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사과의 풍성한 성과를 묘사한 시
사과의 풍성한 성과를 묘사한 시
애플 레드의 현대시 1. 사과의 시
사과에 관한 고시 한 수를 제공하다.
"사과 송송" 나무가 가득 차고, 깜찍하고, 화장이 붉고 가지수가 많고, 손님을 초대하여 먼저 맛을 본다.
현대시 한 수
겨울 사과
사과가 익었다. 가을이 왔다.
\ "나를 잡아.
그렇지 않으면 나는 묻힐 것이다! ""
사과가 익었다. 가을이 왔다.
"겨울을 남겨 두어라!"
나무 밑의 청소년
무릎에 두 손을 얹고 눈시울을 잃다
이것이 마지막 사과입니다.
소년의 머리를 때리다
사과가 익었다. 가을이 왔다.
"나는 겨울잠을 자야 한다!"
사과에 관한 고시
사과에 관한 고시:
1,' 남해 백영필사' 송려원장거리
방안에는 가을바람이 있고, 푸른 잎은 정교하고 끝이 없다. 나뭇가지 끝의 꽃처럼 착각하는데 콩꼬투리가 주홍색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8 겨울 잡기 6" 현대 채숙핑
나는 일찍이 북방의 열매를 소중히 여겼는데, 내가 왜 남방에 왔을까? 당신이 이 단어를 들으면, 당신은 기도할 수 있고, 당신의 손은 창문에 심어져 있습니다.
3, "목련 바나나 사과 빼기" 청나라 중국 키
기이한 수사. 서로 다른 색깔과 향기가 그림에 적합하다. 퇴색한 진홍색. 산사나무 배보다 더 좋은 해결책이 항상 있다.
남방의 좋은 날. 유입부가 뽑혀 꿀처럼 향기롭다. 윈윈. 동해서는 설서이다.
4, "이운과 이재추사" 송메이 야오첸
일엽은 바람에 따라 춤을 추며, 천지의 정은 다 안다. 백과를 만들 수 있고, 진충소리를 경쟁할 수 있다. 링 타오는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원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아름다운 문장, 누가 쓴 시계의 평론.
5, "일리 크로니클 시 43 일곱" 홍칭 지량
고사 동서는 각각 한쪽이 있고, 눈은 분벽이슬을 제거한다. 곡우 속의 경치는 특히 아름다워서 사과가 열리고 혀도 향기롭다.
확장 데이터
사과는 중국에서 이미 2000 여 년의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다. 노을이 먹는' 보라색' 이 붉은 사과라고 전해져 사과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교는 사과를 선과로 여겼는데, 이것도 북유럽 신화 속 청춘의 열매, 그리스 신화 속 사랑의 열매였다.
"사과" 와 "죽음" 은 오어구에서 해음이기 때문에 오어구에서 환자를 면회하지 않을 때 사과를 보냅니다.
3. "사과"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무는 방 그늘 같고 향가지는 가득 걸려 있다. 우리는 술을 가져올 때 꽃을 넣는다. 진자가 있으면 고를 수 있지만, 장인은 모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복숭아라면 조용해지기 어렵다. --명나라 "슈 슈" 양 qiyuan
사과 나무 밑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나뭇가지가 땅에 드리워져 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시는 곳이 바로 사과나무가 꽃을 피우는 곳이다.
아이에게 따줄 사과가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잘 쓰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숭아리 아래에 오솔길을 하나 낼 수 있다 해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않다.
2. 계미암은 하얗고 배잎은 붉은색이다. 고강의 차가운 희망이 고갈되자 그는 텐트의 표지를 보러 돌아갔다. -'겨울 교외를 바라본다' 돈
바위에서 자란 계화는 빽빽하고 하얗다. 가을배의 열매는 희소해졌지만, 그 잎은 오히려 빨갛게 변했다. 이 쓸쓸한 강만에서, 나는 두리번거리는데, 향수는 뿌리를 떠나는 표시처럼, 이미 긴 바람과 함께 떠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향 안유는 담담하게 웃었다. 가장 설명하기 어렵다. 풍채는 무한하지만, 오랫동안 발길을 멈추었다. --청나라 wugan 그림 사과 꽃
사과는 옥처럼 듣고 미소를 지으며 화가도 그릴 수 없었다. 이 무한한 풍토로, 나는 잠시 멍해졌지만, 여전히 쓸 수가 없다.
4, 밀레니엄 보라색 요리, 4 강도 링 매달려 바람. 타오 타오 (Tao Tao) 는 음악 황혁 연회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전체 운전강연은 오산, 담배 9 개였다. 하지만 논란은 공허하고 깃털은 더 비슷하다. -우 진 윤 \ "스물 네 센트 \"
천년의 사과가 익어 네 배나 멜론을 강탈했다. 이런 음악은 도기의 기근 잔치와는 매우 다르다. 글자는 모두 오악, 담배 9 를 사용한다. 큰 공간에서는 깃털이 서로 날아다닌다.
