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보기 좋은 단편을 구하다. 잘 쓰면 OK 입니다. 많을수록 좋고, 더 많이 바칩니다. 감사합니다.

보기 좋은 단편을 구하다. 잘 쓰면 OK 입니다. 많을수록 좋고, 더 많이 바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네가 만족하기를 바란다.

1. 우리는 줄곧 행복에 대한 동경, 동경, 지칠 줄 모르는 추구로 땀, 상처, 먼지를 가지고 왔다. 산전수전 씻지 않고, 눈물이 마르지 않고, 진흙발이 계단을 오르고, 장작문을 바라보는 것은 결코 행복한 꿈이 아니다. 뜨거운 마음이 갑자기 식을까요? 실망이 온몸을 뒤덮을 수 있을까? 나는 내가 두드린 손을 영원히 회수하지 않을 것이다.

2. 벽시계의 시간과 손목시계의 시간은 시간의 표징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더 풍부한 일상생활에 존재합니다. 만조가 메마른 강, 아이들의 웃음소리, 꽃이 피는 꽃, 철새의 이주, 우리의 다른 얼굴, 책상과 의자의 새로운 긁힘 속에서 한 사람의 목소리가 파삭 파삭 파삭 한 소리에서 쉰 목소리로 변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리가 가는 한 시간은 갈 것이다. 우리와 시간은 한 쌍의 반려자이며, 서로 기대고, 불후의 그 분은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우리를 시간의 끝까지 인도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문/지연자건)

3. 꽃눈 한 송이가 잎층의 얼음이 아니라 임시 가지팔인 것 같다. 세심하게 관심을 갖는 소리가 말하는 것 같은데, 왜 오늘의 눈을 내일의 바람에 남겨둘까?/마치 내가 매일 3 피트 추위를 남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느새 차가운 얼음이 따뜻한 봄을 얇은 서리로 몰아넣었다. 내가 봄나들이를 놓쳤어, 봄이 아니라 나를 잊어버렸어. (뒤늦게 지은

망망한 사막,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는 것은 풍비다. 우뚝 솟은 청산, 수천 그루의 나무가 우뚝 솟아 있어 만리장성이다. 긴 강둑에 모든 나무가 곧게 서 있는 것은 용 한 마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의 나무, 시대의 조류 속에서 영원한 진심을 노래하다.

5. 비오는 밤을 골라 등불 촛불을 끄고, 비스듬한 바람을 듣고, 가랑비를 듣고, 창턱 아래 귀뚜라미의 기복을 들을 수 있다. 아니면 청명한 밤, 한 사람이 베란다에 누워, 휘영청 밝은 별과 휘영청 밝은 달을 향해 이백의'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를 읊조리고,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하지 않는다 "고 동파 서정을 위해" 명월은 언제 있나요? 하늘 와인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

6. 세월은 묵묵히 너와 함께 춘하 가을과 겨울을 지나갔다. 산들은 소리 없는 가운데 위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강은 소리 없는 가운데 웅장하고, 푸른 하늘은 소리 없는 가운데 드러나고, 대지는 소리 없는 가운데 영원을 양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 양주위의 제비는 부드럽다. 이 아름다운 것으로 후배를 도야하고 키워야 한다. 햇빛이 비추는 달빛은 부드럽고, 평화롭고 시원한 은빛을 대지에 뿌리며, 화상을 입은 기억을 부드럽게 달래고 있다. 똑딱 거리는 좌시계는 부드럽고, 차분하고 주도면밀하게 걸으며, 모든 달콤한 꿈을 방해하지 않는다. 여자아이의 마음은 부드럽다. 한 여자가 이것이 없다면 얼마나 매력적일까요?

8. 모든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꽃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을 잘 대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다. 시간의 긴 강에서 자신의 생명의 시간을 지속적인 향기로 응결시킨다. 활짝 피는 그 순간, 모든 눈길을 끌 것이다.

