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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 문학·캐리 흄·주요 인물' 저자 소개|내용 요약|작품 감상

『뉴질랜드 문학·캐리 흄·주요 인물』 저자 소개|내용 요약|작품 감상

저자 소개 캐리 흄(1947-) 뉴질랜드의 뛰어난 현대 작가 마오리 여성 작가인 그녀는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물라키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그녀의 조상은 스코틀랜드 오크니 마오리와 영국 랭커셔입니다. 그녀는 요리사, 텔레비전 감독, 법학도, 담배 따는 사람, 양모 방적공 등으로 일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전문 작가입니다. 캐리 흄은 1960년대에 글을 쓰기 시작하여 1970년대에 문학계에 등장했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시와 산문집 "In Silence"(1982), 소설 "Key Figures"(1984), 단편집 "The The Silence"가 있습니다. Wind Eaters'(1986)와 시, 단편 소설이 많은 문학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녀의 작품 중 다수는 라디오로 방송되거나 TV에서 상영되었으며 일부는 스웨덴어, 일본어 및 기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Carey Hume은 1973년 T. Awamed 단편 소설 상, 1975년 Catherine Mansfield 단편 소설 상, 1977년 오타고 대학교에서 Burns Fellowship을 수상했으며, 1973년과 1977년에 영어로 쓴 마오리족 글쓰기 부문에서 신탁 기금 상을 수상했습니다. 1979년에는 각각 하와이와 호주 애들레이드의 미술 축제에도 초대되었습니다. '백본'은 뉴질랜드 문학사에서 보기 드문 걸작으로, 작가가 18세에 쓰기 시작한 첫 단편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쳐 완성하는 데 12년이 걸렸습니다. 2007년 원고가 완성된 뒤 여러 출판사에 보내졌으나 이단이라는 이유로 거절당했고, 결국 뉴질랜드 여성단체가 공동 창립한 '스필러' 출판사에서 출간됐다. 출간된 지 몇 주 만에 이 책은 인구 밀도가 낮은 뉴질랜드에서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최근 몇 년간 뉴질랜드 문학계에서 기적이 되었습니다. 2007년에는 출판된 해에 마오리 문학 부문에서 소설상과 모바일 페가수스 상을 수상했으며, 외국 작품에 드물게 수여되는 영국 문학 창작상도 수상했습니다. 문학은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캐리 흄의 작품은 주로 마오리족과 동족 사이의 정서적 소외를 다루며, 두 문화 전통 사이의 마오리 정신과 이를 받아들일 수 없는 고통스러운 심리를 반영하는 동시에 빈곤에 맞서는 투쟁을 묘사하는 데에도 중점을 둡니다. 투옥, 차별, 보호에 대한 폭력은 아파르트헤이트, 경제적 불평등, 사회적 불의가 만연한 뉴질랜드 세계의 특징입니다. 캐리 흄은 순수한 심리적 묘사에 능하며, 역사와 부족, 신화 등 민족적 특성을 탐구함으로써 풍부한 자양분을 끌어내는 데 능숙하다. 특히 마오리 독자들이 선호하는 소설은 뉴질랜드 사회를 기반으로 국가라는 땅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뉴질랜드 사회의 특성을 지닌 인물들, 즉 남자, 여자, 어린이의 관계를 분석하고 있기 때문에 마오리 독자들이 선호하는 작품이다. 소설의 주인공 사회의 이질성이지만 이들은 각각 마오리족, 혼혈 여성, 백인이다. 이것이 바로 뉴질랜드 사회의 특징이다. 소설은 모임의 서사를 통해 오늘날 사회의 여러 상황을 탐구한다. 세 사람의 관계는 뉴질랜드 사회의 인간관계의 축소판이기도 하다. 두 나라가 화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용 요약 이 소설에는 세 명의 중요한 인물이 있는데, 첫 번째는 마오리족과 백인의 후손인 여성 화가 클레빈 홈즈이지만 그녀는 “혈통과 육체와 유산을 볼 때, 나는 "나는 마오리족의 8분의 1인 사람이지만 마음과 정신, 취향에 있어서는 완전한 마오리족이다." 켈레웬은 그림부터 음악, 역사까지 다양한 관심을 가진 여성이다. .. 종교, 낚시부터 체스, 요리, 와인까지 모든 것이 지식이 풍부하고 능숙합니다.

