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인상파 폴 세샹의 대표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인상파 폴 세샹의 대표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폴 세잔 (폴 세잔)
성별: 남성
생년월일: 1839
국가: 프랑스
요약:
후기 인상파의 대표는 인상파와 입체파 사이에 있는 중요한 화가이다.
세잔은 피사로 소개로 인상파에 가입하여 제 1 회 인상파 전시회에 참가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스타일에 따라 후인상주의에 속한다.
세잔은 "선도 없고, 명암도 없고, 색채 사이의 대비만 있다" 고 생각한다. 개체 이미지의 볼륨은 정확한 색조 관계로 표현됩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자신의 예술사상의 구현이다. 강한 기하학감을 보이고, 물체의 질감과 조형의 정확성을 무시하고, 두터운 체감과 물체 사이의 전체적인 관계를 강조한다. 때로는 각종 관계의 조화를 추구하기 위해 개인의 독립과 본심을 포기하기도 한다.
세잔은 "그림은 맹목적으로 현실을 복제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다양한 관계의 조화를 찾는 것을 의미한다" 고 생각한다. 세잔 이후 서구 화가들은 자연을 리얼하게 묘사하며 자아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형식주의의 각종 유파가 생겨나기 시작하면서 현대화의 조류를 형성했다.
세샹이 형식미를 추구하는 예술적 방법은 이후의 현대 유화 유파에 지도를 제공했다. 따라서 세잔은 만년에 현대예술에 열중하는 많은 화가들의 추앙을 받아' 현대예술의 아버지' 라고 칭송받았다. 그는 일생 동안 표현 형식을 추구했고, 색채와 조형의 운용에 새로운 혁신이 있어' 현대화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20 세기 탐사 회화 선지자로 볼 수 있는 19 세기 화가 중 성취와 영향에 있어서 세잔은 가장 두드러진다. 그는 거의 이해되지 않는 외로운 사람이다. 그는 일생동안 물감으로 자신의 예술적 본질을 표현하려는 생각을 위해 분투했다. 이러한 관념은 서구 회화의 위대한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심지어 포용성에서도 예술에서 가장 혁명적인 관념에 속한다.
예술 경력:
폴 세잔 (1839 ~ 1906) 은 엑스에서 태어났고, 조상의 피에몬트는 작은 장인이자 사업가의 후손이다. 그는 먼저 초등학교와 세인트 조셉 학교에서 공부한다. 아버지의 행운 때문에, 그는 모자 가게 주인에서 은행 매니저로 바뀌었고, 그는 중학교로 보내져 공부하게 되었다. 65438 년부터 0858 년까지 폴은 탄탄한 기초 지식, 완전한 종교 신앙, 동창인 밀졸라와의 진지한 우정으로 중학교를 졸업하고 문과 졸업시험을 통과해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대학 로스쿨에 입학했다. 그러나, 그는 도끼 스케치 학교에서 수업을 늦추지 않았다. 1856 부터 강한 흥미가 그를 이 학교로 데려왔다. 비록 그는 매우 부지런하지만. 나는 선량함을 비교적 잘 알지만 천부적인 재능은 높지 않다. 그는 키가 작고 뚱뚱하며 이마가 넓고 매부리코의 얼굴형은 그다지 기쁘지 않지만, 눈은 밝고, 동작이 민첩하며, 수영과 사냥을 좋아하고, 들판을 멀리 헤엄치는 것을 좋아한다. 그도 음악에 심취해 있다. 학생 밴드에서 그는 졸라와 함께 황동과 플룻을 연주했다.