9. 생활도 마찬가지다. 정교한 유리처럼 자연재해와 인화의 충격을 견디지 못하고 온통 눈부시게 부서졌다. 모든 조각은 투명한 마음이다. 인생은 왕왕 우담화와 같다. 여러 해 동안의 눈물과 땀으로 심혈이 섞여 있어야 웃음과 오만함의 순간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고통은 마치 거대한 돌덩이가 노래의 마음을 짓누르는 것과 같다. 나는 고통이 행복의 원천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바위를 가로지르는 힘으로 변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고난은 너를 만신창이로 만든다. 나는 이 추억들이 가시덤불 속의 꽃처럼 그 해의 아름다운 화관 속에 맴돌고 있다고 믿는다.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으니, 너는 독수리 한 마리가 번개처럼 그 사악한 서막을 깨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빗방울의 휘황찬란한 합창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1 1. 만약 생활이 술 한 잔이라면, 나는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부드러운 술이라고 믿고 싶다.

그것은 대지의 수확으로 만들어졌으며, 하늘의 별비로 만들어졌으며, 시간의 포도주 저장고에서 발효되었으며, 영혼의 컵으로 받쳐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2. 만약 생활이 술 한 잔이라면, 나는 기예가 뛰어난 바텐더가 되고 싶다. 나는 은은한 아침바람과 변화무쌍한 계절에 녹아들게 될 것이다. 여행 중에 사람들의 상상력, 그리고 산전수전 겪은 수영 한숨으로 옮겨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적인 꽃, 순수한 감정, 조용한 사상, 뜨거운 믿음 ... 생명의 유리 속에서 회전하여 다채로운 영상으로 융합한다.

13. 아이는 초가지상의 꽃봉오리와 같고, 연약한 꽃봉오리에는 아침 빛과 희망이 가득하다. 소년은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처럼 수줍게 풀려난 방에서 졸고, 마음은 봄의 꿈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청춘은 만발한 꽃처럼 향기롭고, 청춘의 활력과 유혹을 드러내며, 모든 것을 마주하고 있다. 중년은 활짝 핀 꽃과 같고, 꽃잎은 점점 섬세하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잃지만 이미 익숙해져 있고, 열매는 핵에서 무겁게 열매를 맺기 시작한다. 노년은 열매를 맺는 꽃과 같다. 꽃받침이 부러졌지만 황혼에' 두 번 꽃을 피운다' 는 것이 더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14. 인생의 매 순간은 연꽃처럼 천천히 열려 세상에 아름다움과 향기를 연주해야 한다. 인생의 모든 단계는 연꽃처럼 피어나고, 놓친 햇빛을 후회하지 않고, 다가올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꽃받침 꽃잎이 떨어져도 연밥 같은' 유물' 이 있어 찬란하고 향기롭다. 이것은 깨끗한 생활이다!

15. 청춘은 인생의 어느 시기의 상징이 아니다. 사람이 가져야 할 심리상태를 말한다. 젊음을 영원히 유지하려면 강한 의지, 풍부한 상상력, 격동의 열정, 비겁함을 이겨낼 용기와 어려움에 타협하지 않고 위험을 감수하려는 소망이 있어야 한다. "새뮤얼 월먼의" 청춘송송 "

16. 가을은 활력의 여유이며, 고음 이후의 느림이며, 강이 세차게 흐르는 후의 개방이며, 세월의 저장고 이후의 노화로 산색이 아름다운 좋은 시간이다. 놀라지 마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화내지 마세요. 희욱이는 사람됨이 점잖고 지식이 깊습니다. 비록 나는 세계의 다양성에 익숙하지만, 나는 과거의 순수함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꿈은 이미 깼지만 나는 당황하지 않았다. "생명의 가을 ● 강룡비"

17. 생명의 가을은 인류 진화의 절정이다. 이마가 가득 차고, 모양이 우아하며, 사고 에너지가 크다. 그녀의 실루엣은 또렷한 논리선으로 모서리가 뚜렷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화롭고 매끄럽다. 그녀의 손은 섬세하고 힘이 있다. 그녀의 다리는 견고하고 힘이 있다. 그녀의 신경계는 열린 덩굴, 영구적인 관문, 역풍 사냥의 깃발이다. 。 "생명의 가을 ● 강룡비"

