을 쉬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러나 기쁨이 충분히 퍼지기도 전에 시인의 마음은 이미 다음날의 이별에 시달렸다. 그는 앞으로 혼자 팔릉길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나 또 하나의 산을 지나간 후, 그는 매우 낙담했다.
삼진의 담벼락을 사이에 두고 촉보를 송별하고, 무진을 바라보고, 아쉬워하며, 아침저녁의 두 관원을 아쉬워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에는 우리의 이웃이 있는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는 아이 * * * 당대의 문인 계급은 사실' 군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것을 통해 인생의 최고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벼슬을 해도 베이징관이 되어야 하는데, 밖에 두면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시의 기부자와 수취인은 모두 이런' 베이징에 대한 사랑 정서' 를 가지고 있어 장안에 대한 애착을 아쉬워하며 다른 곳으로 보내져 자신이 일하러 가는 방향을 보면 매우 미묘하다고 느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은 선물을 주는 사람을 위로하고, 특히 그의 "우리 두 관리가 바른 길을 걷고 있다" 고 지적하며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
운명이 같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슬픔도 나눌 수 있다. 그러나 초당학자들은 결국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곧 슬픈 감정에서 벗어나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는 호언장담을 할 수 있다.
우리는 그가 확고하게 손을 흔드는 것을 보고 눈앞의 모든 고민을 자른 것 같다. 이 시는 가장 규범적이다.
한두 마디 한 마디가 이별을 떠나는 곳, 서너 마디가 이별의 슬픔을 전달하고, 대여섯 마디는 슬픔에서 벗어나 낙관적이고, 칠팔구는 먼저' 길을 잘못 들었다' 와 연계한 다음' 아이 * * * 수건을 만져라' 와 연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