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감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감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감탄시

감탄에 관한 시 1. 서정시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이백 () 은 득의양양한 인생을 마음껏 즐겨야지, 이 금잔이 밝은 달에 비쳐서는 안 된다.

2, 와인에 대한 노래, 삶의 기하학?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조조 (위진) 가' 단가행' 을 번역하면 좋은 술에 직면하여 노래를 불러야 하고, 인생은 짧다.

아침노을처럼 짧다. 3.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서풍이 왜 슬픈 부채로 변하는가? -나란성드 (청) 번역 \ "목란사 \", 모조품 정사와 캄보디아 친구, 모든 것이 잘 남아 있지만, 오늘의 이별과 미움, 이후 원한이 없다.

4, 그리고 영원해야 할 순간, 무의식적으로 왔다 갔다-이상은은 \ "금서 \" 를 번역했다. 이런 느낌은 지금도 회상할 수 있지만, 그때는 오히려 서글픔과 혼란을 느끼게 했다. 5. 1 년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돈)' 대북백두옹' 을 번역하는 데는 해마다 화사하고 감동적이지만, 사람은 해마다 늙어간다.

2. 생명의 깨달음에 관한 다섯 편의 시.

이백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흘러들어오는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나리, 단추생: 저는 술을 마시러 갈 거예요. 술을 끊지 않아요.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류를 굴리며 동해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너는 못 봤어, 고당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그 백발에 깊이 감탄했어? 아침에도 머리카락이 가득 찼는데 밤이 되면 눈처럼 변했다. 그러므로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는 스스로 즐겨야지, 금잔이 밝은 달을 향해 텅 비게 해서는 안 된다.

신이 나에게 대들보를 만들어 주셨으니, 나는 반드시 용무가 있을 것이다. 비록 내가 2000 금을 다 써버렸다 해도, 나는 돌려받을 것이다. 우리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자. 오늘 만나서 정말 300 까지 마셔야 돼요.

나리, 단추생, 빨리 마셔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종북 소리에서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 생활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영원히 취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그 성현들은 모두 외로움을 느꼈고, 정을 주고 술을 주는 사람만이 좋은 명성을 남길 수 있었다. 예전에 진왕조식은 평악사에서 잔치를 벌여 술한 통에 천 원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마음대로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님,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십니까? 빨리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충분히 마시자. 진귀한 오족마를 가지고 들어와 값비싼 금모를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꾼다. 우리 * * *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함께 녹여봅시다! 에장두 작가: 두보 소릉은 밤에 침을 삼키며 울었다. 나는 구불구불한 강물 1 을 따라 샘을 훔치는 그림자처럼 울었다.

기슭의 궁궐 천문, 버드나무의 새 가지, 너는 누구를 위해 푸르냐? 2? 나는 남방 화원에서 날아온 채색 깃발을 기억하는데, 화원에는 색채가 가득했다. 왕국의 퍼스트레이디는 태양궁에서 황제의 왕실 병거에서 황제를 시중들었다.

그들 앞에 있는 기병들은 모두 활과 화살, 그리고 하얀 말을 들고 노란 금을 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궁수 한 명이 가슴을 하늘로 향해 구름을 가로질러 미소를 지으며 날개에 떨어졌다.

그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투성이인 영혼은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청지 동류 검각 깊은 곳에서 감감무소식이다.

사람, 동정심이 많고, 눈물을 머금고 소원을 빌며, 강초 강화는 궁극적인 7 입니다! 말을 탄 타타르족은 어두컴컴한 황혼에 마을을 먼지로 가득 채웠고, 나는 남쪽으로 도망갔지만, 나는 여전히 북쪽을 향해 왕좌 8 을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두보의 본적은 장안의 능도이다.

소릉은 한소제허의 능으로 근처에 위치해 있다. 두보는 소릉 부근에 살았기 때문에 자칭' 소릉야로' 라고 불렀다.