18. 의대 종사자들은 용감해야 하고, 학업상의 가장 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길중의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갈토를 뿌리를 내리고, 자갈토를 뿌리를 내리고, 과감히 황야에 투신해야 한다. 영웅이 몰락한 시대에, 나는 장검을 가지고 천하를 질주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기를 갈망한다. 사호에서 돌아온 나는 과거 산속의 작은 분수가 오늘의 물보라로 변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구경꾼들은 항상 물결을 보고 공중에서 뛰어내려 다른 사람이 볼 수도 없고 볼 수도 없는 갑각으로 하얀 꽃진을 터뜨리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뒤의 물결은 제때에 전쟁터로 행군되지 않을까요?

감히 누가 이길까. "장효풍" "누가 감히"

19 냉월은 조용하고 시적이다. 너의 창문 앞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꽃을 만드는 것이 너의 그리움을 감추는 것보다 낫다.

20. 너, 그건 항상 네가 반대편에 살 수 있다고 생각했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너, 나를 여기 두고 왔어. 왜 네가 침묵을 지켰는지, 나는 오히려 너의 심장 박동, 심지어 작은 얼룩덜룩 한 벽에서 나오는 차가운 숨결까지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네, 광저우의 어두컴컴한 가로등 밑에는 눈이 내리지 않았지만, 여전히 심장문 밖을 배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문고 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달밤에 굳게 닫힌 작은 헌창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1. 따뜻한 포옹도 없고, 느린 손도 없고, 그저 눈만 마주치고, 눈에는 개울이 흐르고 있다. 그는 그녀의 손에 있는 큰 가방을 받아서 그녀에게 빈손으로 따라오라고 했다. 집에 돌아오자 그는 그녀를 의자에 올려놓고 그녀가 웃는 것을 지켜보았다. 갑자기 그는 깡통을 하나 옮겼는데, 그녀는 평소에 자질구레한 물건을 넣는 데 사용했다. 그녀 앞에서 그는 깡통을 열고 황급히 잠두를 들고 뛰어다녔다.

그는 하나하나 그녀에게 보여 주었고, 1 까지 세었을 때, 그는 고개를 들어 그녀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는 한참 동안 세었는데, 한 개는 92 개의 잠두인데, 그녀는 마음속으로 이 수를 외웠다. 92 일은 마침 그녀가 집을 떠난 일수였다.

22,

인생은 한 줄기 맑은 샘처럼 조용히 흐르고, 시간의 맛은 싱그러운 글에 생생하게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아름다운 감정들은 항상 무심코 너의 마음을 건드린다.

23. 만약 너와 내가 이생에 인연이 있다면, 청차향에서 붉은 먼지의 그리움을 자세히 음미해야 한다. 차와 물의 인연은 물이 차심을 알고, 차는 물의 뜻을 알고, 물은 차향, 차는 물명 때문이다. 너와 나 사이의 인연은 산 높은 송계 옆에 있는 대나무, 맑은 바람이 지음이기 때문이다. 한 가닥의 달빛을 가볍게 따고, 부드러운 미풍이 당신의 마음호를 날려버리고, 따뜻한 축복이 당신의 마음바다를 넘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아는 것은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구름바다가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24. 나의 꿈은 밤마다 별빛 달빛을 밟고 매일 천산을 넘어간다.

내 친구, 너를 다시 만날거야.

하지만 내 친구, 나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따뜻하고 강력한 팔만 가져왔기 때문이다. 너의 기이한 봄빛 외에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았다.

우아한 연주자는 손재주가 있는 손가락으로 물속을 가볍게 건드렸고, 일곱 개의 심금을 녹수에 따라 규칙적으로 노래하며 정교한 정취와 조용한 영성을 불렀다.

26. 당신의 삶에서 미끄러져 지나가는 사람들을 그리워할 때, 당신의 모든 사랑과 증오는 은은한 후광으로 덮여 있습니다. 후광을 통해,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있고, 사랑과 증오는 모두 깊은 위안으로 변해 삶을 체험할 수 있다.

