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애인의 작별에 관한 시 한 편

애인의 작별에 관한 시 한 편

1. 연인의 이별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임옥릉, 한심"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번역:

가을이 되자 매미는 그렇게 슬프고 서두른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무심코 술을 마신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2.' 곡란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요'

청나라: 나란성드

꼬불꼬불한 조리개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 눈물을 글썽였다. 슬픔과 이별은 동일해야 한다. 대부분 달과 달은 명확한 원한이 없다.

반평생 혼자 자고, 산베개에 단향을 묻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첫 번째는 접은 나뭇가지로 치마를 그리는 것입니다.

번역:

나는 구불구불한 복도 깊은 곳에서 또 너를 만났다. 나는 연민으로 너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함께 기대어 소곤소곤 속삭이며 오랫동안 헤어진 그리움을 서로 하소연했다. 내 품에서, 너의 몸은 약간 떨리고, 떨어지는 반짝이는 눈물을 가볍게 닦아서, 무한한 연민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금, 기억의 아름다움은 이별 후의 서늘함이 되었다.

이별 후, 나는 반평생을 외롭게 느꼈고, 눈물은 이미 베갯머리에 있었다. 가장 황량하고 가장 추운, 조용한 달빛 아래; 나는 추억이 가장 무섭다, 너와 먹칠을 하고 치마를 그릴 때.

3, "양산백과 축영대, 이별의 고통을 읽어라"

청나라: 왕 Guowei

이 세상을 떠나는 모든 괴로움을 다 보고, 그렇게 많은 돌아오지 않는 산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수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과 오래된 원한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번역: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인정을 다하다. 내가 고향에 돌아왔을 때, 나의 오랜 친구는 이미 꽃처럼 쓰러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 그녀와 함께 보냈던 이별을 생각하면 나는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히고 슬픔과 이별의 억측만 남았다. 지금, 녹색창만이 여전하지만, 더 이상 당시의 풍경이 아니다.

나는 이 반딧불 고등 아래에서 그리움을 자세히 하소연하고 싶다. 신인은 옥과 같고, 옛사람은 어쩔 수 없이 누구에게 대하는가?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래가지 못했을 것이다. 거울이 비어 있다면, 어디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낙화처럼 텅 빈 가지만 나를 외롭게 한다.

4. "뽕나무를 따는 자는 왕이 강월과 같지 않다는 것을 미워한다."

송나라: 여본중

강물 위의 달과는 달리, 사람이 남북을 배회하든, 달은 사람과 헤어지지 않는 것이 밉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얄미운 너는 강변 위층에 높이 걸려 있는 달과 같다. 방금 완벽하다가 없어졌다. 달이 다시 둥글게 되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나는 네가 강변 건물에 걸려 있지 않은 밝은 달이 싫다. 사람들이 아무리 배회해도 명월은 시종 사람들과 함께 있다. 너를 미워하는 것은 강변 건물에 걸려 있는 밝은 달과 같다. 그것은 완벽했고, 그리고 사라졌습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밝은 달이 다시 둥글다.

5. "견우성"

한나라: 무명씨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으니, 차이가 얼마나 되는가!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번역:

멀고 밝은 견우성, 밝고 먼 직녀 스타. 직녀가 그녀의 하얀 긴 손을 흔들고 있는데, 베틀이 끊임없이 울리고 있다. 상사병 때문에, 그녀는 하루 종일 어떤 무늬도 짜낼 수 없었고, 눈물은 비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다. 맑고 얕은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그들은 서로 멀지 않다. 맑고 얕은 은하수 양안을 사이에 두고 그들은 묵묵히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2. 애인과 이별하는 시는 예나 지금이나 애인과 이별하는 시가 많다. 여기 유명한 것들이 있습니다.

1. 이상은은'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로 일반적으로 만당 시인 이상은은 타향에 살면서 장안에서 아내에게 답장을 써서 7 절문의 형식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는: 너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묻고, 늦비는 가을못이 불어난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2. 장구령' 망월사원'-월야가 먼 사람의 시구를 그리워하다. 시 전체가: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이 시의' 연인' 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연인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 즉 우리가 지금 말하는 연인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3. 백거이' 원상고초를 송별하다'-오전된 시로 한동안' 풀' 을 묘사한 시로 초중고교 교과서에 뽑혔다. 시 전체는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에 눌려 있고, 녹색 도시는 척박한 도시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이 시의 처음 여섯 문장은 풍경을 쓴 것이고, 마지막 두 단락은 주제를 쓴 것으로, 갑자기 황량한 풍경과 이별하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이 시의' 왕손' 은 고증은 명확한 대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백거이의 초기 연인이어야 한다.

3. 애인과 이별하는 시는 예나 지금이나 애인과 이별하는 시가 많다. 여기 유명한 것들이 있습니다.

1. 이상은은'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로 일반적으로 만당 시인 이상은은 타향에 살면서 장안에서 아내에게 답장을 써서 7 절문의 형식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는: 너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묻고, 늦비는 가을못이 불어난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2. 장구령' 망월사원'-월야가 먼 사람의 시구를 그리워하다.

시 전체가: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이 시의' 연인' 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연인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 즉 우리가 지금 말하는 연인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3. 백거이' 원상고초를 송별하다'-오전된 시로 한동안' 풀' 을 묘사한 시로 초중고교 교과서에 뽑혔다.

시 전체는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에 눌려 있고, 녹색 도시는 척박한 도시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이 시의 처음 여섯 문장은 풍경을 쓴 것이고, 마지막 두 단락은 주제를 쓴 것으로, 갑자기 황량한 풍경과 이별하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이 시의' 왕손' 은 고증은 명확한 대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백거이의 초기 연인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