삼키고 울다: 묵묵히 울다. 비밀 작전: 나는 반군의 관할하에 있기 때문에 몰래 여기에 와야 했다.

곡강가-곡강 장가 코너. 2. 이 말은 곡강 부근의 궁문이 굳게 닫혀 유람객이 자취를 감추었다는 것이다.

녹색은 누구에게 보여 주는가: 나라가 망하고 초목까지 주인을 잃었다는 뜻이다. 3. 니켈 순: 운예식 채색 깃발은 천자의 깃발을 가리킨다.

남원: 곡강 동남부의 부용원을 가리킨다. 생활색: 만물이 빛난다.

소양전: 한대 궁전의 이름. 한성제의 여동생 조연비는 일찍이 이곳에서 살았는데, 본명 조일 () 이었다.

당나라에 이르러 조의 것이 양귀비보다 많다. 1 인: 가장 총애를 받는 사람.

황제가 탄 병거. 고대 군신이 다르다.

이 말은 귀비가 관례를 뛰어넘는 총애를 받는다는 뜻이다. 4. 재자: 궁중 여관.

씹다: 깨물다. 금 목걸이: 금으로 만든 목걸이.

5. 구름을 위로 쏘다: 구름 사이에서 새를 위로 쏘다. 웃음: 양귀비는 재자가 새를 쏘기 때문에 웃는다.

날으는 날개로 추락하다: 역시 당현종과 양귀비의 마역참의 변화다. 6. 안사의 혼란은 네 문장을 썼다. 현종은 장안에서 촉국으로 달려가 마읍을 지나자 경호대가 현종을 핍박하여 양귀비를 죽였다.

"구당서 양귀비전": "관문이 함락되었을 때, 다행에서 마에까지, 황군 대장 진암암리에 태자를 책동하여 부자를 죽였다. 사군이 흩어지지 않아 현종이 기네스 를 보내 물었다.' 도둑은 아직 있다' 고 말했다. 귀비를 가리킨다.

기네스 와 연주, 황제는 받지 않고 공주와 상의해 불당에 매달렸다. 서른여덟 살 때, 그는 예사이 길의 가장자리에 있었다.

"위청: 웨이헤강은 맑고, 마이강 남쪽을 흐른다. 양귀비는 위하 강가에 묻혔다.

검각: 쓰촨 () 성 검각 () 현 북 () 에서 현종 () 이 촉 () 을 넘었다. 추측: 가슴.

궁극: 지치다. 이 말은 화초가 무지하고 해마다 변하지 않아 끝이 없다는 것이다.

8. 후치: 반군의 기병을 가리킨다. 성남에 가고 싶다: 두보는 이때 성남에 살고 있다. 이미 황혼이니 숙소로 돌아가야 한다.

북망: 정부군이 있는 곳을 북망하여 장안을 조속한 시일 내에 수복하기를 기대합니다. 당시 소종은 영무에 있었고 장안 북부에 위치해 있었다.

