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두보 3 곡" 교육 동질성, 군중과 하나가 되다.

-"두보 3 곡" 교육 동질성, 군중과 하나가 되다.

사연핑: 노두의 동심을 바라보세요. 동질화와 대중문화 아래 두보 세 편의 시를 통합적으로 가르칩니다.

앞에 쓰다:

서수 송년회는 이미 막을 내렸고, 나의 동질화팀 독서 연구도 새로운 여정에 착수하고 있다. 소년어문' 책임자인 왕군 선생님은 사상을 통합하는 그룹 작문 연구를 바탕으로 교재의 구분을 열어 그룹 작문 독서를 조화롭게 응용했다. 만약 우리가 용감하게 융합하고 융합을 잘하며 융합된 선과 점을 찾을 수 있다면, 국어 교실은 더욱 입체적이고 공간감을 갖게 될 것이며, 작가의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 텍스트와 심도 있는 대화를 하게 되면 * * * 소리가 날 것이다. 따라서, 교육에 통합 교육을 적절히 활용하고, 같은 작가의 작품을 세로로 비교하고, 다른 작가의 작품을 가로로 비교하고, 출발점과 발판을 찾으면, 글의 경맥을 꿰뚫어 작가의 영혼에 직통한다. 이것이 동질연구의 유일한 길이다.

두보 3 곡' 은 인민교육출판사 8 학년 상권 5 단에 위치하고 있다. 선정한 세 편의 시는 각각 왕악, 왕춘, 이세호였다. 같은 시인의 시 세 편이 같은 공간에 나타나 시의 통합 교육에 편리함과 경량을 가져왔다. 자세히 읽어 보면, 이 세 편의 시가 노두인생의 여러 단계에 쓰여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우리가 노두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밝은 창문을 열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생각해 보면, 진입점과 결합점을 찾을 때, 우리는 여전히' 희망' 이라는 단어를 우회하지 않고' 마음의 희망' 을 교실 수업의 단서로 삼아' 노두영웅에 대한 희망',' 노두가 혼돈의 마음을 벗어나는 희망',' 노두동심에 대한 희망' 으로 나뉜다.

다음은 한 수업의 기록이다. 시식을 환영합니다. 계란도 던져주세요!

노두의 동심을 보다.

-"두보 3 곡" 교육 동질성, 군중과 하나가 되다.

문/스옌핑

0 1

첫 번째 부분에서는 새로운 수업을 소개합니다

선생님: 이번 시간에는 두보의 시 세 수를 공부합니다. 학생들은 이미 이 세 편의 시를 암송했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이 세 편의 시를 조화시킬 단어를 찾는다면, 당신은 어떤 단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생: 마음!

생: 아니요!

생: 희망! 처음 두 시에' 왕' 이라는 글자가 있기 때문에' 왕' 을 단서로 삼는 것이 적절하다!

선생님: 당신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생: 동의해요!

선생님: 이번 수업에서는' 왕' 을 출발점으로 삼아 이 세 편의 시를 연구하고 노두의 내면세계에 다가갑니다.

(수업사고: 처음부터 분명히 말하고, 주제로 직진하고, 간결하고 명확한 소개로 수업을 시작하고, 본문을 읽는 열쇠를 학생들에게 빨리 던져서 위치를 분명히 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02

두 번째 부분? 노두의 영웅적인 마음을 보다

화면 표시:

이 세 편의 시 중 어느 편이 노두의 젊은 시절의 웅장한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합니까?

장엄한 장면을 보면서, 나는 보았다--

웅장한 심장을 보고, 보고,

선생님: 이 세 편의 시를 보면, 어느 곡이 가장 기세가 웅장하고, 노두의 웅장한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생: 의심할 여지없이' 망악' 이야!

선생님: 우리 함께 이 장려한 시를 읽읍시다.

(학생 학습, 교사 지도, 점점 좋아지고 있다)

선생님: 장엄한 경치를 보면서, 저는-

생: 웅장한 경치를 보면서, 나는 태산의 웅장함을 보았다.

선생님: 이 단어는 좀 일반적이에요. 먼저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는 책에서 찾을 수 있어! -응?

생: 태산의 끝없는 청춘을 보았다.

선생님: 영창씨, 우리 좀 조정해 봅시다. 나는 태산이 끊이지 않는 청록색을 볼 수 없다. 아주 좋아, 영창, 너는 모두에게 좋은 시작을 주었다! 너는 먼저 시에서 방향을 찾을 수 있다.

생: 태산의 신기한 아름다움을 보았다.

