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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고시가 노래로 부를 수 있습니까?
이 노래의 가사는 《시경》에서 각색되었다. "물 한쪽에서" 는 조안요가 쓴 린가경이 작곡한 것이다. 조안야오가 그녀의 영화' 물 쪽' 을 위해 창작한 동명 주제곡이기도 하다.
당시, 70 년대에 매우 유행했던 노래 한 곡이 등려군 리메이크되어, 사람들로 하여금 원창 등려군 () 로 착각하게 했다. 1980 년대 말, 드라마' 물 쪽에서' 가 이비화에서 방영된 이후 페이위칭, 이건 등 많은 가수들도 리메이크를 시작했다.
2. 등려군 노래' 명월은 언제 있어요'
노래' 명월 언제 있어요? 줄곧 전국을 두루 불렀는데, 귀에 익고, 불이 엉망이 되었다. 이 노래는 수시의 시' 수조 노래 머리' 에 의해 다시 쓰여졌다.
앨범' 담담한 사랑' 에 수록된 이 앨범은 등려군 연예 경력의 절정기 작품으로, 사상 최초의 고시 음악인 앨범으로,' 오랜 시간' 도 이 앨범에 수록됐다. 등려군 우아함, 엄숙함, 부드러움, 다정한 기질이 이 이 노래를 극치로 불렀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나중에 왕페이 리메이크되어 큰 영향을 받았다.
3. 유천의 송신기기.
송신사' 는 전형적인 고시 가부이다. 이 노래는 유천이 해체된 후 앨범의 첫 곡으로 그들의 태도를 보여준다. 깃털천은 신 기아의 많은 단어를 가사로 각색하는데, 이것은 일종의 미친 개편 방식이다. 가사는 술에 취해 검을 보고, 꿈은 나팔을 부는 것이다. 이 말은 신 기아의 단어' 파진 증정사 진동복송' 에서 나온 것이다.
활은 신 qiji \ "깨진 배열 \" 에서 깨진 현처럼; 로맨틱한 사랑은 언제나 비바람에 날려간다. 그것은 신 기아의' 장한가' 에서 나왔고, 하심랑, 서강월, 장한가, 경구 북정 회고 등을 인용했다. , 여기에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이 노래는 나로 하여금 시가 개편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했다.
옛날에는 고시를 불렀던 록 음악을 다시 말해 보자.
1 .. 윤회 밴드의 노래' 양주로의 등대'.
윤회 밴드는 1990 년대 5 명의 뮤지션이 높이 날아서 결성한 밴드로,' 등대 양주로' 가 그 중의 고전이다. 가사는 신유기의' 영옥락정 버클 고북정 회고' 에서 각색됐다. 이런 록의 개편은 사람들의 눈앞을 환하게 한다.
윤회 밴드 노래' 만강홍'
만강홍' 은 악비의 시이다. 시의 명구를 당신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확장 데이터:
고서고시곡
전통적 의미의 고악은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온 높은 인지도를 가진 음악을 가리킨다. 지금 의미에서 제창하고 보급하는 고가는 주로 고대의 시사가부, 즉 고가를 가리킨다.
1, 전통 관념의 고곡.
아군은 전통적 의미의 고전음악이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높은 인지도를 가진 음악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대표곡은' 유란',' 진왕파진악',' 양춘',' 백설공주',' 창사',' 청련악부',' 청련악부',' 꽂힌 노래',' 너의 전설',' 취' 이다.
양관 삼기',' 채우',' 해청 호나',' 이소',' 고인을 추모하다',' 술에 취해 늦게 읊는다',' 보아가 아들을 잃다',' 머리를 긁고 하늘을 묻다',' 샤오샹운수' 이 고대 노래들은 대부분 기악에 속하며, 시인을 위해 작곡을 많이 한다.
물론, 어떤 옛 노래에는 노래뿐만 아니라 단어도 있다.
예를 들어, "진왕 파진곡" 입니다. 진왕의 음악은 당초 당초의 군가였다. 서기 620 년에 봉기군 유무주를 물리치고 새로 건립된 당 정권을 공고히 했다. 그래서 그의 병사들은 옛 노래로 새 단어를 채우고 이세민을 위해 찬송가를 한 곡 불렀다. "당신이 법에 순종할 때, 국가 원수는 반란을 구걸할 것이다. 함가' 파진악' 은 태평인에게 보수를 준다. "
\ "보편적 인 황제 바람 이불, 천 년 덕수 맑은; 나는 옷도 못 입고 오늘 성공했다. " "주 성에는 성세 달력이 있고, 나는 그에게 충성한다. 그래염을 보고 나면 평화로운 가을이다. 클릭합니다 주로 당태종의 영웅 전적을 칭송한다. 당태종이 직접 이 노래를 위해 진왕 파진악춤을 설계했는데, 이는 당대의 유명한 가무이자 외국으로 전해졌다.
예를 들어, 리 사오. 이소' 는 만당 진강시 굴원의 동명 시를 근거로 창작한 피아노 곡이다. 음악은 소박하고, 두터우며, 심오하며,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이 간통당한 후의 우울과 낙담, 향수애국의 숭고한 심정을 표현했다.
또 다른 예로' 어가' 가 있습니다. 어가행' 은 류종원이 쓴 고금곡으로, 류종원이 영주에 거주할 때 쓴' 어부' 시에서 발췌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부는 밤숙서연숙을 하고, 작은 경기향은 초주를 불태웠다. 연기가 사라지고, 해돋이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그의 노의 삐걱거리는 소리만 청산녹수 속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이켜 보면 어선은 이미 지평선 아래로 떠내려갔고, 흰 구름은 산속에서 떠다니며 서로 쫓았다.
양춘과 양춘은 고곡' 양춘백설' 에서 진화한 고금곡으로 만물의 소생을 표현하고, 바람은 가볍고 바람은 가볍다. 송옥의' 추향왕에게 묻다' 에 따르면' 춘설' 은 원래 단어가 있는 노래였지만 예술성이 높아 노래를 부르기가 어려워' 곡고와 과부' 가 된 노래는 거의 없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옥교 문답' 은 30 여 개 버전이 있고, 일부 버전에는 가사도 포함되어 있다. 현존하는 스펙트럼은 명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음악은 청산녹수 장작의 쾌감을 통해 명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에 대한 경멸을 표현했다.
후유 18 박자' 는 동명 고시를 각색한 곡으로 남송주의' 초사' 에 최초로 발표됐다. 두 개의 전기가 있다: 대호가와 소호가. 시인 이신은 이런 시구를 쓴 적이 있다. "채는 한 여자가 있는데, 그녀는 어리석은 목소리를 냈는데, 오래전에 그녀는 이 시의 18 단을 연이어 불렀다. 야만인 눈물 잔디, 한족 한숨 도 손님.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