인생의 깨달음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우미인 (이어) 봄꽃 속의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우미인' 봄꽃 가을월' 의 가을달은 언제인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나라는 달을 바라볼 수 없었다. 조각옥 울타리는 아직 있어야 하는데 주연이 바꿨어요.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마치 한 강의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모든 평론은 1 이현으로 역사적으로 남당 황후로 불리며 재위 660 년이다. 송 이후, 봉쇄하다. 이 단어는 고국에 대한 저자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그는 칠석 밤에 명령을 받아 이 단어를 불렀다고 한다. 송태종이 알고 나서 그는 술에 독살되었다. 고국: 당나라 도성 금릉 (금남경) 가이드. 조각 난간과 옥석으로 포장된 계단. 이것은 일반적으로 궁전 건물, 석조, 계단을 가리킨다. 다음은 당나라 구시대 궁녀 가이드입니다. 1 송대 왕로의' 추억' 을 감상하며 "선주가 1 등을 증정하고 있다. 칠석 생활로 매춘부를 풍류시키고, 태종이 듣고, 격노하고,' 소루 어젯밤 동풍',' 강춘수 동류' 등의 문장을 전하고 있다. 작가는 자연의 영원과 생명의 무상함 사이의 날카로운 갈등을 대조해 망국 이후 인생의 실패를 느끼는 슬픔을 표현하며 차마 볼 수 없다. 봄꽃은 낭만적이고, 가을달은 고결하며, 사람을 기분 좋게 하지만, 계급 이하의 범인에게는 무미건조하게 변한다. "언제" 라는 단어는 기괴하지만 사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세월은 언제 끝났는가? 재난 후 여생은 언제 끝나나요? 이것은 삶에 대한 그의 절망적 인 태도를 보여줍니다. 당규장의 문장' 굴원과 이후주' 는 "봄꽃과 가을월이면 속히 달지 못한다" 고 말했다. 봄꽃과 가을달이 그치지 않고 생명이 고갈되는 것은 이어를 슬프게 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큰 비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평백의' 가끔 독사' 는' 괴담 해체',' 작은 건물 어젯밤 또 동풍' 이라는 논평으로 봄꽃과 가을월을 더욱 구체적으로 입증했다.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라는 네 글자는 내 마음속에서 피를 흘린 말이다.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다' 는' 봄꽃과 가을달' 이라는 말의' 달' 을 호응하고, 작은 건물, 고국, 인생 등을 영원한 달빛에 감쌌기 때문에, 이어 개인의 슬픔은 자연히 인류의 큰 슬픔과 일치한다. 저자가 우주와 인간의 생명 관계에 대한 사고를 표현했다. 연약한 이옥은 진취적인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생명을 포기하기 전에 자신의 슬픈 심정을 방종하고, 자신을 끝없는 생명의 슬픈 노래에 취하게 하고, 조용히 생명의 결말이 울리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그녀는 마지막에 스스로에게 자문하며 추상적인 슬픔을 구체적인 흐르는 물과 비교했고, 슬픔은 끝이 없고, 끝이 없고,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은 슬픔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유우석: "촉강춘수가 계곡을 치고, 물이 무궁무진한가? 클릭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진 소유의' 낙홍근심이 바다와 같다' 등이 낭독에 참여했다. 당규장' 이후주 평론' 은 "한 나라의 군으로서 그의 부귀는 극에 이르렀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망국이 끝난 후 그는 번화한 물에 잠기고 슬픔이 극에 달했다. 바로 이런 극도의 희비가 교차하여 그의 문학적 수확이 유난히 휘황찬란하고 위대해 보였기 때문이다. 기쁨의 말에서 우리는 한 송이 또 한 송이의 아름다운 꽃을 보았다. " 슬픈 글 속에서 우리는 피와 눈물의 흔적을 보았다.

4. 삶의 인식에 관한 문장

1. 사랑은 가장 극단적인 상태이며, 생활은 항상 계속될 수 있다. 그것은 사랑을 파괴하거나 사랑에 의해 파괴된다. 2. 나는 포기할 생각은 없었지만, 줄곧 할 수 없었다. 슬퍼하지 마라, 봐라, 나무는 울지 않을 것이다. 4. 자신의 마음을 너무 피곤하게 하지 말고, 자신에게 속하지 않는 사람과 일을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너와 내가 걸어온 모든 곳. 나는 지난 일을 회상하고 잊지 않는 것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마음속 깊이 감춰진 물건들이 이미 그들의 시대에 잊혀졌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고전 문장 5. 젊었을 때, 너는 모든 것이 답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늙었을 때, 너는 인생에는 원래 소위 답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6. 기다리는 것은 그 사람이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사랑이 있기 때문이다. 7. 혼자. 이것은 매우 중요한 능력이다. 혼자 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움을 싫어하고, 조금 한가하면 친구에게 전화하려는 충동이 있다면, 이는 적어도 그의 정신력이 약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8. 아마도 진정한 성공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일생을 보내는 것일 것이다.