5, 또 다른 아름다움. 부드러운 실크에 녹색 줄무늬가 수놓아져 있다. 해당화의 자세가 더 좋다. 연하고 바삭하다. --청나라 wugan 그림 사과 꽃
사과꽃은 연약하고, 푸른 가지는 부드럽다. 베고니아 같다. 빨갛고 연해서 좋아요. 연지의 색깔은 매우 섬세하다.
6, 그늘에 머물러 라, 비는 빨갛다. 적막한 여름이 먼저 오고 나니, 가시지 않는 바람이 불었다. 강청심은 맑고, 대나무는 차갑게 빗는다. 수건을 몇 번 움직이면 가을 돛이 해롭다. -[돈] 두보 "12 운원 이십사 보내기"
윤소에게는 사과가 많지만 비는 어수선하고 빨갛다. 고요한 여름이 먼저 와서 차가운 바람이 많다. 강청심은 밝을 수 있고, 죽한은 빗을 수 있다. 수건을 옮기면 곧고, 가을돛은 끊어진다.
4. "사과" 를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영물시 (영물시는 사과의 고명) 남북조: 초운
청두는 비싸고 주천은 이백이라고 합니다. 붉은 보라색은 여름조류를 빼앗고, 향은 봄빛을 덮는다.
햇빛과 새로운 향기를 반사하고, 정글이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누가 진주 세 개가 중요하다고 말했는데, 결국 어떻게 8 개의 월계관을 다투는가?
흙더미가 화정을 깨끗하게 하지 마라.
청두의 사과는 질이 좋아서 주천의 사과는 이백이라고 불린다. 빨간색과 보라색 꽃은 여름에 가장 아름답고 향기로운 냄새가 봄의 풀을 가린다. 햇빛이 방금 피운 꽃에 비치고 나뭇가지가 정글에서 약간 늦었다. 누가 사과가 진주보다 소중하다고 말하는데, 전설의 계화나무 여덟 그루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사과나무는 정원의 다른 나무보다 나쁘지 않아 마당 전체를 비출 정도로 아름다웠다.
연서명 왕조: 양계원
나무 아래 나무 그늘은 집과 같고, 향가지는 온 땅에 걸려 있다. 우리는 술을 가져올 때 꽃을 넣는다.
진자가 있으면 고를 수 있지만, 장인은 모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복숭아라면 조용해지기 어렵다.
사과 나무 밑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나뭇가지가 땅에 드리워져 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시는 곳이 바로 사과나무가 꽃을 피우는 곳이다. 아이에게 따줄 사과가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잘 쓰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숭아리 아래에 오솔길을 하나 낼 수 있다 해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않다.
3, 그리고 샤오 "북부와 남부 왕조의 꽃시: 샤오 탕"
마지막 명절이 시작될 때, 모든 영광은 두드러진다. 토록쇠퇴원, 촉홍흔들원.
나는 환상에 의지하여 살고 싶지 않다, 나는 차라리 법률을 불고 싶다. 다행히, 중국 열쇠로, 나는 당신에 게 말하고 당신에 게 선물을 줄 것 이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과나무는 아직 활짝 피었는데, 지금은 가을빛이 이미 깊어서 꽃 한 송이만 남았다. 녹색은 시들고 부패한 과수원을 떠나고, 붉은 꽃은 시들어 정원에 떨어진다. 사과는 눈부신 아름다움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안정적이고 따뜻한 햇빛을 따른다. 다행히도, 나는이 흰 꽃을 보았고, 당신을 위해 한 송이를 골라서 당신을 멀리 가게 했습니다.
4. 늦여름, 나는 갑자기 나무에서 진짜 노래: 매를 보았다.
우여곡절 끝에 나는 비바람 속에 빠졌다. 제때에 즐기며 걷고, 지팡이를 짚고 이야기를 나누다.
숲의 나뭇잎은 은밀하고 외롭고, 산 위의 새는 알 수 없다. 일도 밋밋해졌고, 인생 체험은 깨달았다.
그때 사과나무는 열매가 주렁주렁했고, 폭풍우가 지나간 후 빈 나뭇가지만 남았다. 나는 마침 여기에 와서 산책을 하고 지팡이를 짚고 사과나무를 바라보았다. 사과 잎에는 남아 있는 열매가 숨겨져 있어 산속의 새도 모른다. 사과조차도 낮은 키 자기 보호를 알고 있다. 나 자신도 이렇게 해야 하는지 생각해 봐.
청대 황화 사과꽃: 오간
다르다. 부드러운 실크에 녹색 줄무늬가 수놓아져 있다. 해당화의 자세가 더 좋다. 연하고 바삭하다.
연지가 윤택하다. 성향 안유가 담담하게 웃다. 가장 설명하기 어렵다. 풍채는 무한하지만, 오랫동안 발길을 멈추었다.
사과꽃은 연약하고, 푸른 가지는 부드럽다. 베고니아 같다. 빨갛고 연해서 좋아요. 연지의 색깔은 매우 섬세하다. 향긋한 향기가 옥처럼 미소를 지으며 화가도 그릴 수 없었다. 이 무한한 풍토로, 나는 잠시 멍해졌지만, 여전히 쓸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