27. 기억은 연을 유지하는 마음이다. 먼 하늘로 날아가든 깊은 지층으로 떨어지든, 그것은 항상 너를 그리워할 것이다. 그리움은 매우 정교한 꿈이다. 시계추가 멈추지 않는 한, 왕양바다든 숭산준령이든, 고향의 꿈은 영원히 너의 영혼 깊은 곳에 있다.

그리움은 노출되고 싶지 않은 원판이다. 피곤한 생활이든 먼지투성이의 세월이든 친구에 대한 영원한 걱정과 축원을 지울 수 없다. .....

28. 외로움이 극에 이르렀을 때, 담배가 고독을 재로 태울 때, 감정은 창문을 깨고 들어온 나비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백발이 끝이 없을 때, 세월은 주름을 야곡으로 엮고, 감정은 무언의 천서이다.

29. 마음은 나무입니다. 이야기는 연륜에 새겨져 있습니다. 일단 왕복하면 새와 만납니다. 반복되는 충돌은 그것을 밀집하고 유연하게 만들고, 한 장면의 경험은 그 넓은 가슴을 만들었다.

30. 창밖에는 찬비, 고등 반명, 누가 반취반잠에서 깼는지 흐릿하다. 오갈고리 하나, 검이 추위를 이기고, 한모가 눈처럼 차갑다. 그 호매한 서약, 모래밭을 질주하는 숙원, 다만 오늘 밤 명월에 대한 한숨일 뿐, 명나라가 한 미소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3 1. 오늘 밤 나는 혼자 명월을 마시며 누구의 아들 남색 셔츠가 떨어졌는지, 누구의 딸이 기울어져 다시 돌고, 누가 바람을 타고 말을 치고, 누가 그 고가를 부르고 있는지 보고 있다.

봄바람은 씁쓸하고 다정하여, 한 뜰의 배꽃이 춥다. 소매가 천월을 춤추고, 영원한 바람을 부르다 ...

32. 아침 햇살을 조금씩 받아 하루의 상큼함을 장식하고, 햇살을 들고 한 계절의 기분을 따뜻하게 한다. 빗속에서 수소와 함께 달리며 마음속의 낭만을 풀어준다. 백운 아래의 상념은 정신공간의 넓이와 비상을 되찾았다. 즐겁고 유창한 음악 한 곡을 들으니 얼굴에 우울함이 조금도 없다. ...

33. 만약 우리가 태양에 미소를 짓지 않는다면, 따뜻함은 아직 남아 있지만, 우리는 더 자신감 있고 여유롭게 웃을 것이다. 몸을 돌려 자신의 그림자를 찾아 제대로 숨긴다면, 햇빛은 당신의 마음을 뚫고, 당신 뒤의 모든 구석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벌린 손바닥으로 나비를 내려놓을 수 없다면 ...

34. 모성애는 바닷물에서 희석된 소금이다. 보이지는 않지만 물보라마다 모성애의 맛을 맛보았다. 모성애는 우리 뼈에 쌓인 칼슘이고, 어머니의 잔소리는 사랑의 겹침이고, 어머니의 당부는 사랑의 축적이고, 어머니의 헌신은 사랑의 충전이고, 어머니의 헌신은 사랑이다. ...

35. 생활 속에서, 항상 핑안 오고, 조용히 기다리고,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 술처럼 짙고, 술에 취해 미친 듯이 취한 사람도 있지만, 잠에서 깨어나 찾을 곳이 없고, 바람처럼 왔다갔다하며, 꿈에는 자취를 감추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연은 깊고 얕습니다. 수많은 만남, 수많은 이별, 많은 슬픔, 아마도 아쉬울 것입니다. ...

36. 마음의 본래의 면모는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37. 깨질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살아 있는 것이다.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8. 조용한 밤이 오면 모든 외로움도 뒤따른다. 그들은 무리를 지어 먼 곳의 정신을 찾아 왔고, 떨리는 마음이 자신의 정신항만에 떨어졌다. 너의 총명한 지혜, 민첩한 사고, 독창적인 견해, 유머러스한 말은 모두 너의 마음속에 있다.

