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매화를 그리는 데는 반드시 매화정신이 있어야 한다, 사람은 매화처럼 맑다! 왕관의' 백미와 묵미' 를 읽다.

매화를 그리는 데는 반드시 매화정신이 있어야 한다, 사람은 매화처럼 맑다! 왕관의' 백미와 묵미' 를 읽다.

요 이틀 동안 왕관의' 백미묵미', 사물에 관한 시, 그림에 관한 시 한 곡을 계속 말하고 있다. 어쨌든, 시입니다.

"이 몸은 빙천설림 속에 있고, 복숭아와 리는 서로 다른 먼지를 섞는다." 백매의 도움으로 왕관은 세상에 그녀의 독특한 독립을 하소연했다. 시인이 요구하는 것은 세속적 의미의 영광이 아니라 생활의 쾌락, 사물의 자유를 초월하는 것이다. 매슬로우의 행복 계층 이론에서는 포만과 안전, 귀속, 사랑, 존중의 필요성을 뛰어넘어 인생의 자아가치 실현으로 직결된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건곤 만리춘으로 흩어졌다." 생명의 성장 과정에서 내공은 사람이 최선을 다해 수련한 것이기 때문에 생명의 질은 자연의 상태와 융합되어야 한다. 남명 도덕인격지도의 경지로 볼 때, 왕관이 천지인의 단계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시인은 삶에 대한 태도와 추구뿐만 아니라 세월에도 이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배우고 싶은 것이다. 언어는 입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고, 발에도 떨어져야 한다.

묵매' 에서 왕관은 그가 사는 곳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나의 서연호 제 1 나무, 꽃이 피고 꽃이 피었다." 시와 그림을 잘 쓰고, 시는 마음을 가꾸고, 그림을 그려 사람을 키울 수 있다. 이 수양이 있으면 나는 낭만적인 사랑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런 부유하고 숙연한 생활 방식은 송대의 린테를 생각나게 한다.

임화정은 혼자 고산에 살면서 아내 학아와 함께 담담하게 평생을 보내며 호숫가의 가는 나무 그림자를 감상하며 달빛 아래 떠 있는 그윽한 향기를 즐기고 있다. 임추의' 매화시' 는 가장 유명한' 산중쇼메이' 중 하나로,'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어두운 향기가 황혼' 이라는 말은 도도하고 고귀한 매화를 묘사한다. 그래서' 산가든의 쇼메이' 2 부 봄부터 밤까지 낮이 얇고 서리가 깊어 밤에는 추위를 두려워해야 한다. 성선이는 이웃승만 아끼고, 차가운 눈으로 보면 너무 저속하다. 강남의 옛 길을 기억하고, 술기가 비스듬히 휘날리며, 안장을 부르고 앞말을 불렀다. 익숙한 사람이 많지 않다. 숲의 눈에는, ("컷은 말리기가 어렵고, 뒷면에는 두꺼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어렵다." " ) 매화는 바삭한 치즈 같은 가지들이 실크처럼 점재되어 있어 그 자세와 배치는 정말 그리기 어렵다. 숲이 매실을 잘 그리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전해져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린치가 문인으로서 시와 서화에도 능숙하지만 그의 시가 더 좋을 수도 있다.

왕관은 다르다. 그는 전임 린추의 유아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린치의 정상적인 생활을 뛰어넘었다. 그는 매실을 사랑하고, 매실을 기르고, 매실을 쓰고, 매실을 더 잘 그린다. 린치는 매실을 팔고, 왕관은 매실 그림을 판다. "우리 집은 서안호 제 1 나무이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옅은 먹자국이 있다." 왕관은 기쁨으로 가득 차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의 눈에는 자두나무의 꽃이 먹지의 꽃처럼 산뜻하고 향기롭다.

시의 두 번째 문장, 나는' 송이' 를 좋아한다. 왕관은 그의 조화시에' 개인' 을 사용했다. 나는 양식 묘사를 강조하는데, 아마도 왕관은 양에 주의해야 할 것 같다. 결국 매화 그림의 정교함. 왕관은 구도의 관점에서 각 꽃의 자태를 주시하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매화 (자연매 혹은 예술매) 의 입장에서 이나무 한 그루나 매화 한 송이의 피어나는 것을 보고 싶다. 꽃이 피는 것은 개인의 뜻과 같지만 매화의 향기가 입술과 이빨 사이에 흩어져 있고 송이가 더 향기롭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건곤 만리춘으로 흩어졌다." 왕관은 린카오의' 성선 이웃이 웨이 * * * 를 아끼고, 추위는 여전히 저속한 견해를 싫어한다' 보다 더 소탈하다. 하오 하오 하오 (Hao) 는 하오 (Hao) 이지만, 왕관식 (Wang mian) 은 결코 대중의 환심을 사지 않습니다. 그는 "호색하지 말고 공기만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그의 작품 속 매화는 모두 옅은 잉크 자국이다. 잉크는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여러 가지 색이 될 수 있다. 흰색 선지, 흰색 바탕에 검은 글자, 먹꽃, 충분히 화사해! 금상첨화라면, 정말 뱀을 그려 발을 더한 것 같다.

유씨는 마지막 시에서 또 거류하는 변론을 진행했다.

내 의견으로는, 신선함을 유지하고, 생활의 신선한 공기가 영원히 존재하기를 바라는 것은 태도이다. 청백함은 생명의 숭고한 정신이 끊이지 않기를 바라며, 일종의 생명활력의 패기 누출이다. 유류든 유류든 모두 질적인 문제이고, 모두 쓴 문제이며, 남아 있는 필묵은 모두 있고, 건곤완리 자춘이 있다. 안식처와 수양성이 있는 것은 유학생의 뼈 속에 내재되어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치국평천하에 관해서는, 왕관에게 그것은 시대의 경생으로 베어진' 부위위기' 의 꿈이다.

검은 리 한 송이, 검은 꽃 한 송이, 흰 뼈대 한 벌, 검은 것은 하얗고, 흰 것은 검은색이다. 검은색은 항상 눈에 감동되고, 흰색은 항상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이고, 그림은 진지하고, 시는 직설적이다. 흑백시화 뒤에는 정직하고 정직한 시인이 서 있다.

"가죽이 없으면 털이 붙어 있어!" 왕관은 불굴의 인격력으로 선지에 색채를 뿌려 생명의 광채를 뿜어냈다. 왕관은 왕성한 생명의 숨결로 시의 피에 모든 인격력을 주조하여 인격의 순향을 빚었다. \ "매화 그림 매화 정신 이 있어야합니다, 매화 같은 사람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