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한나라 화가

한나라 화가

송상학은 중국 한나라가' 시정가요' 를 기초로 선진초성 전통을 계승하여 형성된 음악이다. 주로 관료, 부자의 잔치, 오락, 궁정 설날 잔치, 제사, 심지어 민속 등의 장소에서 연주한다. 송상학' 이라는 이름이 제일 먼저' 진서' 에 기재되어 있나요? Le zhi ":"하모니, 중국 오래된 노래. 대나무는 더 조화롭고 명절 연기자는 노래한다. "가수의 자두북이 관현악기의 반주에 해당하는 것이 특징이다. 향하가에 사용된 궁조는 주로' 색',' 정',' 평조' 로' 향',' 3' 으로 불린다. 후대의 소위' 청상 삼조' 와 마찬가지로, 간단히' 삼조' 라고 부른다.

초기의 화음은 거의 모두' 거리 담가' 의' 행가' 와' 단가' 에서 온 것이다. 도가는 악기 반주가 없는 청창극, 혹은' 가요' 로, 상당히 오래된 노래 형식이다. 그러나 노래는' 한 사람이 세 사람을 부르고' 아니면' 신뢰' 이다. 그것들의 곡식은 일반적으로 구조가 간단하며, 대부분 한 곡의' 노래' 로 구성되어 있다. 노래는 영물가와 각종 곡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노래는 민요의 본색을 유지하고,' 단어' 는 가사이다. "소리" 는 "양, 우, 이, 이, 나, 아" ("고금의 음악록") 와 같은 악센트로 부르는 허사이다. 어떤 사람들은' 초성' 처럼' 곡' 뒤에' 혼란' 을 더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진청과 한아와 같은 유명한 견습생들이 등장했는데, 그들의 노래는 나무를 뒤흔들었고,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서한 초년, 가장 유명한 견습가 스님은 루인이다. 류시앙 (WHO) 는 그가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여 리앙 첸을 감동시켰다고 말했다. 한대에서는 제자 노래가 민간에서 특히 유행한다. 후한서 오행지' 에 보존된 동요와 가요는 견습 노래로 불렀고, 일부는 나중에 현악기를 달았다.

발전 과정에서 송상학은 점차 춤과 기악을 결합하여' 대곡' 이나' 향하 대곡' 을 만들어 냈다. 나중에, 그것은 노래와 춤에서 벗어나' 곡단' 이라는 순수한 기악 합주단이 되었다. 대곡이나 곡단은 화음곡의 고급 형식이다. 전형적인 음악 구조는' 공연-곡-혼란 또는 잠재력'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얼굴" 은 전주곡이나 도입부로, 대부분 기악을 위해, 어떤 것은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말투는 완곡하고 서정적일 수 있어' 얼굴' 이라고 불린다. "트렌드" 나 "카오스" 는 음악의 끝이며, "좋은 노래는 어떻게 가나요?" 와 같은 아리아가 될 수 있습니다. 상머삼과 같은 기악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어지럽다' 는 음악은 대부분 긴장되고 열정적이어서, 춤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트렌드" 는 특히 춤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노래" 는 전체 음악의 주체이다. 일반적으로 많은 아리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리아는 완곡하고 서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뒤의 "감사합니다" 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다. 보통 아리아는' 해석' 이라고 불린다. 대곡은 최소 2 개, 최대 7 ~ 8 개 해법이다. 상묵상',' 갈염호도',' 광릉산' 등은 모두 전형적인 작품으로, 그중에서도' 광릉산' 이라는 피아노 곡이 아직도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