39. 슬픔과 사랑은 끝이 없고, 마음은 먼지로 가득 차 있지만, 어쩔 수 없이 거문고를 흔들어 연인의 눈물을 태운다

눈가에 슬픔이 그려져 있고 이마에는 배회하는 눈물자국이 가득 걸려 있다.

슬픔이 울리자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치정을 원망으로 변하게 되었다.

40. 밤에 너를 만난다. 달빛은 물과 같고, 향기는 떠다니고, 꽃향기는 빛난다. 구름연기로 변하고, 서 있는 바람 속에 그리웠고, 향수가 흩날리는 드레스로 울려 퍼지며, 그날 밤의 얼굴을 등불 아래 아름다움으로 변하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1. 다양한 풍경을 보고 각종 다정하고 서글프다. 결국, 누가 누구입니까? 어쩌면, 모든 것이 그저 눈속임일 뿐이다. 번화가 이미 지나갔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가느다란 물줄기를 볼 수 있겠는가? 평범한 나, 나는 운명의 자물쇠를 열 수 없다. 붉은 먼지의 근심은 아마도 마음이 있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정원은 녹색 식물로 덮여 있습니다. 여름의 아름다운 발걸음에 따라 한 나무의 연보라색이 물 같은 색으로 농축되고, 아름다운 오동나무가 바람 방울처럼 피어난다. 오동꽃은 긴 방울처럼 줄기가 연결되어 있고 밑단이 살짝 열리고, 꽃의 가장자리에 은은한 보라색이 피어나고, 의도적으로 꽃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것 같고, 은은한 보라색으로, 어떤 색이 내면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3. 하늘에서 흩날리는 죽은 나비는 은은한 야운을 섞어서 둥지에 떨어지고,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며 피리 소리를 찾지만, 이 몽환적인 막막한 밤에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가을밤, 하늘이 우리를 위해 만들어 주신 아름다운 멜로디 속에서, 당신은 한 숟가락의 맑은 샘과 9 일 밖의 달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거품에 잠기는 꿈처럼, 생각나고 또 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44. 산촌의 다밭, 꽃이 만발한 산, 층층의 안개, 언덕을 덮고 푸른 파도를 목욕하고 있다. 이 산은 이렇게 높아서 광활한 하늘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마치 연기가 자욱한 바다 속의 모래밭과 같다. 봄, 이렇게 맑고, 솟구치는 소리와 산천 시냇물의 리듬으로 산촌의 소녀들은 흥분해서 긴 머리를 기르고 분홍색 피부를 드러냈다.

45 정공의 완곡한 운발은 입술에 남겨진 슬픔과 외로움을 비틀어 이이안이고, 차가운 현이 손가락 사이에 걸려있는 것은 그 사이로 두드리는 외로운 운치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예를 들어, 섣달 그믐 메이 (Lamei) 는 깊은 산 협곡에서 혼자 살지만, 서리에 스며든 후의 우아함과 정취가 더욱 영영 ()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6. 추충은 우울한 노래를 한 곡 부르고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이 동행한다. 미간의 시름이 어두운 밤에 제멋대로 번져 연우대에서 막막하다.

(허허, 좀 더 보충해 주세요)

47. 독서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천하제일의 계림산수를 소중히 여기고, 노래, 춤, 노래, 춤, 봄비, 가을바람, 푸른 비료, 붉은 살을 소중히 여기며,' 산수' 의 애틋함과' 10 면 매복' 의 위기를 소중히 여긴다.

48. 나는 많은 아침, 한 송이 한 송이 한 송이 이 시든 꽃들을 줍고, 그 가루, 노랑, 보라색, 하얀 생명을 쓰다듬으며, 정신이 충만한 나비처럼 내 손바닥에 떨렸다. 세상의 어떤 것들은 우리를 향해 오는 것 같다. 베개에 떨어지는 꽃은 음악의 장이다. 끊고 싶은 가요다. 시원한 가을밤에 나는 베개에서 떨어져 생활의 기쁨과 만족을 조용히 음미하고 있다. 어느 순간, 알 수 없는 따뜻함이 있어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연상시킬 수 있다. 나는 그것들 위에서 쉬고, 세월에 버림받은 이 정신이 사실 나에게 끌리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인연이다. (유홍복 "한차례 낙화")