생: 태산에서 종령 울수를 봤어요.

선생님: "종영 울수" 라는 단어를 쓰세요.

생: 나는 태산 꼭대기의 구름을 보았다.

선생님: 계속 보세요. 뭐가 보여요?

생: 나는 태산의 궐기, 기세가 웅장한 추세를 보았다!

선생님: 여기 있습니다.

생: 나는 왕약에서 돌아오는 그 새를 보았다.

선생님: 이것은 언제 풍경입니까? 시인은 왜 귀조를 말합니까?

생: 이것은 밤의 풍경입니다.

선생님: 이 시를 읽어 봅시다. "새가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우리는 왕도가 새에게 돌아왔을 때, 그가 매우 좋아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학생: 저는 매우 헌신적이고 헌신적입니다!

생: 아주 사심없고, 아주 세심해요!

선생님: 네! 이 순간 노두는 태산의 경치에 완전히 매료되었다. 작은 귀환새라도 그렇게 몰입하게 할 수 있고, 이렇게 집중하면 눈이 터질 것 같은데, 그가 오랫동안 지켜봤다는 것을 알 수 있어 태산 풍경의 강력한 흡인력을 볼 수 있다. 가자!

생: 태산 남북에서 다른 스타일을 봤어요.

선생님: 잘 요약했어요! 동의하세요?

생: 동의해요! 태산은 우뚝 솟아 있어, 그 경계를 남북으로 나누었다!

선생님: 잘 했어요! 태산의 위엄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다시 한 번 웅장한 마음을 보다. 대답할 때' 두보' 라는 단어를 추가해 주세요.

생: 두보는 방탕하고 의기양양한 청춘을 보았다!

선생님: 보헤미아라는 단어가 두보에 적합합니까? 이 단어를 본 것 같은데, 제일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생: 이백!

선생님: 하지만 우리 두보도 청춘의 야망과 방탕한 경박한 순간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서향문제, 관환의 집, 좋은 과외분위기, 가정의 지지, 그의 청춘을 제멋대로 낭만적으로 만들었다. 또 뭐가 보여요? 자, 우리 한번 토론하자. 모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건강 그룹 토론)

생: 나는 두보의 청춘, 경박, 야망을 보았다.

선생님: 젊고 경솔한 말을 잘 해요!

생: 두보의 진취정신을 봤어요!

선생님: 진취적인 것으로 바꾸는 게 어때요?

생: 네.

생: 두보의 웅장한 가슴을 보면서, 나는 두보의 의기양양함, 자신감, 호마이,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았다!

선생님: 지존고원, 잘 이용하세요!

생: 나는 두보의 자신감을 보았는데, 그는 자신의 뛰어난 재능이 유용하다고 굳게 믿었다!

선생님: 이 순간 그는 자신감이 넘칩니다. 이것은 그가 젊었을 때의 생기다!

생: 나는 두보가 호정만장, 의기양양하여 사람을 어지럽게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

선생님: 방랑하는 시간이에요. 추엄마' 라는 단어를 쓰다.

생: 나는 두보의 미래에 대한 동경을 보았다. 나는 긍정적이다.

선생님: 그런대로 괜찮네요! 잘 말하기를 기대합니다!

생: 나는 두보의 호기와 용기를 보고, 감히 돌진해!

선생님: 얼마나 좋은 젊은이의 생각인가! 함께 요약해 보겠습니다. 두보의 웅장한 가슴을 바라보며, 그의 자신감과 호방, 그의 경멸의 어려움, 그의 방탕함, 그리고 그의 청춘의 경박함!

화면 표시 (선생님의 매듭):

노두의 영웅적인 마음을 보다

-응? 다이 종 왕 왕위 청소년 꿈

-응? 보국의 뜻을 감추다

-응? 분방함을 느끼다.

-응? 감히 하늘부터 꼭대기까지 묻다

(학생들은 격앙되어 함께 낭독하고, 다음 단계로 들어가 공부한다.)

강의실 사고: 이 부분에서 학생들은 열정적이고 호방하며,' 망악' 의 당당한 호매에서 두보 청년시대의 낭만호방함을 느끼고, 학생들의 반응은 서로 기복을 일으키며,' 망악' 자체와 * * * 음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03

세 번째 부분? 둘째, 노두가 그의 마음을 떠나길 바란다.

화면 표시:

-응? 둘째, 노두가 그의 마음을 떠나길 바란다.

