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풍경을 빌려 시를 표현하다.

풍경을 빌려 시를 표현하다.

1. 어떤 서정적인 시가 있나요? 1 ..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다. -"너를 만나서 기뻐하다"

2. 성공하면 왜 사직해야 합니까? 너는 신선이 되기를 원한다. -\ "장안 고대 의미 \"

3,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사고에서"

4.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만 있을 수 있을까? 。 -'무제'

5. 이별입니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너를 만나서 기뻐하다"

6,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아요. -"가장 가까운 꽃, 류영"

7, 스론, 용을 미워하고, 시간을 미워한다. -'그리움'

8.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금슬'

9.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이백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신하 서운에게 작별을 고하다"

10, 꽃은 직접 접을 수 있습니다.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마녀'

1 1, 붉은 이슬 한 송이가 향기로워 쓸데없이 가슴이 아프다. -'청평조어'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무제'

13, 만나지 않으면 사랑이 얼마나 무정한가? -'서강월'

2. 서정적인 고전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당대문의' 옥로향 누출':

옥로향, 붉은 왁스 눈물, 화당 추사 부분 사진.

눈썹이 가늘고, 구름이 잔인하고, 밤이 길어서 베개가 춥다.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해석: 옥로가 연기를 토하고, 붉은 촛불이 눈물을 흘리고, 흔들리는 빛이 화려한 저택의 슬픔을 비춘다. 그녀는 나방의 눈썹이 이미 퇴색되어 귀밑머리가 어수선하여 긴 밤 잠을 잘 수 없고 베개만 춥다.

창밖의 오동나무는 심야의 찬비에 흠뻑 젖었는데, 그녀가 방 안의 이별 때문에 슬퍼하든 아니든 간에. 빗방울이 오동잎을 한 방울씩 두드리며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돌계단 위에 떨어지며 날이 밝을 때까지.

당나라 이백의' 노악정':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해석: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이 바로 이 송별정이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의미할 것이다. 버드나무가 파란색으로 변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당나라 왕파의 "춘장":

란엽도는 산속에 있고, 이도원은 성밖에 있다.

나는 사람이 조용해서 새 울음소리를 느낄 수 없다.

뜻: 한적한 산림에는 길가에 난초 잎이 깔린 오솔길이 있고, 외곽에는 복숭아나무를 심는 정원이 있다. 다만 세상은 결코 평화롭지 않고, 새가 노래하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4. 장희안 "천추년 몇 번" 송대:

가오리 몇 마리가 임방비에게 휴식을 보고했다. 석춘이 꺾여 붉게 물들다.

비가 작은 바람이 세차게 불고 매화가 푸르다.

영풍류야, 꽃이 가득한 사람이 없다.

현을 당기지 말고 말해 봐.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밤이 이미 지났는데, 동창은 아직 희지 않다.

뜻: 뻐꾸기 몇 마리가 노래를 부르는데, 찬란한 봄이 곧 시들어 버릴 것이라고 보고한다. 석춘인은 더욱 잔화를 꺾고 싶어한다. 어찌 비가 부드럽고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매실이 파랗게 변한 늦봄을 때릴까? 영풍방의 버드나무를 보면, 황량한 정원에 하루 종일 눈 같은 버들개지가 뿌려져 있다.

비파의 현을 건드리지 마라, 왜냐하면 나의 깊은 슬픔은 하소연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하늘이 정이 있다면, 영원히 늙지 않고, 진심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다정한 마음은 그 실크망과 같고, 가운데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자정이 지났고, 동쪽은 아직 희어지지 않았고, 또 초승달이 하나 있다.

5, 청 나란성드 \ "영환과 요봉의 접촉 \":

위운은 머나먼 산봉우리를 만지며 차갑고 용해가 가능하며, 마치 개인 눈썹을 그리는 것과 같다.

붉은 왁스 눈물, 파란 누에실 이불, 중수, 황모야점에서 서풍을 듣는다.

해석: 먼 산봉우리에 위운이 떠 있고, 위운의 먼 산은 그녀가 그린 미형과 같다. 아내의 외로움은 슬프고, 붉은 왁스와 녹색 이불, 어떤 침향의 맑은 향기가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지만 이때 나는 먼 곳에서 황모야점에 멈춰 서풍에서 사냥을 하고, 마음이 슬프고 느릿느릿 늦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10 풍경과 가사에 관한 시 1. 건덕 야박 (맹호연)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을 걷다가 낮이 어두워지면서 오래된 추억이 시작되었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이 오언절구는 시인이 로밍할 때 건덕강에 정박하여 쓴 시이다. 그가 여행 도중 밤에 강바닥을 묵을 때 배에서 본 풍경을 묘사하며 고향을 떠나 외국에 체류할 때의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둘째, 부용여관에서 신건 (왕창령 분) 과 결별해 추운 비오는 밤에 오 () 에 들어서자 푸젠 () 이 국내에 고립됐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찬비, 어둠이 내리고, 슬픈 경치로 이별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 아침 안개 속의 먼 산은 특히 외롭다.' 초산 외로움' 은 작가의 이별을 상징한다. 작가는 망명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않고 항상 고결한 품격과 강인하고 낙관적인 정신을 유지하고 있다.