5. 순간적인 시간과 짧은 생명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는 시.

세월은 용서하지 않지만, 반드시 그것을 실로 깨야 한다. 이백풍화는 절대 돌아오지 않고, 새벽에 깨어나기 어렵고, 제때에 격려해야 하며, 때론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은 남편처럼 죽고 밤낮으로 포기하지 않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 순식간에 지나가면, 그것은 단지 갑작스러운 것이다. (장자) 하늘은 보충할 수 있고, 바다는 채울 수 있고, 남산은 이동할 수 있다. 해와 달이 다 없어졌는데 없다. 모든 것이 낭비되었다. 만약 사람들이 내일이 지겹다면, 그들은 봄에 가을을 가서 동류의 물과 황혼의 태양을 보러 올 것이다. 만약 100 년 후에 네가 내일을 배울 수 있다면,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라. (원자바오 지아 "내일의 노래") 오늘은 오늘입니다, 오늘은 너무 드뭅니다! 오늘이 아니라 언제야! 인생 백년 오늘, 오늘은 아깝지 않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는 명나라 큰일이 있을 것이다. 오늘 시를 말해 줄테니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원자바오 지아 "이시") 성도들은 통치자의 벽을 중시하지 않고 인치의 그늘을 강조한다. -'화이난자'? 늙어서 천천히 접근하고 있는데, 그는 그의 이름이 확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전국 시대의 추? 굴원은 이미 한옥을 잃었고, 오디 () 는 늦지 않았다. -돈? 왕파는 낮에는 바람에 놀라 표류하고, 풍경은 서양에서 흐른다. -삼국? 위? 조식은 동쪽 구석에 패하고, 느릅나무를 얻었다. 풍이전: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고, 근심하는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 금? 푸현 인생 기하학? 죽음은 아침의 서리와 같다. 무겁지 않을 때 중국은 더 이상 햇빛이 비치지 않는다. 금? 겨울에는 육지 기계가 자유 시간, 밤, 낮, 비오는 날에 있다. 슈웨이? \ "왕 스와 전기 \", peisong 리드 웨이 약 30 년, 쓰기 검법 은 나무를 만들지 않았다. -돈? 맹호연 산하의 눈물이 옷에 가득하다. 그들은 얼마나 더 부유할 것인가? 매년 가을 기러기만 날다. -돈? 이조는 때때로 아침저녁의 구분이 있다고 말한다. 일, 오늘, 과거, 명나라; 생리적으로, 젊음, 힘, 사랑이 있다. -돈? 류위시 () 는 인치 () 가 너무 짧아서 다시 얻기가 어렵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흔적이라서 다시 얻기가 어렵다는 뜻은 아니다. -녹색? 주석년, 성현이 날을 아끼고, 성인들이 시간을 아끼다. -녹색? 위원은 자식과 소년에 의지하지 않고 장인어른과 동갑이다. -돈? 공도.

6. 감정을 표현하는 시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이백 (당) 《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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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이 득의양양하면 마음껏 기뻐해야지, 이 금잔이 밝은 달을 비우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와인에 대한 노래, 삶의 기하학?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카오 카오 (웨이와 진) "짧은 노래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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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에 직면하여 너는 노래를 불러야 하고, 인생은 짧다. 아침노을처럼 짧다.

3. 인생이 처음이라면 왜 서풍이 슬픈 부채로 변할까? --캄보디아 친구 "목란어" (청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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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모든 것이 첫눈에 반한 아름다움에 머물다가 오늘의 분리와 포기로 변해 더 이상 원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 갔다-이상은은 (돈) \ "금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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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감정들은 오늘도 여전히 회상할 수 있지만, 당시에는 오히려 서글프고 혼란스러웠다.

5. 꽃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돈)' 한 세대의 비백두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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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은 매년 똑같이 찬란하게 피는데, 사람은 해마다 늙어서 지금은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