-응? 이 세 편의 시에서' 춘망' 과' 석수로관' 은 안사의 난동 이후 시인의 고통스러운 마음을 묘사한다. 사고 비교:

-응? 이 두 시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선생님: 학생들은 스스로' 춘망' 과' 석수로관' 을 읽습니다. 이 두 편의 시는 안사의 난동이 터진 후 시인의 고통스러운 마음을 쓴 것이다. 모두 다 보고 생각해 보세요. 이 두 시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응? (학생, 그룹 토론)

생:' 춘망',' 석수로관' 은 모두 안사의 혼란 때 쓴 것으로, 감정이 매우 고통스럽다.

선생님: 좋은 발견! 이 두 시는 모두 안사의 혼란 후에 쓴 것으로 시인은 매우 슬펐다.

생: 이 두 시는 봄에 쓴 거야. 봄의 희망' 은 기원 757 년 봄에,' 석두 도랑기' 는 기원 759 년 봄에 쓰여졌다 .....

선생님: 당신의 눈빛은 매우 사납습니다. 너는 첫 번째 음표를 자세히 읽어라. 두 시 모두 봄에 쓰여졌는데, 원래는 만물이 소생하고 번영하는 계절이었다. 이 순간은 정말 비할 바 없이 아이러니하다.

생: 이 두 시는 모두 안사의 난리가 당시 사회 사람들에게 가져온 재앙이다.

선생님: 확실히 그래요! 이 두 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생:' 춘망' 은 풍경에 관한 서정시이고,' 석구' 는 사물에 관한 것 같아요.

선생님: 얼마나 멋진 총결산입니까! 이것은 두 편의 시를 분석하는 차이다. 하나는 서정시이고, 하나는 서사시이다.

생: 두수의 시는 용어가 달라요. "춘망" 은 글자 수가 적고, "석호관" 은 글자 수가 많다.

(웃음)

선생님: 문체적으로 보면' 춘망' 은 오언시이고,' 이세호' 는 고체시로 형식과 문체에 대한 요구가 느슨합니다.

학생: 두 편의 시가 서로 다른 감정을 드러냈다. 춘망' 은 두보가 전쟁에 직면한 슬픔과 슬픔을 표현했고,' 석호관' 은 전쟁 중인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선생님: 열심히 읽어요! 다른 건 없나요?

학생: 두 편의 시가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춘망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석해관은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 같다.

선생님: 이 점은 매우 가치가 있어요. 우리 좀 조정해 봅시다. 사실' 봄보기' 는 두보의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고,' 석호관' 은 시인이 일반인의 고통을 객관적으로 드러내는 일이다. 전자는 그 속에 녹아들고, 후자는 냉담하게 방관하는 것 같다.

학생: 네, 네, 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웃음)

선생님: 학생들은 정말 안목이 있어요. 이렇게 많은 의미 있고 가치 있는 문제를 발견했어요. 이제 이 두 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화면 표시:

-응? 춘망' 을 읽으면 어떤 시 두 수가 가장 슬프다고 생각하세요? 가장 고통스러운가요?

선생님: "봄의 희망" 에 초점을 맞추자. 한번 읽어 봅시다. 너는 어느 두 편의 시가 가장 슬프고 가장 고통스럽다고 생각하니?

생: 나는' 꽃잎이 눈물처럼 흐르는 곳, 외로운 새가 애원을 불렀다' 는 것이 가장 슬프다고 생각한다. 원래 화조화는 아름답고 따뜻하고 밝은 것이었지만,' 눈물 튀기'' 짜릿함' 은 두보가 더 슬퍼하는 것을 보았다고 썼다.

선생님: 확실히 그래요! 시를 쓰는 용어로 말하자면, 이것은' 즐거움으로 애통해하다' 이며, 더욱 슬프다! 활짝 핀 꽃과 날으는 새들은 전쟁의 그늘 속에서도 지난날의 광채를 잃었다. 그들은 풍경을 보고 사람을 본다. 사실 그들이 쓴 것은 두보가 말할 수 없는 슬픔과 고통이다!

생: "나라가 사분오열되고,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는 것이 가장 슬프다고 생각합니다. "깨진" 단어는 장안이 점령되었을 때의 참혹함을 묘사한다. 사람들은 모두 도망쳐 빈 도시 하나만 남았다. "깊은" 단어는 장안이 황량하고 사람이 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봄이지만 봄기운이 없다.

선생님: 맞아요! 장안의 번화함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만신창이와 황량함을 남겼다!