셋째, 절구 (두보) 두 마리의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시 전체가 초당 춘색을 먼저 쓰고, 그 뒤에 설산하선을 쓴다. 그것은 움직이는 중에 조용하고, 색채가 밝고,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작가의 극쾌한 심정을 표현했다.

넷째, 혼자 경정산 (이백) 새가 높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온다. 나는 영원히 상대방을 바라보는 것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경정산의' 독좌' 한 시만 전 시의 서정과 묘사를 조율했지만 첫 번째 문장은' 번함' 으로 시작한 뒤 많은 사람들이' 고갈' 하고 두 번째 문장은' 고독' 을 뒤져 강한 대비를 형성하며 시인의 마음 속에 무한한 외로움을 나타냈다.

결국 새는 날아가 사람을 산에 비유했다. 마치' 산' 도 외로웠고, 작가도 동병상련이었다. 그는 외로운 곳에 있었다. 경정산을 생동감있게 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느낌을 분명하게 부각시키는 것은 정말 자연스럽고 독특하다.

5. 밤에 억측 (두보) 의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며 밤을 가로질러 꼼짝도 하지 않는 나의 높은 돛대로 불어온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나의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주고,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여행 중에 보고 들은 것으로, 장엄하고 아름다운 경지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네 문장은 이 장려한 월야 강과 시국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내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주고,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벗어나게 해 주길 바란다!" 시인의 괴로움과 불의를 구현하고 농축하였다. 시 속의 정경이 어우러져 아름답고 천의가 매끄럽고 인생 경험에 대해 유감을 느끼지만 포부를 잊고 싶지 않은 외로운 시인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여섯째, 리 닝 은둔 지아 섬, 적은 이웃, 황무지로 잔디 경로.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 다리를 건너면 엽원의 매혹적인 풍경을 볼 수 있고, 구름의 발은 펄럭이는 바위 위에서 움직이는 것 같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났지만, 나는 돌아와서 약속된 날짜에 내 친구와 함께 은퇴할 것이다. 중간 양련은 풍경과 서사를 위주로, 제 1, 2 련은 작가가 은거 생활에 대한 동경을 간접적으로 썼다.

칠야-포단풍교 부근 (장계) 서리밤, 강단풍어불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단풍교 야박' 은 시인 장계가 국가 전란, 낙제, 고통, 방황, 슬픔, 무력할 때 한 서정시이다.

4. 어떤 서정적 시사 1' 가을밤에 임신했어요'?

당나라: 맹호연

가을달이 하늘에 걸려 광화가 축축하다.

까치 서식지가 정해지지 않아 반딧불이가 뒹굴며 왔다.

정원은 냉그림자가 서툴러서, 이웃 밤의 소리가 급하다.

의식이 뭐예요? 하늘을 바라보며 서 있다.

밝은 달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고, 달빛은 이슬에 젖은 것처럼 이슬을 반짝반짝 빛나게 비춘다. 이렇게 아름다운 달빛 아래, 차가운 까치는 어디에 사는지 모른다. 반딧불이는 감히 달빛과 약간의 빛을 다투지 못한다. 말아 올린 커튼이 방으로 날아들 때.

뜰에는 회화나무의 가지만 달빛 아래 떨어지고, 희박하고 처량하다. 이때 이웃집에서 들려오는 유봉 소리는 고요한 가을 밤에 그렇게 분명하고 다급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거리가 매우 멀다. 회의 날짜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나는 같은 먼 달을 슬프게 바라볼 수밖에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다만 거기에 서 있을 뿐이다.

2. 외할머니 파빌리온

당나라: 이백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이 바로 이 송별정이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의미할 것이다. 버드나무가 파란색으로 변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3. 춘장

당나라: 왕보

란엽도는 산속에 있고, 이도원은 성밖에 있다.

나는 사람이 조용해서 새 울음소리를 느낄 수 없다.

고요한 산림에는 길가에 란엽이 깔린 오솔길이 있고, 외곽에는 복숭아를 심은 정원이 있다. 다만 세상은 결코 평화롭지 않고, 새가 노래하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4. "무산하"

당나라: 이백

어젯밤 무산의 밤, 원숭이 산 전체가 그들의 애탄을 들은 것 같았다.

