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 () 의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은 시가 일종의 언어라고 생각한다.

고 () 의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은 시가 일종의 언어라고 생각한다.

프랑스의 고 상징주의 시인 발레리는 시가 언어라고 생각한다.

발레리의 시는 고전주의, 상징주의, 초현실주의 사이의 통로이다. 그의 시는 고전시의 형식미와 음운미를 물려받았다. 작문 기교에서 그는 대량의 상징수법과 이미지를 사용했고, 사상적 차원에서 그는 내면경험과 잠재의식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을 중시했다. 동시에, 그의 시는 시종 궁극적인 철학을 추구하여 그의 시의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발레리는 프랑스 시를 현대화에 도입하는 가장 중요한 창시자이다. 그는' 순시' 이론을 내세우며, 모든 비시적 요소를 배제한' 절대시' 를 주장하고, 절대언어의 형식을 탐구하고, 단어와 단어 사이의 긴장, 조화, 단절 관계를 탐구하며, 이미지와 내면의 논리와 비논리적 관계를 탐구한다. 그는 시가' 언어의 마력',' 이상적인 한계',' 난해한 시' 는' 재미의 곤혹', 시는 창작과 독서난의 이중예술이고, 시의 예술은 작가와 독자가 함께 완성한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흥미롭게도, 그는 시가 악보라고 말했다. "독자는 자신의 마음과 뇌로 연주해야 한다." 그의 시학 이론은 그의 시보다 더 깊은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