건강: 나는 생각한다. "나는 흰 머리카락을 쓰다듬는다. 그것은 이미 너무 날씬해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는 것이 가장 슬프다. 두보는 걱정이 되어서 머리가 하얗고, 머리카락이 심하게 떨어져 비녀도 꽂을 수 없었다. 이 세부 사항은 두보의 국가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했다.

선생님: 걱정이 옳아요. 깊은 걱정으로 두보는 우자서처럼 하룻밤 사이에 백두가 되었다!

생: 나는'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한 통의 편지가 금 1 톤에 달할 수 있다' 는 것이 가장 고통스럽다고 생각한다. 전쟁이 와서 친척이 끊어져서 시인은 오랫동안 가족과 연락하지 않았다. 가서가 만 냥의 금에 이르다. 전쟁이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 타향으로 보내서 다시 만날 수 없게 하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선생님: 전쟁의 잔혹함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데 있습니다. 그런 뼈를 찌르는 고통은 정말 평생 참을 수 없는 것이다! 학생들의 해석은 매우 훌륭하고 정교하다. 석호 관에게 계속 주의를 기울이자.

-응? 화면 표시:

-응? 네가' 석두 도랑기' 를 읽었을 때, 어떤 시구가 너를 놀라게 했니? 왜요

선생님: 여러분,' 석두 도랑기' 를 읽을 때 어떤 시가 여러분을 놀라게 합니까? 왜요

생:' 석수로 관리' 를 읽고' 관원이 왜 화를 내는가?' 에 충격을 받았다. 여자들은 왜 울어? " "분노" 와 "고통" 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 관원들은 공격적이고, 흉악하고, 백성을 억압하고, 노부인이 울면서 그들에게 말했다. 너무 아깝다!

선생님: 당신은 매우 동정심이 많은 아이입니다.

생: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전쟁의 참혹함이 눈에 띈다. 인명이 홍모처럼 가볍다. 그들은 말하지 않으면 없어진다. "죽음" 이라는 단어는 사람을 매우 슬프게 한다.

선생님: 네! 전쟁 중의 생로병사는 너무 평범하다. 일반인은 식량과 의복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고통도 감수해야 한다.

생: "한 손녀가 가지 않아서 다 입을 수가 없어요."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들의 며느리가 온전한 옷 한 벌도 없다니, 정말 놀랍다!

선생님: 너 큰 남자야, 며느리의 옷차림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 국민들은 위태로운 상태에 처해 있고, 벌거벗은 채 굶주리고 있다. 왜-

생: 불쌍해, 불쌍해!

선생님: 아이들은 착하고 착하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고통을 동정할 수 있어요. 우리 계속하자.

생: "황혼 무렵, 관리들이 밤에 사람을 잡는다" 는 사실에 나는 충격을 받았다. 관원들은 밤이 깊어 사람들이 조용히 사람을 잡으러 와서, 낮에 모두 나가서 재난을 피할 줄 알았고, 시간을 저녁으로 선택하였으며, 백성들이 태평한 날을 보내지 못하게 했다.

선생님: 당신의 분석 능력은 정말 강합니다! 전쟁이 와서 백성들은 피할 수 없고 도망갈 수도 없다. 그들은 고통을 당할 수밖에 없다, 아아. ...

건강: "방에는 아무도 없고, 젖먹이 손자만 있다." 노부인의 집 남자들은 모두 죽어 가고, 아직 젖을 먹고 있는 손자만 남았다. 모두 열사인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는데, 법원은 오히려 그들을 짓밟으러 오려고 한다!

선생님: 우리가 얼마나 귀여운 사람인가! 국난이 닥쳤을 때, 그들은 도피하지 않고 국난에서 죽기를 선택했다. 하지만 누가 그들을 돌보고 노후를 줄까요?

생: "노부인은 약하지만 관야에서 돌아오세요." 가장 충격적입니다. 이야기가 끝날 무렵 장정 관원을 잡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뜻밖에도 연로하고 허약한 여자를 데리고 갔다. 정말 막대한 풍자이다!

선생님: 맞아요. 전쟁은 원래 남자의 일인데, 지금은 허약한 노부인도 면할 수 없어요. 전쟁이 오면 모든 것이 단절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정상적인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건강: "밤의 침묵은 흐느끼는 것처럼 고요하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나를 놀라게 했다. 노부인이 끌려가 집안에 버팀목이 하나 없어졌다. 도망친 노인과 고아와 과부만 남았다. 며느리는 슬퍼서 울었지만 감히 큰 소리로 울지 못했다. 그녀는 심지어 울 권리도 없다!