3 월 복숭아꽃이 푸른 물에 떠 있는데, 이때 나는 감히 돌볼 수 있다.

바람이 비를 남쪽으로 불어 초왕의 옷을 적셨다.

나는 이 높은 언덕에서 송옥을 그리워하는데, 왜 초왕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문장 을 썼는지, 이 기념비를 보고 눈물을 글썽였다.

어젯밤 무산산 밑에서 밤을 보냈는데 원숭이가 온 산에 가득하다. 꿈속에서도 나는 그들의 울음소리를 들은 것 같다. 3 월 복숭아꽃이 푸른 물을 띄우니, 이때 감히 곡당에 갈 수 있다. 큰바람이 비를 남방으로 불어와 초왕의 옷을 적셨다. 나는 높은 산에서 송옥이 그립다. 내가 왜 초왕에게 이렇게 예쁜 문장 써줄까? 이 고적을 보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5. "은은한 것을 가지고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청나라: 나란성드

위운은 머나먼 산봉우리를 만지며 차갑고 용해가 가능하며, 마치 개인 눈썹을 그리는 것과 같다.

붉은 왁스 눈물, 파란 누에실 이불, 중수, 황모야점에서 서풍을 듣는다.

먼 산봉우리 위에는 위운, 차갑고 용해된 먼 산이 떠 있고, 위운원산의 그 발치는 마치 그녀의 맑은 눈썹 모양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아내의 외로움은 슬프고, 붉은 왁스와 녹색 이불, 어떤 침향의 맑은 향기가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지만 이때 나는 먼 곳에서 황모야점에 멈춰 서풍에서 사냥을 하고, 마음이 슬프고 느릿느릿 늦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건덕 야박, 서정적인 고시를 빌린다.

저자: 맹호연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이것은 추강의 황혼을 묘사한 시이다. 먼저 유숙을 쓰고, 석양에 근심을 더하다. 그리고 나는 우주의 광대함과 고요함을 썼고, 밝은 달은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나는 은밀하고, 하나는 현재, 허실이 번갈아 가며, 두 상이 서로 어우러져, 일종의 특수를 형성한다.

의경시에는' 근심' 이라는 글자가 없지만 청강은 광대하고' 가을빛' 은 선명하다. 시 전체가 담백하고 아늑하며, 함축되어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다. 자연 유출, 자연 운율, 꽤 특색 있다.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장계)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단풍교 야박' 은 시인 장계가 국가 전란, 낙제, 고통, 방황, 슬픔, 무력할 때 한 서정시이다.

빗속에서 울리는 종소리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눈물을 응시하니 비가 없으면 질식할 수 있다.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다정하게 이별하여 몸을 다치니, 더욱 한추절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 풍효와 그믐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당나라 "가을 무릎 왕 팅 순서".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당 이백은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신하 서운 송별관">

달 옆의 서정시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하늘 밝은 달을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그리워하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아름다운 달이 있을 때, 술잔을 들고 하늘에 물어보세요.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봄바람 강 남안 녹색, 명월 아래 언제 고향으로 돌아옵니까?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봄에는 강물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바다 밝은 달은 조수에 따라 변동한다.

6. 어떤 서정적인 고시가 있습니까? 1.' 친원춘 눈'

현대: 마오 쩌둥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면 무모할 뿐이다. 큰 강이 오르내리자 갑자기 도도함을 잃었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날씨가 맑을 때, 햇빛이 찬란한 장터를 보면, 얼마나 매혹적인 광경인가!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시황, 한 황제, 원 총리 는 약간 열등하다; 당태종, 송태조, 공무원이 약간 적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이 인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공업을 건립할 수 있는 영웅 몇 명이 오늘의 사람을 좀 봐라.

2.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새로 만든 이별

당나라: 왕창령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3. 기해잡시 5

청나라: 공 지젠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 밝은 달 네 곡 혼자 마셔요

당나라: 이백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5. 골드

당나라: 이상은은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첫째, 차용물 서정

1. 소개

사물을 묘사하여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일종의 작문 방법. 차용물 서정을 활용하는 방법은 사물의 특징과 그 감정이 * * * * 를 불러일으키는 곳을 찾아내 물정을 하나로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2. 특징

사물에 서정을 빌려 사물을 묘사할 때 자신의 감정을 사물에 대한 사랑과 미움 속에 두고 사물의 이미지를 빌려 자신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도록 요구하다. 목표: 주변의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삶을 다각적으로 관찰한다. 신체 특징을 잘 포착하고 창조적으로 사상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다. 여러 가지 수법으로 사물을 묘사하거나, 사물을 소개하거나,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거나, 사물을 읊어 감정을 표현하거나, 사물로 여러 각도에서 훈련하여, 끊임없이 글쓰기 수준을 높인다.