그녀는 자신감 있고 자존심이 강하며 자신을 냉정한 여자라고 생각하지만, 예술가의 탑에 오르는 것은 오히려 그녀에게 행복과 만족을 가져다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마음속에 공허함과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남섬의 외딴 해안 마을에 스스로 탑 모양의 집을 설계하고 지었으며, 전통 마오리 예술과 자신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탑에 나선형 계단을 만들고 땅에 이중 나선을 그렸습니다. 두 번째 중요한 인물은 마음씨가 착하고 동정심이 많지만 첫째 아이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성격이 나쁘고 우울한 성격을 지닌 중년 마오리 노동자 조이다. 비극적으로 난파된 부모, 사망한 백인 소년 사이먼은 곧 독감으로 아내와 다른 아이를 잃었습니다. 어린이들. 세 번째 중요한 사람은 사이먼이다. 부모의 죽음은 어린 마음에 트라우마를 남겼고, 조에게 입양된 후 가족의 따뜻함을 얻게 되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고 마음에 새로운 상처가 생겼다. 그는 이것에 대해 매우 슬퍼했고 종종 어머니를 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평소에 과묵하고 그의 행동은 어리둥절할 때도 있고, 때로는 귀엽고 재미있기도 하고, 때로는 귀찮고 공격적이며 불법적이기도 합니다. 조는 학교에서 자주 벌을 받았고, 그로 인해 괴로움을 겪었습니다. 조는 동정심으로 행동했습니다. 둘째, 아내와 아이들을 잃은 아픔을 보상하기 위해 시몬을 보살피고 있으며, 때로는 시몬을 향한 어머니의 다정함으로 가득 차 있고, 때로는 그를 거칠게 채찍질하며 켈레웬의 탑집까지 돌아다닌다. Kelewin은 그를 하룻밤 동안 데려갔습니다. 이에 대해 조는 그에게 감사를 표했고, 두 사람은 서로 친밀감을 느끼며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사이먼은 가끔 허락 없이 그녀의 타워 방에 찾아오기도 했다. 기회가 생기면 그들은 각자 고향의 과거를 회상했고, 고향에 있는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과 내면의 외로움과 고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조는 종종 체스를 두고, 노래를 부르고, 걷고, 낚시도 했습니다. Kelewen은 Simon을 돌보는 데 도움을 주었고 Simon에 대한 본능적인 모성 본능도 그녀에게 교묘하게 행동하고 그녀와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이렇게 서로 다른 피부색을 지닌 이 세 남자, 여자, 아이들은 각자의 필요에 따라 모였습니다. 그러나 성격과 경험의 차이로 인해 Clewin은 Simon의 거친 행동에 대한 Joe의 혐오감, Clewin의 자신감과 냉담함에 대한 Joe의 혐오감, 그리고 서로 다른 경험, 차이 및 Simon의 성적 관계에 대한 모든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이 세 사람은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으로든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하기 위해 나선형의 감정 얽힘을 겪었다. 때로는 구심력을 발휘해 서로를 도우기도 하고, 때로는 서로 헤어지고 상처를 주기도 했다. Simon은 때때로 Kelvin을 향해 폭력적으로 행동하여 Kelvin을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이 모든 것이 그들의 별거로 이어졌습니다. Clevin은 여행을 떠났고 Joe는 체포되어 투옥되었으며 Simon은 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별거 기간 동안 세 사람은 함께 지냈던 시절을 회상했고, 이후 중병에 걸린 그녀도 결국 병원에 입원한 사이먼과 감옥에 갇힌 조를 방문하게 된다. 처음에는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던 두 사람은 책이 끝날 무렵 서로를 이해하고 화목하게 살아갑니다.