49. 빗소리가 점차 가라앉고, 맑은 빛이 커튼 뒤에서 비쳐 들어왔다. 창문을 열어 보세요, 아! 구름이 사라지고 나뭇잎에 남아 있는 물방울이 달을 비추고, 천 점의 형광처럼 반짝이며 움직이고 있다. 쓴 비와 고독한 등불 뒤에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빙심의 웃음)

50. 처마 밑의 빗물이 털옷 위에 한 방울씩 떨어졌다. 흙계단 가장자리의 물집이 돌고 있다. 문 앞의 밀짚과 포도틀은 모두 신황과 연한 녹색으로 매우 밝고 아름답다. 잠시 후, 마침내 개고, 빠르게 내리막길을 걸었다. 나는 달이 바다 위에서 정면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았는데, 갑자기 무언가를 잊어버린 것이 생각나서 멈추고 몸을 돌렸다. 이 오두막의 노부인은 문에 기대어 꽃을 들고 나에게 살짝 웃었다. (빙심의 웃음)

5 1. 이것이 진정한 네덜란드입니다. 청록색의 저지대가 운하 사이에 박혀 있고, 말 떼가 사납고 강하며, 다리가 원통처럼 굵고, 갈기가 바람에 나부끼는 것입니다. 깊은 풀이 가득한 운하를 제외하고는, 그들이 위트레흐트나 즈블러로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광활한 들판은 마치 그들에게 속한 것 같다. 그들은 이 자유 왕국의 주인이자 공작이다. "전원시"

칼 차피크

52. 세상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 석설휘

네가 갈 때, 소탈하고 싶고, 매력적이고 싶다. 네가 정말 떠날 때, 너는 예쁜 우산을 쓰고 밤에 조용히 떠난다. 비를 맞으러 가야 할 것 같은데, 비가 그치자 풀이 맑고 미풍이 친절하게 내 얼굴과 귀를 쓸었다. 이 순간, 세상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새빨간 꽃잎이 너의 손가락 사이에 떨어지는 것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왕양은 바다처럼 아름답고, 군자의 좋은 계절은 아름답고, 춥고 습한 길의 고통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마음이 5 월의 제방에 잠겨 있을 때, 기억이 회한의 영혼을 불태우고, 폭풍이 희망의 배를 파괴할 때, 다채로운 가사는 여전히 햇살이고, 잊지 않는 꽃은 여전히 맑고, 건너편은 여전히 열렬히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녁노을이? 석양은 불타는 장미 한 송이이다. 황무지에 진정한 태양이 있는 것처럼 가을비에는 지음이 있다.

세상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53, 봄과 사람 교제, 글씨는 녹색이다. 버드나무 아래에서 나뭇가지는 글씨를 쓸 때 안개가 낀 연못 물에 담갔다. 그렇지 않으면 글씨가 짙은 녹색이 아니다. 이 편지에는 또 삽화가 들어 있다. 각성한 곳에 편지를 쓰고 손목이 이미 시큰시큰시큰하니 마음대로 그려라. 삽화는 나무 위의 꽃이다. "난세의 가인 ○ 바르게이 야노"

54. 청산은 문 앞에 있고, 흰 구름은 문 앞에 있고, 명월은 창문 앞에 있고, 찬바람이 불어 자리를 잡는다. 창가에 기대어, 손에 답안지를 들고, 좋은 친구와 함께 차를 끓이고, 말을 하고, 오늘 밤 나는 매우 기뻤다. 고금에 대해 이야기하고, 조용히 산하를 돌아다니며, 차를 맛보고 술을 맛보며, 여가에 적합하다. 즐거운 세월, 가을밤의 말투, 끝없는 기쁨, 그날의 짧음만 미워한다. 높은 거짓말 레스토랑, 붉은 날은 시를 깨우지 않는다; 책은 화정으로 가득하고 흰 구름은 항상 향기로운 잉크 자국이 가득하다.

