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문장 들은 시간에 쓰고 노래와 시도 시간에 쓴다.

문장 들은 시간에 쓰고 노래와 시도 시간에 쓴다.

이 말은 문장 시사를 위해, 시를 현실을 위해 써야 한다는 뜻이다.

이 말은 신악부 운동 창도자 백거이의' 구서 동원' 에서 나온 것이다. 백거이는 한악부의 현실주의 정신을 이어받아 당의 사회현실에서' 문장 제때에 쓰고, 노래시는 제때에 써야 한다' 는 주장을 내놓았는데, 이는 현실주의 시 이론에 큰 공헌이다.

전체 텍스트 (발췌) 는 다음과 같습니다.

집안이 가난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27 당은 시골이다. 이후 전문 시험 이지만, 시 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가 교서랑에게 수여되었을 때, 그는 이미 서너 곡을 벌었다. 또는 젊은 세대와 마찬가지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모두가 볼 수 있는 일이지만, 사실 작가의 지반을 힐끗 보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내가 북한에 온 이후로 나는 커서 더 많은 책을 읽었다.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마다 시사에 대해 더 많이 물어보십시오. 역사를 읽을 때마다 진상을 좀 더 찾아야 한다. 처음에 나는 문장 시간을 쓰는 것을 알고, 노래와 시는 사물을 위해 쓴 것이다. 당시 황제가 등극하기 시작했을 때 도살장에는 정직한 사람이 있었고, 조령을 반복해서 전하며 급성병이 있는 사람을 찾아갔다.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여러 차례 사고를 당해 27 세가 되어서야 진사에 합격했다. 중간고사가 끝난 뒤 과목 시험에 전념했지만 시 쓰기를 멈추지 않았다. 학교 부기 노릇을 하면 서너 편의 시가 있다. 때로는 첫 걸음처럼 친구에게 보여 주기도 한다. 모두들 보기만 해도 총명하다고 말하지만, 사실 나도 시인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조정에서 벼슬을 한 이후로 나이가 점점 많아지고, 경험한 일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마다 시사를 많이 묻고 역사를 연구할 때마다 치국의 길을 많이 탐구한다. 문장 들은 시사를 위해 써야 하고 시는 현실을 위해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시 황제가 막 왕위에 올랐을 때, 정부 중 정직한 사람들이 여러 차례 편지를 보내 백성들의 질고를 조사했다.

확장 데이터:

백거이는 근면학고독으로 시작하여, 그가 벼슬을 한 후 전심전력하는 시가 창작과 작품의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창작 경험을 총결할 때 문학 창작과 현실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 문장 시대와 시대 결합, 노래시와 사물이 결합'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는' 고학고생'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20 세부터' 낮에는 줄곧 부를 배우고, 밤에는 줄곧 책을 불태우고, 가끔 시를 배워서 잠을 자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그 결과 구강혀는 종기가 되고 팔꿈치는 쭈글쭈글하고, 단단하고 피부가 포만하지 못하며, 이빨은 일찍 하얗고, 날아다니는 파리가 눈 속에 걸려 있는 구슬처럼 수만 원을 움직였다. "묘사가 구체적이고 생동감이 있어, 다 보고 나면 매우 감동적이다.