3. 사용요점

사물을 묘사하려면 인사, 영욕, 생사 등의 변화를 밀접하게 따라야 한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벽돌 한 돌 한 그루, 곳곳에 인물의 희로애락이 넘쳐흐르고 있다. 사물에 대한 묘사일 뿐이지만, 구구절절 모두 진실되고 감동적인 감정을 담고 있다.

둘째, 감정 관련 문장

1. 이 비트의 격동의 시대에 이성 사이의 어떤 작은 감정도 한 소년의 마음속에 폭풍을 일으킬 수 있다! -'평범한 세상'

2. 사랑은 어떤 사랑이든 사람을 바보로 만들 수 있다. 감정이 매우 우습다. 일단 네가 너의 감정을 한 사람에게 주면, 너는 어리석은 것이다. -'제인이 되어라'

3. 나는 행간에서 살금살금 너에게 나의 가장 부드러운 감정을 주었다.

4. 만약 우리가 세계 일주를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정신과 감정의 기탁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일단 우리가 세계에 가면, 우리는 다시는 그 아름다운 곳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리가 찾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이미 잃어버렸지만, 우리는 찾기 시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주변의 모든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전혀 알 수 없었다. -'어린 왕자'

따라서 역사는 의심 스럽습니다. 다른 감정을 따라가면 역사는 원래 불확실하다. -스틸슨

6. 볶음요리는 감정의 상승이고, 새콤달콤한 것은 감정의 달콤함, 볶음요리는 부드러운 정이 아니다. -왕 한

7. 서정을 빌린 시집 전집을 묘사한다. 경서정을 그린 시집 전집 1. 추음서리가 늦게 날아서, 유하가 비를 듣다.

이상은은 "그리고 최주 애로정" 2. 류루의 마음은 낮게 춤을 추고, 복숭아꽃 부채는 밑바닥으로 노래를 부른다. 연의' 천천', 채색 소매가 옥종 마음을 끌고 있다' 3. 두 잔디는 이름이 꺼지고, 강은 천고를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연극은 6 절구, 다음 편" 4. 바람이 많이 불고 눈이 많이 와서 고향을 깨는 꿈도 이루지 못했다. 나란성드' 장아카시아 여정산' 5. 아이들은 일찍 학교가 끝나고 돌아와 동풍 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고정의' 시골집' 6. 남방은 황무지를 개간하여 정원으로 돌아간다. 도연명' 귀원거위' 7. \ "Weicheng 더 비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왕웨이의' 기원 20 안 Xi' 8. 동풍이 주랑 () 과 협력하지 않으면, 동작 춘신 () 이 이조 () 를 잠그게 된다. 두목' 적벽' 9. 진강은 운이 좋게도 진산을 우회하는데, 누가 xiaoxiang 을 내리는가?

진관' 타플사천주 여관' 10, 낙엽 삼추엽, 2 월에 열 수 있습니다. 이조의' 바람' 1 1, 새로운 단어를 쓰기 위해.

신기질' 추노, 나무보산로 중벽' 12 김봉과 루우가 만났지만, 승승승장구하다. 진관' 까치 다리 선교운' 13, 희로애락은 늘 무정하다.

장승의 젊은 인어공주가 빗소리 (14) 를 들으며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본다. 코우의 화산송 15, 아세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합니다.

이청조의 꿈, 어젯밤 비바람이 몰아쳤다. 16, 내 초가문 옆에서 내 지팡이에 기대어, 나는 저녁바람 속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 왕위 (17), 하틴군은 강과 달, 남북, 물건, 남북과는 다르다.

여본중은 "뽕나무를 따고, 폐하가 강 위의 달처럼 보이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18 나는 낚싯대에 앉아 나른하게 개울가에 앉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이백은' 나를 걷기가 어렵다' 19, 아쉽게도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 나무가 서늘하다! 누가 부를까,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 영웅의 눈물.

신 기아' 수룡은등건강의 열정' 20. 바위가 공중에서 날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수만 개의 쌓인 눈을 말아올렸다.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8. 석시에 대한 서정적인 시 (많을수록 좋음) 읽기는 이미 봄기운이 깊어 1 인치의 시간이 1 인치의 금이다.

조롱하러 온 것은 도가 아니라 주공의 교리는 공자를 연구하는 데 힘쓰는 것이다.

흑발은 일찍 고학을 모르고 백두후회로 늦게 배운다.

젊은이는 배우기 쉽고, 노인들은 이루기 어렵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이다.

내일 이어 내일, 그렇게 많은 내일이 있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은 기하학이 될 수 있으니,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빗속에서 울리는 종소리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눈물을 응시하니 비가 없으면 질식할 수 있다.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다정하게 이별하여 몸을 다치니, 더욱 한추절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 풍효와 그믐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