작품 감상 『백본』은 자국의 문화와 유럽의 문화를 통합하려고 노력해온 마오리 작가들의 뛰어난 작품이기도 하며, 캐리 흄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70th 영국 마오리 문학의 발전은 1990년대에 나타나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소설은 세 주인공의 만남, 교류, 재회, 이별, 재회라는 메인라인을 따라가며, 책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뉴질랜드 사회의 인종관계, 가족관계, 사람들 간의 관계를 그린다. 그들의 관계는 일반적으로 "백본"이고 사회적으로 대표됩니다. 저자는 켈레웬에서 마오리족과 동족 사이의 정서적 소외에 대한 몇 가지 문제를 주로 표현하고 있다.

그들은 마오리족 고향과의 연락이 끊겼고, 고향에 대한 향수로 연결되어 과거를 회상하고 서로에게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그들이 잃어버린 삶의 방식 중 가장 소중한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상실감은 켈레웬에게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안겨준다. 사랑의 고통은 책 곳곳에 나타나며, 소설은 현대 사회의 동성애, 범죄, 폭력 등의 문제도 다루고 있다. "주요 인물"에 반영된 주제는 바로 마오리 작가들이 1980년대부터 표현하려고 노력해 온 주제이자 그들의 창작물의 예술적 기원입니다. 캐리 흄의 독특한 예술적 접근 방식은 이 주제를 그녀의 어떤 동포보다 더 훌륭하고 성공적으로 묘사합니다. 작가는 남다른 시작을 가지고 길을 걷는 세 주인공의 여유로운 기분과 좋은 감정을 묘사하며 이야기의 해피엔딩을 암시한다. 타워 하우스의 나선형 사다리와 바닥에 그려진 이중 나선형은 길을 상징한다. 주인공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 처음에는 같은 기점을 중심으로 춤을 추는 댄스 서클처럼 필요와 욕망으로 함께 살았고, 그 결과 댄스 서클은 그들을 분리시키고 그들을 고립과 절망에 가두는 소용돌이가 됐습니다. 책 전체에서 작가는 인물 관계의 묘사와 줄거리 전개를 의식적으로 나선형 구조로 배열했다. 나선형처럼 무한히 늘어나는 세 사람의 관계라는 좁은 의미에서 나선형은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이 설명 구조는 소설의 세부 사항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작가가 마오리 문화를 흡수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심층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녀 아래 바닥에는 두 개의 나선이 새겨져 있습니다. (클레인) 발. 그 중 하나를 따라 원을 그리며 중심을 향합니다. 이때 여기서 또 다른 나선이 시작되어 시선이 바깥쪽으로 향하는 것을 발견하면 놀랄 것입니다. 곧은 고사리나무에 이중 나선을 능숙하게 조각한 데서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이 소설은 사상적으로는 사실주의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지만 사용된 기법은 모더니즘적이다. 작가는 주제를 강화하기 위해 '의식의 흐름'과 상징성을 활용하고 있으며, 등장인물의 줄거리에는 관심을 두지 않고 등장인물의 내면 세계를 드러내는 데만 집중하고 있으며, 소설은 기복이 없다. 그러나 내용이 깊고 방대하며 표면 묘사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잉크가 흩뿌려져 있습니다. Youzhi, 책에는 등장 인물이 많지 않지만 책에 등장하는 허구 인물과 실제 인물의 특징은 모두 있습니다. 예리하고 순수한 심리 분석으로 줄거리에 녹아든 인물들의 관계와 내면의 활동은 대화와 생각을 통해 풍부해지고, 그들의 감정은 불타오르는 내면의 독백으로 완성되며, 조와 그의 아내가 나누는 수많은 대화가 담겨 있다. 슬프고 슬프고 눈물을 흘리는 방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런 묘사는 뉴질랜드 소설에서는 매우 드물다. 소설의 언어도 매우 풍부하며, 무예부터 요리에 사용되는 민들레, 음악부터 낚시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묘사하는 전문적인 어휘와 관용어가 소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주며, 이는 작가의 깊은 언어 능력과 폭넓은 이해력을 보여줍니다.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