1859 년, 그의 아버지는 엑스 근처에서 17 세기 빌라르 후작이 지은 붉은 부풍가든을 사서 아내, 아들, 두 딸을 데리고 피서를 했다. 폴은 별장에 그의 첫 스튜디오를 배치했다. 그는 이미 자신의 미래를 결정했다: 그의 아버지가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그는 화가가 될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은행 지배인 후계자의 직위를 보류하고, 다음과 같은 말로 그에게 경고했다. "아들아, 미래를 생각해라!" " 사람은 천부적인 재능으로 죽을 수 있지만, 돈으로 밥을 먹어야 한다. 세잔은 이런 자산계급의 인생관에 분노를 느꼈지만 여전히 양보해야 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비밀리에 그림을 그리며, 단지 법률 학습에 대한 제한된 관심만을 주었다. 이미 파리에 정착한 에밀 졸라는 그가 파리에 가도록 격려했고, 은행가들은 필사적으로 이 계획을 저지했다.
186 1 4 월, 아버지는 아들이 확실히 장사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아내와 큰딸 메리의 재촉에 낮은 소리로 굴복했다고 불평했다. 폴 세잔은 파리에 왔다. 그는 은정가에 가구가 딸린 방을 빌려 스위스 화원에서 그림을 배우고 키예만과 피카소와 교제하며 좌라와 계속 우정을 유지했다. 그는 아버지가 매달 그에게 보낸 125 프랑으로 어렵게 살아가고 있다. 그는 수도의 번잡함에 전혀 적응할 수 없었고, 초기 작품도 자신을 만족시킬 수 없었다. 그는 파리 고등미술학교에 합격한 적이 없다. "그는 색채 화가의 기질이 있지만 불행하게도 색채를 남용한다." 그는 낙담하여 엑스로 돌아왔고, 매우 기뻐하는 아버지가 자신의 은행에서 그에게 자리를 마련해 주었지만, 폴은 금융에 종사하기 위해 붓을 희생하지 않고 여전히 열정적으로 그림을 그렸다. 그는 4 개의 큰 벽판에 우스꽝스러운 패러디' 사계절' 을 만들어 그데브 로비를 장식하고, 우악스럽게 그림에' 천사' 라는 이름을 붙여서 소일거리를 했다. 그는 자화상을 그리고 아버지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1862165438+10 월에 그는 다시 파리로 돌아왔다. 비록 그는 인상파 화가와 자주 사귀지만, 그는 결코 그들을 감상하지 않는다. 그는 모네와 레이놀즈에 접근했지만, 그는 드라클로바와 쿠르베의 작품을 감상했다. 그의 이 때의 그림은 상당히 낭만적이어서, 그는 뻔뻔스럽게' 잡탕' 이라고 불렀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을 좋아하지 않아, 그도 좋아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기뻐할 만한 것이 없다. 어디를 가든 눈에 거슬린다. 그는 방금 결성한 우정을 끊고, 한때 그를 끌어들였던 유명한 화가를 떠나 끊임없이 숙소를 바꾸었다. 지루해서 그는 파리를 떠나 호기심에서 그곳으로 돌아왔다. 그는 퇴직한 후 엑스에 갔지만, 곧 그곳을 떠났다. 1866 공식 살롱에 의해 거절당했는지는 알 수 없다.
요컨대, 그는 시무룩하게 엑스로 돌아왔고, 1867 년 말과 1868 년 초 겨울에 파리로 가는 것은 당연히 새로운 곳이다. 그는 마나이, 르누아르, 스티븐스, 졸라, 클라델, 두란티 등 모임의 유명한 그보바 카페에 나타났지만 불편했다. 그의 작품' 달콤한 영혼' 이나' 나폴리의 오후' 는 186 1 의 살롱에서 성공하지 못했다. 같은 해 그는 젊은 여성 모델 메리 호탄스 푸가를 만났다.
세잔은 당시 그림의 주류 인상파의 영향을 받아 다른 근리 표면에 비치는 빛의 효과에 무관심했지만, 그는 항상 물체의 구조와 질감을 주시하고 1877 에서 인상파를 포기했다. 세잔은 초기에 현실적인 수법을 많이 사용했고, 진실하고 어려운 장면이 그림의 주제로 사용되었다. 만년이 되자 그의 화풍이 바뀌어 온화하고 밝고 엄숙한 풍경과 고전적 주의를 가진 풍경화를 많이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