55.

다음 따뜻한 화음은 처량한 전원 풍경을 가져왔다. 가을은 대지의 녹색을 분산시키고, 그것의 중간색으로 모든 색깔을 골고루 조정하고 있다. 조화와 고귀함, 안정과 편안함, 수확한 가을만이 이렇게 조용하고 고요할 수 있다. 반짝이는 밀짚 몇 무더기, 은빛, 파란색, 반투명한 밥 짓는 연기, 평원 위에 나무 한 그루가 서 있고, 저기 잡색의 소 한 마리가 이곳과 그곳에서 천천히 풀을 뜯고 있다. "풍기재 가을 음악"

56 석양은 꿈과 같다.

하늘가의 석양이 꿈의 가장자리에 있어 조금씩 떨어진다. 은은한 애교 붉은 속에는 은은한 보라색이 있어 아름다운 정취를 자아내고, 하늘의 구름과 연이은 산들을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색찬란한 꿈에 빠지다.

석양은 가득 찬 수채화 펜으로, 구름 뺨에 다정하게 있다. 구름, 연소, 화려함. 연한 빨간색은 선홍색으로 덮여 있고, 진홍색에는 선홍색이 찍혀 있다. 뒹굴며 비상하다. 가장자리에서, 그것은 밝고, 매우 똑똑합니다. 가운데가 특히 단정하여 본연의 애정이 충만하다. 가까이서 보면, 계층이 뚜렷하고 허실이 서로 어우러져 선지의 중묵처럼 아찔하다. 먼 곳은 색색의 실크처럼 우아하고 흐릿하다.

고요한 산이 밝아지자 윤곽이 점점 선명해졌다. 끝없이 이어지는 산봉우리가 주황색을 태우고 있어 하늘의 구름과 견줄 만하다. 산 가운데에는 보라색에 옅은 파란색이 있어 무겁다. 산기슭, 꿈처럼 환한 연분홍색 구름, 꿈같은 숲, 시적인 오두막이 흐려졌다.

57.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겹쳐서, 마치 봄이 대지에 가져온 숨결을 모두 숨기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결국 꽃이 피게 될 것이다. 마치 어머니의 발걸음 같다. 복잡하게 얽힌 나뭇잎을 통해 우리는 여전히 대지의 많은 정보를 느낄 수 있다. 향나무 가지가 어머니의 눈에서 새싹 한 송이를 뽑았다. 거위 노란 새싹은 사람을 핍박하게 하는 산뜻하고, 손에 있는 거울처럼 밝고, 아버지가 반복적으로 갈아가는 낫처럼 날카롭게 날카롭게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은 초여름이라 모든 꽃이 모였다. 이 라일락과 새빨간 꽃만 가지를 가득 채우고, 한 송이는 한 송이, 한 송이는 한 송이, 한 송이는 한 송이. 새벽바람이 서서서오고 가지꽃이 일제히 흔들리며 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마치 구름 속에 취해 있는 것처럼 서늘한 바람이 습습할 수 있는 좋은 경지이다.

59. "검은 눈, 녹색 대나무 코, 봄복숭아 같은 작은 입이 모두 얼굴에 일일이 그려져 부용 같은 피부색에 물들어 숱이 많은 포니테일을 묶었다. 예쁜 여자는 당시 표준어에 나오는 붉은 별 두쥐안 같았지만 납은 씻겨졌다. 결국 조끼, 나막신, 비행기 우산의 순수한 시대였다. 쇼가비옥은 부채를 들고 호수와 소상수운의 그림책에서 나와 희미한 책을 덮고 있다. " ("스톤기")

60. 그것은 미소입니다-하나님의 미소, 아름다운 미소;

물의 반사, 바람의 가벼운 노래.

그녀의 졸린 곱슬머리를 비웃고,

흩어져서 그녀의 짐승 가죽을 휘저었다.

꽃의 그림자처럼 부드럽습니다.

가려움증의 달콤함,

너의 내면으로 들어가라.

그것은 미소입니다-시 같은 미소, 그림 같은 미소;

구름의 흔적, 파도의 부드러운 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