선생님: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고, 모든 바람이 잔잔할 때, 그들 집은 또 한 차례 큰 재난을 겪었다. 그러나 우는 것은 마음 속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얼마나 고통스럽고, 얼마나 어쩔 수 없고, 얼마나 불쌍한가!

생: 그 작은 관리들은 정말 밉살스럽다!

생: 그들도 조정의 효력을 위해 일하는데, 일단 전쟁이 발생하면 백성들이 반드시 가장 힘들고 가장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선생님: 너 정말 잘 했어!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자 일반인의 필연적인 운명이다! 우리는 라오두에게 감사한다. 그의 진실한 기록은 우리로 하여금 안사의 혼란이 국민에게 가져온 깊은 재난을 목격하게 했다. 이 점에서 그는' 시성' 이 될 자격이 있고, 그의 시는' 시사' 가 될 만하다!

화면 표시 (선생님의 매듭):

-응? 둘째, 노두가 그의 마음을 떠나길 바란다.

-응? 안사의 난리가 터져 전쟁은 가족까지 분리되었다.

-응? 꽃과 새가 눈물을 흘리며 까까까머리가 밤새 떨어졌다.

-응? 석호 안에는 관원들이 사람을 잡았고, 노인은 담을 넘겼다.

-응? 한 가족 세 식구가 모두 국난에 갔는데, 이미 두 사람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응? 불쌍한 할머니는 어쩔 수 없이 하양을 위해 싸울 수밖에 없었다.

-응? 전란이 잦아 백성들이 고생하고, 골육이 분리되어 눈물을 글썽였다!

(교실 사고: 이 부분의 학습은 반 전체의 난점이다. 비교를 통해 학생들이' 춘표' 와' 싸움' 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하고 발견하도록 한다. 교실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유사점을 더 쉽게 발견하고 차이점을 탐구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학습 방식을 조정하여 그룹으로 생각하도록 합니다. 교실 효과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의 연구 성과는 여전히 매우 깊고 의의가 있다. 교육전략을 제때에 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04

노두의 동심을 보다

화면 표시:

-응? 지침 자료 읽기 1, 2

-응? 너는 두보에서 어떤 감정을 보았니? 그에 대한 너의 이해와 견해를 나에게 말해라.

(데이터 1 두보의 여러 시기의 생애 자료와 시사, 데이터 2 는 선생님이 내놓은 문장' 노두신' 을 가리킨다.)

선생님: 독서 자료 1 과 2 를 읽고 두보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몸에서 어떤 느낌을 보았는지 말씀해 주세요.

(학생들은 자료를 다시 읽습니다)

생: 나는 두보가 국가와 인민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을 보았다. 언제나 그의 마음속에는 항상 국가와 국민이 담겨있다.

선생님: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총결이 정확하다.

생: 두보의 집념과 지칠 줄 모르는 심정을 보았다.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그는 시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견지했다.

선생님: 당신은 두보의 지음입니다!

(웃음)

생: 두보가 국가에 보답하고 싶은 심정을 보고 큰 사업을 하고 싶어.

선생님: 당신은 세상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두보는 평생 이렇게 생각했다. 그는 그의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싶어 하는데, 그는 줄곧 세상을 돕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생: 어렸을 때 본 두보상은 아주 찬란하고 순수하게 살았어요. 그는 순수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선생님: 아이를 좋아해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어요. 이게 뭐야?

생: 홍아기!

선생님: 네! 그래서, 이것이 바로 노두의 새로운 본모습이다!

화면 표시 (선생님의 매듭):

-응? 라오두신,

-응? 인생이 비참하게 시들다.

-응? 시의 역사에 좌절과 좌절을 느끼고,

-응? 시인은 항상 국민에게 관심을 갖는다.

-응? 앤은 수천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 이것은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피난처입니다!

(모든 학생들이 함께 읽음)

선생님: 여러분, 노두에 대한 무한한 경의를 품고 이 세 편의 시 공부를 마치겠습니다. 노두의 시, 노두의 사람, 노두의 정, 노두의 사상은 모두 세월의 장하 속에서 영원히 흐를 것이다. 좋아, 수업 끝났어!

(강의실 사고: 강의실 총결산은 왕군 선생님의 낭독방법을 따르는 것이지 깨달음이 아니라, 학생들이 우렁찬 힘찬 낭독에서 이 수업을 끝내고, 여음이 들보를 감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하고, 학생들이 긴 뒷맛에서 교실 학습을 마칠 수 있게 해 주지만, 이때부터 노두에 대한 이해의 길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동질화 교실의 종점은 교실의 장기적인 방향에 있으며, 한순간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