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운강석굴의 시 낭송을 묘사하고 찬양하다

운강석굴의 시 낭송을 묘사하고 찬양하다

"첫 번째 노래"

저는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석굴암의 장엄한 앉은 자세,

화려하고 화려한,

부처님,

보살

천국의 신도와 수호자,

높은 곳의 고요를 안배하고,

나와 악수를 하다.

신성하게 무리를 지어 왔다.

사랑의 발걸음보다 더 빠르다.

내가 밟아 죽인 화초,

부활을 시작하고,

피리를 불고,

바바와 비파 .....

(두 번째 곡)

정일파 부처,

가만히 앉아 있어, 웃어.

천 년 동안 앉아 있었습니다.

천 년 더 웃다.

이것은,

산서성 북부 고원의 운강석굴.

5 만 천 명,

석조금신,

생동감 있게

나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자세,

같은 주제를 표현하다.

모든 조각상들은

모두가 웃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생각하고 있습니다.

철학이 벽을 비추었다.

하나의 생각,

동굴에서

수천 년의 침식과 세례를 거쳐

천둥소리가 크고 빗방울이 작거나,

아니면 세상을 깨우는 신곡인가.

확장과 집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부처가

누구나 꿈을 가지고 있다.

전생에

안에 앉아서

오주산기슭의 운강석굴,

인산인해의 깊은 곳에서 소리 없이.

1500 년의 비바람,

1500 년은 옳고 그름입니다.

부처님의 눈,

늘 그렇듯이,

명료하다.

(세 번째 노래)

저는 먼지입니다.

만불 앞에 설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면도해야 한다.

시체에 날카로운 때가 있고,

매끄럽고 순수하며,

고귀한 불단에 가깝다.

풍화,

물 침식,

지진,

이 자연 동물들은

끊임없이 포학한 자손을 번식시키다.

석두 출신,

역사적. 손바닥부터 시작해보죠.

제게 말해주세요.

1500 년 비바람.

시간의 날,

잘라버리고,

메울 수 없는 잔혹함과 상처.

하지만 부처님은

여전히 꽃에 미소를 짓고,

이 호수를 보세요.

(네 번째 노래)

저는 일어서려고 했습니다.

생략하고,

생활 속에서 빙빙 돌고,

하루 세 끼로 잠복하다.

웃음소리가 폭포처럼 쏟아지고,

태양 아래서 뛰고,

그것은 곧 멀리 달릴 것이다.

슬픈 강,

하지만 항상

시계 반대 방향으로,

역류를 반복하다.

음식과 옷은 모두 비어 있습니다.

텅 빈 거처,

나는 대화할 수 있는 그림자를 찾았다.

혀가 말썽을 일으키며

나는 붙어있다.

나는 한 마디도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목적지를 물었다.

해안.

또는 구름 꼭대기.

반딧불이만 있습니다.

작은 소리로 나를 설득하다.

밤이 아무리 어두워도

그것은 항상 깨지지 않는 진리를 가지고 있다.

(다섯 번째 노래)

잃어버린 자신을 되찾고,

나는 이미 긴장을 풀었다.

맞은편 해안을 배회하고,

수천 년 동안 흐르는 이 강은

수천 년 동안,

지혜와 문명은 동방으로 갔고,

제 눈은

눈물 한 방울을 달고 있다.

무수한 물보라가 흩날리고,

연꽃이 가득 튀었습니다.

명확한 운율이 날고 있다.

어렴풋이

수천 명의 장인들이 반짝이고 있습니다.

바쁜 그림자.

내 호흡,

당신 때문에 순조롭습니다.

내 마음,

너 때문에 뛰고,

제 여정은

너 때문에 오래간다.

내 인생,

너 때문에 다시 태어나다.

나는 곧 떠날 것이다.

떠나기 전에

어지러운 짐을 정리하다.

큰 강을 마주하고,

숙연히 경의를 표하다.

깊이 허리를 굽혀 절하다.

(여섯 번째 노래)

나무 한 그루가 떠 있다.

인산인해를 넘나들고,

시간은 또 바람에 날아가 버렸고,

많은 나뭇잎을 날려 버리다.

나는 노란 부분을 집어 들었다.

기어다니고,

동굴 앞에서,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명의 위대함.

연꽃이 마음속에 피어나고,

제가 깨어났을 때,

나비 눈의 신비한 구석,

물이 뛰어 오르고,

밤의 유리,

백연근이 진흙을 밀다.

모든 것이 잔물결과 같습니다.

먼 곳으로 이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